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서울 신라호텔 일식당 아리아께 10년경력 주방장의 요리를 맛볼수 있는 한남동맛집 하즈키친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예약없이는 먹기 힘들정도로 인기많은 한남동술집으로, 분위기 좋은 이자카야에요~

 

 

 

 

한남동에 위치한  하즈키친(HAZ KITCHEN)..

 

 

 

 

사케맛집으로도 알려진 한남동술집추천~

 

 

 

 

계단을 따라 2층으로 올라가볼께요..

 

 

 

 

매장 안으로 들어가볼께요..

 

 

 

 

모던하고 아늑한 매장 내부 모습..

 

 

 

 

일식당과 레스토랑의 분위기를 함께 느낄수 있었어요..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 즐기기 좋은 오붓한 장소..

 

 

 

 

친구들과 모임 또는 단체회식 장소로도 손색없는 룸 테이블..

 

 

 

 

깔끔하고 세련된 인테리어..

 

 

 

 

혼자서도 가볍게 한잔 하기 좋은 레스토랑 분위기의 이자카야..

 

 

 

 

블루베리의 신비한 터치가 깃든 세계 최초의 블루스파클링와인도 보이네요..

 

 

 

 

 

곳곳에 볼거리도 가득했어요~

 

 

 

 

메뉴판이에요..

통오징어 데리야끼 & 샐러드(20,000원)을 주문했어요..

 

 

 

 

아게다시도후(11,000원) 주문..

 

 

 

 

해물야끼우동(18,000원) 주문..

 

 

 

 

사케맛집답게 다양한 사케도 보이는군요..

 

 

 

 

마지막으로, 사이다(3,000원) 두 잔을 주문했어요..

 

 

 

 

주문한 요리들이 등장!

 

 

 

 

사이다에요..

 

 

 

 

잔이 예쁘죠? 톡쏘는 시원한 사이다~ㅋㅋㅋ

 

 

 

 

기본안주로 나오는 뻔데기 곤약조림이에요..

 

 

 

 

일본식 풋콩 에다마메에요..

 

 

 

 

하나씩 까먹는 재미가 쏠쏠~

살짝 짭쪼름하니 담백하고 맛있었어요ㅎㅎ

 

 

 

 

통오징어 데리야끼 & 샐러드에요..

 

 

 

 

내장이 제거된 오징어통찜에 데리야끼 소스가 발라져 있었어요..

 

 

 

 

쫄깃하고 담백한 통오징어 데리야끼..

 

 

 

 

샐러드와 함께 먹으면 아삭한 맛이 더해져 굿!

 

 

 

 

아게다시도후에요..

 

 

 

 

바삭하게 튀겨낸 연두부에 가쯔오 다시 국물을 곁들인 담백한 두부요리에요..

 

 

 

 

다이어트에 좋고 항암효과도 있다는 건강식 가지부터 냠냠~

부드럽고 촉촉하니 맛있었어요ㅎㅎ

 

 

 

 

연두부 튀김 이색적이죠?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워 입안에서 살살 녹더라구요~ㅎㅎ

 

 

 

 

해물야끼우동이에요..

 

 

 

 

야끼우동과 해물, 고기, 야채 등이 볶아져 나왔고, 그 위에는 가쓰오부시가 듬뿍 뿌려져 있었어요..

 

 

 

 

오동통통 쫄깃한 면발~

 

 

 

 

고기도 냠냠~

 

 

 

 

큼직한 그린홍합도 들어 있었어요..

 

 

 

 

살짝 매콤하면서 깔끔하니 맛있었어요ㅎㅎ

신라호텔의 그 맛을 한남동맛집에서 그대로 즐길수 있어 좋았어요~

오늘 저녁에는 친구들과 함께.. 또는 회사동료들과 함께 하즈키친 어떨까요?^^

 

 

 

* 하즈키친 (HAZ KITCHEN) *

[주소]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남동 657-96 2층

[전화번호] 02-792-0994

[찾아가는길] 중앙선 한남역 1번출구에서 도보 13분 거리. 또는 6호선 한강진역 3번출구에서 도보 14분 거리에 위치.

                   강남 방향, 한남대교 고가 옆 순천향병원 방향 골목길 세븐일레븐 한의원 사이 골목 좌측 2층.

[영업시간] 오후 17:30 ~ 새벽 2:00 / 일요일 휴무

[주차가능여부] 불가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남동 | 하즈키친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