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성신여대파스타, 성신여대 데이트코스로 입소문난 성신여대맛집 팬쿡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성신여대파스타 팬쿡은 부담없는 가격에 보기만해도 식욕이 상승하는 오감만족 팬요리와

수비드요리의 환상적인 조화가 만족스런 성신여대맛집 인데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성신여대파스타 팬요리전문점인 성신여대맛집 팬쿡을 살펴볼까요?^^

 

 

 

 

성신여대 데이트코스로 인기인 성신여대맛집! 팬쿡 성신여대점..

Pan + Cook = 팬쿡.. 팬에 올릴 수 있는 모든 요리를 선보이는 팬쿡은 1799년도 영국의 럼포드백작이 고안하고

1960년대 죠르쥬 프랄뤼에 의해 실용화됐으며 브루노 구솔이 온도와 요리시간을 연구한 것을

팬국이 한국인에 맞게 개선연구한 전통조리법으로 스테이크를 진공에서 저온으로 조리하여 스테이크 본여의 맛을 그대로 살려

최적의 질감과 향 그리고 영양을 지켜내는 스테이크 최상의 조리방법 이라고 해요!

 

 

 

 

매장 입구에는 아늑한 휴식공간도 마련되어 있네요~

 

 

 

 

캐주얼한 느낌의 산뜻하고 깔끔한 매장 내부 모습..

아기자기한 감성이 가득한 감각적인 인테리어가 여심을 사로잡는군요ㅎㅎ

 

 

 

 

모든 요리가 프라이팬에 제공되는 소문난 팬요리전문점 답게 프라이팬을 이용한 인테리어 멋지네요^^

 

 

 

 

메뉴판이에요..

 

 

 

 

갈릭 바베큐크림 목살&치킨 + 하와이언 치즈버거 + 소프트 드링크 2잔이 제공되는 푸짐한 세트메뉴! 조이세트(24,500원) 주문..

 

 

 

 

함박 치즈 듬뿍 토마토(13,900원) 주문..

 

 

 

 

등심스테이크와 안심스테이크도 맛있겠어요ㅎㅎ

 

 

 

 

팬쿡샐러드(3,900원), 수프 & 브래드(3,900원) 도 주문했어요~

 

 

 

 

주문한 메뉴들이 등장~

주물팬을 사용해 맛있게 조리한 다양한 메뉴들로 스타일리시한 식탁이 완성되었네요ㅎㅎ

 

 

 

 

사이다 (Sprite) 에요..

상큼한 레몬이 곁들여져 레몬에이드를 마시는 느낌이었어요~ 센스있는듯ㅋㅋ

 

 

 

 

수프 & 브래드 (Soup & Bread) 에요..

착한가격에 든든하고 푸짐하게 나오는 사이드디쉬 마음에 드네요!

 

 

 

 

따끈따끈 고소하게 구운 곡물브래드~

 

 

 

 

수프에 버섯도 푸짐하게 들어있어 식감도 좋고,

부드러우면서 담백하니 식전에 즐기기 딱 좋았어요!

 

 

 

 

팬쿡샐러드 (Pancook Salad) 에요..

마치 하얀 눈이 내린 것 처럼 치즈가루가 솔솔 뿌려져 나왔어요~

 

 

 

 

아삭아삭 신선한 샐러드~ 향긋하고 푸짐하니 맛있었어요^^

 

 

 

 

갈릭 바베큐크림 목살&치킨 (Grilled Pork Neck & Chicken Steak with Garlic BBQ cream sauce & French fries) 이에요..

수비드로 맛을 낸 목살스테이크와 치킨스테이크 두가지 고기를 지글지글 팬에서 맛볼 수 있는 알찬 메뉴인듯!ㅋㅋ

 

 

 

 

목살스테이크부터 먹어볼께요..

맛과 질감을 최상의 상태로 유지하고 영양소 파괴를 없애는 수비드(sous-vide) 비법으로 만들어 더욱 맛있었어요~

수비드란 식재료를 진공 포장한 후 낮은 온도를 유지한 채 물 속에서 장시간 조리하는 조리법으로,

이러한 조리법을 팬쿡에서 적용하여 많은 맛 전문가에게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고 해요ㅎㅎ

 

 

 

 

촉촉한 육즙 가득~ 입안에서 살살 녹네요ㅎㅎ

최상의 맛을 유지시키기 위한 팬쿡 고기의 특별한 조리법 마음에 쏙 드는군요^^

 

 

 

 

치킨스테이크에요..

기름기 없이 담백한 닭가슴살이라 만족스러웠고,

갈릭 바베큐 크림소스가 더해져 고소하면서 부드럽고 맛있었어요ㅋㅋ

 

 

 

 

하와이언 치즈버거 (Hawaiian cheeseburger & French fries) 에요..

먹음직스런 치즈버거와 감자튀김, 샐러드가 함께 제공되는 풍성한 구성~

 

 

 

 

상큼한 하와이언 스타일로 맛을 낸 치즈버거 대박!!

겉은 바삭하면서 속은 부드러운 번과 두툼한 고기, 부드러운 치즈가 조화를 이루어 그 맛이 일품이고 든든했어요~

 

 

 

 

팬쿡특제소스가 더해진 고소한 감자튀김도 함께 즐기기 좋았어요ㅎㅎ

 

 

 

 

달콤한 파인애플 구이까지 센스있게 잘 나오네요~

 

 

 

 

함박 치즈 듬뿍 토마토 (Cheese Hamburger Steak & Spaghetti with Tomato Sauce) 에요..

토마토 소스와 함박스테이크가 어우러진 팬쿡의 인기메뉴 중 하나에요!

 

 

 

 

파스타 위에 올려진 큼지막한 치즈 함박스테이크~

 

 

 

 

우와~ 완전 두툼한 고기와 부드러운 치즈의 조화가 예술이네요! +_+

 

 

 

 

스테이크 밑에는 쫄깃하고 칼칼한 토마토파스타가 듬뿍!

고기도 먹고 싶고 파스타도 먹고 싶을때 제격인 베스트 메뉴 같아요~

 

 

 

 

팬쿡 발도장 콩콩 쿠폰이에요.. 네번째 콩을 모으면 스테이크가 제공되는군요ㅋㅋ

매주 화요일에는 안심스테이크 50% 할인행사도 진행중이니 방문하실 분들은 참고하셔요!!

프라이팬 통째로 제공되는 독특한 맛집으로 프라이팬 위의 예술을 경험할 수 있었고, 끝까지 따끈하게 즐기기 좋았어요~

게다가 스테이크와 파스타를 동시에 즐길 수 있어 메뉴 고민을 하지 않아도 되고 좋더라구요ㅎㅎ

다양한 종류의 팬요리로 수많은 블로거들이 극찬한 리얼맛집답게 아주 만족스러웠어요~

오늘은 사랑하는 가족, 연인과 함께 우리동네 레스토랑 팬쿡에서 맛있는 시간 어떠신가요?^^

 

 

 

 

* 팬쿡 성신여대점 *

[주소] 서울시 성북구 동선동1가 85-40번지 2층 (도로명주소 : 서울시 성북구 동소문로24길 37)

[전화번호] 02-6339-3323

[찾아가는길] 4호선 성신여대입구역(돈암) 1번출구에서 도보 3분거리에 위치.

[영업시간] 11:30 ~ 22:00 (L.O 21:15) / 명절당일 휴무

[주차가능여부] 불가

[홈페이지] http://www.pancook.net/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성북구 동선동 | 팬쿡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