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한식맛집

개그우먼 김지선의 보쌈당한오징어! 번뜩이는 오징어요리 열전!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지금껏 접하지 못한 번뜩이는 이색 오징어요리가 아주 매력적인.. 한번 맛보면 잊을수 없는 감동을 선사하고,
넓고 화사한 분위기와 친절한 서비스까지 뭐 하나 나무랄데 없는 훌륭한 맛집!
개그우먼 김지선의 소문난 대학로맛집! 보쌈당한오징어를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개그우먼 김지선씨의 남편분이 보쌈당한오징어 대학로본점 사장님으로 유명하죠~



보쌈당한오징어 대학로본점..


오징어보쌈과 섞어찌개가 맛있기로 유명한 소문난 보쌈당한오징어..
런치세트메뉴를 이용하면 맛있는 메뉴를 저렴하게 즐길수 있네요~ 




그럼, 매장 안으로 들어가볼께요..



엄청나게 넓고 아늑한 매장 내부..



아주 유명한 맛집이라고 해서 식사때가 아닌 한가한 시간에 찾았으나, 손님들이 계속 꾸준하게 있더라구요~
식사때는 정말 장난 아니게 붐빌듯ㅎㅎ

 

화사하고 예쁜 인테리어가 여심을 사로잡기에 딱!
사랑하는 연인, 친구, 가족과 함께 즐기기 참 좋은거 같아요~ 

 

 

한번 맛보면 잊을 수 없는 辛나고 火끈한 묘한 맛~
무려 3대째 내려오는 비밀스런 한결같은 맛으로 오랜 시간을 이어왔다고 해요..




우와~ 오징어의 효능이 엄청나네요..
게다가 지방함량 1%인 다이어트 건강식이라 마음껏 즐겨도 살찔 걱정은 안해도 될듯~ㅎㅎ



보쌈당한오징어의 대표메뉴 오징어보쌈 2가지~



세련되고 멋스러운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오징어보쌈(9,000원), 데리야끼 오징어보쌈(9,000원), 섞어찌개(6,000원) 2인분을 주문했구요..

 

 

오징어만두(3,500원), 음료수(1,500원)을 주문했어요..



주문한 음식들이 나왔어요..



무채에요..



콩나물이에요.. 

 



미역줄기무침이에요..



상추에요..



오이냉국이에요..



톡쏘는 시원한 사이다..
오징어요리와 참 잘 어울렸어요ㅎㅎ

 


테이블 한쪽에는 오징어보쌈 맛있게 즐기는 방법이 나와 있더라구요~
그럼 이걸 참고하여 맛나게 즐겨볼께요ㅎㅎ



데리야끼 특유의 달콤한 풍미가 가득한 오징어와 칼칼하게 매운 무채를 콩나물에 살짝 얹어 상추쌈 해먹는 메뉴!
데리야끼 오징어보쌈이에요..



오징어 속에는 뭐가 들어 있을까 궁금했는데 이렇게 터널처럼 비어 있더라구요~

 

 

매콤한 무채도 듬뿍! 오징어보쌈과 환상궁합이었어요^^



데리야끼 오징어보쌈을 먹기 좋게 썰어주셨어요..



고명으로 뿌려진 영양만점 가쓰오부시와 함께 데리야끼 오징어만 먹어도 맛있고..
무채와 함께 즐기면 쫄깃함과 아삭함이 더해져 더욱 맛나더라구요~



상추에 적당량의 보쌈무채와 오징어를 올려서도 냠냠~
매운걸 잘 못드시는 분들은 데리야끼 오징어보쌈이 딱일듯! 
달콤한 데리야끼 오징어와 칼칼한 무채가 만나 맵지 않고 맛있게 즐길수 있더라구요^^

 

 

신선한 오징어를 살짝 데쳐 칼칼하게 매운 무채와 오징어에 콩나물을 살짝 얹어 상추쌈해먹는 대표메뉴!
오징어보쌈이에요..



빨간 색감이 식욕을 팍팍 자극하는군요~



역시 먹기 좋은 크기로 썰어주셨어요..
사진찍는걸 귀찮아하지 않고 정말 친절하게 서비스 해주셔서 너무 좋았어요ㅎㅎ



화끈하게 맛있는 매콤한 오징어~
요거요거 먹을수록 더욱 빠져드는 맛이었어요^^



매콤한 오징어보쌈은 밥과 함께 즐기면 더 맛있답니다^^



역시 상추에 오징어보쌈과 보쌈무채, 콩나물, 무채를 올려 냠냠~



매운음식을 엄청나게 좋아하는 귀여운걸에게 딱 맞는 메뉴였어요~~
매콤하지만 단지 매운게 아니라 맛있게 매운 맛이라 입에 착착 감기고..
아삭아삭한 콩나물과 상큼한 무채를 함께 먹으면 매운맛을 떨어뜨리고 신선함을 더해주어 얼마든지 조절이 가능해 좋았어요^^
매운음식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정말 강추하고 싶네요ㅎㅎ

 

 

오징어, 조개 등의 해산물과 애호박, 배추 등의 야채, 그리고 햄, 우동이 맛있게 섞여있는 보글보글 찌개!
섞어찌개에요.. 

 



섞어찌개가 지리형태로 나오기 때문에 매콤한 양념장을 기호에 맞게 넣어주시면 되요~



보글보글 맛있게 끓고 있는 섞어찌개~
부드러운 두부, 아삭한 콩나물, 그리고 배추와 함께 냠냠~~
얼큰하고 시원한 국물 맛도 예술이었어요^^



기본적으로 우동사리가 들어있는데요.. 쫄깃하니 아주 맛있더라구요~



앞접시에 조금씩 덜어서 냠냠~
두툼한 햄과 부드러운 두부도 맛있었어요ㅎㅎ 




이번에는 우동과 떡 위주로~



섞어찌개와 참 잘 어울리는 우동면발~~
그리고 쫄깃한 오징어와 떡까지!!+_+



섞어찌개를 주문하면 함께 나오는 공기밥.. 

 



섞어찌개에 밥을 말아 먹어도 굿!
오징어, 조개 등 해산물이 푸짐하게 들어가 국물이 시원하고 칼칼하니 너무 맛있었어요~
해물탕과 부대찌개의 만남인데요.. 좀 더 훌륭한 맛이었어요^^



오징어만두에요..



오징어만두 독특하죠?ㅎㅎ 총 8개가 나오는데요 가격은 3,500원으로 참 저렴한거 같아요~



통통하고 윤기가 흐르는 따끈한 오징어만두를 간장에 콕~ 찍어 냠냠~~ㅎㅎ
속에는 오징어가 듬뿍 들어있어 평소 먹어왔던 고기만두와 달리 쫄깃하면서 담백하니 아주 맛있더라구요~



명함도 가져왔어요~
오징어보쌈과 섞어찌개, 그리고 오징어만두까지 이색적이고 독특한 오징어요리가 아주 일품이었어요~~
근사한 비쥬얼만큼 훌륭한 맛과 푸짐한 양을 자랑하고 넓고 화사하면서 아늑한 분위기도 매력적이었으며,
부담없는 가격과 친절한 서비스에 또 한번 감동했답니다ㅎㅎ
또 새롭게 출시한 신메뉴들도 정말 맛있을꺼 같아요..
오징어덮밥에 만두국까지 나오는데 6천원으로 가격도 착하고 오징어먹물 즉석칼국수는 처음 들어봤는데 맛이 참 궁금하더라구요~
다음에 꼭 먹어볼 생각이에요ㅋㅋ 잊을 수 없는 최고의 맛에 너무나 감동하여 앞으로 완전 단골이 될꺼 같아요^^
맛집블로거로서 여러분께 소개해 드리며 정말 뿌듯함을 느낄수 있는 최고의 맛집이었고, 강력 추천하고 싶은 맛집이랍니다^^*



* 보쌈당한오징어 대학로본점 *
[주소] 서울특별시 종로구 동숭동 1-89 석마빌딩 1층
[전화번호] 02-744-5034
[찾아가는길] 4호선 혜화역 2번출구에서 가까운거리에 위치.
[영업시간] 10:00-22:00
[주차가능여부] 가능
[홈페이지] http://www.5bossam.com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