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강된장맛집, 철판불낙맛집으로 입소문난 여의도맛집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여의도 샛강역맛집 콩쥐팥쥐는 사극 하면 떠오르는 탤런트 이희도씨가 콩쥐팥쥐 청국장 맛에 반해 자주 찾는 단골집이라고 해요~

특히 모든 야채, 소고기, 돼지고기, 쌀, 우렁 등 원산지가 모두 국내산이고 고추가루도 시골에서 직접 공수해오며

화학조미료는 절대 사용하지 않아 어머니 손맛을 제대로 느낄수 있는 여의도맛집 콩쥐팥쥐를 함께 살펴볼까요?^^

 

 

 

 

여의도역에서 도보 10분거리 또는 샛강역에서 도보 6분거리에 위치한 여의도 콩쥐팥쥐..

청국장, 강된장, 철판낙지, 불낙전골, 낙지파전 모두 다 먹어보고 싶네요ㅎㅎ

여의도롯데캐슬아이비와 수정아파트앞 사거리 사이 국민은행 건물에 있어 찾기 쉬우실꺼에요^^

 

 

 

 

계단을 따라 지하 매장으로 내려가볼께요..

 

 

 

 

넓고 쾌적한 매장 내부 모습..

 

 

 

 

깔끔하고 아늑한 룸도 마련되어 있어 각종 모임 및 회식장소로도 좋을듯^^

 

 

 

 

인테리어 소품을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

 

 

 

 

메뉴판이에요..

강된장(7,000원) 주문..

 

 

 

 

철판낙지 대(29,000원), 낙지파전(15,000원), 볶음밥(2000) 2인분도 주문했어요~

 

 

 

 

원산지표시와 남은 음식은 절대 재사용하지 않는다는 안내문이 보이네요~

 

 

 

 

주문한 메뉴들이 등장..

 

 

 

 

취나물이에요..

어머니 손맛이 살아있는 반찬~~

 

 

 

 

계란말이에요..

밑반찬으로 보들보들 따끈한 계란말이가 나오다니 완전 센스있네요ㅎㅎ

 

 

 

 

무생채에요..

 

 

 

 

콩나물무침이에요..

 

 

 

 

어묵볶음이에요..

매콤하고 쫄깃하니 맛있었어요~

 

 

 

 

낙지파전이에요..

접시가 워낙 커서 잘 모르시겠지만, 파전 크기에 깜짝 놀랄정도! 완전 푸짐하고 맛있었어요~

 

 

 

 

뒷면도 타지않고 노릇노릇 바삭하니 맛있었어요^^

 

 

 

 

간장에 콕~ 찍어 냠냠~

쫄깃한 낙지와 파가 듬뿍 들어있어 식감도 좋고 고소하니 맛도 끝내줬어요^^

 

 

 

 

철판낙지에요..

매콤한 철판낙지와 소면이 센스있게 함께 나오는군요~

한번 익혀져서 나온 철판낙지를 테이블에서 따끈하게 즐기는 방식이에요ㅎㅎ

 

 

 

 

오동통통 쫄깃한 낙지~

먹기 좋은 크기로 썰어져 있어 질기지 않고 맛있었어요^^

 

 

 

 

철판낙지 소스에 비벼먹는 소면 완전 별미더라구요~

 

 

 

 

낙지파전과도 환상궁합!

 

 

 

 

낙지와 소면을 함께 먹으면 더욱 맛있어요^^

 

 

 

 

볶음밥이에요..

철판낙지 먹고 마무리로 꼭 먹어줘야할 녀석~~ㅋㅋ

 

 

 

 

김치와 각종 야채가 어우러져 식감도 좋고 매콤하면서 깔끔한 맛도 굿!!

아무리 배불러도 먹을수 있는 맛이에요ㅎㅎ

 

 

 

 

강된장이에요..

옆테이블에서 식사하는걸 보고 너무 맛있어보여 주문했는데 정말 추천하고 싶은 메뉴에요~ㅎㅎ

 

 

 

 

우렁이 듬뿍 들어간 우렁강된장..

우렁이 몸에 아주 좋다는 사실 다들 알고 계시죠? 

우렁이는 지방이 적고, 칼슘, 비타민, 철분, 단백질 등이 풍부해 어린 아이부터 임산부, 노약자에게 특히 좋고,

콘드로이친이 많아 피부미용과 정력에 좋은 보양식으로 유명하죠~ 동의보감을 살펴보면 약용으로 복용까지 했다고 해요^^

 

 

 

 

비빔밥용 대접에 따끈한 공기밥과 무생채, 콩나물무침, 취나물을 넣고, 우렁강된장을 넣어 비벼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쫄깃한 식감이 예술인 우렁과 짭쪼름한 강된장이 조화를 이루는 비빔밥..

잃어버린 입맛도 한번에 돌아올듯! 밥도둑이 따로 없네요^^

 

 

 

 

깔끔하고 개운한 미역국도 맛있었어요^^

지금껏 그토록 찾았던 어머니 손맛을 제대로 느낄수 있는 궁극의 한식집인듯!

조미료 없이 건강한 재료들로 만들어 먹을수록 더 맛있고 집에서 어머니가 해주시는 그 맛을 느낄수 있어 참 좋았어요~

쾌적하고 편안한 분위기와 친절한 서비스까지 만족스러워 앞으로 자주 찾고싶은 맛집이네요ㅎㅎ

 

 

 

 

* 콩쥐팥쥐 *

[주소]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43-2 (도로명주소 : 서울시 영등포구 국제금융로 72)

[전화번호] 02-786-7900

[찾아가는길] 5호선 여의도역 5번출구에서 도보 10분거리. 또는 9호선 샛강역 2번출구에서 도보 6분거리.

                  여의도롯데캐슬아이비와 수정아파트앞 사거리 사이 국민은행 건물.

[영업시간] 오전 11:30 ~ 오후 10:00 / 브레이크타임 없음 / 휴무일 :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주차가능여부] 가능 (10대 정도)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동 | 콩쥐팥쥐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