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요리가 나오기전 밑반찬만 이정도라니! 상다리가 부러질 정도로 엄청 푸짐하죠?

오늘은 랍스타 회 + 모듬회 + 대게찜 + 랍스타 탕까지 코스요리로 제공되는 저렴한 랍스타 맛집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평소 랍스타는 비싸서 먹기 어렵잖아요.. 하지만 여기에서는 아주 착한 가격에 랍스타를 먹을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어린이대공원역 4번출구에서 도보 10분정도 거리에 위치한 어린이대공원 맛집! 세종대 어사랑 횟집..

 

 

 

 

와~ 싱싱하고 커다란 킹크랩 맛있겠어요ㅋㅋ

 

 

 

 

넓고 환한 매장 내부 모습..

 

 

 

 

아늑하고 편안한 분위기~

 

 

 

 

메뉴판이에요..

 

 

 

 

랍스타회 + 대게 + 지리탕(79,000원), 비빔밥(2,000원), 우동사리(2,000원)를 주문했어요..

3인이 충분히 먹을수 있는 엄청난 양의 랍스타 코스요리(랍스타 회 + 모듬회 + 대게찜 + 랍스타 탕)가 79,000원이라니 저렴하죠?

물론, 시세에 따라 가격 변동사항은 있을수 있다고 하네요~ㅎㅎ

 

 

 

 

랍스타 코스요리가 시작되기 전 나온 밑반찬만으로 한상가득~ 감동이죠?ㅎㅎ

 

 

 

 

매콤새콤한 회무침이에요..

 

 

 

 

꼬막이에요..

 

 

 

 

하나씩 까먹는 재미가 있는 완두콩이에요..

 

 

 

 

해초무침이에요..

 

 

 

 

마늘쫑이에요..

 

 

 

 

삶은 메추리알이에요..

 

 

 

 

락교, 단무지, 생강절임이에요..

 

 

 

 

꽁치구이에요..

 

 

 

 

노릇노릇 윤기가 자르르~

도톰하니 맛있었어요^^

 

 

 

 

석화에요..

 

 

 

 

초고추장에 콕~ 찍어 냠냠~

입안가득 바다향이~+_+

 

 

 

 

따끈따끈 고소하고 달콤한 콘치즈에요..

 

 

 

 

쌈채소(상추, 깻잎, 고추)에요..

 

 

 

 

개운한 홍합탕이에요..

 

 

 

 

소스모음! 마늘, 쌈장, 간장, 초고추장이에요..

 

 

 

 

랍스타 회 + 모듬회에요..

처음에는 몰랐는데 먹다보니 랍스타가 움직이는거에요~ 살아있는 싱싱한 랍스타 회^^

 

 

 

 

도미, 숭어, 연어, 농어, 광어 등 푸짐한 모듬회..

 

 

 

 

먼저 상큼한 레몬즙을 뿌려준다음..

 

 

 

 

랍스타회 한점~

야들야들 꼬들한 랍스타회가 입안에서 살살 녹는군요^^

 

 

 

 

다이어트와 노화방지에 좋은 맛있는 연어회는 간장에 콕~

 

 

 

 

싱싱한 광어회는 초고추장과 함께..

 

 

 

 

야들야들하면서 쫄깃한 숭어회는 마늘쫑, 마늘, 쌈장과 함께~

 

 

 

 

상추와 깻잎으로 쌈을 싸 먹으면 맛도 두배!

 

 

 

 

대게찜이에요..

 

 

 

 

살이 꽉 차 있었고, 발라먹기도 편했어요~

담백하니 아주 맛있더군요ㅎㅎ

 

 

 

 

비빔밥이에요..

완전 푸짐한 게딱지 볶음밥ㅋㅋ

 

 

 

 

고소하니 너무 맛있었어요~

쉴새 없이 입속으로 쏙~ㅎㅎ

 

 

 

 

초밥스시에요..

 

 

 

 

랍스타 탕이에요..

 

 

 

 

맛있게 익어가는 중..

 

 

 

 

큼직한 랍스타~ㅋㅋ

 

 

 

 

랍스타를 즐기고, 이젠 우동사리를 넣어볼께요..

 

 

 

 

오동통통 쫄깃한 면발~~ 맛있었어요^^

 

 

 

 

통통한 랍스타 살점~ 지리탕도 담백하고 깔끔한 맛이 일품이었어요!

착한 가격에 엄청나게 푸짐한 밑반찬부터 신선하고 품질좋은 랍스타 코스요리를 즐길수 있어 행복했답니다^^

편안한 분위기와 친절한 서비스도 만족스러워 가족과 함께 또는 모임이나 회식장소로도 좋을것 같네요ㅎㅎ

 

 

 

* 어사랑횟집 *

[주소] 서울특별시 광진구 화양동 24-1

[전화번호] 02-464-3337

[찾아가는길] 7호선 어린이대공원역(세종대) 4번출구로 나와 화양삼거리 방향으로 직진하다 화양사거리에서 꺾어져 2번째 골목.

[영업시간] 오후 4시 ~ 새벽 1시

[주차가능여부] 불가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광진구 화양동 |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