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타 꼬치와 비교거부!! 오감을 만족시키는 기가막힌 맛의 꼬치구이집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바로, 최고의 숯 비장탄과 60여가지의 신선한 재료로 일본 현지의 맛을 그대로 담아낸 일본 정통방식의 꼬치구이전문점 인데요..

착한 가격의 다양한 육해공 꼬치구이로 눈과 입이 즐겁고 골라먹는 재미가 쏠쏠한 선릉역 맛집 이랍니다^^

미식가들의 오감을 사로잡은 꼬치의 지존! 더꼬치를 함께 살펴볼까요?ㅎㅎ

 

 

 

 

선릉역에서 도보 6분거리에 위치한 대치동 맛집! 수제참숯꼬치전문점 더꼬치..

 

 

 

 

넓은 매장 내부 모습..

 

 

 

 

아늑하고 편안하게 즐기기 좋은 분위기..

 

 

 

 

깔끔함이 돋보이는 실내공간~

 

 

 

 

꼬치구이 요리과정을 보며 식사할수 있는 공간..

 

 

 

 

다양한 주류병이 멋스럽게 진열되어 있네요~

 

 

 

 

일본어로 야키도리라고 불리는 닭꼬치의 정의와 역사가 안내되어 있네요..

 

 

 

 

메뉴판이에요..

꼬치와 전골의 만남 세트메뉴 중 꼬치9 + 모듬꼬치전골이 나오는 새벽이슬(33,000원) 주문..

 

 

 

 

꼬치 종류가 무척 다양하죠? 무려 60여가지라는..

통감자구이(15,000원) 주문..

 

 

 

 

사이다(2,000원), 웰치스(2,000원)도 주문했어요..

 

 

 

 

주문한 메뉴들이 등장..

 

 

 

 

사이다와 웰치스에요..

 

 

 

 

기본안주로 나오는 닭다리과자~

바삭바삭 맛있었어요^^

 

 

 

 

단무지와 고추피클이에요..

 

 

 

 

꼬치구이를 찍어먹는 소스 3종세트..

데리야끼소스, 불소스, 에비마요소스에요..

 

 

 

 

새벽이슬 세트메뉴에 포함된 꼬치9 에요..

꼬치9종은 왼쪽부터 오징어, 닭다리살, 갈비살, 깻잎팽이말이, 김치말이, 꽈리고추말이, 삼겹살, 은행, 닭안심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그럼, 하나씩 먹어볼께요~

 

 

 

 

오징어 꼬치구이에요..

쫄깃하고 화끈한 맛의 오징어~ㅋㅋ

냉동이 아닌 생으로 만든 꼬치라 좋았고, 불맛 가득 정말 맛있었어요^^

 

 

 

 

닭다리살 꼬치구이에요..

많은 철분을 함유하고 있어 컨디션 유지에 뛰어나며,

 비타민B2가 풍부하여 신진대사를 높여 피부나 입술을 촉촉하고 매끈하게 해준다고 해요~

섬유질이 많아 씹는 육질이 뛰어나고 매콤하니 맛있었어요^^

 

 

 

 

꼬치구이 밑에는 양배추가 깔려 있었는데요..

닭다리살 꼬치구이와 함께 먹으니 매운맛을 중화시켜주고 아삭함이 더해져 더욱 맛있더라구요~ㅎㅎ

 

 

 

 

갈비살 꼬치구이에요..

한입 크기로 썰어서 꼬치에 끼워 구운 맛있는 갈비살+_+

 

 

 

 

깻잎팽이말이 꼬치구이에요..

숯불향이 가득~ 센스있는 꼬치말이~~

 

 

 

 

너무너무 맛있었던 매콤한 불소스와 함께~

 

 

 

 

김치말이 꼬치구이에요..

속에는 잘 숙성된 김치가 듬뿍 들어있어 보다 칼칼하고 맛있었어요^^

 

 

 

 

데리야끼소스와 함께 먹으면 더욱 맛있어요~

 

 

 

 

꽈리고추말이 꼬치구이에요..

칼칼하고 깔끔한 맛이 일품!

 

 

 

 

에비마요소스에 찍어 먹으면 좀 더 부드럽게 즐길수 있답니다^^

 

 

 

 

삼겹살 꼬치구이에요..

숯불에 구워 원적외선 효과로 맛이 달아나지 않고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은행 꼬치구이에요..

저열량, 저지방 식품으로 다이어트에도 좋고 기력회복에 효과적인 술안주죠~

소금도 살짝 뿌려져 있어 입에 착착 감기더라구요ㅎㅎ

 

 

 

 

닭안심 꼬치구이에요..

지방을 거의 포함하지 않고, 단백질이 많기 때문에 육류중에서는 탑 클래스의 고단백 저지방 식품이죠~

부드러운 소스와 견과류까지 뿌려져 있어 담백하고 부드러운 맛을 더욱 살려주었어요!

 

 

 

 

통감자구이에요..

 

 

 

 

큼직한 통감자속에 새우, 베이컨, 치즈가 어우러진 고소한 별미 구이에요..

 

 

 

 

쭈욱 늘어나는 치즈 보이시나요?ㅎㅎ

 

 

 

 

폭 익은 부드러운 감자와 고소한 치즈, 탱글한 새우, 짭쪼름한 베이컨의 만남이 환상적인 맛을 자아냈어요~

패밀리레스토랑에서 먹었던 통감자구이보다 100배는 맛있는듯ㅋㅋ

 

 

 

 

새벽이슬 세트메뉴에 포함된 모듬꼬치전골이에요..

 

 

 

 

여러꼬치와 야채, 어묵, 시원하고 칼칼한 국물이 일품인 전골요리에요..

 

 

 

 

가장 마음에 들었던 김치말이 꼬치..

 

 

 

 

햄꼬치와 떡꼬치도 있었고, 각종 어묵도 푸짐해 좋았어요~

 

 

 

 

갈비살 꼬치구이는 간장에 콕~

 

 

 

 

탱글탱글 우동면발~

모듬꼬치전골 속에 우동사리가 포함되어 있어 마음에 쏙 들었어요~ㅎㅎ

 

 

 

 

깔끔하면서 구수하고 담백한 맛이 일품이었던 국물~

다 먹을때까지 따끈하게 즐길수 있어 좋았어요^^

 

 

 

 

테이크아웃이 가능하고 와이파이가 가능한 센스있는 맛집~

일본 현지의 꼬치구이는 이렇구나.. 최고의 숯과 신선한 재료만을 사용하는 60여가지 수제참숯꼬치구이에 완전 반해버렸어요ㅎㅎ

착한 가격에 한번 맛보면 잊을수 없는 맛으로 미식가들의 오감을 사로잡을만 하네요~

앞으로 꼬치가 생각날때마다 찾아가야겠어요ㅋㅋ

 

 

 

 

* 더꼬치 선릉점 *

[주소] 서울시 강남구 대치동 900-13

[전화번호] 02-567-7522

[찾아가는길] 분당선 선릉역 2번출구 또는 2호선 선릉역 1번출구에서 도보 6분거리에 위치.

[영업시간] 17:30~05:00 / 일요일 휴무

[주차가능여부] 불가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강남구 대치4동 | 더꼬치 선릉점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