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컨슈머리서치 블로그기자단/대구축산농협 하나로마트

[대구축산농협 하나로마트]청정돈육 팔공웰포크 삼겹살에 반하다!


 

 안녕하세요~ 컨슈머리서치 블로그기자단으로 활동중인 귀여운걸이에요^^
대구축산농협 하나로마트의 팔공웰포크 삼겹살을 체험하게 되었는데요..
청정돈육 팔공웰포크 삼겹살에 홀딱 반해버렸답니다~~
대기오염이나 식수 등으로 자신도 모르게 축적된 수은과 납 등 공해물질을 체외로 배출시키는 대표적인 디톡스 음식이고,
비타민B군과 양질의 단백질, 칼륨, 철분과 같은 미네랄이 풍부해 탄력있는 피부를 유지시켜주고 어린이의 성장발육에도 좋은
대한민국인이 가장 선호하는 돼지고기 부위! 삼겹살의 생생한 시식후기를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대구축산농협 하나로마트는 NH803몰( http://www.nh803mall.com )을 클릭하시면, 전국 어디에서나 만나볼 수 있답니다ㅎㅎ

 


대구축산농협이 궁금하시다구요?
대구축산농협은 국내 최고의 축산전문 농협이구요..
NH803몰은 대구축산농협에서 직접 운영하는 인터넷 쇼핑몰이랍니다..


발송 하루만에 도착한 대구축산농협 하나로마트의 팔공웰포크 삼겹살ㅎㅎ
상품의 신선도를 위해 당일 오후 2시까지 확인된 주문건에 한해 당일출고 익일배송을 원칙으로 한다고 하네요~~
또 보통 고기를 주문하면 스티로폼 박스에 성의 없이 배달되는데, NH803몰에서는
고급스런 박스에 안전하게 배송되어 와서 기분이 업 되었어요ㅋㅋ


와~ 정말 많은 인증마크를 받았네요ㅎㅎ


 우리가족의 행복을 부르는 맛! 팔공웰포크~~!

 


고급스런 박스를 열어보면 이렇게 스티로폼으로 구성된 아이스박스가 들어 있었어요..


아이스박스를 열어 보았더니, 팔공웰포크 삼겹살과 아이스팩, 그리고 품질보증서가 들어 있었어요..ㅎㅎ

 

 

 NH803몰은 상품을 M.A.P 산소포장을 하여 일반포장법 보다 신선도를 오래 유지할 수 있어 매력적이에요~

 


M.A.P 산소포장을 하여 배달되어 온 모습!
제가 체험하게된 삼겹살 500g이구요..
NH803몰에서 판매중인 팔공웰포크 삼겹살 가격은 1kg에 31,500원짜리를 26,000원에 할인판매 중이더라구요~~


품질보증서에요..



KS인증까지 받은 돼지고기! 팔공웰포크~~


 NH803몰에서 803의 의미는?
청정환경 팔공산의 상징적 모티브로 팔공상강한우 전용사료와 단계별 고급육 생산 프로그램에 따라
우리 입맛에 딱 맞는 803일 이상 장기 비육된 최상의 한우고기 팔공상강한우를 의미한답니다..

팔공상강한우는?
청정환경 팔공산의 상징적 모티브로 전용사료와 비육단계별 고급육 생산프로그램에 따라 엄격한 사양관리로
28개월 이상 장기 비육하여, 고기속의 지방이 마치 서리가 내린 것처럼 하얗게 침착되어
상강도(마블링)를 향상시킨 최상의 한우고기를 뜻합니다.

팔공웰포크는?
대구축산농협이 자체 개발한 고품질의 우수돈육을 말하며,
맛, 영양, 건강, 환경을 개발 이념으로 우수한 종자에 토코페롤이 함유된 고급사료와
특별 사양 프로그램에 의해 탄생한 환경 친화적인 청정돈육이랍니다..



우와~ 냉장육이라 더욱 신선하고 육질이 살아있는 모습!
흰색의 지방과 붉은 살코기 부분이 선명하게 줄을 이루고 있었구요..
기름 부분은 흰색이고 살코기 부분은 선명한 핑크빛을 띠고 있는 아주 신선한 모습이었어요~
대구 축한농협의 팔공웰포크는 특별한 돼지고기를 위해 우수한 종자에 토코페롤이 함유된 고급사료와 특별 사양프로그램으로
육즙 손실 최소화로 고유의 맛을 오래 유지하고 육질 개선으로 고소하고 쫄깃쫄깃한 맛과
철저하게 위생관리 되고 HACCP도축, 가공되어 최상의 품질로 생산되었답니다^^


돼지고기 부위 중 삼겹살을 살펴볼께요..
대한민국에서 돼지고기 하면 삼겹살이 연상될 정도로 가장 인기 있는 부위인데요..
살과 지방 부분이 3번 겹쳐져 있다고 해서 삼겹살이라고 한다고 하네요..
삼겹살은 갈비를 떼어낸 부분에서 복부까지의 넓고 납작한 모양의 부위로 구워 먹으면 너무 맛있죠ㅋㅋ

 

고기 근육의 지방이 삼겹으로 층을 이루고 있는 복부근육으로 육질이 부드러우며 한국인이 가장 선호하는 구위용 부위!
삼겹살은 역시 구워먹어야 제맛이죠~
 


그래서, 뜨겁게 달군 팬에 삼겹살을 올려놓았어요..


지글지글 서서히 익어가는 모습ㅎㅎ


슬슬 삼겹살의 향기가 식욕을 자극하네요~~


어느정도 익으면..

 

 

 뒤집어가며 노릇노릇하게 익혀주었어요..



윤기가 자르르~ 맛깔나게 구워진 삼겹살을 접시에 담아보았어요..

이젠, 삼겹살과 찰떡궁합 밑반찬들을 준비해야겠죠?ㅎㅎ


삼겹살과 꼭 함께 먹어야 맛있는 콩나물무침..
잘 씻은 콩나물을 삶아서 다진 파와, 마늘, 고추가루, 소금, 참기름을 넣어 맛나게 무쳐주었어요ㅎㅎ
콩나물 몸에 좋은건 다들 아시죠?
콩나물에는 아스파라긴산이라는 아미노산이 들어있어 신진대사를 촉진해 다이어트 효과가 있다고 하니
삼겹살과 함께 먹으면 살찔 걱정은 안해도 되겠죠ㅋㅋ


역시 삼겹살과 환상궁합 파무침..
채썬 파에 고추가루와 참기름을 넣어 살짝 버무려 준비했어요..


삼겹살을 쌈 싸 먹을 채소도 있어야겠죠?
우선, 상추를 준비했답니다~
상추는 알칼리성 식품으로 산성식품인 삼겹살과 함께 먹어야 좋다는 사실!
아삭아삭 고기와 너무 잘 어울리는 상추~~ 비타민과 무기질 보충에 너무 좋고 다이어트에도 좋다고해요ㅎㅎ
그리고, 깻잎도 준비했어요..
깻잎의 향긋함이 고기와 잘 어울리고 칼슘과 칼륨 등 각종 무기질이 풍부해 함께 먹으면 좋겠죠?ㅋㅋ


기본양념과 마늘도 준비했어요..
우선, 삼겹살과 찰떡궁합인 쌈장을 준비했는데요..
노릇하게 구워낸 삼겹살을 쌈장을 찍어 쌈 싸먹으면 이보다 더 행복은 없겠죠?ㅎㅎ
짭짤한 맛으로 삼겹살을 먹을때면 항상 생각나는 쌈장을 된장, 고추장과 다진양념을 이용해 만들어 주었어요..
쌈장은 콜레스테롤의 농도를 낮추어 성인병 예방에 좋다고 해요^^
두번째로, 돼지고기 먹을때면 빠지지 않는 마늘도 얇게 썰어 준비했어요..
마늘의 알리신이라는 성분은 삼겹살에 풍부한 B1 흡수를 높여주고, 과산화방지 작용도 한다고 하네요~
또 매콤하여 칼칼한 맛을 더해주니 꼭 필요하겠죠?
세번째로, 삼겹살에 더욱 고소함을 더해주기 위해 소금기름장을 준비했어요..
참기름은 식물성 기름이고 삽겹살은 동물성 기름이라 함께 먹으면 궁합이 좋다고 알고 있어요ㅎㅎ


아삭아삭 매콤한 고추장아찌는 캡사이신이 들어 있어 다이어트에 좋고 단백질의 소화를 돕기 때문에
삼겹살과 함께 먹으면 너무 좋겠죠?
함께 준비한 더덕무침 역시 식이섬유소질이 풍부하여 다이어트에 효과가 있고 입맛을 돋구기 때문에 준비했는데요..
더덕에는 비타민C가 부족하여 고추장아찌와 함께 먹으면 참 좋답니다..
메추리알장조림은 필수 아미노산이 풍부해 칼로리가 낮기 때문에 다이어트에 좋다는 사실 아시죠?
역시 삼겹살과 찰떡궁합! 하지만, 메추리알장조림에는 비타민C가 부족하여 고추장아찌와 함께 먹어야 좋아요~
모두다 삼겹살과 잘 어울리는 음식들로 고심해서 하나씩 준비했더니..

짜잔!! 삼겹살을 빛나게 해줄 근사한 한상이 완성되었어요^^


노릇노릇 기름기를 쫙~ 빼내어 살찔 걱정없는 삼겹살ㅋㅋ

 


 가위로 먹기 좋게 썰어주었어요~

 

 

먹기 좋게 썰어준 삼겹살의 모습..

 


도톰한 삼겹살을 집어서..


밥 위에 올려서만 먹어도 육질이 연한 삼겹살이 입에서 살살 녹고.. 꿀맛이구요..


기름장에 콕콕 찍어 먹어도 고소하고 쫄깃하니 매력만점이었어요!
아무런 양념없이 팬에 구워 기름장만 찍어 먹어도 입안가득 황홀한 느낌~♡


깻잎에 삼겹살과 함께 콩나물무침과 파무침, 마늘, 쌈장을 올려 냠냠+_+


이번에는 상추쌈도 맛있게~ㅎㅎ 도톰한 삼겹살의 식감이 뛰어나고 입에 착착 감기면서 너무너무 맛있었답니다~~
KS로 품질인정도 받고 토코페롤 함량이 높은 고소하고 쫄깃한 감칠맛 최고의 팔공웰포크 삼겹살과 함께한 즐거운 식사였어요^^ 


NH803 쇼핑몰이에요.. 요즘 팔공상강한우 인기상품 특가전, 추석맞이 대잔치, 한가위 선물세트 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중이라 품질 좋은 고기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거 같더라구요~
이젠 고기가 먹고싶을때마다 대구축산농협에서 직접 운영하는 NH803몰을 자주 애용해야겠어요^^


▲ NH803몰 쇼핑몰 바로가기
http://www.nh803mall.com )



 

귀여운걸의 새글 다음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