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대한민국 최초 대박스케일 고퀄리티 오븐치즈떡볶이를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세상에 이런 떡볶이가 다 있다니.. 떡볶이의 새로운 발견이었어요~

직접 가보니 각종 방송에서도 극찬하고 연예인들도 찾는 이유를 알겠더라구요ㅎㅎ

100% 자연산 모짜렐라치즈, 국내산 쌀, 진짜 참기름을 사용하는 성신여대 No.1 즉석떡볶이맛집!

성신여대떡볶이 하면 떠오르는 유명 맛집, 모두랑 성신여대를 함께 살펴볼까요?^^

 

 

 

 

성신여대입구역에서 도보 2분거리에 위치한 성신여대맛집(돈암동맛집) 성신여대모두랑..

 

 

 

 

각종 방송에서 소개된 맛집의 위엄..

 

 

 

 

KBS2 VJ특공대 540회 방영, SBS 생활의 달인 278회, 284회 방영, KBS2 리빙쇼 당신의 여섯시 366회 방영..

 

 

 

 

한국경제TV 왕종근 이세진의 성공을 부르는 밤 164회, KBS2 연예가중계 게릴라데이트 박재범 편에도 방영되었네요..

 

 

 

 

아늑하고 정겨운 매장 내부 모습..

 

 

 

 

알록달록한 의자가 통통튀는 화사한 분위기를 만들어 주는군요~

 

 

 

 

전 2PM 멤버 가수 박재범, 리포터 김태진, 가수 라니아의 티애, 시아가 다녀간 흔적..

 

 

 

 

국내산 쌀만 사용하는 모두랑 200% 즐기기 재미있네요ㅎㅎ

외상시 필요한 서류와 VIP 가입조건 등이 나와있네요~ 외상 한번 도전?ㅋㅋㅋ

 

 

 

 

천장에는 수많은 손님들이 흔적을 남긴 포스트잇이 가득 붙여져 있었어요..

 

 

 

 

대한민국 최초 대박스케일 고퀄리티 오븐치즈떡볶이.. 정말 궁금해지는군요~ㅎㅎ

 

 

 

 

오븐치즈떡볶이 안내문..

얼리지 않은 국내산 생 모짜렐라치즈가 일반 라지피자보다도 훨씬 많은 양이 들어가있다니.. 대만족^^

 

 

 

 

메뉴판이에요..

오븐치즈떡볶이 + 쫄면 + 사이다 + 서비스 날치알볶음밥이 나오는 오치떡세트 2인용(14,800원)을 주문했어요..

 

 

 

 

오리지날 세트 메뉴도 보이네요..

 

 

 

 

치즈피자(4,500원) 주문..

 

 

 

 

음료와 오빠밥 등 색다른 메뉴도 있었어요..

 

 

 

 

주문한 메뉴들이 등장..

 

 

 

 

매콤한 떡볶이와 함께하기 좋은 사이다에요..

 

 

 

 

비빔쫄면이에요..

 

 

 

 

매콤한 쫄면 위에 신선한 야채, 삶은계란이 올려져 나왔어요..

 

 

 

 

탱글탱글 쫄깃한 쫄면~ 너무 맛있더라구요~

 

 

 

 

매운맛을 달래주는 삶은계란도 냠냠~

 

 

 

 

치즈피자에요..

 

 

 

 

얇은 또띠아 위에 치즈가 아주 듬뿍~

 

 

 

 

피자를 좀 더 부드럽고 달달하게 즐기기~~

매콤한 떡볶이와 참 잘 어울리는 궁합이었어요^^

 

 

 

 

오븐치즈떡볶이에요..

주문 즉시 오븐에서 구워내는 독특한 별미 떡볶이~~

 

 

 

 

쭈~욱~ 늘어나는 먹음직스런 자태~

얼리지 않은 국내산 생 모짜렐라치즈가 듬뿍 들어있는 격이 다른 향과 식감^^

입안을 휘감는 쫄깃한 치즈의 식감을 200% 제대로 느낄수 있었어요ㅋㅋ

 

 

 

 

치즈 속에는 무엇이 있을까 궁금하시죠?ㅎㅎ

떡, 라면, 어묵, 야채, 튀김, 계란 등이 푸짐하게 들어 있었어요^^

 

 

 

 

쫄깃하고 매콤한 국내산 쌀떡볶이~

 

 

 

 

김말이튀김의 크기가 엄청나더라구요~

 

 

 

 

속까지 꽉 찬 통통한 김말이~ 역시 튀김의 No.1 이에요~ㅎㅎ

 

 

 

 

즉석떡볶이에 라면이 없으면 안되겠죠?ㅎㅎ

음~ 이 맛이야~ㅋㅋ

 

 

 

 

오치떡세트를 주문하면 서비스로 나오는 날치알볶음밥이에요..

 

 

 

 

맛있게 볶아주셨어요..

 

 

 

 

톡톡 터지는 옥수수가 많이 들어 더욱 맛있는 볶음밥으로 마무리~ㅋㅋ

평소 만나지 못했던 오븐에서 구운 별미떡볶이의 그 맛 잊을수가 없네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수 밖에 없을듯! 소문난 이유를 실감했답니다~

또한 오븐치즈떡볶이 + 쫄면 + 사이다 + 서비스 날치알볶음밥이 나오는 푸짐한 구성을 부담없는 가격에 즐길수 있어 좋았어요^^

모두랑 이라는 이름처럼 모두와 즐기고 모두에게 알리고싶은 맛집이었어요ㅎㅎ

 

 

 

 

 

* 모두랑 성신여대 *

[주소] 서울특별시 성북구 동선동1가 85-63

[전화번호] 02-923-7644

[찾아가는길] 4호선 성신여대입구역(돈암) 1번출구에서 도보 2분거리에 위치.

[영업시간] 11:00 ~ 22:00 (L.O 21:30)

[주차가능여부] 불가

[홈페이지] http://cityfood.co.kr/h9/modulang1

 

위드블로그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성북구 동선동 | 모두랑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