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초밥무한리필, 회전초밥추천 하면 떠오르는 소문난 미아삼거리맛집! 무한리필 회전초밥뷔페를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무한리필 회전초밥만 먹어도 착한가격에 타코야끼, 춘권, 불고기, 매콤김말이, 생선까스, 메밀소바, 미니고구마,

치킨, 연어, 콘샐러드 등 다양한 샐러드, 캘리포니아롤, 치즈롤 등 다양한 롤, 과일, 음료, 커피, 아이스크림 등

50여가지 샐러드뷔페는 덤으로 즐길수 있어 만족스러웠던 미아맛집이에요..

게다가 금요일 디너에는 생맥주가 무료로 무한리필, 생일자는 무료입장이라니.. 아주 센스있죠?ㅎㅎ

그럼 착한가격에 최고의 맛과 최고의 품격을 자랑하는 고급회전초밥 뷔페를 함께 살펴볼까요?^^

 

 

 

 

4호선 미아삼거리역에서 도보 1분거리에 위치한 미삼맛집! 미아삼거리스시오..

빨간색으로 체크한 부분 보이시죠?ㅎㅎ

1층에는 뱅뱅과 미샤가 있는 건물이라 찾기 쉬우실꺼에요~

 

 

 

 

미아회전초밥으로 소문난 스시오 미아삼거리점 매장 입구..

 

 

 

 

계단을 따라 지하로 내려가볼께요..

 

 

 

 

대기석도 깔끔하네요~ㅎㅎ

 

 

 

 

세련되고 고급스런 분위기의 넓은 매장 내부..

 

 

 

 

보통 회전초밥집들은 회전초밥 레일 앞에서 좁게 먹어야 되서 불편한데요..

스시오는 넓은 테이블에서 아늑하고 쾌적하게 즐길수 있어 좋았어요^^

 

 

 

 

또 한가지 특이한점은..

뚜껑이 씌워져 있어 상당히 위생적이고 좋더라구요~ㅎㅎ

 

 

 

 

샐러드바 코너에요..

 

 

 

 

그럼, 하나하나 함께 살펴볼까요?ㅎㅎ

 

 

 

 

와사비, 락교, 초생강 코너..

 

 

 

 

캘리포니아롤, 치즈롤 등 다양한 롤 코너..

 

 

 

 

치킨샐러드, 맛살샐러드, 마카로니샐러드, 훈제오리샐러드 코너..

드레싱도 다양해 골라먹는 재미가 쏠쏠~

 

 

 

 

미니고구마, 콘샐러드, 닭가슴살샐러드, 연어샐러드, 미역줄기무침 코너..

 

 

 

 

타코야끼, 춘권, 불고기, 매콤김말이, 생선까스 코너..

 

 

 

 

수박, 리치, 람부탄 등 과일코너..

 

 

 

 

메밀소바 코너..

 

 

 

 

미소장국 코너..

 

 

 

 

탄산음료, 아메리카노, 생맥주 코너..

 

 

 

 

아이스크림 코너..

멜론과 블루베리맛 아이스크림이에요~

 

 

 

 

오픈형 주방이라 전문 주방장님이 조리하는 모습을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

위생적으로 깔끔하게 조리되어 안심이 되더라구요^^

 

 

 

 

그럼 스시, 롤, 샐러드를 무제한으로 즐겨볼께요ㅋㅋ

 

 

 

 

메뉴판이에요..

런치타임(12,900원)으로 이용했는데요..

부페이용 1시간으로 나와있지만, 대기자가 있을 경우이고,

대기자가 없을때에는 1시간에 얽매이지 않고 좀 더 여유롭게 즐길수 있어 좋더라구요~

 

 

 

 

푸짐하게 한상 차려보았어요~ㅎㅎ

 

 

 

 

장어초밥이에요..

맛과 건강을 책임지는 장어~ 많이 먹어줘야죠ㅋㅋ

 

 

 

 

불향 가득 쫄깃한 오징어초밥이에요..

너무 맛있어서 몇접시나 먹었는지 기억도 가물가물~ㅋㅋㅋ

 

 

 

 

언제 먹어도 맛있는 새우초밥이에요..

 

 

 

 

광어초밥이에요..

 

 

 

 

신선한 생선초밥을 간장에 콕~ 찍어 냠냠~

 

 

 

 

너무 예쁜 맛살초밥이에요..

 

 

 

 

새우튀김이에요..

 

 

 

 

칠리소스에 콕~ 찍어 냠냠~

바삭바삭 아주 맛있었어요^^

 

 

 

 

탱글탱글 맛있는 망고푸딩이에요..

 

 

 

 

딸기젤리에요..

 

 

 

 

미니케이크에요..

초코케이크 위에 부드러운 크림이 가득~

 

 

 

 

핑크빛이 참 예쁜 미니케이크..

부드럽고 달콤했어요^^

 

 

 

 

불고기, 캘리포니아롤, 치즈롤 등 다양한 롤, 닭가슴살 샐러드 등 샐러드바에서 가져온 푸짐한 한접시~

 

 

 

 

보기에도 예쁘고 맛도 좋았던 롤~~

 

 

 

 

치킨샐러드, 미니고구마, 마카로니샐러드, 맛살샐러드, 콘샐러드 등 샐러드 한접시~

 

 

 

 

바삭하게 튀겨낸 큼직한 치킨샐러드 굿!!

 

 

 

 

타코야끼, 춘권, 매콤김말리, 생선까스 등..

 

 

 

 

평소 먹어왔던 느끼한 김말이는 가라~~

매콤달콤 소스가 더해져 느끼하지 않고 너무 맛있었어요^^

 

 

 

 

향긋한 파가 가득한 미소장국이에요..

 

 

 

 

시원한 메밀소바도 꼭 먹어줘야죠~ㅎㅎ

깔끔하니 맛있었어요^^

 

 

 

 

수박, 리치, 람부탄이에요..

 

 

 

 

블루베리 아이스크림과 멜론 아이스크림이에요..

 

 

 

 

식사 후, 따뜻한 아메리카노 한잔의 여유~~

 

 

 

 

이름과 연락처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매주 2명 1인 무료식사권에 당첨된다고 하네요~ 놓치지 말아야할 이벤트인듯!

 

 

 

 

1인당 스탬프 1개씩 제공되는 스탬프쿠폰.. 2명이 함께 다닌다면 5번만 방문해도 식사를 무료로 즐길수 있겠어요ㅋㅋ

신선하고 전통적인 스시, 상상초월 캘리포니아롤, 각종 퓨전요리, 건강을 위한 샐러드가 가득한

고급 회전초밥을 배부를때까지 무한정 먹을수 있어 좋았어요~

가격도 착하고, 분위기도 좋고.. 앞으로 회전초밥이 생각날때면 종종 들려야겠어요~ 아주 센스있는듯^^

 

 

 

 

* 스시오 미아점 *

[주소] 서울시 강북구 미아동 60-5번지 지하1층

[전화번호] 02-3492-3811

[찾아가는길] 4호선 미아삼거리역 5번출구로 나와 1분정도 직진하면 보이는 뱅뱅과 미샤 건물 지하 1층.

[영업시간] 평일 런치 11:30 ~ 16:30 / 평일 디너 17:00 ~ 22:30 / 주말,공휴일 11:30 ~ 22:30 (샐러드바 22:00 마감)

[주차가능여부] 가능 (1시간30분 무료)

[홈페이지] http://sushioh.co.kr/ , http://www.facebook.com/sushiOkorea

 

 

 

저는 건강한 리뷰문화를 만들기 위한 그린리뷰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강북구 송천동 | 스시오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