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무제한으로 즐기는 회전초밥무한리필 맛집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회전초밥뷔페 및 회전스시뷔페로 유명한 동해도가 한국의 대표적인 중심지이자 비즈니스, 관광지구인 광화문에도 생겼더라구요~

동해도는 다른 회전초밥뷔페와 달리 스시 무료 오더 서비스가 있어서 매력적이에요..

그럼, 웰빙음식 초밥을 양의 제한없이 마음껏 즐길 수 있고 미니우동이 공짜로 제공되는 동해도 광화문점을 함께 살펴볼까요?^^

 

 

 

 

광화문역, 시청역, 종각역, 을지로입구역 사이에 위치한 동해도 광화문점..

 

 

 

 

외관부터 웅장하고 멋지네요~

계단을 따라 지하 매장으로 내려가 볼께요..

 

 

 

 

넓고 화사한 매장 내부 모습..

격조있는 대리석식탁과 모던한 인테리어가 인상적이네요..

 

 

 

 

넓은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어 편안하게 즐기기 좋았어요^^

 

 

 

 

회전초밥뷔페를 즐기지 않고 회식코스나 정식을 드시는 분들을 위한 룸도 마련되어 있네요..

 

 

 

 

오붓하게 즐기기 좋은 아늑하고 깔끔한 분위기~

 

 

 

 

메뉴판이에요..

1인당 주중 점심은 21,900원, 주중 저녁 및 주말 공휴일은 22,900원, 어린이는 14,900원, 미취학 유아는 6,900원이구요..

식사시간은 1시간이에요..

 

 

 

 

스시 무료 오더 서비스 안내문..

동해도 무제한 회전초밥 뷔페에서는 레일 위의 초밥도 마음껏 먹으면서 별도로 먹고 싶은 초밥만 콕 찍어 무료주문이 가능해요~

 

 

 

 

스시 무료 오더 서비스는 이렇게 무료 오더빌지에 먹고 싶은 초밥을 체크하면 된답니다ㅎㅎ

1인당 초밥 5종류(10개)까지 주문 가능하구요..

저는 게살 스시, 베이컨스테이크 스시, 베이컨롤 스시를 주문했어요..

 

 

 

 

미니우동은 무료~ㅋㅋ

 

 

 

 

엄청나게 많은 회전초밥이 레일 위를 돌아가고 있네요..

 

 

 

 

회는 수분이 날아가지 않도록 뚜껑이 덮어져 있어요..

 

 

 

 

매콤한 회무침도 맛있겠네요~

 

 

 

 

그럼, 맛있는 회전초밥을 즐겨볼께요..

 

 

 

 

스시 무료 오더 서비스로 주문한 게살 스시, 베이컨스테이크 스시, 베이컨롤 스시에요..

 

 

 

 

게살 스시는 간장에 콕~ 찍어 냠냠~

통통한 진짜 게살이 부드럽고 맛있네요ㅎㅎ

 

 

 

 

노릇한 베이컨이 올려진 베이컨롤 스시에요..

짭쪼름한 베이컨과 아삭한 야채의 조화가 만족스러웠어요^^

 

 

 

 

새우초밥이에요..

언제 먹어도 맛있죠~

 

 

 

 

장어초밥이에요~

맛과 건강을 사로잡네요ㅎㅎ

 

 

 

 

가리비초밥이에요..

쫄깃하면서 부드러운 가리비와 아삭한 야채의 조화가 굿!

 

 

 

 

유부초밥이에요..

 

 

 

 

야채롤튀김초밥이에요..

오호~ 이런 초밥은 처음 접했는데 색다르고 맛있네요ㅎㅎ

 

 

 

 

돈까스초밥이에요..

두툼한 돈까스가 바삭하니 맛있더라구요~

 

 

 

 

새우튀김과 고구마튀김이에요..

손이 가요~ 손이 가~

 

 

 

 

무료로 제공되는 미니우동이에요..

 

 

 

 

쫄깃한 면발과 담백한 국물의 조화~

후식으로 즐기는 사누끼 우동 맛있네요^^

 

 

 

 

미니 조각케이크에요..

달콤하고 부드러웠어요~

 

 

 

 

시원하고 상큼한 오렌지로 마무리~

 

 

 

 

식사 후 가는 길에 무료로 제공되는 테이크아웃 커피에요~

매장 규모가 크고 회전초밥을 무한리필로 마음껏 즐길 수 있어 가족 외식장소나 모임 및 회식장소로도 괜찮을것 같아요ㅎㅎ

오늘은 동해도에서 무제한으로 마음껏 회전초밥을 즐기고, 무료로 제공되는 우동과 커피로 마무리하는건 어떨까요?^^

 

 

 

 

* 동해도 광화문점 *

[주소] 서울시 중구 무교동 7 시그너스빌딩 지하1층 (도로명주소 : 서울특별시 중구 무교로 28 시그너스빌딩)

[전화번호] 02-757-1222

[찾아가는길] 5호선 광화문역 5번출구에서 도보 4분거리, 1호선 시청역 4번출구에서 도보 5분거리,

                  1호선 종각역 6번출구에서 도보 6분거리, 2호선 을지로입구역 1번출구에서 도보 7분거리.

[영업시간] 11:30 ~ 22:00 / 브레이크타임 : 평일 15:00 ~ 17:00 (토,일,공휴일 브레이크타임 없음) / 명절 휴무

[주차가능여부] 발렛파킹

[홈페이지] http://www.donghaedo.com/html/dong_khm.html , 모바일 http://donghaedo.alltheway.kr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중구 명동 | 동해도 광화문점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