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입소문난 외대맛집으로, 한국적 디저트를 품은 세계디저트카페 백설공주 외대점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외대역맛집 백설공주는 착한가격에 유기농재료의 세계적인 디저트를 맛볼 수 있고, 초역세권에 위치한 외대앞역맛집이며

서울에서부터 대구까지 수많은 맛집블로거들이 인정한 진짜 디저트 맛집이랍니다!

일곱 난쟁이와 왕자님의 입맛을 사로잡은 비결은? 입안에서 사르르 녹는 눈꽃 백설설화로 마음을 녹여버렸다고 하는데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세계디저트카페 외대맛집 백설공주를 살펴볼까요?^^

 

 

 

 

외대앞역에서 도보 1분거리에 위치한 백설공주 외대점..

지하1층부터 1층, 2층까지로 규모가 엄청나네요^^

 

 

 

 

모던하고 감각적인 분위기의 1층 매장 내부 모습..

 

 

 

 

넓고 쾌적한 2층 매장이에요..

동화처럼 아기자기하면서 활기찬 분위기와 감성적인 인테리어 마음에 드네요ㅎㅎ

여유롭고 편안하게 즐기기 좋았어요^^

 

 

 

 

대구에서 명성을 떨친 그 유명한 백설공주를 이제 서울에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되어 너무 기쁘네요ㅎㅎ

 

 

 

 

마카롱, 쇼콜라, 크레이프케익, 도쿄밀크롤 등 맛있는 디저트가 진열된 쇼케이스..

 

 

 

 

가나슈 치즈컵케익, 레드벨벳, 티라미슈컵케익 등

신선한 유기농재료로 최정상 파티셰들이 직접 만든 퀄리티 높은 디저트들의 향연~~

 

 

 

 

가장 시선을 사로잡았던 뷰티애플! 너무 예쁘고 신기하죠? 아래에서 먹어볼께요ㅎㅎ

이처럼 각국의 맛있는 디저트를 한곳에 모아 고품격 디저트를 원하는 여성들의 욕구를 충족시키기에 충분했어요^^

 

 

 

 

메뉴판이에요..

멜론쥬스(5,900 -> 2,950원), 밀크팥설화(7,000) 주문..

생과일쥬스가 할인되어 2,950원이라니 대박!!ㅋㅋ

 

 

 

 

과일인절미 토스트(6,000), 마약옥수수(4,000), 아몬드애플(6,000) 주문..

 

 

 

 

이 외에도 다양한 세계디저트와 커피, 차가 있었어요..

 

 

 

 

1만원이상 주문결제시 케익 한조각이 서비스로 제공된다고 해요~

(참고로, 생과일쥬스 2,950원 할인과 중복은 불가능하답니다^^;;)

서비스 혜택이 정말 굉장한것 같아요~ 굿!!^^

 

 

 

 

주문한 메뉴들이 등장~

 

 

 

 

멜론쥬스 (Melon Juice) 에요..

당도가 높은 신선한 멜론 과즙이 듬뿍 들어있는 생과일쥬스~

게다가 2,95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어 감동이었어요!

 

 

 

 

상큼한 레몬이 곁들여져 나오는 뉴욕하바나 마약옥수수에요..

 

 

 

 

마약옥수수는 백설공주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이색메뉴로,

맛있게 구워진 옥수수에 하얀색의 치즈가 들어간 맥시칸파우더와 붉은색의 매콤한 칠리시즈닝이 골고루 뿌려져 있었어요..

 

 

 

 

마약옥수수는 막대를 잡고 세워서 요렇게 나이프로 썰어 먹는 방식이에요..

 

 

 

 

고소하고 담백한 맛이 일품! 자꾸만 손이가게 만드는군요ㅎㅎ

마약옥수수 완전 강추에요!!

 

 

 

 

아몬드애플 (Almond Apple) 이에요..

 

 

 

 

뷰티애플 (Beauty Apple) 은 미국식 디저트인데요..

요렇게 독특하고 예쁜 디저트는 처음봐요!

아삭아삭 상큼한 사과에 달콤한 카라멜과 화이트초콜렛이 더해져 너무 맛있었어요~ㅎㅎ

 

 

 

 

사과 중앙 부분은 요렇게 막대에 꽂차 시럽이 발라져 나와 끝까지 맛나게 즐길 수 있었구요..

다양한 풍미로 입안가득 즐거움을 선사했어요^^

 

 

 

 

과일인절미 토스트 (Injeolmi Toast with Fresh Fruits) 에요..

 

 

 

 

아낌없이 푸짐하게 토핑된 바나나의 자태~+_+

 

 

 

 

쭈~ 욱~ 늘어나는 쫀득한 인절미 보이시나요?ㅎㅎ

 

 

 

 

바삭한 토스트 사이에 쫄깃한 인절미와 영양만점 바나나가 더해진 환상적인 조화!!

그날그날 파티셰가 만들거나 공장에서 직접 공급해 신선하고, 방부제를 넣지 않아 건강한 맛을 자아내 만족스러웠어요^^

 

 

 

 

연유가 함께 나오는 밀크팥설화 (Seolhwa with Red Bean) 에요..

 

 

 

 

달콤한 팥과 고소한 인절미를 함께 냠냠~

고급 식재료만 사용하고, 팥빙수에 들어가는 팥 역시 국산만을 고집한다고 하니 믿고 먹을수 있겠죠?ㅎㅎ

첫눈 같은 셀레임과 첫사랑 같은 달콤함을 선사하는 웰빙 눈꽃빙수!

 

 

 

 

부드러운 눈꽃빙수가 사르르~ 입안에서 포근하게 녹아드는군요ㅎㅎ

연유를 섞지 않고 숟가락에 살짝 담은 후 이와 같이 빙수를 떠 먹으면

백설설화를 끝까지 녹지 않고 달콤하고 부드럽게 즐길 수 있어 좋더라구요ㅋㅋ

 

 

 

 

백설공주에 가수 정준영씨도 다녀갔나봐요~

 

 

 

 

비스트 이기광씨도 맛있게 드신듯ㅋㅋ 이외에 포미닛 허가윤씨를 비롯한 연예인들도 인정한 맛집인증!!

아름다운 백설공주의 미모 유지 비결은 입안에서 달콤함을 선사하는 눈꽃 백설설화가 비결인듯!ㅋㅋ

정형화된 카페의 틀을 벗어나 재미있는 테마, 다양한 맛이 있는 세계디저트카페 외대맛집 백설공주~

설빙보다 다양하고 독특한 메뉴들을 맛볼 수 있어 좋았구요..

착한 가격에 맛도 훌륭하고, 친절한 서비스와 세련된 분위기 모두 만족스러웠어요^^

바쁜 현대인들에게 후식의 개념을 넘어 정서적인 안정감과 여유를 찾아주는 진정한 힐링푸드였어요~

오늘은 친구, 연인, 가족과 함께 세계디저트카페 백설공주에서 맛있게 즐기며 힐링하는 시간을 가져보는건 어떨까요?ㅎㅎ

 

 

 

 

* 백설공주 외대점 *

[주소] 서울시 동대문구 이문동 305-62번지 (도로명주소 : 서울시 동대문구 휘경로 16)

[전화번호] 02-969-0969

[찾아가는길] 1호선 외대앞역 5번출구로 나와 직진하다보면 좌측에 위치. 역에서 도보 1분거리.

[영업시간] 11:00 ~ 24:00 (L.O 23:00) / 브레이크타임 없음

[주차가능여부] 가능 (1~2대 정도)

[홈페이지] http://www.백설공주.kr/

 

 

 

            여운걸의 프로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이문1동 | 백설공주 서울외대점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