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김밥부터 빙수 디저트까지 분식 잠원동맛집! 반포카페 파더스 김밥&카페를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잠원동맛집 파더스 김밥&카페는 아빠의 따뜻한 마음으로 만드는 김밥과 디저트를 맛볼 수 있는 반포카페 인데요..

프리미엄 재료를 사용한 김밥과 분식, 식사류, 면류 등 메뉴가 다양하고 건강하고 푸짐하게 즐길 수 있어 만족스러웠어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김밥과 분식이 맛있는 잠원동분식 및 반포카페! 파더스 김밥&카페를 살펴볼까요?^^

 

 

 

 

고속터미널역에서 도보 4분거리에 위치한 잠원동맛집 파더스 김밥&카페..

 

 

 

 

매장 앞에는 테라스도 마련되어 있어 봄기운을 만끽하며 운치있고 여유롭게 즐길 수 있겠어요^^

 

 

 

 

파더스 김밥 안에 작은 카페가 있는 프리미엄 복합 매장 푸드 카페!

매장 규모가 크지는 않지만 아기자기하고 깔끔한 분위기 속에서 편안하게 즐기기 좋았어요ㅎㅎ

 

 

 

 

기본육수와 밑반찬, 냅킨 등 셀프코너에요..

 

 

 

 

메뉴판이에요..

식사 후에는 커피의 여왕이라 불리우는 더치커피와

100% 우유로 만든 우유눈꽃빙수로 프리미엄디저트를 즐기는 카페까지 굿!!

 

 

 

 

어묵우동 (4,500원), 참치마요김밥 (3,800원), 파더스김밥 (3,000원) 주문..

 

 

 

 

떡볶이 (3,500원), 샐러드쫄면 (5,000원) 도 주문했어요~

 

 

 

 

김치, 단무지, 기본국물이에요..

 

 

 

 

참치마요김밥과 파더스김밥이에요..

커다란 접시에 예쁘게 담겨 나오고, 그 위에는 고소한 깨가 솔솔 뿌려져 나오는 센스 굿!

 

 

 

 

파더스김밥이에요..

싱싱한 야채들만 선별해 만든 웰빙 야채김밥이에요!

남해 청정해역에서 생산된 좋은 김, 철원 평야에서 수확한 건강한 햅쌀, X파일이 선정한 좋은 단무지인 5無 백단무지,

매장에서 직접 조려 다이어트와 건강에 더욱 좋은 신선한 우엉, 항생제를 먹이지 않은 닭에서 생산된 무항생제계란,

매일 갓 수확한 신선한 야채까지 정직하고 건강한 재료만을 사용해 믿고 먹을 수 있었고,

다양한 재료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맛도 식감도 만족스러웠어요^^

 

 

 

 

참치마요김밥이에요..

DHA가 풍부한 참치에 고소한 특제 마요네즈 소스를 섞어 정성껏 만든 영양김밥이에요!

참치마요김밥답게 참치마요가 차지하는 비중이 커서 더욱 맛있었구요.. 아이들도 반할 수 밖에 없을것 같더라구요~

5대 영양소가 풍부한 한끼 식사로도 든든하니 좋고 마음에 쏙 들었어요ㅎㅎ

 

 

 

 

떡볶이에요..

먹음직스런 비주얼의 떡볶이 위에 아삭아삭 식감을 살려주는 향긋한 파가 송송 썰어져 나왔어요~

 

 

 

 

매콤달콤 쫀득하니 입에 착착 감기는 쌀떡볶이~

떡에 양념이 잘 배어있어 감칠맛 가득 제 입맛에 딱이었어요ㅎㅎ

 

 

 

 

떡볶이에 빠질 수 없는 쫄깃하니 맛있는 오뎅도 함께 즐기기 좋았어요ㅋㅋ

 

 

 

 

샐러드쫄면이에요..

쫄면 위에 오이채, 양배추와 당근채, 콩나물, 양념장, 계란, 깨가 예쁘게 올려져 나왔어요~

 

 

 

 

양념장과 각종 야채를 골고루 잘 섞어 비벼서 완성된 쫄면을 냠냠~

쫄깃하면서 부드럽고 탱글탱글한 면발과 매콤새콤 깊은 맛의 양념장,

그리고 식감 좋은 야채가 어우러져 환상적인 조화를 경험할 수 있었어요ㅎㅎ

 

 

 

 

어묵우동이에요..

어묵우동답게 어묵이 듬뿍 올려져 나오고, 그 위에는 향긋한 쑥갓과 파가 동동 띄워져 제공되었어요~

 

 

 

 

오동통통 탱글하고 쫄깃한 우동 면발을 호로록~ 호로록~

 

 

 

 

제가 좋아하는 어묵이 가득해 좋았구요.. 진하고 담백하면서 깔끔한 국물 맛도 일품이었어요!

자식을 생각하는 아빠의 마음으로, 아빠를 생각하는 자식의 마음으로, 가족을 생각하는 가족의 마음으로

프리미엄 재료만을 사용해 맛과 건강을 모두 챙길 수 있는 파더스 김밥&카페..

오늘은 맛있는 식사와 편히 쉬었다 갈 수 있는 프리미엄분식과 디저트카페를 추구하는 파더스 김밥&카페 어떠신가요?^^

 

 

 

 

* 파더스 김밥&카페 반포점 *

[주소] 서울시 서초구 잠원동 72-2 반원상가 107호 (도로명주소 : 서울시 서초구 신반포로23길 30 반원상가)

[전화번호] 02-534-0525

[찾아가는길] 3호선 또는 7호선 또는 9호선 고속버스터미널 8-2번 출구로 나와 9시 방향으로 100M 직진 후

                오른쪽으로 보면 우리은행 옆 휴대폰매장 옆에 위치. 역에서 도보 4분거리.

[영업시간] 09:00 ~ 21:00

[주차가능여부] 가능

[홈페이지] http://www.fathersgimbab.co.kr/main.html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서초구 잠원동 72-2 반원상가 107호 | 파더스김밥&카페 반포점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