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대한민국 톱스타가 다 다녀갔다는 신사동 한식뷔페 맛집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연예인 식단의 대가 최영임 선생의 약이 되는 40여종의 브런치뷔페를 즐기고 왔는데요..

모든 재료가 순수 국내산! 조미료를 사용하지 않고 효소로만 조리한 저칼로리 디톡스 식단으로,

맛과 건강을 모두 사로잡은 진정한 웰빙맛집이었답니다^^

 

 

 

 

압구정역 2번출구에서 도보 10분 정도 거리에 위치한 신사동 맛집 오가노주방..

 

 

 

 

비가 안오는 맑은 날에는 테라스에서 즐겨도 참 좋을것 같아요~

 

 

 

 

300평 복층으로 이루어진 초호화공간 오가노주방의 매장 내부 모습..

한국 전통의 느낌이 물씬 풍기는 분위기네요^^

 

 

 

 

따사로운 햇살이 가득한 운치있는 공간..

 

 

 

 

깔끔하고 세련된 공간..

 

 

 

 

매장 한쪽편의 카페속 바 느낌도 매력적이었어요!

 

 

 

 

2층으로 올라가볼께요..

와~ 고급스럽고 세련된 분위기!!

 

 

 

 

룸도 마련되어 있어 오붓하게 즐기기도 좋은거 같아요~

 

 

 

 

깔끔하고 아늑한 분위기..

인테리어가 매력적인듯!

 

 

 

 

코리안 브런치부페 가격은 단돈 15,000원!

혈당 밸런스, 독소배출, 요요현상 방지, 저염분/효소양념, 조미료 무첨가, 근거리 식자재를 사용하는 40여종의 한식부페를

이 정도 가격에 즐길수 있다니.. 가격대비 만족스러웠어요~

 

 

 

 

오가닉 키친의 대명사 오가노주방은 연예인 M-D-G 식단의 대가 최영임 선생님을 초빙하여

매일 매일 순수 국내산 재료로 약이 되는 점심 식단을 선보이는데요..

영양 밸런스를 맞춰주고, 독소를 배출하며 다이어트에 효과적인 M.D.G 식단..

필요한 영양분을 그대로 공급해주며, 한식의 감칠맛을 내주는 효소로만 조리하여 조미료가 첨가 되지 않은 순수 발효의 맛을 느낄수

있으며, 저칼로리 식단으로 건강에 좋고 맛있는 C.E.L 식단..

연예인들의 몸짱 비결이 여기에 있었나봐요.. 그럼, 연예인 식단 직접 먹어봐야겠죠?^^

 

 

 

 

오가노주방 한식부페 음식들을 살펴볼께요..

 

 

 

 

오오~ 40여종의 다양한 건강 음식이 가득!

 

 

 

 

모든 식재료는 순수 국내산 재료만을 사용하고,

모든 나물은 장기간 숙성된 발효효소로 맛을 내어 원재료의 깊은 맛을 느낄수 있어 좋았어요~

 

 

 

 

쑥전과 다시마전이에요..

 

 

 

 

단호박이에요..

 

 

 

 

왼쪽 상단부터 시계 방향으로..

맵지않은 오이고추, 돼지감자효소로 만든 우엉, 얼갈이 김치, 돼지감자효소 연근이에요..

 

 

 

 

배추와 깻잎 등 쌈채소에요..

 

 

 

 

샐러드와 드레싱소스에요..

 

 

 

 

왼쪽 상단부터 시계 방향으로..

야생 고사리, 방풍나물, 5년숙성 통들깨찜, 비타민이 풍부한 고춧잎나물이에요..

 

 

 

 

백김치에요..

 

 

 

 

표고버섯 조림이에요..

 

 

 

 

살아있는 천연 인슐린! 돼지감자효소로 만든 제육볶음이에요..

 

 

 

 

오븐에 구운 계란말이에요..

 

 

 

 

부추 김치에요..

 

 

 

 

양파마늘쫑장아찌에요..

 

 

 

 

양배추쌈이에요..

 

 

 

 

버섯 조밥이에요..

 

 

 

 

연두부에요..

 

 

 

 

친환경 무농약 계란과 땅콩이에요..

 

 

 

 

브런치뷔페를 골고루 담아 한상 차려 보았어요~

 

 

 

 

팥죽이에요..

달지 않고 담백하니 맛있었어요..

 

 

 

 

순두부에요..

부드럽고 깔끔했어요~

 

 

 

 

쑥 된장국이에요..

진한 쑥향이 가득~ 된장국의 새로운 맛!!

 

 

 

 

첫번째 접시..

 

 

 

 

쑥전과 돼지감자효소 연근을 함께 먹으니 아삭함이 더해져 별미더라구요~

 

 

 

 

느끼하지 않고 담백해 좋았던 부추잡채..

 

 

 

 

각종 나물들을 담은 두번째 접시..

 

 

 

 

잡곡밥에 방풍나물을 올려서 냠냠~

 

 

 

 

돼지감자효소 깻잎에 찰보리밥을 쌈싸서 먹으면 굿!

 

 

 

 

돼지감자효소로 만든 제육볶음을 양배추쌈에 쌈 싸먹으면 더 맛나게 즐길수 있어요~

 

 

 

 

깻잎에도 쌈싸먹기..

유기농이라 그런지 깻잎이 위와 같았지만, 이런게 건강에 좋겠죠?ㅎㅎ

 

 

 

 

친환경 무농약 계란은 소금에 콕~ 찍어 냠냠..

땅콩도 하나씩 껍질을 까서 먹는 재미가 쏠쏠했어요~

 

 

 

 

무료로 제공되는 오가닉커피에요..

진한맛과 연한맛 둘중 취향대로~~

 

 

 

 

건강 가득한 브런치뷔페를 즐기고 후식으로 커피 한 잔의 여유^^

연예인 식단의 대가 최영임 선생님이 요리도 직접 하시지만, 손님들과 이야기도 나누고 친절히 설명도 해 주셨구요..

최영임 선생님께 직접 물어보니 오가노주방에 대한민국 톱스타는 모두 다녀갔다고 하시더라구요~

근데 왜 싸인이 없는지 물어보니, 연예인들이 부담스러워할 뿐더러 오가노주방에 방문하는 손님의 절반이 연예인인데,

그렇게 일일이 싸인을 받고 언급하는건 촌스러운 일이라고 하셨어요^^;;

특히 주말에는 연예인을 항상 볼수 있다고 해요ㅎㅎ 와~ 정말 놀라웠어요!

몸짱 식단을 선보이는 건강맛집 오가노주방에서 사랑하는 연인, 친구, 부모님과 함께 약이 되는 정갈한 맛의 점심 어떠신가요?

 

 

 

 

* 오가노주방 *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신사동 645-8

[전화번호] 02-514-5170

[찾아가는길] 3호선 압구정역 2번출구에서 도보 10분 정도 거리에 위치. 윤당아트홀 바로 뒷편.

[영업시간] 평일,주말 10:00 ~ 15:00 (L.O 14:00) / 추석휴무

[주차가능여부] 발렛파킹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강남구 압구정동 | 오가노주방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