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한식맛집

[삼성역 고기맛집]코엑스근처 삼성역회식장소 경성갈비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삼성역 고기맛집 코엑스근처 삼성역회식장소 경성갈비를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삼성역 고기맛집 경성갈비는 소갈비 양대창 숯불구이전문점으로,

대형 룸도 있어 직장 회식장소로 적합하고 친절한 서비스에 접근성이 좋아 코엑스근처 삼성역회식장소로 인기인데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삼성역회식장소 추천! 삼성역 고기맛집 코엑스근처 경성갈비를 살펴볼까요?^^

 

 

 

 

삼성역에서 도보 1분거리에 위치해 접근성이 좋은 삼성역 고기맛집 경성갈비..

대형주차장을 보유하고 있어 주차하기도 편리하고 좋네요ㅎㅎ

 

 

 

 

넓고 편안하게 즐기기 좋은 매장 내부 모습..

대형룸도 마련되어 있어 직장 회식장소로 제격인 곳 같아요^^

 

 

 

 

메뉴판이에요..

소 양념갈비(29,000원) 2인분, 알생등심(29,000원) 1인분 주문..

 

 

 

 

모밀소바 물냉면(7,000원)도 주문했어요~

 

 

 

 

파김치, 열무김치, 배추김치에요..

 

 

 

 

파절이에요..

 

 

 

 

명이나물장아찌, 고추소박이, 쌈장, 고추, 마늘이에요..

 

 

 

 

선지해장국이에요..

메뉴판에 5,000원으로 되어 있던데 고기 주문시 서비스로 나오는 센스 굿!!

 

 

 

 

푸딩처럼 말랑말랑 부드러운 선지가 듬뿍~

얼큰하고 개운하게 즐기기 좋았어요^^

 

 

 

 

알생등심이에요..

프라임급 미산 등심 중 최상급 부위만을 골라내 한입크기로 제공되었어요~

 

 

 

 

알생등심을 숯불 위에 올려 구워주었어요~

 

 

 

 

소금에만 콕~ 찍어 먹어도 육즙가득 고소하니 맛있네요ㅎㅎ

 

 

 

 

짭쪼름한 명이나물장아찌에 돌돌 말아 먹으니 꿀맛이네요^^

 

 

 

 

소 양념갈비 2인분이에요..

한우채끝살과 미산 뼈갈비로 구성되어 나왔어요~

 

 

 

 

양념갈비도 돌돌 펴서 불판위에 올려 구워주었어요~

 

 

 

 

노릇노릇 양념갈비를 아삭아삭 식감좋은 파절이와 곁들여서 냠냠~

달짝지근하면서 감칠맛 가득 부드러운 양념갈비가 입안에서 사르르 녹아내리는 느낌이었어요^^

 

 

 

 

모밀소바 물냉면이에요..

엄청나게 커다란 그릇에 푸짐하게 담겨나와 2인이 후식으로 즐기기에 딱 좋았어요!

 

 

 

 

시원하게 즐기는 모밀소바로 깔끔하게 마무리~!

합리적인 가격에 품질 좋고 맛있는 고기를 맛볼 수 있어 만족스러웠구요..

무엇보다 직원들의 친절한 서비스 정신이 몸에 베어 있어 기분좋은 식사가 된 것 같아요ㅎㅎ

오늘은 삼성역 고기맛집 경성갈비에서 소갈비와 함께 든든하고 맛있는 시간 어떠신가요?^^

 

 

 

 

* 경성갈비 *

[주소]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108길 8 (지번주소 : 서울시 강남구 대치동 996-7)

[전화번호] 02-566-4848

[찾아가는길] 2호선 삼성역(무역센터) 1번출구에서 도보 1분거리에 위치.

[영업시간] 평일 11:00 ~ 22:00 / 주말 11:00 ~ 21:30

[주차가능여부] 가능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cutygirlfood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