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죽을때까지 좋은 고기만 팔면서 살겠다는 주인장의 마인드가 단골을 잡은 유명한 신천고깃집!
게다가 이색적인 깍두기볶음밥도 매력있고 다양한 고기를 돌판에 한번에 즐길수 있으며
차돌박이, 돼지껍데기, 된장찌개가 모두 공짜로 제공되는 파격적인 신천역맛집! 조재벌생고기를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참, 코코펀 쿠폰을 활용하면 저렴한 가격에 즐길수 있답니다..
그럼 귀여운걸의 생생한 맛집 후기를 살펴볼까요?ㅎㅎ 

 

 

돌판구이전문점 조재벌생고기 신천본점..



매장 내부 모습이에요..



깔끔하고 아늑한 분위기가 좋았어요..



홀 뿐 아니라 좌식 단체석도 있어 직장회식, 가족모임, 각종모임 장소로도 참 좋을꺼 같아요ㅎㅎ



생생정보통에도 방영되었나봐요~~

 



오리, 소, 돼지 캐릭터가 반갑게 맞아주는군요ㅋㅋ



매장 한쪽 벽에는 만화가 크게 그려져 있었는데요..
신천에서 조재벌 모르면 간첩? 이집 주인을 아는체 하면 차돌박이가 펑펑 쏟아진대요~



맛있는 고기 드려 '좋은놈' / 많이 저렴하게 드려 '이상한놈' / 집에있는 가축을 잡아와 '나쁜놈'
이라고 하네요ㅋㅋ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삼겹살+항정살+차돌세트(30,000원), 짝갈비살(12,000원),
깍두기볶음밥(3,000원), 치즈추가(1,000원), 사이다(1,000원)을 주문했어요..



반찬코너에요..


처음에는 반찬을 가져다 주시지만, 그 다음부터는 셀프로 마음껏 즐기시면 된답니다..



음료와 주류가 가득~



주문한 삼겹살+항정살+차돌세트, 짝갈비살, 사이다가 나왔어요..

 

 

삼겹살+항정살+차돌세트에요..
돼지껍데기는 서비스~ㅋㅋ 센스있네요^^



마블링의 자태를 뽐내는 짝갈비살이에요..



톡쏘는 시원한 사이다 한잔~

 

매콤한 콩나물무침이에요.. 




파무침이에요..



묵은지에요..

 

깻잎장아찌와 양파장아찌에요.. 

 



소금이에요..



마늘과 쌈장이에요..



상추와 배추에요.. 

 



돌판 한쪽에는 콩나물무침과 묵은지김치가 함께 나오구요..
가운데는 다양한 고기를 지글지글 구워먹고.. 고기를 주문하면 누구나 공짜로 먹게 되는 서비스 된장찌개까지..



고기가 노릇노릇 익어가는군요..

 

육즙이 살아있는 두툼한 생삼겹살이에요..
먹기좋은 크기로 썰어주었어요~ㅎㅎ



노릇노릇 촉촉하게 구워진 생삼겹살!
상추에도 쌈싸먹고 깻잎장아찌에도 쌈싸먹고.. 묵은지와 함께 먹어도 맛있어요~~
흑돼지라 그런지 쫄깃쫄깃한 식감이 끝내주더라구요ㅎㅎ



희소가치가 높은 돼지고기 최고의 부위로 취급되는 항정살도 먹기 좋은 크기로 썰어주었어요..



살코기 사이에 마블링이 촘촘히 박혀있어 부드럽고 담백하면서 쫄깃하고 아삭한 식감이 참 좋았어요..
소금만 살짝 찍어먹어도 좋지만, 배추나 파무침과 함께 먹으면 더 맛있는듯^^ 

 

 

야들야들한 차돌박이에요.. 




소금에 콕! 깻잎장아찌와 상추에 쌈싸먹어도 맛있고..
묵은지를 차돌박이에 말아 먹으면 이색적이고 맛있는듯ㅎㅎ
얇은 차돌박이가 고소하니 맛있었어요..



한우 중 최고라 할수 있는 짝갈비살이에요.. 




역시 깻잎장아찌, 상추, 배추에 쌈싸서 즐겼는데요..
역시 우리 한우~~ 육즙이 살아있어 맛있었어요~ㅎㅎ



서비스로 나온 돼지껍데기에요..



쫄깃쫄깃한 콜라겐 덩어리인 돼지껍데기!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파무침과 상추를 곁들여 먹으면 더욱 굿!

 

김치가 많이 들어간 된장찌개에요.. 
육안으로는 김치찌개처럼 보였으나 맛은 된장찌개~~
김치가 많이 들어있어 더 칼칼하고 맛있더라구요.. 고기와 잘 어울리는 된장찌개도 공짜라 좋았어요^^

 



고기를 다 즐겼다면 깔끔하게 마무리를 해줘야겠죠?ㅎㅎ
그래서 깍두기볶음밥을 주문했어요..
잘게썬 깍두기와 밥이 양푼에 비벼 나오는데요..



이렇게 불판에 깔아주시더라구요..



치즈도 추가했어요..



이제 치즈를 뿌려주시네요..




치즈가 익으며 녹아내리는 모습..



전용도구를 이용해 깍두기볶음밥을 돌돌 말아주시더라구요~

 

깍두기볶음밥 완성!
와~ 노릇노릇 누룽지처럼 맛있게 볶아졌네요^^



속은 치즈가 쭉~ 늘어나고 겉은 누룽지처럼 바삭하고 맛있는 깍두기볶음밥!
콩나물무침과 함께 먹거나 배추에 쌈싸먹으면 더욱 맛있더라구요^^



코코펀 쿠폰을 활용하면 더욱 착한 가격에 즐길수 있어 좋은거 같아요..
코코펀( http://www.cocofun.co.kr ) 검색창에 "조재벌생고기"를 입력하고 클릭하면 할인쿠폰이 검색되요..
이렇게 코코펀 홈페이지의 온라인쿠폰을 이용하셔도 되고, 위에서 보여드린 역마다 무료 배포중인 코코펀 매거진을 활용하거나
코코펀 어플로 쿠폰 출력없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도 있답니다^^



신천맛집 지글지글 맛난 고기를 제대로 맛볼수 있는 고기맛집! 조재벌생고기의 명함도 가져왔어요..
신천 회식 장소로도 손색없고, 모든 손님에게 차돌박이, 돼지껍데기, 된장찌개가 서비스로 나와서 매력적인거 같아요ㅎㅎ 
또 김치볶음밥은 많이 먹어봤지만 깍두기볶음밥은 처음 먹어보았는데요.. 아주 이색적이고 맛있었어요~~
누룽지처럼 말아가며 볶아주셔서 더 매력있는듯!



* 조재벌 생고기 신천점 *
[주소] 서울특별시 송파구 잠실본동 208-4 1층
[전화번호] 02-422-7972
[찾아가는길] 신천역3번출구 첫번째골목 우회전 후 좌측골목 30m 직진 좌측건물
[영업시간] PM 12:00 ~ PM 11:00
[주차가능여부] 주차불가
[홈페이지] http://www.cocofun.co.kr/shop/jaebul


-- 이 글은 코코펀 체험단에 참여해 작성한 글입니다. --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송파구 잠실본동 | 조재벌 신천점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