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강남 소개팅장소 및 강남역 데이트코스로 입소문난 유명한 강남역맛집! 일마레 강남점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강남역맛집 일마레는 18년 일마레 역사상 최대 매장이자, 강남 최대규모의 레스토랑으로서

근사한 분위기와 훌륭한 맛으로 강남역 데이트코스, 강남 소개팅장소로 손꼽히고 있는데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강남 소개팅장소! 강남역맛집 일마레 강남본점을 살펴볼까요?^^

 

 

 

 

강남역에서 도보 5분거리 롯데시네마 뒷편 언덕길에 위치한 일마레 강남본점..

본점답게 강남역에서 최고 수준의 장소에 위치해 있군요!

케이준 샐러드 50% 할인, 램 스테이크 30% 할인 등 가격도 착하네요ㅎㅎ

 

 

 

 

넓고 쾌적한 매장 내부 모습..

우와~ 1,2층으로 규모가 굉장했어요!

지난 18년간 많은 연인들의 데이트장소의 대표주자였던 일마레가 이러한 정체성을 더욱 부각시키고 한층 업그레이드 되어

국내 최초로 레스토랑과 클럽이 연합된 분위기로 발전되었기에

저녁 8시까지는 잔잔한 음악과 함께하는 레스토랑으로, 저녁 8시 이후에는 클럽처럼 운영되어

홍대에서 느끼는 젊은 감성을 만끽할 수 있겠어요~

 

 

 

 

모던하고 고급스러운 1층 매장 분위기~

테이블이며 의자와 조명까지 잔잔하면서도 심플한 인테리어가 소박하면서도 정겨운 우리 문화와 닮은듯 해요ㅋㅋ

편안하고 아늑하게 즐기기 좋았어요ㅎㅎ

 

 

 

 

다양한 종류의 와인이 멋스럽게 진열되어 있는 운치있는 2층 매장까지 굿!

 

 

 

 

진정한 화덕에서 피자가 맛있게 구워지는 모습~

역시 피자는 화덕피자가 최고죠!ㅎㅎ

 

 

 

 

메뉴판이에요..

데이트나 소개팅 시 고민없이 주문할 수 있는 알찬 세트메뉴도 있네요~

 

 

 

 

안심 스테이크(45,000원), 카프리쵸쟈(16,000원) 주문..

 

 

 

 

일마레 토마토 스페셜(19,000원), 리조또 아마트리치아나(15,000원) 주문..

 

 

 

 

그린 애플 에이드(6,000원) 도 주문했어요~

 

 

 

 

주문한 메뉴들이 등장~

 

 

 

 

그린 애플 에이드 에요..

여름과 잘 어울리는 싱그러운 색감도 참 예쁘고, 상큼하면서 시원하니 맛있었어요^^

 

 

 

 

오이피클, 무우피클, 식전빵이에요..

 

 

 

 

일마레 토마토 스페셜 이에요..

일명 마약파스타로 불리는 이 메뉴는 일마레가 18년간 유지해 온 대표 메뉴인데요..

마약만큼이나 중독성이 강하다고 해서 단골들로부터 붙여진 별칭인 마약파스타는 기존의 파스타와 달리 뚜껑이 덮여져 나오는군요!

 

 

 

 

1차로 조리된 파스타 위에 도우로 만든 뚜껑을 덮어 2차로 오븐에 구운 점이 독특하죠?

나이프로 도우 뚜껑을 컷팅해 주었어요..

 

 

 

 

토마토 소스와 해산물, 치즈로 맛을 낸 일마레 정통 오븐 스파게티에요..

절반 정도 익힌 파스타를 다시 오븐에 구워 2차의 조리 과정을 통해 면과 소스가 응축되어

파스타 본연의 맛이 더욱 우러나고, 양념이 깊게 스며들어 깊은 맛을 자아내는 것 같아요ㅎㅎ

 

 

 

 

일마레에서 마약파스타로 유명한 일마레 토마토 스페셜을 먹어보니 소문난 이유를 알겠더라구요ㅎㅎ

매콤한 토마토 소스와 부드러운 치즈가 바다의 향이 물씬 풍기는 신선한 해산물과 만나 쫄깃하니 입에서 착착 감겼어요^^

 

 

 

 

오동통통 큼직한 새우도 냠냠~

새우 뿐 아니라, 관자살, 쭈꾸미, 홍합 등 다양한 해물이 푸짐하게 들어있어 만족스러웠어요ㅎㅎ

이탈리아 남부의 해산물 스파게티를 제대로 맛본듯!!

 

 

 

 

안심 스테이크 (필레뇽) 에요..

 

 

 

 

한우 안심으로서 풍부한 육즙이 살아있는 부드러운 식감의 스테이크에요..

 

 

 

 

그릴에 맛있게 구워진 자태로 비주얼을 압도하는군요ㅎㅎ

 

 

 

 

일마레가 스테이크 숙성 과정에 예민함을 기울여 맛있기로 유명하죠~

육즙 가득 촉촉하니 연하고 부드러워 입안에서 살살 녹았구요.. 고소하면서 풍미가 예술이었어요!

 

 

 

 

피망, 호박, 가지 등 더운야채도 함께~ㅋㅋ

 

 

 

 

리조또 아마트리치아나 에요..

 

 

 

 

양송이와 베이컨으로 맛을 낸 토마토 리조또 위에 치즈가루가 솔솔 뿌려져 나왔어요~

 

 

 

 

쫄깃한 양송이와 짭쪼름한 베이컨이 잘 어우러져 식감도 좋고, 깔끔하고 칼칼하니 맛있었어요^^

 

 

 

 

카프리쵸쟈 피자에요..

 

 

 

 

쭈~욱~ 늘어나는 풍성한 치즈의 자태+_+

 

 

 

 

화덕에서 구워내 기름기가 전혀 없어 느끼하지 않고, 

담백하면서 고소한 맛을 잊을 수가 없네요~ㅎㅎ

 

 

 

 

이태리 소시지인 살라미와 버섯, 올리브가 토핑되어 그 조화가 일품이었어요!

기억에 남는 맛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요리와 전문셰프가 만나 다시금 발길을 돌리게 만드는 환상의 맛을 경험했어요!

음식과 문화가 공존하는 일마레~

눈으로 즐기고 입으로 또 한번 즐기는 이탈리아맛의 바다 일마레 굿!ㅋㅋㅋ

오늘은 일마레에서 소중한 사람과 함께 한국적인 이탈리안 푸드로 맛의 즐거움을 경험해보는건 어떨까요?^^

 

 

 

 

* 일마레 강남본점 *

[주소]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817-37 (도로명주소 : 서울시 강남구 강남대로98길 22)

[전화번호] 02-501-2490

[찾아가는길] 2호선 강남역 11번출구로 나와 직진하다보면 나타나는 롯데시네마를 끼고 우회전 하여 언덕길 100m 올라가면 위치.

                  역에서 도보 5분거리.

[영업시간] 11:00 ~ 23:00 (L.O 22:00) / 브레이크타임 없음 / 연중무휴

[주차가능여부] 가능 (지하주차장 이용)

[홈페이지] http://il-mare.co.kr/ , 강남본점 http://ilma.modoo.at/

 

 

 

            여운걸의 프로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1동 | 일마레 강남역점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