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슈퍼주니어가 최고라고 극찬한 단골맛집 건대고기집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건대고기집 강호동백정 건대점은 건대회식장소로 각광받는 소문난 건대맛집으로,

국내산 돼지고기와 최상급 수입육을 참맛을 느낄수 있는 이름값 하는 고깃집의 대명사죠~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맛있는 고기를 맛보러 떠나볼까요?^^

 

 

 

 

건대입구역 2번출구로 나와 건대맛의거리로 진입해 10m 정도 가면 보이는 춘천닭갈비집을 끼고 우회전하여 30m쯤 직진하면,

우측에 보이는 건대맛집 강호동백정 건대점..

 

 

 

 

월화수 요일별 2+1 이벤트가 진행중이네요~ 바람직해요ㅋㅋ

 

 

 

 

넓은 매장 내부 모습..

소박한 인테리어가 부담없이 방문하기 참 좋은듯^^

 

 

 

 

2층 매장의 홀이에요..

오붓하고 아늑하게 즐기기 좋은 분위기~

 

 

 

 

따뜻한 방 위에서 넓고 편안하게 즐기기 좋은 공간~

회식장소로 안성맞춤이네요^^

 

 

 

 

가수 슈퍼주니어, 배우 정은찬 등 연예인들이 즐겨찾는 맛집인증!!

 

 

 

 

가장 눈길을 끌었던 슈퍼주니어 예성 싸인..

"최고에요! 더 자주올께요!!" 라는 메시지를 남겼네요~

자주 오는 단골손님이라고 하니 저두 단골로 자주 가면 슈퍼주니어 예성씨를 실제로 만날 날이 오겠죠?ㅋㅋㅋ

슈퍼주니어의 입맛도 사로잡은 고기의 맛 정말 궁금해지네요^^

 

 

 

 

환상적인 고기맛의 대향연~~

매장 벽은 다녀간 사람들의 흔적으로 가득했어요^^

 

 

 

 

백정고기 맛있게 먹는법과 고기 맛있게 먹는 순서 등이 친절히 안내되어 있네요~

 

 

 

 

비닐주머니에요..

고기 냄새가 배지 않도록 신경써주는 센스 굿!!

 

 

 

 

메뉴판이에요..

 

 

 

 

대패삼겹살(7,900원) 2인분, 소금구이(7,900원), 공기밥1개 포함된 백정된장찌개(4,000원), 비빔국수(4,000원) 주문..

 

 

 

 

사이다(1,000원)도 주문했어요..

 

 

 

 

주문한 메뉴들이 등장~

 

 

 

 

콩나물파채에요..

아삭아삭 매콤하니 고기와 환상궁합!

 

 

 

 

살얼음 동동 시원한 동치미에요..

새콤달콤 개운하고 깔끔하니 정말 맛있었어요^^

 

 

 

 

양파장아찌에요..

 

 

 

 

상추에요..

 

 

 

 

사이다 ( Cider ) 에요..

 

 

 

 

대패삼겹살 ( Thin boned rib pork(belly) ) 2인분이에요..

정말 푸짐하죠?ㅎㅎ

 

 

 

 

소금구이 ( Broil pork with salt ) 1인분이에요..

우와~ 고기질이 무척 좋아보이네요~ㅎㅎ

 

 

 

 

링 주위에 계란찜을 둘러 주시네요..

오오~ 신기했구요.. 참 좋은 아이디어 같았어요^^

 

 

 

 

대패삼겹살부터 먹어볼께요..

 

 

 

 

링주위에 둘러준 계란찜이 맛있게 익었네요..

고기의 기름이 흘러내려 괜찮긴 했지만, 그래도 타지 않게 숟가락으로 저어주시는게 좋아요~ㅋㅋ

부드럽고 고소하니 맛있었구요.. 두번까지 리필이 되서 좋더라구요^^

 

 

 

 

소금에만 콕~ 찍어 먹어도 맛있는 대패삼겹살..

기름기는 쪽~ 빠지고 고소하니 맛있어 폭풍흡입하게 만드는군요ㅋㅋ

 

 

 

 

노릇노릇 야들야들한 대패삼겹살을 매콤하고 아삭한 콩나물파채와 함께 먹으면 더욱 맛있답니다^^

 

 

 

 

이번에는 소금구이를 먹기 좋게 썰어주었어요..

 

 

 

 

노릇노릇 맛있게 익었네요^^

 

 

 

 

상추위에 소금구이를 올리고, 콩나물과 함께~~

 

 

 

 

백정된장찌개에 함께 제공되는 공기밥 ( Rice bowl ) 에 잘 익은 소금구이를 올려서 먹어도 굿!!

 

 

 

 

백정된장찌개 ( Korean style miso soup ) 에요..

 

 

 

 

부드러운 두부와 구수한 된장의 만남~

짜지 않고 맛있었어요^^

 

 

 

 

비빔국수 ( Hot pepper paste noodle ) 에요..

 

 

 

 

매콤하고 칼칼하니 고기 먹고 입가심으로 딱인듯!

편안한 분위기와 좋은 품질의 고기, 상추 등 밑반찬도 아낌없이 리필해주는 넉넉한 인심과 친절한 서비스까지 만족스러웠어요~

역시 소문난 이유가 있었어요~ 슈퍼주니어도 반할만한 맛집인듯ㅋㅋ

오늘 저녁에는 친구, 연인, 가족, 직장 동료와 함께 강호동백정에서 외식 어떠신가요?^^

 

 

 

 

* 강호동백정 건대점 *

[주소] 서울시 광진구 화양동 5-22 (도로명주소 : 서울시 광진구 아차산로33길 52)

[전화번호] 02-465-1823

[찾아가는길] 2호선 건대입구역 2번출구 또는 7호선 건대입구역 3번출구에서 도보 3분거리에 위치.

[영업시간] 평일,토요일 15:00 ~ 03:00 / 일요일 14:00 ~ 02:00 / 명절당일 휴무

[주차가능여부] 불가

[홈페이지] 강호동백정 : http://www.baekjeong.co.kr/ , 강호동백정 건대점 : http://www.baekjung.co.kr/

 

위드블로그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광진구 화양동 | 강호동백정 건대점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