본문 바로가기

화통삼 서포터즈 2기/화통삼

화통삼부터 화통삼시즌2, 삼겹싸롱까지 1등 삼겹살레스토랑!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화통삼부터 화통삼시즌2, 삼겹싸롱까지 1등 삼겹살레스토랑 화통삼 서포터즈2기를 마무리하며

화통삼에 대한 전반적인 평가와 더불어 차별화된 브랜드 특징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화통삼, 화통삼시즌2, 삼겹싸롱을 살펴볼까요?^^

 

 

 

 

화덕통삼겹돌판구이 화통삼 ( http://www.hwatongsam.com/ ) 이에요..

 

 

 

 

고기집답지 않게 깔끔하고 아늑한 분위기의 매장 내부 모습!!

 

 

 

 

화통삼은 화덕을 사용하고 특허받은 U자형 로스터와 돌판에 다양한 야채와 함께 즐기는 삼겹살레스토랑이에요~

이미 중국에도 진출하여 로얄티를 받는 글로벌기업이며, 국내 200여개 가맹점을 보유하여 삼겹살프랜차이즈 1위기업이랍니다!

 

 

 

 

화덕초벌가마에서 삼겹살이 맛있게 초벌구이 되어가네요~ㅋㅋ

 

 

 

 

커다란 돌판에 다양한 야채와 해산물, 된장찌개까지!! 고기가 나오기 전부터 한상 가득 푸짐해지는군요ㅎㅎ

 

 

 

 

이렇게 맛있는 삼겹살을 무한리필로 부담없이 즐기고 싶다면?

화통삼 제2브랜드로 출범한 삼겹싸롱( http://samsalon.co.kr/ ) 이 있답니다!

삼겹싸롱은 무한리필 삼겹살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기 위해 화통삼이 만든 브랜드로,

9900원에 무한리필로 초벌구이 삼겹살을 실컷 먹을 수 있어요~ㅎㅎ

 

 

 

 

화통삼, 삼겹싸롱에 이어 화덕에 구워 맛있고 건강한 화통삼이 2016년 화통삼플러스로 변신을 시도했는데요..

화통삼시즌2는 위와 같이 돌판의 크기가 줄어들고 양사이드에 트레이가 내장되어 있어,

파스타와 떡볶이, 콘치즈 등을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신개념 삼겹살패밀리레스토랑이에요!

 

 

 

 

화통삼 플러스에서는 육장과 특별 서비스메뉴가 기본으로 제공되어 고기의 맛을 더욱 업그레이드 해주는 느낌이에요^^

 

 

 

 

화통삼 플러스 특제 육장 소스에 지글지글 맛있게 익은 고기를 퐁당 넣고 함께 끓여 먹으니 맛과 풍미가 가득했어요~

 

 

 

 

매콤달콤 쫄깃한 국물 떡볶이가 칼칼하니 고기와 참 잘 어울리더라구요!

화통삼 플러스메뉴는 고소한 콘치즈, 토마토 파스타, 매콤달콤한 국물 떡볶이, 부드러운 크림떡볶이까지 4가지 종류가 있고,

추가 주문시 3,000원씩이라 부담없는 가격에 즐길 수 있어 좋았어요^^

 

 

 

 

치즈가루와 베이컨이 가득 토핑된 토마토 파스타에요..

 

 

 

 

삼겹살 뿐 아니라 스파게티, 떡볶이 등 온 국민에게 사랑받는 음식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새로운 공간인듯!

더 건강하고 더 다양하고 더 스타일리쉬하게 변신한 느낌이에요^^

 

 

 

 

맛있게 고기를 먹었다면 마무리로 빼놓을 수 없는 돌판볶음밥!

 

 

 

 

매콤하고 칼칼하면서 든든하니 마무리로 제격인 것 같아요ㅋㅋ

 

 

 

 

특허받은 고기전용 화덕에서 맛있게 초벌되어 제공되는 우리동네 최고로 맛있는 화덕통삼겹살!

각종 모임 및 회식장소로 안성맞춤은 물론, 가족과 외식하기도 좋은 레스토랑 같아요~

지금까지 화통삼과 함께 맛있는 시간이었고, 이것으로 화통삼 서포터즈를 마무리하려고 해요^^

 

"본 글은 화통삼 (주)행복한상상F&B의 협찬으로 작성된 글입니다."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