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한식맛집

[어린이대공원 맛집]서울 최저가 킹크랩! 세종대 맛집 어사랑!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킹크랩 비싸서 먹지 못하고 바라만 보고 계셨던 분들 집중!! 싱싱한 킹크랩이 이렇게 저렴할수가.. 또, 매운탕은 3천원이라니..

사장님이 직접 킹크랩을 경매받아 서울 최저가 가격으로 킹크랩을 판매하는 어린이대공원 맛집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게다가 맛있는 밑반찬도 푸짐해 감동받았답니다~

 

 

 

 

어린이대공원역(세종대) 4번출구에 위치한 세종대 맛집 어사랑횟집..

 

 

 

 

 

와~ 싱싱하고 커다란 킹크랩..

얼른 먹어줄께ㅋㅋㅋ

 

 

 

 

넓고 환한 매장 내부 모습..

 

 

 

 

아늑한 분위기의 창가쪽 테이블..

 

 

 

 

깨끗한 오픈형주방.. 위생상태 합격!

 

 

 

 

메뉴판이에요..

 

 

 

 

킹크랩을 먹고 나중에 매운탕(3,000원)을 주문했어요..

 

 

 

 

킹크랩+대게(38,000원)를 주문했어요..

킹크랩 1kg에 30,000원이면 이것도 너무 착한 가격인데, 8,000원만 더하면 큼직한 대게까지~ㅎㅎ

 

 

 

 

주문한 킹크랩+대게가 나왔어요..

 

 

 

 

골뱅이에요..

 

 

 

 

요렇게 쏙~ 빼서 냠냠~

 

 

 

 

홍합탕이에요..

개운한 국물맛이 일품!

 

 

 

 

회무침이에요..

 

 

 

 

매콤하고 새콤하니 맛있었어요~

 

 

 

 

미역줄기무침이에요..

 

 

 

 

배추김치에요..

 

 

 

 

고구마에요..

퍽퍽하지도 않고 달콤하니 너무 맛있어서 리필해 먹었는데요..

어머니가 직접 농사지으셔서 더 맛있는거라고 하셨어요~^^

 

 

 

 

삶은 콩이에요..

 

 

 

 

하나씩 까먹는 재미가 쏠쏠했어요~ㅎㅎ

 

 

 

 

따끈따끈한 콘버터구이에요..

 

 

 

 

번데기에요..

 

 

 

 

꽁치구이에요..

 

 

 

 

도톰한 살점..ㅎㅎ

 

 

 

 

간장과 초고추장이에요..

 

 

 

 

킹크랩+대게에요..

 

 

 

 

킹크랩을 먹기 좋게 썰어주었어요..

 

 

 

 

와~ 살이 꽉 차있죠?ㅎㅎ

 

 

 

 

초고추장에 콕~ 찍어 냠냠~

물론, 짭쪼름해서 그냥 먹어도 맛있어요!ㅎㅎ

통통한 킹크랩이 어찌나 부드럽고 고소하던지.. 정말 감동이었어요~

 

 

 

 

이번에는 대게를 먹기 좋게 썰어주었어요..

 

 

 

 

요렇게 다리를 뒤틀면 살이 쏘옥~

담백하고 맛있었어요^^

 

 

 

 

역시 게 종류를 먹으면 게딱지 볶음밥을 빼놓을수 없겠죠?ㅎㅎ

킹크랩 볶음밥이에요..

 

 

 

 

완전 푸짐!(사진보다 실제로 보면 훨씬 푸짐한데 말이죠..)

밥 한공기 정도의 양이었어요~ㅎㅎ

 

 

 

 

고소하니 너무 맛있었어요~

쉴새 없이 입속으로 쏙~ㅎㅎ

 

 

 

 

단돈 3천원에 즐기는 매운탕.. 대박이죠?ㅎㅎ

 

 

 

 

보글보글 맛나게 끓고 있는 모습..

 

 

 

 

앞접시에 조금씩 덜어서..

 

 

 

 

밥을 말아 먹어야 제격!

 

 

 

 

얼큰하고 개운한 맛이 끝내줬어요~

가격도 착하고 양도 푸짐하고.. 대만족^^

 

 

 

 

명함도 한장~

킹크랩이 너무 비싸서 평소 먹을 엄두도 못냈었는데요..

어사랑횟집은 1kg에 단돈 3만원이라니.. 여기에 밑반찬도 푸짐하고 매운탕 가격까지 초저가! 완전 감동이었어요~

착한가격에 품질좋은 신선한 킹크랩과 대게를 실컷 먹고 왔답니다ㅎㅎ

오늘은 온가족이 함께 킹크랩 어떠신가요? 또는 회식장소로도 손색없는 맛집 같아요^^

 

 

 

* 어사랑횟집 *

[주소] 서울특별시 광진구 화양동 24-1

[전화번호] 02-464-3337

[찾아가는길] 7호선 어린이대공원역(세종대) 4번출구로 나와 화양삼거리 방향으로 직진하다 화양사거리에서 꺾어져 2번째 골목.

[영업시간] 오후 3시 ~ 저녁 12시

[주차가능여부] 불가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