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식사 주문시 찐만두, 군만두를 무제한 공짜로 즐길수 있는 건대주변 맛집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바로, 건대입구 맛집 차이나팩토리에서 3월 봄 신메뉴 상해유람이 출시되었다는 소식을 듣고 발빠르게 다녀왔어요~

마라지샤, 블랙페퍼 쉬림프, 흑식초 탕수육, 깐궈지 등 상해로 떠나는 맛있는 가정식 중식요리~ 정말 감동이었어요ㅋㅋ

그럼, 탤런트 이종석, 영화배우 차승원, 가수 윤민수 등 유명 연예인들도 즐겨찾는 차이나팩토리 건대점을 함께 살펴볼까요?^^

 

 

 

 

건대입구역 3번출구 앞 스타시티영존 3층에 위치한 건대입구 맛집! 차이나팩토리 건대점..

 

 

 

 

쾌적한 공간에 대기석이 넓게 펼쳐진 매장 입구..

 

 

 

 

운치있고 멋스러운 통로를 따라 매장 내부를 살펴볼까요?^^

 

 

 

 

고급스러우면서 세련된 분위기의 넓은 매장..

 

 

 

 

아늑한 분위기의 차이니즈 캐주얼 다이닝 굿!!

 

 

 

 

따스한 햇살 가득~ 창가쪽 테이블..

 

 

 

 

각종 모임 및 회식장소로 손색없는 분위기 좋은 룸~

 

 

 

 

화려한 쿠킹쇼가 펼쳐지는 오픈키친~

위생적인 측면도 만족스럽고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했어요~ㅎㅎ

 

 

 

 

딤섬 & 디저트바에요..

식사 주문시 중국식 찐만두, 군만두가 가득한 딤섬바를 무제한으로 마음껏 즐길수 있는데요..

어떤 메뉴들이 있는지 함께 살펴볼까요?ㅎㅎ

 

 

 

 

딤섬은 마음에 점을 찍는다는 의미로 간단한 음식을 가리키는 의미로 사용되는데요..

3천년 전부터 중국 남부의 광둥지방에서 만들어 먹기 시작한 한 입 크기로 만든 중국 만두에요~

좌측 상단부터 순서대로, 용미 하가우, 비취교, 사색교, 매콤해물 딤섬,

동물모양 찐빵, 상하이 샤오롱, 복주머니 딤섬, 돼지고기 샤오마이에요..

 

 

 

 

야채춘권, 둥글납작 군만두, 군만두 코너..

 

 

 

 

쨔사이와 과일코너..

 

 

 

 

부드러운 바닐라 아이스크림에 에스프레소를 넣어 맛있는 아포가토 디저트를 만들어 먹을수 있는 코너..

 

 

 

 

메뉴판이에요..

1인 2선 또는 1인 3선 선택 또는 프리미엄 메뉴를 선택하면 무제한 딤섬 & 디저트바를 이용할 수 있구요..

저희는 2인이 방문해 평일 디너로 1인 3선과 프리미엄 메뉴를 선택했어요~

우선, 프리미엄 메뉴는 3월 봄 차이나팩토리 신메뉴 상해유람 중 블랙페퍼 쉬림프로 주문..

 

 

 

 

다양하고 맛있는 프리미엄메뉴가 가득~

 

 

 

 

가격은 위 메뉴판 상단을 참고하셔요.. 예전에는 1인2선은 없었는데, 좀 더 저렴하게 즐길수 있네요~

1인 3선 오리지널 메뉴 3가지는 꿔바로우와..

 

 

 

 

스파이시 호펀, 깐꿔지_상해가정식윙요리를 주문..

그리고, 오렌지에이드, 망고에이드도 주문했어요~

 

 

 

 

주문한 메뉴들이 등장~

 

 

 

 

오렌지에이드와 망고에이드에요..

과즙이 듬뿍~ 시원하고 맛있었어요^^

 

 

 

 

단무지와 중국식김치 쨔사이에요..

 

 

 

 

고소한 새우살이 씹히는 4색 야채로 멋을 낸 사색교, 매콤해물 딤섬, 돼지고기와 양파, 부추로 맛을 낸 상하이 샤오롱,

돼지고기와 두부, 당면, 배추를 이용한 한국형 복주머니 딤섬, 다진 돼지고기에 새우와 표고버섯이 어우러진 돼지고기 샤오마이,

비취교, 통 새우가 들어있어 용 꼬리를 연상시키는 특별한 모양의 용미 하가우까지 푸짐한 딤섬 한접시~

 

 

 

 

매콤해물 딤섬이에요..

탱글탱글한 새우살과 돼지고기의 매콤한 맛이 특별한 수제 딤섬~

식감도 좋고 매콤해서 칼칼하니 맛있어 끝없이 먹겠더라구요ㅋㅋ

 

 

 

 

비취교에요..

시금치 물로 초록빛을 낸 부드러운 피에 해물로 속을 채운 딤섬~

색감도 예쁘고 맛도 좋고.. 눈과 입이 호강하네요ㅎㅎ

 

 

 

 

군만두, 돼지고기와 부추, 당면으로 만든 둥근 모양의 납작한 군만두, 야채춘권 한접시~

 

 

 

 

야채춘권이에요..

얇은 춘권피에 야채를 넣어 튀겨낸 야채춘권~

느끼하지 않고 바삭바삭 맛있더라구요^^

 

 

 

 

군만두에요..

반달 모양으로 돼지고기와 부추, 당면이 들어간 만두소가 맛있는 군만두~

평소 먹던 군만두와 달리 담백하니 맛있어 무척 많이 먹었답니다ㅋㅋ

 

 

 

 

스위트크런치에요..

달콤하고 바삭한 감자튀김인데요.. 매콤달콤한 칠리소스에 찍어먹으면 더욱 맛있어요^^

 

 

 

 

블랙페퍼 쉬림프 ( Black Pepper Shrimp ) 에요..

 

 

 

 

블랙페퍼와 소홍의 은은한 향을 입힌 새우 요리~

 

 

 

 

큼직한 새우살이 꽉 차있었고, 바삭하고 달콤하니 맛있었어요~ㅎㅎ

 

 

 

 

깐꿔지_상해가정식윙요리 ( Fried Chicken with Sweet Sauce ) 에요..

 

 

 

 

마른 스타일(깐)로 웍냄비(궈)에 빠르게 볶아낸 가정식 닭(지)날개 요리~

이번 상해유람 신메뉴 마음에 드네요ㅎㅎ

 

 

 

 

피망, 양파 등 야채와 함께~

 

 

 

 

꿔바로우 ( Crispy Sliced Pork with Sweet & Sour Sauce ) 에요..

 

 

 

 

포크와 나이프로 썰어먹는 탕수육 보셨나요?ㅋㅋ

찹쌀 탕수육 크기가 워낙 커서 요렇게 돈까스처럼 썰어 먹는 방식이에요~

윤기가 자르르~ 너무 맛있겠죠?^^

 

 

 

 

겉은 바삭하고 안은 쫄깃한 튀김옷과 새콤달콤한 소스가 어우러져 정말 맛있었어요~

 

 

 

 

스파이시 호펀 ( Stir-Fried Rice Noodle with Spicy Sauce ) 이에요..

 

 

 

 

차이나팩토리 특제 소스의 맛이 일품인 매콤한 쌀국수 볶음~

쫄깃한 면발이 매력적이었어요^^

 

 

 

 

오동통한 새우와 쫄깃한 오징어도 냠냠~

 

 

 

 

과일 한접시~

파인애플, 람부탄, 자몽이에요..

 

 

 

 

달콤하고 맛있는 바닐라 초코 혼합 소프트아이스크림으로 마무리!

식전에 우롱차가 무료로 무한 리필 제공되고, 식사 주문시 다양한 딤섬과 과일, 커피, 아이스크림 등 달콤한 디저트까지

무제한으로 마음껏 즐길수 있어 너무 좋았어요^^

내 가족을 위해 고른 식재료, 건강함과 정성을 담은 조리법으로 만들어낸 차이나팩토리의 가정식 중식요리도 최고인듯!

저는 블랙페퍼 쉬림프와 깐궈지를 맛보았지만, 매운닭고기새우요리 마라지샤, 쌀가루를 입혀 바삭하게 튀긴 돼지고기와

흑식초 특유의 풍미가 어우러진 프리미엄 탕수육인 흑식초 탕수육도 매력적일것 같아요ㅎㅎ

오늘은 봄 신메뉴 상해유람으로 다양한 식재를 사용하는 풍요로운 미식의 도시 상해의 가정식 요리를 찾아 떠나는건 어떨까요?^^

 

 

 

 

* 차이나팩토리 건대점 *

[주소] 서울시 광진구 화양동 4-20 스타시티영존 3층 (도로명주소 : 서울시 광진구 능동로 110 스타시티 영존)

[전화번호] 02-455-5126

[찾아가는길] 건대입구역 3번출구 앞 스타시티영존 3층에 위치.

[영업시간] 11:00 ~ 23:00 / 연중무휴

[주차가능여부] 가능 (건물 내 지하 주차장 이용. 3만원 이상 결제시 2시간 무료, 5만원 이상 결제시 3시간 무료)

[홈페이지] http://www.chinafactory.co.kr/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광진구 화양동 | 차이나팩토리 건대점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