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1인당 초밥10개 스시무료오더서비스가 있는 회전초밥 맛집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여의도 회전스시뷔페로 유명한 국회의사당 맛집인데요..

다양하고 맛있는 회전스시도 좋았지만, 화사하고 아늑한 분위기와 친절한 서비스가 돋보였던 맛집이에요~

 

 

 

 

국회의사당역 3번출구에서 도보 4분거리에 위치한 동해도 본점..

 

 

 

 

지하 1층에 위치한 동해도 본점 회전스시점..

 

 

 

 

화사하고 고급스런 분위기의 매장 내부 모습..

 

 

 

 

매장이 무척 넓었고, 깔끔함이 돋보였어요..

 

 

 

 

아늑하고 편안하게 즐기기 좋은 테이블~

 

 

 

 

모든 고객에게 사누끼 미니 우동을 무료서비스하는 동해도스시..

회전초밥 뷔페 가격도 안내되어 있네요..

 

 

 

 

다른 회전초밥뷔페와 달리 특이한 점!!

바로, 스시 무료 오더 서비스가 있더라구요~

레일위의 초밥도 마음껏 먹으며 별도로 먹고 싶은 초밥만 콕 찍어 무료주문해서 먹을수 있는 서비스로,

1인당 초밥 10개까지 주문이 가능했어요^^

 

 

 

 

저는 새우스시, 다마고(계란)스시, 장어스테이크 스시, 베이컨스테이크 스시를 주문했어요..

 

 

 

 

테이블마다 마련되어 있는 셀프코너~

따뜻한물, 락교, 초생강, 간장, 와사비..

 

 

 

 

회전초밥 레일..

초밥류는 회의 수분이 날아가지 않도록 뚜껑이 씌워져 있는 센스~~

 

 

 

 

그럼, 본격적으로 먹어볼께요~ㅎㅎ

 

 

 

 

와우~ 서비스로 주신 스시 한접시 대박!!

연어뱃살스시, 황새치뱃살스시, 광어지느러미스시에요^^

 

 

 

 

스시 무료 오더 서비스로 주문한 새우스시, 다마고(계란)스시, 장어스테이크 스시, 베이컨스테이크 스시..

 

 

 

 

맛도 좋고 몸에도 좋은 장어스테이크 스시~~

 

 

 

 

언제나 연어스시는 진리!

 

 

 

 

톡톡 터지는 날치알과 환상궁합! 매콤한 회무침이에요..

 

 

 

 

너무 예쁘고 맛있는 롤 스시~

 

 

 

 

문어스시에요..

쫄깃한 맛이 일품!

 

 

 

 

스시가 큼직해 마음에 들었어요~

 

 

 

 

간장에 콕~ 찍어 냠냠~

 

 

 

 

게살스시에요..

 

 

 

 

유부스시에요..

고소하고 담백한 맛!

 

 

 

 

베이컨롤 스시에요..

 

 

 

 

맛있는 롤에 베이컨스테이크 스시가 올려져 있고, 그 위에는 가쓰오부시와 소스가 듬뿍~

너무 맛있어서 몇접시나 먹었답니다^^

 

 

 

 

새우에요..

 

 

 

 

생선까스초밥이에요..

 

 

 

 

새우튀김과 생선튀김이에요..

 

 

 

 

바삭한 튀김 속에는 통통한 새우^^

 

 

 

 

하나씩 까먹는 재미가 쏠쏠한 풋콩~

담백하고 맛있었어요ㅎㅎ

 

 

 

 

양갱이에요..

달달하니 맛있는 디저트!

 

 

 

 

미니 조각케이크에요..

부드러운 케이크 위에 달콤한 크림이 듬뿍~ 너무 예쁘죠?ㅎㅎ

 

 

 

 

마무리는 상큼하고 시원한 오렌지..

 

 

 

 

사누끼 미니 우동 무료서비스에요..

 

 

 

 

쫄깃한 면발과 깔끔한 국물~ 무료서비스니까 꼭 챙겨드셔요^^

다양한 종류의 회전초밥을 양의 제한없이 마음껏 즐기고, 질좋은 스시 서비스와 원하는 스시 무료 오더 서비스까지..

게다가 일본산 수산물은 일체 사용하지 않아 안심하고 먹을수 있어 만족스러웠어요^^

 

 

 

 

* 동해도 본점 스시점 *

[주소]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14-15번지 안원빌딩 지하 1층

[전화번호] 02-761-6350

[찾아가는길] 9호선 국회의사당역 3번출구 한국산업은행앞 좌회전 중소기업중앙회 건너편. 역에서 도보 4분거리에 위치.

[영업시간] 평일,주말 11:30 ~ 22:00 / 브레이크타임 : 평일만 15:00 ~ 17:00 / 명절당일 휴무

[주차가능여부] 가능

[홈페이지] http://www.donghaedo.com/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동 | 동해도 본점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