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차 사용소감 첫번째 18000 위시가벼운완전자동우산 입니다..

 

 

 

 

블루 색상의 위시가벼운완전자동우산..

 

 

 

 

위시가벼운완전자동우산 사용설명 택이 붙어 있었고, 가격은 18,000원이었어요..

 

 

 

 

주머니에서 우산을 꺼낸 모습이에요~ 너무 예쁘죠?^^

접었을떄 높이는 28cm에요..

 

 

 

 

조임끈부분이에요..

조임끈이 넓어 우산을 접을 때 편리하더라구요~

 

 

 

 

우산을 펴 볼께요..

 

 

 

 

자수레이스를 끝단에 처리하여 여성스런 느낌이 가득^^

 

 

 

 

마무리도 깔끔했어요..

 

 

 

 

손잡이 부분이에요..

고무코팅 처리하여 그립감이 무척 좋았고 고급스런 느낌이었어요^^

 

 

 

 

버튼을 눌러볼께요..

펼때는 물론, 접을때에도 버튼 하나로 접히는 완전 자동우산이라 사용이 편리했어요~~

 

 

 

 

위시가벼운완전자동우산을 펴보았어요..

연한 블루색상의 우산에 리본과 떙땡이가 그려져 있어 깔끔하고 예뻤어요ㅎㅎ

 

 

 

 

강철이 아닌, 가벼운 알루미늄 소재로 제작되어 휴대하기도 편리하고

8개의 살갯수로 견고했어요^^

아.. 살대길이는 53.5cm랍니다..

 

 

 

 

요즘 같은 장마철 꼭 필요한 필수품 우산!

위시가벼운완전자동우산은 디자인도 여성스럽고 사용도 편리해 항상 함께 하고 있답니다^^

 

 

< 제품평가 >
# 중,고등학생 : 조임끈이 넓어 우산을 접을때 편리하다. 
# 대학생 : 완전 자동우산이라 편리하고 가벼워 휴대하기가 좋다. 
# 성인 : 디자인이 여성스럽고 깔끔해 마음에 든다.

# 총평 : ★★★★★

 

18000 위시가벼운완전자동우산 제품 구경하러 가기 *

 

 

 

 

 
 
 △ 모닝글로리 공식쇼핑몰 바로가기
http://www.mgshopping.co.kr )
△ 모닝글로리 프리미엄쇼핑몰 바로가기
http://www.mgpshop.co.kr ) 
△ 모닝글로리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morningglory.co.kr )  

 
 
 △ 모닝글로리 공식카페 바로가기
http://cafe.naver.com/funglory )
△ 모닝글로리 트위터 바로가기
http://twitter.com/tmorningglory
 ) 
△ 모닝글로리 미투데이 바로가기
http://me2day.net/morningglory )  

 

 
 
 △ 모닝글로리 페이스북 바로가기
http://www.facebook.com/fun.morningglory )
  △ 모닝글로리 QR코드
(스마트폰 사용시)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3차 사용소감 네번째 8000 엄마의 초코 이어폰 입니다..

 

 

 

 

둥근 형태의 독특한 케이스가 매력적이었어요..

 

 

 

 

케이스 뒷면..

 

 

 

 

이어폰 케이스 상단에는 주의사항이 적혀 있었어요..

 

 

 

 

케이스를 열어보았어요..

 

 

 

 

블루와 화이트 색상이 예쁜 이어폰..

 

 

 

 

시원한 색감이 참 예쁘더라구요ㅎㅎ

 

 

 

 

깔끔한 디자인도 매력적!

 

 

 

 

끼워쓸수 있게 여분까지 들어있는 센스~!

 

 

 

 

MP3등에 꽂는 부분이에요..

 

 

 

 

음질도 좋고 착용감도 뛰어나 아주 만족스러웠어요..

 

 

 

모닝글로리에서 이렇게 뛰어난 성능의 이어폰도 나오다니.. 정말 감동이었어요^^

매일 요 녀석으로 음악감상 잘하고 있답니다ㅎㅎ

 

 

< 제품평가 >
# 중,고등학생 : 디자인이 깔끔하고 예쁘다. 
# 대학생 : 음질도 좋고 뛰어난 성능이 마음에 든다. 
# 성인 : 착용감이 좋아 장시간 착용에도 불편함이 없어 만족스럽다.

# 총평 : ★★★★★

 

 
 
 △ 모닝글로리 공식쇼핑몰 바로가기
http://www.mgshopping.co.kr )
△ 모닝글로리 프리미엄쇼핑몰 바로가기
http://www.mgpshop.co.kr ) 
△ 모닝글로리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morningglory.co.kr )  

 
 
 △ 모닝글로리 공식카페 바로가기
http://cafe.naver.com/funglory )
△ 모닝글로리 트위터 바로가기
http://twitter.com/tmorningglory
 ) 
△ 모닝글로리 미투데이 바로가기
http://me2day.net/morningglory )  

 
 
 △ 모닝글로리 페이스북 바로가기
http://www.facebook.com/fun.morningglory )
  △ 모닝글로리 QR코드
(스마트폰 사용시)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3차 사용소감 세번째 3500 프레쉬업멀티 미니도큐멘트화일 입니다..

 

 

 

 

깔끔하게 비닐포장되어 제품이 안전하게 도착했어요..

 

 

 

 

3500 프레쉬업멀티 미니도큐멘트화일은 체리핑크, 라임그린, 쵸코브라운 색상도 있는데,

제가 받은 제품은 소다블루 색상이었어요.. 시원하니 여름과 잘 어울리는 색상^^

 

 

 

 

12분류의 미니자바라와 20mm폭의 케이스가 부착된 도큐먼트화일로

통장, 도장, 영수증, 쿠폰 등 흩어진 소품을 깔끔하게 나누어 정리가 가능했어요..

 

 

 

 

비닐 포장 뒷면에는 제품을 제대로 활용하는 방법이 안내되어 있었어요..

 

 

 

 

깔끔하고 화사한 블루 색상의 프레쉬업멀티 미니도큐멘트화일~

 

 

 

 

프레쉬업멀티 미니도큐멘트화일을 열어보았어요..

찍찍이 형식으로 되어 있어 여닫기가 편리했어요~

 

 

 

 

고급스런 디자인과 인덱스 내지가 1장 포함되어있는 프레쉬업멀티 미니도큐멘트화일..

섹션별 정리가 가능하고 손쉽게 분류할 수 있어 너무 매력적인 제품이에요^^

 

 

< 제품평가 >
# 중,고등학생 : 흩어지기 쉬운 소품들을 분류하여 보관할 수 있어 좋다. 
# 대학생 : 깔끔하고 예쁜 디자인이 좋고 실용적이라 마음에 든다. 
# 성인 : 영수증 등 작은 도큐먼트를 효율적으로 정리할수 있어 매력적이다.

# 총평 : ★★★★★

 

* 3500 프레쉬업멀티 미니도큐멘트화일 제품 구경하러 가기 *

 

 
 
 △ 모닝글로리 공식쇼핑몰 바로가기
http://www.mgshopping.co.kr )
△ 모닝글로리 프리미엄쇼핑몰 바로가기
http://www.mgpshop.co.kr ) 
△ 모닝글로리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morningglory.co.kr )  

 
 
 △ 모닝글로리 공식카페 바로가기
http://cafe.naver.com/funglory )
△ 모닝글로리 트위터 바로가기
http://twitter.com/tmorningglory
 ) 
△ 모닝글로리 미투데이 바로가기
http://me2day.net/morningglory )  

 
 
 △ 모닝글로리 페이스북 바로가기
http://www.facebook.com/fun.morningglory )
  △ 모닝글로리 QR코드
(스마트폰 사용시)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3차 사용소감 두번째 5000 레인보우노트 입니다..

 

 

 

 

깔끔한 비닐포장..

 

 

 

 

두께도 상당하죠?ㅎㅎ

 

 

 

 

칼라별 40매씩해서 총 240매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디자인~

 

 

 

 

가로 96mm, 세로 165mm로 적당한 크기의 노트.. 

 

 

 

 

겉표지를 넘겨보았어요..

 

 

 

 

모닝글로리 안내 및 제품 설명이 기재되어 있었어요..

 

 

 

 

오른쪽 페이지부터는 끝까지 라인내지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군더더기 없는 알찬 구성~~ 

 

 

 

 

노트 상단에는 날짜와 페이지번호를 기재할 수 있었구요..

 

 

 

 

하단에는 모닝글로리 로고가 박혀 있었어요..

 

 

 

 

핑크컬러..

 

 

 

 

노란컬러..

 

 

 

 

오렌지컬러..

 

 

 

 

퍼플컬러..

 

 

 

 

그린컬러..

 

 

 

 

블루컬러..

 

 

 

 

알록달록 예쁜 6컬러의 내지가 마음에 들었고,

180도로 쫙 펴져 필기하기에도 너무 좋은 노트.. 대만족입니다^^

 

 

< 제품평가 >
# 중,고등학생 : 두툼한 두께로 많은 양의 필기를 할 수 있어 좋다. 
# 대학생 : 알록달록한 6가지 컬러의 내지가 기분을 업 시켜준다. 
# 성인 : 불필요한 부분 없이 라인내지로만 깔끔하게 구성되어 마음에 든다.

# 총평 : ★★★★★

 

* 5000 레인보우노트 제품 구경하러 가기 *

 

 
 
 △ 모닝글로리 공식쇼핑몰 바로가기
http://www.mgshopping.co.kr )
△ 모닝글로리 프리미엄쇼핑몰 바로가기
http://www.mgpshop.co.kr ) 
△ 모닝글로리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morningglory.co.kr )  

 
 
 △ 모닝글로리 공식카페 바로가기
http://cafe.naver.com/funglory )
△ 모닝글로리 트위터 바로가기
http://twitter.com/tmorningglory
 ) 
△ 모닝글로리 미투데이 바로가기
http://me2day.net/morningglory )  

 
 
 △ 모닝글로리 페이스북 바로가기
http://www.facebook.com/fun.morningglory )
  △ 모닝글로리 QR코드
(스마트폰 사용시)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3차 사용소감 첫번째 4500 쿨가이 선풍기 입니다..

 

 

 

 

깔끔한 포장상태..

 

 

 

 

무더운 여름에 꼭 필요한 필수아이템~ 선풍기에요ㅎㅎ

 

 

 

 

 

 

그럼, 케이스를 열어볼께요..

 

 

 

 

한손에 쏙 들어오는 크기가 휴대용으로 딱 좋더라구요~

 

 

 

 

원숭이 캐릭터도 너무 귀여웠어요^^

 

 

 

 

무엇보다 가장 매력적인 부분은 바로 날개 부분이었어요..

 

 

 

 

부드러운 재질을 사용하여 실수로 만져도 손이 다칠 염려가 없더라구요ㅎㅎ

 

 

 

 

실제 사람 손과 흡사해 깜짝 놀랐고 볼때마다 웃음이 나는 미니 선풍기ㅎㅎ

 

 

 

 

목걸이 줄을 이용하여 목에 걸고 다니면서 사용하기도 좋을꺼 같아요..

 

 

 

 

끈 조절 부분을 분리하여..

 

 

 

 

끈을 잡아당겨 길이 조정도 가능해요ㅎㅎ

 

 

 

 

쿨가이 선풍기 밑부분이에요..

 

 

 

 

밀어서 열어주고, AA건전지 2개를 넣어 사용하면 되더라구요ㅎㅎ

 

 

 

 

휴대가 간편하고 편리하여 언제 어디서나 함께하는 4500 쿨가이 선풍기~

바람도 시원해 이젠 무더위 걱정없어요^^

 

 

< 제품평가 >
# 중,고등학생 : 캐릭터가 너무 귀엽고 휴대하기에 편리하다. 
# 대학생 : 작지만 아주 시원하고 디자인도 마음에 든다. 
# 성인 : 부드러운 재질의 날개를 사용해 아이들에게 사주기도 마음이 놓이고 깜찍하니 예쁘다.

# 총평 : ★★★★★

 

 
 
 △ 모닝글로리 공식쇼핑몰 바로가기
http://www.mgshopping.co.kr )
△ 모닝글로리 프리미엄쇼핑몰 바로가기
http://www.mgpshop.co.kr ) 
△ 모닝글로리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morningglory.co.kr )  

 
 
 △ 모닝글로리 공식카페 바로가기
http://cafe.naver.com/funglory )
△ 모닝글로리 트위터 바로가기
http://twitter.com/tmorningglory
 ) 
△ 모닝글로리 미투데이 바로가기
http://me2day.net/morningglory )  

 
 
 △ 모닝글로리 페이스북 바로가기
http://www.facebook.com/fun.morningglory )
  △ 모닝글로리 QR코드
(스마트폰 사용시)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2차 사용소감 네번째 4500 핸디체크토시 입니다..

 

 

 

 

 제품명

 4500 핸디체크토시

 사이즈

 175mm * 330mm

 색상

 레드&블랙 체크

 가격

 4,500원

 

 

 

 

 

레드와 블랙의 체크무늬 조화가 멋스러운 4500 핸디체크토시..

 

 

 

 

토시 안에는 두꺼운종이가 들어있어 모양이 변형없이 도착했어요~

 

 

 

 

4500 핸디체크토시는 찍찍이 스타일로 뗴었다 붙였다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하고 깔끔했어요~~

 

 

 

 

고무줄로 주름이 잡혀있어 신축성도 뛰어났어요..

 

 

 

 

신축성 느껴지시죠? 또 꽉 조이지 않아 사용감도 만족스러웠어요~

 

 

 

 

착용한 모습이에요..

팔에 착용하고 알맞게 찍찍이를 붙여주시면 되요..

 

 

 

 

깔끔한 회색으로 디자인된 손목부분이에요..

 

 

 

 

손목이 편하고 촉감이 만족스러웠어요..

 

 

 

 

4500 핸디체크토시 안쪽부분이에요..

 

 

 

 

속까지 깔끔하고 꼼꼼하게 박음질되어 마음에 쏙 들었답니다ㅎㅎ

 

 

 

 

그림 그릴때 꼭 필요한 4500 핸디체크토시..

 

 

 

 

착용감도 좋고 디자인과 실용성 모두 만족스런 4500 핸디체크토시..^^

 

 

 

< 제품평가 >
# 중,고등학생 : 화려하고 깔끔한 디자인이 마음에 든다. 
# 대학생 : 세련된 느낌이 들어 좋고 착용감이 뛰어나다. 
# 성인 : 성인이 사용하기에도 무리가 없어 만족한다
.
# 총평 : ★★★★☆

 

 

 
 
 △ 모닝글로리 공식쇼핑몰 바로가기
http://www.mgshopping.co.kr )
△ 모닝글로리 프리미엄쇼핑몰 바로가기
http://www.mgpshop.co.kr ) 
△ 모닝글로리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morningglory.co.kr )  

 
 
 △ 모닝글로리 공식카페 바로가기
http://cafe.naver.com/funglory )
△ 모닝글로리 트위터 바로가기
http://twitter.com/tmorningglory
 ) 
△ 모닝글로리 미투데이 바로가기
http://me2day.net/morningglory )  

 
 
 △ 모닝글로리 페이스북 바로가기
http://www.facebook.com/fun.morningglory )
  △ 모닝글로리 QR코드
(스마트폰 사용시)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2차 사용소감 세번째 3500 마법깃털펜 입니다..

 

 

 

 

 제품명

 3500 마법깃털펜

 재질

 천연깃털(실제 거위털)

 사이즈

 약 290mm

 색상

 레드

 가격

 3,500원

 

 

 

 

 

깔끔하게 포장된 3500 마법깃털펜..

 

 

 

 

얼마전 종영한 드라마 스타일에서 김혜수씨가 사용했던 그 엣지있는 깃털펜.. 이젠 저도 갖게 되었어요ㅋㅋ

정렬적인 레드색상이 참 예쁘더라구요~

 

 

 

 

3500 마법깃털펜 뒷모습이에요.. 깔끔하고 멋스러워 만족스러웠어요..

사이즈가 길어서 필통에 넣을 수는 없지만, 펜꽂이에 꽂아두고 사용하고 있구요..

필기하기에는 부담없는 멋스러운 사이즈에요ㅎㅎ

 

 

 

 

3500 마법깃털펜 펜촉 부분이에요..

 

 

 

 

고급스런 메탈 펜촉으로 너무 예쁘고 사용감도 좋았어요~

 

 

 

 

실제 거위털로 제작된 깃털펜이라 더욱 자연스럽고 촉감도 보들보들 하더라구요~

 

 

 

 

중간에 약간의 굴곡이 있지만 천연깃털이다보니 오히려 자연스럽고 멋스러웠어요!

 

 

 

 

한올한올이 살아있는 느낌+_+

 

 

 

 

3500 마법깃털펜으로 필기하는 모습이에요..

 

 

 

 

필기감도 좋고..

 

 

 

 

그립감도 아주 만족스러웠어요..

 

 

 

 

요즘은 3500 마법깃털펜으로 필기도 엣지있게 하고 있답니다^^

부드럽고 세련된 느낌의 마법깃털펜 너무 좋아요ㅎㅎ

 

 

 

< 제품평가 >
# 중,고등학생 : 마법깃털펜을 사용해보니 마법사가 된 기분이 너무 좋다. 
# 대학생 : 마치 김혜수, 티아라가 된듯 엣지있는 깃털펜이 마음에 쏙 든다. 
# 성인 : 디자인이 참 예쁘고 천연깃털을 사용해 촉감이 부드러워 만족스럽다
.
# 총평 : ★★★★☆

 

3500 마법깃털펜 제품 구경하러 가기 *

 

 
 
 △ 모닝글로리 공식쇼핑몰 바로가기
http://www.mgshopping.co.kr )
△ 모닝글로리 프리미엄쇼핑몰 바로가기
http://www.mgpshop.co.kr ) 
△ 모닝글로리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morningglory.co.kr )  

 
 
 △ 모닝글로리 공식카페 바로가기
http://cafe.naver.com/funglory )
△ 모닝글로리 트위터 바로가기
http://twitter.com/tmorningglory
 ) 
△ 모닝글로리 미투데이 바로가기
http://me2day.net/morningglory )  

 
 
 △ 모닝글로리 페이스북 바로가기
http://www.facebook.com/fun.morningglory )
  △ 모닝글로리 QR코드
(스마트폰 사용시)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2차 사용소감 두번째 6000 수채색연필 입니다..

 

 

 

 

 제품명

 6000 수채색연필

 구성

 12색

 사이즈

 200mm * 126mm

 가격

 6,000원

 

 

 

 

 

고급스런 은빛 케이스에 들어있는 6000 수채색연필(12색)..

 

 

 

 

케이스 뒷면에는 제품 설명 및 주의사항이 자세히 기재되어 있어 좋았어요..

 

 

 

 

측면에서 바라본 모습이에요..

얇은 두께로 소지하기 편리했어요ㅎㅎ

 

 

 

 

테이프로 마무리되어 열리지 않게 구성된 센스~

 

 

 

 

그럼, 테이프를 제거하고 열어볼께요..

 

 

 

 

총 12색의 색연필과 붓 한자루가 들어있었어요..

 

 

 

 

검정, 갈색, 빨강, 주황, 살색, 노랑, 연두, 녹색, 하늘, 파랑, 보라, 핑크..

이렇게 12가지 색상이 들어 있었는데요... 모두 너무 예쁘더라구요~

 

 

 

 

또, 처음 사용시 깎아쓰는 불편함이 없도록 이렇게 미리 깎여져 있었어요ㅎㅎ

 

 

 

 

색연필 뒷부분에는 어떤 색상인지 바로 알수 있게 색연필의 색상이 칠해져 있었어요..

 

 

 

 

색연필과 붓을 모두 꺼낸 모습이에요~ 깔끔하죠?ㅋㅋ

 

 

 

 

색연필을 자세히 살펴볼께요~

 

 

 

 

고급 칼라심을 사용하여 부드러운 필기감이 아주 좋더라구요~

 

 

 

 

로고도 멋스럽게 은색으로 반짝이게 디자인 되어 있었어요..

 

 

 

 

색연필의 색상을 쉽게 알아볼수 있도록 뒷쪽에 같은 색상으로 디자인..

 

 

 

 

색연필을 사용하는 모습이에요..

 

 

 

 

그립감과 필기감이 아주 만족스러웠어요~~

 

 

 

 

12가지 색상으로 필기해보았어요.. 색상이 모두 너무 예쁘죠?ㅎㅎ

 

 

 

 

이번에는 붓을 살펴볼께요..

 

 

 

 

가느다란 붓이 사용하기도 좋고 깔끔했어요~~

 

 

 

 

그럼, 붓을 사용해 볼께요..

 

 

 

 

붓에 물을 묻혀 노트에 칠해보았어요..

붓이 아주 부드럽고 사용하기 좋았어요~

 

 

 

 

색연필로 칠한 위에 물을 묻힌 붓으로 덧칠을 해보았어요..

 

 

 

 

일반 색연필의 느낌뿐 아니라, 그림에 물을 묻히면 수채화 효과를 낼 수 있는 카멜레온 같은 매력의 수채화색연필..

평소에는 색연필로 사용해도 좋고, 간단하게 수채화 효과까지 연출할 수 있어 대만족이에요^^

 

 

 

< 제품평가 >
# 중,고등학생 : 꼭 필요한 12가지 컬러의 색연필과 붓의 구성이 알차고 좋다. 
# 대학생 : 색연필 느낌과 더불어 수채화 효과까지 연출이 가능해 만족스럽다. 
# 성인 : 깎아쓰는 색연필이라 성인이 사용하기에도 좋고 간단히 수채화로 나타낼수 있어 좋다
.
# 총평 : ★★★★★

 

6000 수채색연필 제품 구경하러 가기 *

 

 
 
 △ 모닝글로리 공식쇼핑몰 바로가기
http://www.mgshopping.co.kr )
△ 모닝글로리 프리미엄쇼핑몰 바로가기
http://www.mgpshop.co.kr ) 
△ 모닝글로리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morningglory.co.kr )  

 
 
 △ 모닝글로리 공식카페 바로가기
http://cafe.naver.com/funglory )
△ 모닝글로리 트위터 바로가기
http://twitter.com/tmorningglory
 ) 
△ 모닝글로리 미투데이 바로가기
http://me2day.net/morningglory )  

 
 
 △ 모닝글로리 페이스북 바로가기
http://www.facebook.com/fun.morningglory )
  △ 모닝글로리 QR코드
(스마트폰 사용시)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2차 사용소감 첫번째 5500 스탠드봉제필통 입니다..

 

 

 

 

 제품명

 5500 스탠드봉제필통

 재질

 섬유재

 사이즈

 75mm * 75mm * 195mm

 색상

 블루

 가격

 5,500원

 

 

 

 

 

올해 2월 제조된 따끈뜨끈한 5500 스탠드봉제필통!

분리수납은 기본! 세워서 사용해도 좋고, 눕혀서 사용해도 매력적인 봉제필통~!

 

 

 

 

시원한 블루 색상이 멋스러워 마음에 들었어요..

 

 

 

 

실용성과 디자인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은 봉제필통..

 

 

 

 

뒷부분까지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이 마음에 들었어요~

 

 

 

 

5500 스탠드봉제필통은 눕혀서 사용 뿐 아니라 이렇게 세워서도 사용이 가능해

공간활용을 높여 너무 좋더라구요~

 

 

 

 

5500 스탠드봉제필통을 열어보았어요.. 안전한 포장에 신경쓴 모닝글로리의 세심함ㅎㅎ

 

 

 

 

문구류 별로 다양하게 수납가능한 5500 스탠드봉제필통..

수납공간이 정말 많아서 실용적이더라구요~

 

 

 

 

5500 스탠드봉제필통 밑부분에도 납작한 문구소품 보관이 가능했어요^^

 

 

 

 

어느 부분 하나 뜯어지지 않고 꼼꼼하게 박음질되어 있어 만족스러웠어요ㅎㅎ

 

 

 

 

고리도 있어서 걸어두거나 가지고 다니기에도 좋았답니다~

 

 

 

 

5500 스탠드봉제필통에 위 문구류들을 넣어볼께요~

 

 

 

 

문구류가 모두 쏙 들어간 상태에요~

많은 문구류 수납이 가능해 알차더라구요ㅎㅎ

 

 

 

 

5500 스탠드봉제필통 밑부분에 줄자를 넣어보았어요.. 밑부분 수납이 은근 편리하고 매력적이었어요~~

 

 

 

 

맨 앞쪽에는 지우개, 그 다음 칸에는 수정테이프를 넣었구요..

 

 

 

 

메인공간에는 필기구를 가득 넣었어요~

또 딱풀과 포스트잇, 자, 샤프심까지 분리 수납을 했답니다ㅎㅎ

 

 

 

 

납작한 문구소품부터 작은 문구류, 필기구 등 분리수납이 가능해 뒤죽박죽 섞이지 않고

편리한 사용과 깔끔하게 정리가 가능해 좋고 세워서도 사용 가능한 점이 매력적인 사랑스런 5500 스탠드봉제필통^^

 

 

< 제품평가 >
# 중,고등학생 : 많은 필기구와 문구류를 깔끔하게 분리수납이 가능해 좋다. 
# 대학생 : 디자인도 깔끔하고 세워서 사용할 수 있어 좁은 강의실 책상에서도 문제없다. 
# 성인 : 집이나 사무실에서도 펜꽂이 대용으로 활용할 수 있어 마음에 든다
.
# 총평 : ★★★★★

 

5500 스탠드봉제필통 제품 구경하러 가기 *

 

 
 
 △ 모닝글로리 공식쇼핑몰 바로가기
http://www.mgshopping.co.kr )
△ 모닝글로리 프리미엄쇼핑몰 바로가기
http://www.mgpshop.co.kr ) 
△ 모닝글로리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morningglory.co.kr )  

 
 
 △ 모닝글로리 공식카페 바로가기
http://cafe.naver.com/funglory )
△ 모닝글로리 트위터 바로가기
http://twitter.com/tmorningglory
 ) 
△ 모닝글로리 미투데이 바로가기
http://me2day.net/morningglory )  

 
 
 △ 모닝글로리 페이스북 바로가기
http://www.facebook.com/fun.morningglory )
  △ 모닝글로리 QR코드
(스마트폰 사용시)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모닝글로리 6기 써포터즈 귀여운걸입니다.^^
모닝글로리 6기 써포터즈 2차 물품 인증샷을 소개합니다!!

 


깔끔한 모닝글로리 박스 도착!


5기베스트서포터즈.. 기분좋아요ㅋㅋ


박스를 개봉해 보았어요..

 

 

이번에도 예쁘고 실용적인 물품이 가득한데요..
5500 스탠드봉제필통, 6000 수채색연필, 4500 핸디체크토시, 3500 마법깃털펜은
조만간 자세한 사용소감으로 찾아올께요..
그리고 나머지 제품은 간략하게 살펴볼께요~


2000 투명칼라SP노트(16절,좌철)이에요~
핑크색으로 아주 예쁘고 노트도 실용적이더라구요ㅎㅎ


4000 화이트 핸디 양장노트에요~


옆에는 반짝반짝 독특한 수첩! 마음에 들었어요ㅋㅋ


마지막으로 1500 주간 스케줄러에요~


스케줄 작성하기 깔끔하게 구성되어 있더라구요~ 이것도 만족^^
그럼, 6기 써포터즈 2차 레포트 멋지게 작성할께요~ㅎㅎ
우리 6기 써포터즈 여러분 모두 화이팅이에요!^^

 
 
 △ 모닝글로리 공식쇼핑몰 바로가기
http://www.mgshopping.co.kr )
△ 모닝글로리 프리미엄쇼핑몰 바로가기
http://www.mgpshop.co.kr ) 
△ 모닝글로리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morningglory.co.kr )  

 
 
 △ 모닝글로리 공식카페 바로가기
http://cafe.naver.com/funglory )
△ 모닝글로리 트위터 바로가기
http://twitter.com/tmorningglory
 ) 
△ 모닝글로리 미투데이 바로가기
http://me2day.net/morningglory )  
 
 
 △ 모닝글로리 페이스북 바로가기
http://www.facebook.com/fun.morningglory )
  △ 모닝글로리 QR코드
(스마트폰 사용시)

 
Copyright ⓒ 귀여운걸(
My Story)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