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포차,주점,이자카야맛집

[공감블로그]다양한 전이 다 모였다! 한번 먹고 반한 맛!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야식으로 딱 좋은 골라먹는 재미가 있는 다양하고 푸짐한 모듬전 맛집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그럼, 귀여운걸의 최고 야식집 4탄 시작합니다!



야탑역 4번출구에서 내려 홈플러스 야탑점을 끼고 돌면 보이는 월선네..
분당맛집으로 유명하다고 소문이 나 있어서 귀여운걸이 다녀왔어요ㅎㅎ



화사하고 예쁜 매장 안으로 들어가볼께요..


월선네 매장 내부 모습이에요..
추억 속 장터의 구수한 맛을 모던하게 재현하여 깔끔하고 아늑한 분위기가 마음에 들었어요ㅎㅎ




등이 참 예쁘죠? 뭔가 신비로운 느낌..ㅎㅎ
2층에는 방에서 식사할 수 있게 마련되어 있었지만 전 1층에서 식사를 해서 찍지 못했어요~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16,000원짜리 모듬전을 주문했어요~

 


깔끔한 상차림.. 

 



옹기그릇이 참 독특하죠? 은근 분위기 있고 멋스럽더라구요ㅎㅎ



샐러드에요..



상큼하니 맛있었어요..

 

 

백김치에요..



시원하고 담백한 맛이 매력적이었어요..



주문한 8종류의 모듬전이 나왔어요.. 총 18개의 전으로 구성되어 있더라구요..



녹두빈대떡 2개, 버섯전 2개, 깻잎전 3개, 김치전 2개, 고기전 2개, 동태전 3개..


고추전 2개, 모듬꼬치 2개..



느끼하지 않고 바삭하니 맛있었던 녹두빈대떡..



쫄깃한 새송이버섯전..



고기를 갈아 깻잎에 넣어 만든 아주 맛있었던 깻잎전.. 

 



칼칼하고 개운한 맛이 좋았던 김치전..



맛난 고기로 꽉 채워진 고기전..


 
부드러운 동태살이 입에 착착 감기는 동태전..
뼈가 하나도 없어서 너무 좋았어요^^

 


살짝 매콤하니 맛있었던 고추전.. 너무 맛있었어요ㅎㅎ



모듬꼬치에요.. 파, 버섯, 떡, 햄, 맛살, 단무지로 구성되어 하나씩 빼먹는 재미가 쏠쏠 했어요~



후식으로 커피 한잔~



누룽지사탕도 가져왔어요..



영수증과 명함이에요.. 



약도도 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하세요~
월선네의 모듬전은 집에서 어머니가 해주시는 전 느낌이 들었어요..
주문하면 그때 즉시 만들어주셔서 시간이 좀 걸리기는 했지만, 전이 아주 깔끔하고 담백하니 맛있었어요..
느끼함도 전혀 없었고, 함께 먹는 샐러드와 백김치도 은근 잘 어울렸구요ㅎㅎ
또한 다양한 종류의 전을 한번에 맛볼수 있어 골라먹는 재미까지 더해주고,
주막을 모던하게 재현하여 아늑한 분위기도 만족스러웠어요~
앞으로 노릇노릇 맛있는 전이 생각날때면 종종 먹으러 갈 생각이랍니다.. 아.. 포스팅하면서 또 먹고싶어졌어요^^;;


 

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