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고구마빵을 아시나요? TV에서 극찬한 길거리 맛집! 행복한잉어빵의 아이러브고구마를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매일 지나다니며 보던곳인데, 마침 우리동네 최고 맛집을 소개하는 공감블로그 이벤트가 있어서 오늘은 사진을 찍어왔어요~
그럼, 귀여운걸의 우리동네 최고 맛집 1탄 시작합니다!

 



개포1동 우체국과 한국씨티은행 개포동지점 사이의 골목길에 위치한 행복한잉어빵..
자세한 위치는 아래 지도를 참고해주세요ㅎㅎ



MBC, KBS TV에서 극찬한 길거리 맛집이에요..

 

바삭하고 고소한 잉어빵도 맛있지만..
잉어빵은 겨울에만 판매한다고 해요..




요즘은 아이러브고구마! 고구마빵을 판매하더라구요~



고구마 캐릭터가 너무 귀엽죠? 고구마빵에도 이런 고구마 모양에 하트가 박혀 있어요ㅎㅎ



진열된 고구마빵의 모습..



LOVE와 하트모양이 그려진 고구마빵 틀이에요..

 


틀에다가 부어서 이렇게 뚜껑을 덮고 구우시더라구요..

 



완성된 모습! 노릇노릇 정말 맛있어보이죠?ㅎㅎ



고구마빵 2천원어치를 사왔어요.. 총 7개가 들어있었어요..



고구마빵을 꺼내어 접시에 담아봤어요..



고구마 모양의 아이러브고구마.. 하트와 LOVE가 너무 사랑스러웠어요~



고구마빵을 반으로 잘라 보았어요..



고구마앙금이 이렇게 들어있었는데요..
정말 고구마를 먹는 듯한 느낌.. 부드럽고 담백하니 아주 맛있었어요..
먹어도 먹어도 또 먹고싶은 매력적인 맛의 고구마빵! 또 꽤 든든해서 간식으로 손색없는거 같아요^^


 

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강남구 개포2동 | 행복한잉어빵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신메뉴를 보면 참지 못하는, 언제나 발빠른 소식을 전하는 귀여운걸이 국수나무 신메뉴 씨푸드샘플러를 먹고 왔답니다ㅎㅎ


국수나무는 전국에 2백여개의 매장이 있는걸로 알고 있는데요..

저는 개포동역에 위치한 국수나무 개포점에 다녀왔어요~



고품격 미니 레스토랑 국수나무~



카페형 인테리어로 편안하고 깔끔한 분위기가 연출되어 제 마음을 사로잡은 국수나무..

 



테이블 기본 셋팅이에요~



국수나무 매장 벽의 곳곳에 붙어있는 신메뉴 공지~
생선까스, 새우튀김, 고로케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씨푸드샘플러를 주문했답니다ㅎㅎ



수저통은 테이블 밑에 서랍식으로 마련된 공간에 들어있었어요~
정말 깔끔하죠?ㅎㅎ

 

 

밑반찬이 나왔어요~
배추김치는 그냥 무난한 맛이었구요.. 단무지는 작고 귀여워 한입에 쏙쏙~ 짜지 않고 맛있었어요^^



드디어 주문한 신메뉴! 씨푸드 샘플러가 나왔어요~
씨푸드샘플러의 가격은 7,500원이랍니다..



생선까스부터 살펴볼께요~

 



노릇노릇 바삭하게 튀겨진 생선까스 위에 깔끔하고 맛있는 소스가 뿌려져 있었어요~



생선살이 그대로 살아있는 생선까스~
겉은 바삭, 속은 부드러워 입안에서 살살 녹았어요ㅎㅎ
또 느끼함이 전혀 없는 생선까스의 신세계! 대박이었어요^^



새우튀김이에요~
커다란 새우튀김 2마리로 구성되어 있더라구요~

 

 

역시 노릇노릇 바삭하고 맛있게 튀겨진 새우튀김~ 




새우살이 통통하니 그대로 살아있더라구요ㅎㅎ



씨푸드샘플러에 함께 나온 밥인데요..
참기름, 깨, 김가루로 양념이 살짝 되어 있더라구요~ 그래서 밥이 고슬고슬하니 더 맛있었어요ㅎㅎ



샐러드에요~ 




요거트드레싱이 듬뿍! 상큼하고 과일 맛이 느껴져서 아주 만족스러웠답니다^^



고로케에요~



바삭하고 맛있게 튀겨진 고로케 위에는 겨자소스가 뿌려져 있었어요~

 


겉은 바삭! 속은 부드러운 고로케~ 입안에 착착 감기는 담백한 맛~ㅎㅎ



국수나무의 모든 메뉴에 함께 나오는 우동국물이에요~
깔끔하고 담백한 맛이 일품!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 않는 너무 맛있는 우동국물..
지금 포스팅하면서 또 먹고싶어지네요ㅋㅋ



국수나무 메뉴판도 찍어왔어요~



골라먹는 재미가 있고 맛도 최고였던 7,500원 씨푸드샘플러~



국수나무는 적립쿠폰 제도가 있더라구요~



4천원이상 메뉴를 먹으면 도장 1개씩 쾅쾅~ 얼른 도장 모아서 공짜 메뉴도 먹어봐야겠어요^^
카페 풍의 깔끔한 인테리어로 여심을 사로잡는 국수나무~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즐기기 좋아 언제나 많은 사람들로 북적이는 고급스런 웰빙 미니 레스토랑ㅎㅎ
씨푸드샘플러는 국수나무에서 가장 최고가의 메뉴였지만, 생선까스, 새우튀김, 고로케, 샐러드를 한꺼번에 즐길수 있어 좋았고,
고급 레스토랑 수준의 뛰어난 맛에 감동했답니다^-^
고급 레스토랑에 비하면 엄청 저렴하면서도 품위있게 먹을 수 있어 만족했어요!
품위있고 근사하게 맛있는 식사를 즐기고 싶다면, 국수나무를 강력 추천합니다^^*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강남구 개포2동 | 국수나무 개포점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주말 나들이용으로 포장해가기 딱 좋은 생선초밥 맛집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개포동역에 위치한 미소야 개포점 외관이에요.. 




메뉴들 중 가장 눈에 확 들어온 생선초밥! 포장해가기 좋아서 마음에 드는 초밥ㅋㅋ



단무지, 락교, 와사비, 간장, 미소장국과 함께 깔끔하게 포장해 주셨어요~

 



나들이가서 먹기 딱 좋게 포장된 생선초밥ㅋㅋ (참고로 가격은 8천원이었어요.. 원래 초밥은 비싸니까 그러려니 했어요^^;;)



다양하게 구성된 미소야 생선초밥..



가장 맛있었고 눈에 띄었던 새우초밥도 있고..



골라먹는 재미가 있어 즐거웠어요~~

 

 

단무지, 락교, 와사비, 간장이에요..

 



간장을 따르고 와사비를 섞어주세요~ㅋㅋ



미소야의 상징! 미소장국도 깔끔하니 생선초밥과 함께 먹기 좋았어요ㅎㅎ



새우초밥이에요~



와사비를 섞은 간장에 콕 찍어 먹으면 정말 맛있더라구요~~
통통한 새우살이 매력적이었어요^^

 

 

두툼한 살이 매력적인 생선초밥..



너무 얼려있으면 어떡하나 걱정했는데 먹기 딱 좋고 싱싱한 느낌이었어요~



달짝찌근한 락교도 함께 먹으면 별미더라구요~



문어초밥이에요~



쫄깃쫄깃하니 아주 맛있었는데, 문어초밥은 1개 밖에 없더라구요^^;;



빛깔이 예술이라 기대했던 생선초밥..



역시 실망시키지 않는 입안에서 살살 녹는 맛이었어요~~
눈과 입이 즐거워지는 깔끔하고 맛있는 생선초밥!
나들이갈때 도시락 걱정하지 않고 생선초밥 포장해가면 맛도 좋고 편하고.. 참 좋은거 같아요ㅎㅎ
풍부한 DHA와 고단백 저칼로리의 다이어트 메뉴로 최고인 생선초밥..
앞으로 종종 사다 먹어야겠어요^^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더 좋은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강남구 개포2동 | 미소야 개포점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24시간 영업하는 분식맛집 신개념 김밥전문점 사보르에 다녀왔어요~
위 사진은 사보르 개포점 외관이랍니다ㅎㅎ 사보르 개포점은 개포동역에서 나와서 1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요~ㅋㅋ



매장 입구에는 음식모형이 이와같이 진열되어 있어 참고할 수 있어요^^

 



그럼, 매장 안으로 들어가볼께요~



사보르에서 4,500원짜리 철판김치볶음밥을 먹고 왔는데 너무 만족스러워서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우선, 물은 셀프구요~



밑반찬들이에요..
보통 분식집보다 다양한 밑반찬이 나와서 마음에 들었어요~
김치와 단무지 모두 아삭하니 맛있었구요.. 특별 반찬을 소개해 드릴께요~

 

 

너무나 맛있게 먹었던 햄볶음과 감자채볶음이에요~  




케찹이 들어간것 같은 햄볶음.. 소스가 맵지않고 새콤하니 맛있었구요..
큼직큼직한 햄과 야채를 함께 먹으면 정말 맛있더라구요~



감자채볶음이에요~ 감자, 양파, 당근을 채썰어 볶아 아삭아삭 맛있는 반찬..
깨도 많아서 고소하면서도 담백하고 깔끔한 맛이 최고였어요^^




우동국물이에요~ 위에 파가 조금 뿌려져 있었구요..
국물이 깔끔하고 개운했어요^^



드디어 주문한 철판김치볶음밥이 나왔어요!

 


철판 위에 나와서 밥이 따뜻하고 천천히 먹기 좋았어요ㅎㅎ
또 푸짐한 양과 예쁜 비쥬얼에 감동했어요^^



아삭아삭 맛있는 오이채가 한구석에 있었구요..



옥수수도 있었어요~



철판김치볶음밥 위에는 계란후라이와 그 위로 김가루, 깨가 솔솔 뿌려져 있었답니다ㅎㅎ



잘게 썬 김치, 당근, 햄 등이 함께 볶아져 식감도 좋고 매콤하니 맛있었어요~ 



편의점도 아니고 24시간 운영하는 분식집 정말 찾기 어려우셨죠?
늦은 시간이나 아주 이른 시간 분식이 생각난다면 사보르를 강력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물론, 평상시에도 가격이 착하고 맛도 좋아 대만족이에요^^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귀여운걸을 미소짓게 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강남구 개포2동 | 사보르 개포점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맛있는 아이스크림과 분위기가 좋아 애용하는 배스킨라빈스에 다녀왔어요~ 

 


배스킨라빈스 개포점 입구에요..



영양만점 캘리포티아 아몬드가 통으로 들어있는 피스타치오향 아몬드를 선택!



피스타치오향 아몬드 싱글킹 아이스크림이에요! 참고로, 가격은 3천원이에요~

 

 

직원분께서 주시면서 적량보다 훨씬 초과해서 드렸습니다.. 라고 말씀하시더라구요~
엄청난 양에 둘이 먹어도 충분해 기분이 UP 되었어요^^ 

 



튼튼한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전용스푼.. 핑크색으로 참 예쁘죠?ㅋㅋ



피스타치오향 아몬드 아이스크림은 이와 같이 녹색빛을 띄고 있어요~
아마 그린넛 피스타치오가 들어가 이런 예쁜 색상이 나온거 같아요ㅎㅎ



피스타치오가 몸에 좋은건 다들 아시나요?
피스타치오는 일종의 견과류로 콜레스테롤를 낮춰주고 암을 예방해준다고 하더라구요~


처음 먹어본 맛이었는데요.. 완전 반해버렸어요!
이렇게 맛있는 피스타치오향 아몬드 아이스크림을 지금껏 왜 몰랐는지..ㅠㅠ



아몬드와 함께 한스푼~



피스타치오 아이스크림이 상큼하고  깔끔하니 맛있더라구요~
말로 정확히 표현하기 어려운 최고의 맛이었어요!

 

 

한참 먹은 상태.. 아직도 엄청난 양이ㅋㅋ
꾹꾹 눌러담아 속도 공간이 없이 꽉 차있었어요^^



통아몬드 보이시나요??
이렇게 통통한 통아몬드가 가득 들어있어 식감도 좋고 고소하니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아이스크림의 종결자! 최고의 맛! 피스타치오향 아몬드 아이스크림+_+
정말 우리 블로그 이웃님들께 한입씩 드리고 싶은 심정이에요~~
아~ 해보세요^^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종류에요~~
하지만, 이 중 으뜸은 그린넛 피스타치오 아이스크림에 고소한 아몬드가 송송 박힌 피스타치오향 아몬드죠!!ㅋㅋ



정말 다양하죠? 사이즈별 가격정보도 참고하세요ㅎㅎ



배스킨라빈스 매장 내부에요~
깔끔하고 아늑한 분위기가 너무 좋아요! 친구들과 오랫동안 수다 떨거나 데이트 장소로 최고^^



아! 요즘 배스킨라빈스에서 이벤트가 진행중이더라구요~
7천원 이상 구매하시면 던킨도너츠 팩제품 2천원 할인권을 준대요~
근데 4월 6일, 13일, 20일만 해당된다고 하니 방문하실 분들은 참고하셔요^^
저는 이 날짜에 해당이 안되서 아쉬웠어요.. 다음에 다시 와야겠어요ㅠㅠ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귀여운걸을 미소짓게 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강남구 개포2동 | 배스킨라빈스 개포점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요즘 곳곳에 엄청난 체인이 생긴 피자스쿨~
피자스쿨에서 포테이토피자 라지한판을 포장해왔는데요.. 가격이 6천원으로 아주 착하고 크기도 맛도 최고였어요!




피자스쿨 개포점 외관이에요..



피자스쿨 메뉴판이에요..
가장 저렴한 피자는 5천원짜리 치즈피자, 페퍼로니피자가 있었구요..
콤비네이션피자, 고구마피자, 포테이토피자, 핫치킨피자, 불고기피자는 6천원이었어요ㅎㅎ



조각에 따른 칼로리가 표시되어 있어 피자 선택시 도움이 되었어요ㅋㅋ

 



피자스쿨 내부에요..
요금은 후불이 아닌 선불이라 조금 아쉬웠지만.. 피자맛을 보았더니 감탄! 그래서 앞으로 자주 애용할꺼에요ㅎㅎ

 

피자스쿨은 테이크아웃 전문점이지만..
이렇게 테이블이 있어 매장 안에서 먹을수도 있었어요~ㅎㅎ



피자 만드는 과정이에요~ 앉아서 직접 피자를 만드는 모습을 보니 좋더라구요~
그냥 집에서 주문하는 피자보다 이렇게 체인도 많고 직접 와서 테이크아웃 해 가면서 과정을 보니까 안심이 되었어요..
깔끔하고 깨끗한 장소에서 위생적으로 피자가 만들어지더라구요~~ 저기 부풀어 오르는 피자! 보이시죠?ㅋㅋ
빨리 나와라~ㅋㅋㅋ 이러면서 기다렸어요^^



주문한 포테이토피자가 나왔어요~ 이렇게 손으로 들기 편하게 포장해 주셨어요~




박스를 열어보았어요~


엄청난 크기에 깜짝 놀랐답니다~
보통 집에서 주문하는 피자보다 훨씬 큰거 같아요!




총 8조각.. 그리고 조각마다 포테이토와 베이컨이 하나씩 올려져 있었어요~



맛있고 부드러운 치즈도 이렇게 푸짐하게 뿌려져 있었어요~

 

 

노릇노릇 정말 맛있어보이죠?ㅎㅎ



피자를 보자마자 저희 가족은 금세 먹어치웠답니다~~
너무나 맛있어서 순식간에 사라졌죠ㅎㅎ



그럼, 피자 한조각을 앞접시에 꺼내어볼께요~



커다란 접시가 꽉 차게 만드는 커다란 크기의 피자스쿨 포테이토피자 한조각!



부드러운 치즈가 입 안에서 살살 녹았구요..



타지않고 잘 구워진 포테이토와 베이컨도 환상궁합이었어요!



특히 도우가 아주 담백하니 맛있었어요!
바삭함과 쫄깃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최고의 도우..
고가의 유명 피자보다.. 이마트 피자보다 만족스러웠던 피자스쿨 포테이토피자!
착한 가격에 푸짐하고 맛있는 피자가 드시고 싶다면 피자스쿨 피자를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귀여운걸을 미소짓게 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강남구 개포2동 | 피자스쿨 개포점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대게가 퐁당 들어가 시원한 맛이 일품!
즉석에서 끓여먹는 대게칼국수를 먹으러 개포동역에 위치한 할매보쌈에 다녀왔어요.. 

 


할매보쌈 개포점 입구에요..



깨끗하고 아늑한 분위기가 매력적인 할매보쌈..



들어가는 입구도 멋스러웠어요ㅋㅋ



1인분에 6천원인 대게칼국수! 둘이 가서 2인분을 주문했어요~
처음에는 다 먹고 밥을 볶아먹을 생각이었는데요.. 양이 워낙 많아서 대게칼국수만 먹고 나왔어요^^;;
여성분들이라면 대게칼국수만 먹어도 충분한 양이구요.. 남성분들은 다 먹고 볶음밥을 먹으면 충분할꺼 같아요ㅎㅎ


먼저 시원한 물 한잔이 나와요..

 



그리고, 따끈따끈한 물수건.. 제대로 소독된 느낌이 들어 좋았어요ㅋㅋ



대게칼국수는 이와같이 즉석에서 끓여 먹는 메뉴에요..
우선, 냄비에 육수와 대게가 함께 나온답니다..



그리고, 익혀 먹을 수 있는 칼국수 면과 알배기배추, 단호박, 새송이버섯 등 각종 야채가 따로 나와요..



밑반찬으로 나온 양파장아찌에요..
달짝지근하면서 아삭아삭하니 자꾸만 손이 가는 깔끔한 맛이었어요ㅎㅎ

 

 

배추김치에요.. 매콤하니 칼국수와 함께 먹기 딱 좋았어요!



양배추 샐러드에요~ 잘게 채썬 양배추에 새콤한 머스타드 소스가 듬뿍 뿌려져 있었어요..



소스를 잘 섞어 식전에 냠냠 먹어주었어요ㅋㅋ



샐러드를 먹는 동안 보글보글 끓기 시작했어요..

 


 알배기배추, 새송이버섯, 단호박 등 각종 야채를 넣어 주었어요..




보글보글 끓여주었어요..



야채가 어느정도 익어갈때쯤 칼국수 면도 넣어주었어요..


 보글보글.. 드디어 맛있게 익은 모습이에요^^

 


오동통한 칼국수 면발이 쫄깃하고 매력적이었어요~



국자로 떠서..



앞접시에 담아봤어요.. 단호박, 알배기배추와 함께 먹는 칼국수도 맛있었구요..



대게와 함께 먹는 칼국수도 최고였어요!
 



살이 통통하게 꽉 차있는 대게..



통통하고 쫄깃한 매력만점 칼국수!!



국물도 한숟갈 드셔보세요~ 대게가 들어가서 국물이 깔끔하고 시원하면서 담백했어요^^

 


대게 속살이에요~ 살이 쏙 빠져서 먹기 편하고 좋았어요..
부드럽고 맛있는 대게~ㅋㅋ 




식기도 깔끔하고 깨끗해 좋았구요..



넓고 아늑한 분위기에서 쾌적한 식사를 할 수 있어 만족스러웠어요!



연인과 함께.. 또는 가족과 함께 식사하기에 너무나 좋은 맛집! 할매보쌈!!



할매보쌈 개포점 메뉴판이에요..
대게칼국수 이외에도 메뉴가 다양했어요~



음료, 술도 있어서 회식장소로도 좋을꺼 같았어요..



20년을 이어온 전통의 맛! 할매보쌈!!
바다를 옮겨놓은 듯한 시원하고 깔끔한 육수가 매력적인 대게칼국수!
대게와 칼국수를 동시에 즐길 수 있어 너무나 맛있고 만족스러웠어요~
앞으로 종종 먹으러 가려구요.. 완전 단골이 될꺼 같아요..^^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귀여운걸을 미소짓게 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강남구 개포2동 | 할매보쌈 개포점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해물이 듬뿍 들어간 국수나무 해물떡볶이를 먹고 왔어요..
기본 밑반찬으로 김치와 단무지가 나오구요.. 따끈한 우동국물이 함께 나온답니다ㅎㅎ




처음엔 떡볶이가 5천원이라 좀 비싸다는 느낌을 받았었지만..
해물떡볶이가 나온 순간! 오히려 가격이 착하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오징어, 새우, 홍합, 꽃게까지 각종 해물이 푸짐하게 들어있는 국수나무 해물떡볶이..



탱글한 삶은 계란도 들어 있었구요.. 위에는 깨가 솔솔 뿌려져 있어 고소함이 더해졌어요~



입이 딱 벌린 홍합 속에 살포시 누워있는 새우ㅋㅋ
살이 꽉 차서 맛있었어요!

 


떡도 쌀떡이라 건강에도 좋고 쫄깃하니 맛있었어요ㅎㅎ



떡 옆에 길쭉하게 보이는 녀석들이 바로 오징어에요~~
오징어가 정말 많이 들어 있어서 만족스러웠어요ㅋㅋ



꽃게도 보여주시고..

 

 

양배추, 파, 당근 등 야채도 푸짐했어요~
 


색감도 아주 매콤하니 맛있겠죠?ㅋㅋ



매운걸 먹을때는 국물이 필수죠~
따끈한 우동국물이에요..



국수나무는 오뎅국물이 아닌 우동국물이 나와서 더욱 담백하고 깔끔한 맛이 좋은거 같아요^^



쫄깃한 쌀떡볶이도 한입~~



살이 꽉 차있는 맛있는 꽃게에 감탄했어요! 정말 맛있더라구요ㅎㅎ



신선한 새우~ 오동통하니 맛있었어요!!
떡과 함께 환상적인 궁합을 자랑하는 해물들.. 정말 대만족이었어요^^



참고로, 메뉴판도 찍어왔어요..
사실, 해물떡볶이가 사이드메뉴에 있는데요..
오히려 1인분 이상으로 양이 푸짐해 사이드메뉴에서 제외되어야 할것 같았어요..^^;;
맛에 한번 반하고, 푸짐함에 다시한번 놀라는 매콤한 추억의 떡볶이!
게다가 다양한 해물까지 착한 가격에 맛보고 싶다면.. 국수나무 해물떡볶이를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귀여운걸을 미소짓게 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강남구 개포2동 | 국수나무 개포점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개포동역에 새로 오픈한 던킨도너츠에 다녀왔어요ㅎㅎ

 

새로 오픈해서 그런지 매장 안이 블링블링 깔끔했어요!
저녁 늦게 방문했는데도 다른 던킨도너츠 매장과 달리 사람들이 북적이고, 도넛 종류와 양도 엄청났었던 던킨도너츠 개포동역점..



축하화환도 보이고.. 편안하게 여유를 즐길 수 있고, 고급스런 분위기가 참 마음에 들더라구요ㅎㅎ

 


도넛, 베이글, 세트메뉴부터 커피, 티,.. 등등 메뉴가 다양했어요..



깔끔하고 정갈한 매장 환경ㅎㅎ 역시 새로 오픈한 매장은 찾아다녀야해요^^;;


도넛을 살펴보다 눈에 확 들어온 애플시나몬필드!
가격도 1천1백원으로 착하고 맛있어보여서 애플시나몬필드를 선택했어요~

 

집에와서 가족들이랑 함께 먹으려고 애플시나몬필드 3개 포장해달라고 했더니..
이렇게 던킨도너츠 포장케이스에 깔끔하게 포장해 주셨어요~~




집에와서 함께 나누어 먹은 애플시나몬필드!
가족 모두 만족스러워해서 기분이 좋았어요ㅎㅎ



애플시나몬필드는 제철 사과와 향긋한 계피향이 조화를 이룬 도넛이에요..


애플시나몬필드는 또 이렇게 하나하나 포장되어 있어 마음에 쏙 들었어요~
제가 좀 비쥬얼을 중요시해서 이런거 너무 좋아해요^^


애플시나몬필드를 꺼내어 접시에 담아봤어요..



도넛 크기는 보통 크기의 도넛이에요.. 간식으로 적당한 양ㅎㅎ
도넛위에는 새하얀 슈가파우더가 가득 뿌려져 있어요.. 슈가파우더가 입안에서 사르르 녹는 달콤함+_+



애플시나몬필드 속이 궁금하시죠? 그래서 이렇게 잘라보았어요..



필링 부분이에요.. 노란 사과쨈이 가득 들어있었어요~
사과쨈 덕분에 도넛이 상큼하고 산뜻한 맛이 느껴져서 만족스러웠어요ㅎㅎ



무엇보다 다른 도넛에 비해 너무 달지 않고 깔끔한 맛이 매력적이었어요..



또 향긋한 계피향이 은은하게 풍겨 매력적이었던 애플시나몬필드..!
도넛이 떨어지지 않도록 수시로 매장에서 직접 구워 더욱 맛있고 부드러운 도넛..
너무나 맛있었구요.. 달콤한 하루였던거 같아요!^^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귀여운걸을 미소짓게 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강남구 개포2동 | 던킨도너츠 개포동역점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개포동역에 위치한 아딸 개포점에서 칠리탕수육을 먹고 왔어요~

보통 탕수육은 가격도 비싸고 혼자먹기 부담스러웠던 경험 많으시죠?

하지만, 아딸 탕수육은 혼자먹기 딱 좋은 1인분량이고, 가격도 5천5백원이라 부담이 없었어요^^



 

시원한 물은 셀프구요..



 

어묵국물도 셀프에요~

하지만, 셀프라서 마음껏 무한정 먹을 수 있어 좋았어요ㅎㅎ



 

어묵국물이 상당히 깔끔하고 시원하니 맛있었어요..

온몸이 따뜻하게 녹는 느낌..

잘게 썬 파도 옆에 마련되어 있어서 드시고 싶은 만큼 넣어 드시면 되요ㅎㅎ



 

드디어 주문한 칠리탕수육이 나왔어요^^

허브탕수육이나 생김새는 비슷한가봐요.. 따로 칠리소스가 나오더라구요ㅎㅎ



 

노릇노릇 바삭하게 튀겨진 칠리탕수육~!



 

정말 맛있겠죠?ㅎㅎ



 

쫄깃한 고기와 바삭바삭 튀김옷이 만나 깔끔하고 담백하니 맛있었어요..



 

기름도 신선한거 같았고.. 주문후에 튀겨나와서 따끈하고 맛있었어요^^



 

바삭하면서 고소한 입안 가득 퍼지는 느낌 좋은 허브향~~



 

그럼, 칠리탕수육을 먹어볼께요~



 

매콤달콤 맛있는 칠리소스에요..

 


 

포크로 탕수육 하나를 콕 찍어서..



 

칠리소스에 묻혀주세요..



 

칠리소스를 묻혀먹는 칠리탕수육~! 감칠맛 나는 칠리소스가 더해져 더욱 맛있었어요^^



 

칠리탕수육을 반으로 자른 모습이에요..

살코기로만 이루어진 맛있는 탕수육ㅎㅎ



 

취향에 따라 알맞게 칠리소스를 찍어서.. 한입 드셔보세요^^



 

기본 테이블 셋팅이에요..



 

보통 분식집과 달리 깨끗하고 정갈해 마음에 들었어요^^



 

계산은 선불이라고 적혀 있지만, 누구나 후불로 냈어요.. 왜 붙여놓았는지 잘 모르겠지만..ㅋㅋ



 

아딸 메뉴판을 찍어왔어요..

아딸에는 칠리탕수육 외에도 허브탕수육, 찹쌀순대, 떡볶이, 부산어묵, 모둠꼬치, 바베큐닭꼬치, 허브튀김, 탕수육세트 등

메뉴가 다양하더라구요~ㅎㅎ




아딸 매장 외부 모습이에요..

아버지가 만든 튀김, 딸이 만든 떡볶이의 약자로 아딸이라고 부르는 깔끔하고 맛있는 분식집~!

뛰어난 맛, 저렴한 가격, 친절한 서비스, 깔끔한 분위기 모두 대만족이에요^^

혼자먹기도 좋고, 친구나 연인과 함께해도 좋은 아딸.. 포장판매도 된다고 하니 종종 이용해야겠어요~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귀여운걸을 미소짓게 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강남구 개포2동 | 아딸 개포점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