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광화문파스타, 광화문레스토랑으로 입소문난 광화문데이트 맛집 어반가든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광화문데이트 장소 어반가든은 도심속 자연주의정원 속에서 유럽식 가정요리를 맛볼 수 있는 광화문파스타 맛집으로,

태양의후예 송중기씨도 다녀간 CF 촬영지이자, 드라마 엽기적인 그녀2 주원 단골집이며 JYJ 김재중, 박유천, 김준수 등

수많은 인기 스타들이 다녀간 서울가볼만한곳 가족외식추천 가족모임장소 인데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광화문파스타 추천 광화문데이트 및  가족모임장소! 어반가든 본점을 살펴볼까요?^^

 

 

 

 

서대문역에서 도보 6분거리에 위치한 광화문데이트 맛집 어반가든..

어반가든은 레스토랑과 꽃과 식물, 인테리어 소품, 가구, 정원용품을 판매하는 멀티샵으로,

가든파티, 하우스웨딩, 돌잔치, 회식, 데이트, 상견례, 프로포즈 장소 등 특별한장소가 되어주는 도심속 자연주의 문화공간!

 

 

 

 

세련되고 고급스런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넓은 메인홀이에요..

큰 창으로 들어오는 채광이 사시사철 따뜻하고 온화하며 계절마다 변화하는 자연의 정취를 느끼기 좋은듯!

 

 

 

 

칸막이를 이용해 좀 더 아늑하고 오붓하게 즐기기 좋은 공간~

테이블웨어부터 시작해서 홀과 정원이 하나로 이어진 듯한 식탁 분위기는

레스토랑을 넘어 포근한 이탈리아 남부의 테라스를 떠올리게 하는 것 같아요ㅎㅎ

 

 

 

 

태양의후예 송중기씨가 앉아있었던 그 장소! 실내와 정원의 경계선에 자리잡은 1층 매장~

정성스런 생화장식과 푸른 잔디가 더해져 낭만적이고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아냈어요^^

 

 

 

 

허브와 꽃 향기가 가득 싱그러운 자연을 그대로 담은 옥상정원..

계절마다 변화하는 자연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탁 트인 정원으로, 단체 모임 및 회식장소로 안성맞춤이겠어요ㅋㅋ

 

 

 

 

도심 속 자연주의 정원레스토랑답게 미니 텃밭도 잘 가꾸어져 있더라구요~

제철에 맞는 풍성한 자연주의 식탁 굿^^

 

 

 

 

태양의후예 송중기 뿐 아니라 엄청난 연예인들이 다녀간 흔적을 찾아볼 수 있었는데요.. 잠깐 살펴볼까요?^^

브라운아이드걸스 미료, 가인, 제아, 나르샤, 막돼먹은 영애씨 김정하, 김현숙, 라미란, 정다혜, 스잘김, 송민형,

태양의 후예 순정파 외과의사 이승준, 탤런트 이장훈, 대박 드라마 사모역 한기웅, 사운역 한기원, 최불암 싸인..

 

 

 

 

그래 그런거야 이순재, 주원, 가수 JYJ 김재중, 박유천, 김준수, 매드클라운, 조영남, 탤런트 강성진 싸인..

특히 주원씨는 어반가든에서 생일파티를 몇번씩 할 정도로 단골이라고 하시더라구요~

제 36회 한국방송대상 KBS 다큐멘터리 누들로드의 제 3편 파스타 오디세이에도 맛집으로 소개되었네요ㅎㅎ

누들로드 이욱정PD도 극찬한 맛집이라니..ㅋㅋ

 

 

 

 

개그맨 정선희, 김기욱, 영화배우 정진, 채시라, 윤예희, 김형자, 전소민, 최준용, 가수 서인국, 티아라 은정, 

MC 박경림, 탤런트 홍수아, 백일섭 싸인 등등..

 

 

 

 

메뉴판이에요..

정성스런 디자인의 메뉴판 상단에는 꽃말이 안내되어 있고 꽃말을 이용한 코스메뉴의 선정 센스있는 것 같네요!

계절 샐러드, 오늘의 스프, 파스타, 유기농 커피 또는 녹차가 코스로 제공되는 Daisy Course (24,000원) 주문..

Daisy 데이지의 꽃말은 희망, 평화, 천진난만! 학명은 Bellis perennis, 항진균성과 미백효과를 가지고 있다고 해요ㅎㅎ

 

 

 

 

오일파스타, 토마토파스타, 크림파스타까지 종류도 다양하네요~

 

 

 

 

Seafood Risotto (18,000원) 도 주문했어요~

 

 

 

 

식전빵이에요..

어반가든에서 실력있는 파티쉐가 매일 아침 구워내는 포카치아빵~

검은깨가 콕콕 박혀있어 고소하면서 크랜베리가 톡톡 터지고, 폭신폭신 쫄깃하면서 부드러운 식감이 예술이었어요!

 

 

 

 

오렌지에이드에요..

새콤달콤 시원하면서 청량감이 가득했어요^^

 

 

 

 

피클이에요..

아삭아삭 새콤달콤했어요~

 

 

 

 

오늘의 스프로 제공된 콘스프에요..

 

 

 

 

싱싱한 옥수수를 직접 빻아 옥수수가 톡톡 터지는 식감도 좋고,

따끈따끈하면서 진하고 부드러웠어요^^

 

 

 

 

계절 샐러드에요..

 

 

 

 

신선한 야채와 방울토마토, 오렌지, 청포도 등 과일이 어우러져 상큼하고 맛있었어요ㅎㅎ

 

 

 

 

해물 토마토 파스타에요..

 

 

 

 

제철의 신선한 해산물과 깻잎, 매콤한 토마토 소스가 어우러진 마레 토마토 스파게티~

 

 

 

 

부드러운 살이 꽉 찬 큼직한 꽃게부터~

 

 

 

 

스파게티 면발에 토마토 소스가 잘 스며들어 감칠맛 가득 진한 풍미가 예술이었어요!

 

 

 

 

씨푸드 리조또에요..

 

 

 

 

신선한 각종 해산물이 들어간 깻잎향의 토마토 소스 리조또~

 

 

 

 

먹기좋게 껍질이 제거된 탱글탱글 큼직한 왕새우부터 냠냠~

 

 

 

 

오징어, 새우, 홍합 등 각종 해산물이 어우러져 식감도 좋고,

매콤새콤 고소하면서 향긋한 깻잎향이 어우러져 칼칼하고 담백하니 제 입맛에 딱이었어요!

 

 

 

 

유기농 커피에요..

유기농 농장에서 재배한 원두를 로스팅 후 2주 이내에만 사용해 더욱 맛있는듯ㅎㅎ

입 안이 즐거워지는 다채로운 맛의 향연을 선물하는 데이지 코스 마음에 쏙 드네요^^

 

 

 

 

그룹픽 할인예약사이트( http://www.groupick.co.kr/ )에서 예약하고 방문하면 10% 할인에 적립금혜택까지 굿^^

바쁜 생활 속에 작은 여유와 행복을 선사하는 도심속 자연주의 정원레스토랑 어반가든..

수많은 유명 연예인들이 즐겨찾고 입소문난 이유가 있었네요ㅋㅋ

유럽의 가정식 요리와 아늑한 정원의 여유로움을 고스란히 식탁 위로 옮겨 낭만적인 시간을 보냈답니다!

오늘은 내가 좋아하는 스타의 발자취를 찾아 어반가든 본점에서 추억을 남기고 힐링하며 맛있는 시간 어떠신가요?^^

 

 

 

 

* 어반가든 본점 *

[주소] 서울시 중구 정동길 12-15 (지번주소 : 서울시 중구 정동 28-2)

[전화번호] 02-777-2254

[찾아가는길] 5호선 서대문역 5번출구로 나와 강북삼성병원 건너편 정동길로 50m 들어간다음

                우측에 장수회관 사이 골목으로에서 올라가면 위치. 역에서 도보 6분거리.

[영업시간] 11:30 ~ 22:00 (L.O 21:00)

[주차가능여부] 가능

[홈페이지] http://www.urbangarden.co.kr/ , http://blog.naver.com/ubgarden1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중구 정동 28-2 | 어반가든 본점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