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한식맛집

[구리 돌다리 맛집]방송에 많이 나온 베스트 구리 냉면! 탕스냉면&국면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구리 맛집 베스트로 손꼽히는 구리 돌다리 맛집! 방송에 많이 나온 베스트 구리 냉면! 탕스냉면&국면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구리 돌다리 맛집 탕스냉면&국면은 단돈 7천원에 숯불고기나 탕수육 주는 냉면 구리 맛집 베스트로,

KBS, SBS, MBC, OBS 등 각종 방송과 중앙일보, 동아일보, 한국경제신문 등 각종 언론에서 극찬한 경기도전통시장 명품점포인데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구리 돌다리 맛집! 방송에 많이 나온 베스트 구리 냉면 전문점 탕스냉면&국면을 살펴볼까요?^^

 

 

 

 

구리역에서 도보 13분거리 구리전통시장 내에 위치한 구리 맛집 베스트! 탕스냉면&국면..

 

 

 

 

시장맛집 답지 않게 넓고 쾌적한 매장 내부 모습..

 

 

 

 

맛으로 방송 5사를 매료시킨 국내 최다방영 최고맛집임을 살펴볼 수 있었어요ㅎㅎ

 

 

 

 

방송 뿐 아니라, 각종 신문사에도 보도될 정도로 유명 맛집이네요!

 

 

 

 

경기도전통시장 명품점포로 선정된 이곳은

수제탕수육, 수제돈까스 모두 100% 국내산 돈생등심을 사용하며

숯불고기는 참숯으로 직접 굽고, 양념장과 육수 특허증까지 있어 안심하고 즐길 수 있겠어요ㅋㅋ

 

 

 

 

메뉴판이에요..

숯불고기비빔냉면(7,000원), 탕스물냉면(7,000원), 왕만두(5,000원)를 주문했어요~

 

 

 

 

매장 한켠에는 온육수 코너도 마련되어 있었어요..

 

 

 

 

뜨끈뜨끈 구수하고 진한 온육수로 몸을 녹여주었어요ㅎㅎ

 

 

 

 

기본찬이에요..

이틀에 한번 담그는 열무김치와 냉면무에요..

 

 

 

 

비빔냉면이에요..

커다란 세수대야 그릇에 나와서 양이 적어보이지만,

보통의 1인분보다 푸짐하고 든든하더라구요ㅋㅋ

 

 

 

 

숯불고기에요..

숯불향이 가득~ 야들야들 부드러운 숯불고기를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불향 가득 숯불고기를 매콤달콤 쫄깃한 비빔냉면과 함께 즐기는 숯불고기비빔냉면 별미네요^^

 

 

 

 

물냉면이에요..

건강에 좋은 12가지 곡물을 곱게 만든 가루에 채소육수와 사골육수를 함께 섞어 완성된 육수에

매콤한 다대기를 풀어 칼칼하게 즐기는 방식이에요~

 

 

 

 

식감좋은 열무김치와 무를 곁들여 쫄깃한 물냉면을 호로록~ 호로록~

고소하면서 새콤달콤 개운한 육수 맛도 굿!!

 

 

 

 

수제탕수육이에요..

바삭하게 튀겨낸 탕수육 위에 새콤달콤 탕수육소스가 듬뿍 뿌려져 나왔어요~

 

 

 

 

탕수육과 냉면의 조합은 처음인데 탕스물냉면 완전 대박!

바삭하면서 쫄깃한 탕수육과 매콤새콤 물냉면의 조화가 일품이었어요^^

 

 

 

 

왕만두에요..

따끈따끈 갓 쪄낸 큼직한 왕만두 5개가 간장과 함께 제공되었어요~

 

 

 

 

고기와 야채, 당면으로 속이 꽉 찬 부드럽고 담백한 왕만두도 냉면과 곁들여 먹기 제격인듯!

방송에 많이 방영된 맛집답게 탕수육과 냉면을 함께 즐기는 독특한 조합이 너무 매력적이었구요..

냉면과 탕수육 또는 숯불고기를 착한가격에 푸짐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어 만족스러웠어요ㅎㅎ

오늘은 구리 맛집 베스트 탕스냉면&국면에서 맛있는 시간 어떠신가요?^^

 

 

 

 

* 탕스냉면&국면 *

[주소] 경기도 구리시 수택동 380-4 (도로명주소 : 경기도 구리시 안골로63번길 28-8)

[전화번호] 031-562-8195

[찾아가는길] 경의중앙선 구리역 3번출구에서 도보 13분거리 구리전통시장 내에 위치.

[영업시간] 10:00 ~ 22:00

[주차가능여부] 가능 (구리전통시장 공영주차장 이용)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cutygirlfood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