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분식맛집

[양평동 맛집]강호동의 프리미엄 스낵카페! 강호동 천하 선유도점!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국민MC 강호동이 만든 프리미엄 스낵카페 강호동 천하를 소개해 드릴께요..

하늘 아래 제일 좋은 식재료와 다양한 메뉴로 제일 맛있는 프리미엄 스낵이란 의미를 나타내는 강호동 천하..

우리동네 분식이라는 모토로 떡볶이, 수제튀김, 오뎅 등 국민 먹거리를 고급 식재료를 사용하는 분식집으로,

그동안 강호동 육칠팔이 운영해온 한식 노하우를 활용, 전통 고추장과 특화된 소스를 사용해 20여가지 다양한 메뉴를

부담없는 가격에 즐길수 있는 떡볶이 맛집이랍니다^^

 

 

 

 

선유도역에서 도보 3분거리에 위치한 양평동 프랜차이즈! 강호동 천하 선유도점..

 

 

 

 

밥 비벼먹고 싶을정도로 가장 맛있는 떡볶이, 다양한 종류와 색다른 소스들로 맛의 차원이 다른 튀김,

국물까지 끝장나게 제일 맛있는 오뎅, 가마솥에서 쪄내어 촉촉한 질감이 살아있는 순대,

주먹밥, 김밥, 라면, 도시락, 소풍 도시락 등 다양한 메뉴가 가득한 강호동 천하~~

 

 

 

 

화사한 매장 내부 모습..

 

 

 

 

깔끔하고 아늑한 카페 분위기가 참 좋았어요..

 

 

 

 

혼자서도 부담없이 즐기기 좋은 테이블..

벽에는 음식들이 맛나게 그려져 있었어요..ㅎㅎ

 

 

 

 

강호동씨를 쏙 빼 닮은 캐릭터..ㅋㅋ

한쪽 벽면을 커다랗게 채우고 있었어요^^

 

 

 

 

물은 셀프~

 

 

 

 

김이 모락모락~ 맛있는 분식들..

 

 

 

 

빨간 떡볶이도 아주 먹음직스럽군요~ㅎㅎ

 

 

 

 

계란은 500원~

 

 

 

 

깔끔하고 위생적인 오픈형 주방..

 

 

 

 

메뉴판이에요..

천하떡볶이(2,500원), 오뎅(700원) 2개, 바삭모둠튀김(2,500원)을 주문..

 

 

 

 

참치마요주먹밥(1,800원), 멸추주먹밥(2,000원)도 주문했어요..

 

 

 

 

원산지안내문..

 

 

 

 

주문한 메뉴들이 등장!

 

 

 

 

단무지에요..

 

 

 

 

천하떡볶이에요..

다른 분식집과 달리 떡볶이 위에 바삭바삭한 튀김가루와 깨가 뿌려져있어 더 맛있더라구요~

 

 

 

 

찰기있고 신선한 떡에 엄선된 고추가루와 특화된 소스로 양념한 떡볶이를 꽂이로 찔러먹기ㅋㅋ

전통 고추장과 특화된 소스로 양념해 알싸하면서도 감칠맛나는 맛있게 매운맛이었어요^^

 

 

 

 

떡볶이에 빠질수 없는 오뎅도 냠냠~

 

 

 

 

바삭모둠튀김이에요..

오징어튀김, 새우튀김, 김말이튀김, 고구마튀김, 야끼만두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야끼만두에요..

노릇노릇~ 윤기가 자르르~~ㅎㅎ

 

 

 

 

오징어튀김이에요..

겉은 바삭하고, 통통한 오징어는 쫄깃!!ㅎㅎ 맛의 차원이 다른 튀김~

 

 

 

 

한국 튀김계의 거성으로 군림중이신 새우튀김님.. 굿!!

 

 

 

 

고구마튀김이에요..

섬유질이 많고 비타민C가 다량 함유되어 있으며 칼로리까지 낮은 튀김이죠~

떡볶이 국물에 찍어 먹으면 달콤함과 매콤함이 어우러져 더욱 맛있었어요ㅎㅎ

 

 

 

 

김말이튀김이에요..

남녀노소 모두 좋아하는 튀김이죠~

바삭함속에 부드러움을 숨긴 진정한 내유외강형! 김과 신선한 야채, 당면의 버무림이 끝내줬어요ㅋㅋ

 

 

 

 

멸추주먹밥이에요..

 

 

 

 

매콤한 멸치가 많이 들어 있어서 칼칼하고 고소하니 맛있었어요ㅎㅎ

주먹밥을 먹어보니 맛도 좋지만, 양도 은근히 든든하더라구요~

 

 

 

 

참치마요주먹밥이에요..

 

 

 

 

참치가 마요네즈와 함께 잘 버무려져 있었어요..

 

 

 

 

밥을 비벼먹고 싶게 만드는 떡볶이 국물을 주먹밥에 곁들여 함께 즐기면 맛도 두배!

 

 

 

 

오뎅 2개에요..

파와 김가루를 솔솔~ 뿌려주셨어요..

 

 

 

 

매일매일 새벽녁에 직배송되는 부드럽고 탱탱한 질감의 고급 오뎅..

특유의 쫄깃함이 매력적이었어요~

 

 

 

 

멸치, 디포리, 다시마 등 갖가지 건해물로 우려낸 따끈한 오뎅 국물..

담백하고 시원한 국물 맛이 일품이었어요~

 

 

 

 

한국 전통의 떡볶이 맛을 재현해 대박나고, 인기 상승세를 이어 해외에도 진출하는 강호동 천하에서

다양하고 맛있는 대한민국 대표 국민먹거리를 즐겨보는건 어떨까요?^^

떡볶이, 오뎅 등 분식이 생각난다면, 우리동네 분식 강호동의 천하를 추천해드리고 싶네요ㅎㅎ

 

 

 

 

* 강호동 천하 선유도점 *

[주소]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양평동5가 106-1 코오롱디지털타워 A동

[전화번호] 02-2062-5488

[찾아가는길] 9호선 선유도역 2번출구로 나와 직진하다가 세븐일레븐을 지나 바로 꺾어지면 코오롱디지털타워 건물 1층에 위치.

[영업시간] 11:00 ~ 22:00 / 매월 첫째주 일요일 휴무

[주차가능여부] 가능 (지하주차장 1시간 무료)

[홈페이지] http://www.강호동천하.kr/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