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안산중앙역맛집 및 고잔역맛집 으로 입소문난 안산 스시전문 고잔동맛집! 스시지로를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안산중앙역맛집 스시지로는 착한가격에 전통초밥을 코스로 즐길 수 있어 안산 스시전문 고잔동맛집으로 알려진 곳인데요..

회전초밥과는 비교가 안되는 두툼한 회와 적당한 밥알의 조화가 예술이고, 친절한 서비스도 만족스런 고잔역맛집 이었어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안산중앙역맛집이자 고잔역맛집인 안산 스시지로를 살펴볼까요?^^

 

 

 

 

홈플러스 고잔점 맞은편 올리브영 건물 2층에 위치한 고잔동맛집 안산 스시지로 본점..

특모듬초밥 10pcs + 전복죽 + 샐러드 + 우동 + 튀김 + 후식까지 1만원이라니 정말 착한 맛집이네요~~

 

 

 

 

2층에 위치한 초밥전문점 스시지로 매장 입구..

 

 

 

 

넓고 쾌적한 매장 내부 모습..

 

 

 

 

안방같은 친환경 인테리어로 가족외식장소로 제격일듯!

아늑하고 편안하게 즐기기 좋았어요^^

 

 

 

 

깔끔한 위생이 돋보이는 오픈형 주방..

일본동경출신, 쉐라톤호텔, 힐튼호텔의 스시경력만 17년 이상인 수석셰프님들이 즉석에서 만들어주는 최고의 초밥 기대되네요^^

 

 

 

 

메뉴판이에요..

힐링코스스페셜 17pcs (39,000원) 2인분을 주문했어요~

다양하고 수준높은 초밥을 착한가격에 즐길수 있고, 모든 메뉴에 식전죽, 샐러드, 후식이 제공되서 좋은것 같아요ㅎㅎ

 

 

 

 

단품메뉴, 추가메뉴, 사시미, 포장메뉴, 주류도 다양하네요~

 

 

 

 

샐러드, 락교, 단무지, 식전죽, 장국이에요..

 

 

 

 

고소하고 담백한 전복죽으로 식전에 속을 달래주었어요~

 

 

 

 

광어사시미, 농어사시미, 점성어사시미, 연어사시미, 광어초밥, 단새우초밥, 농어초밥, 광어묵은지초밥이에요..

 

 

 

 

연어사시미에요..

연어는 지방함량이 적어 다이어트에 좋고 단백질과 오메가3가 풍부하며 칼로리가 낮은 영양만점 슈퍼푸드죠~

두툼한 연어사시미에 반해버렸어요ㅎㅎ 

 

 

 

 

무순을 돌돌 말은 광어사시미를 간장에 콕~ 찍어 냠냠~

매일 신선한 활어회를 현지에서 당일배송 받아 조리해 그런지 싱싱한 광어사시미가 입안에서 살살 녹는군요ㅋㅋ

 

 

 

 

광어초밥이에요..

광어는 고단백 저지방 저칼로리로 부드럽고 소화가 잘되어 남녀노소 좋아하는 생선이죠~

전체적으로 표면이 매끄럽고 살이 투명하면서 붉은빛을 도는 흰색에 윤기까지! 신선함이 가득하네요^^

 

 

 

 

농어초밥이에요..

부드럽고 쫄깃한 회에 새콤달콤한 밥알이 어우러진 초밥이 무더위에 지친 기운을 북돋아주고 입맛도 살려주는듯!

 

 

 

 

후토마끼, 장어초밥, 타코와사비군함, 육회군함, 연어초밥, 참치뱃살초밥, 광어초밥이에요..

우와~ 너무 예쁜 비주얼에 감탄이 절로 나오는군요ㅎㅎ

 

 

 

 

육회군함이에요..

김에 만 초밥 위에 육회를 듬뿍 올린 군함초밥 대박인듯!

담백하면서도 부드럽고 맛있었어요ㅎㅎ

 

 

 

 

후토마끼에요..

싱싱한 연어회와 맛살, 계란, 오이, 단무지 등 여러가지 초밥재료가 조화를 이루는 큼직한 일본식 김밥..

식감도 좋고 풍미가득 든든한 후토마끼.. 별미였어요^^

 

 

 

 

타코와사비군함이에요..

잘게 썬 싱싱한 낙지와 톡쏘는 와사비가 잘 어우러져 자꾸만 손이 가는 초밥인듯!

 

 

 

 

참치뱃살초밥이에요..

두툼하게 저며낸 회에 고슬고슬한 밥알 그리고 감칠맛이 어우러져 평소 먹던 회전초밥과는 차원이 다른 훌륭한 맛이었어요!

 

 

 

 

지글지글 따끈한 한우돌판구이에요..

한우구이 뿐 아니라 새우구이, 가지구이, 버섯구이까지 센스있게 잘 나오네요^^

 

 

 

 

한우 1+등급이라 그런지 육즉가득 연하고 입안에서 살살 녹는군요~

 

 

 

 

생대하튀김이에요..

큼직한 생대하튀김과 고구마튀김이 함께 제공되네요~

 

 

 

 

탱글탱글 속이 꽉 찬 큼직한 생대하튀김부터~

기름이 신선해서인지 느끼함없이 깔끔하고 맛있었어요^^

 

 

 

 

바삭바삭 달콤한 고구마튀김도 굿!!

 

 

 

 

생선까스에요..

바삭하게 튀겨낸 생선까스 위에 고소하고 새콤한 타르타르소스가 뿌려져 나왔어요~

 

 

 

 

도톰한 생선까스가 겉은 바삭! 속은 부드러우면서 고소하고 새콤하니 맛있었어요!

아이들도 너무 좋아할것 같네요ㅋㅋ

 

 

 

 

우동이에요..

유부, 버섯, 쑥갓 등 고명이 예쁘게 올려져 나왔어요~

 

 

 

 

오동통통 쫄깃한 우동면발~

그리고 깔끔하고 담백한 육수까지 스시먹고 마무리로 딱이네요!

 

 

 

 

후식으로 제공된 석류차에요..

전복죽, 샐러드부터 후식까지 국내산재료 위주로 하나하나 정성 가득한 코스에 감동했어요~

최상의 재료로 퀄리티는 높이고 가격은 내린 가성비 최고의 초밥 전문점 스시지로!

깔끔한 분위기 속에서 신선하고 맛있는 스시를 알차고 푸짐한 코스로 즐길 수 있어 만족스러웠어요ㅎㅎ

맛과 가격, 분위기까지 갖춘 초밥맛집이 별로 없는데 이런 조건을 모두 갖추다니 입소문날만 하네요~

오늘은 가족외식이나 직장인회식, 데이트장소로 추천할만한 스시지로에서 맛있는 시간 어떠신가요?^^

 

 

 

 

* 스시지로 *

[주소]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고잔동 771 신화타운 2층 (도로명주소 :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광덕대로 168 신화타운 2층)

[전화번호] 031-410-3774

[찾아가는길] 4호선 중앙역(서울예술대학) 2번출구에서 도보 17분 또는 고잔역(고대안산병원) 2번출구에서 도보 17분거리.

                   홈플러스 고잔점 맞은편 올리브영 건물 2층에 위치.

[영업시간] 11:30 ~ 22:00 / 브레이크타임 : 평일 15:00 ~ 17:00 / 휴무 없음

[주차가능여부] 가능 (지하주차장 이용)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호수동 | 스시지로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