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저렴한 자양동치킨 전문점! 건대로데오거리에 위치한 건대입구 맛집 짱닭치킨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건대입구 맛집 짱닭치킨은 치킨, 피자, 떡볶이, 감자튀김, 샐러드까지 기획세트를 18,000원이라는 착한가격에 즐길 수 있어

자양동 치킨 및 자양동 맛집 하면 떠오르는 건대로데오거리의 입소문난 치킨전문점인데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자양동 맛집 저렴한 치킨전문점! 건대입구 맛집 짱닭치킨을 살펴볼까요?^^

 

 

 

 

건대입구역에서 도보 1분거리 건대로데오거리 내에 위치한 건대입구 맛집! 짱닭치킨 건대로데오점..

후라이드 포장시 9,000원에 치킨을 맛볼 수 있다니 바람직한듯ㅋㅋ

 

 

 

 

아늑한 분위기 속에서 편안하게 즐기기 좋은 매장 내부 모습..

 

 

 

 

치킨을 먹기 전 위생적으로 손을 씻고 즐길 수 있도록 매장내에 마련된 세면대도 센스있네요ㅎㅎ

 

 

 

 

메뉴판이에요..

크리스피치킨 + 또띠야피자(S) + 국물떡볶이(小) + 스노우감자(小) + 샐러드로 구성된 기획세트(18,000원),

영동 굴짬뽕(10,000원)을 주문했어요~

 

 

 

 

기본안주로 제공된 바삭바삭 알새우칩이에요..

 

 

 

 

아삭아삭 새콤하니 입맛을 돋구어주는 치킨무..

 

 

 

 

크리스피치킨이에요..

커다란 접시에 크리스피치킨과 샐러드가 푸짐푸짐 풍성하게 담겨져 나왔어요~

 

 

 

 

겉은 바삭바삭! 속은 부드럽고 촉촉한 크리스피치킨~

 

 

 

 

살코기는 매콤달콤 양념소스에 찍어 먹으니 별미네요ㅋㅋ

 

 

 

 

양상추, 양배추, 적채, 당근 등 신선한 야채와 상큼한 드레싱이 곁들여져 깔끔하니 맛있었어요ㅎㅎ

 

 

 

 

또띠야피자에요..

얇고 바삭한 또띠야도우 위에 고구마무스와 치즈가 듬뿍 올려져 노릇하게 구워져 나오고,

위에는 파슬리가루가 솔솔 예쁘게 뿌려져 제공되었어요~

 

 

 

 

달콤한 고구마무스와 부드러운 치즈가 조화를 이루어 풍미가득 입에 착착 감기는군요ㅎㅎ

 

 

 

 

국물떡볶이에요..

국물이 넉넉한 떡볶이 위에 고소한 깨와 향긋한 파채가 예쁘게 올려져 나왔어요~

 

 

 

 

꼬돌꼬돌 쫄깃한 라면면발부터 호로록~ 호로록~

 

 

 

 

쫄깃한 떡은 아삭아삭 식감 좋은 파채, 매콤달콤 국물과 함께 냠냠~

 

 

 

 

스노우감자에요..

클링클컷과 테이터탓츠로 구성된 감자튀김이 소스와 함께 제공되었어요~

 

 

 

 

바삭하고 담백한 감자튀김 위에는 고소한 치즈가루가 듬뿍 뿌려져있어 더욱 맛있었어요^^

 

 

 

 

영동 굴짬뽕이에요..

굴짬뽕임에도 불구하고 신선한 굴, 탱글탱글한 홍합, 새우, 쫄깃한 오징어 등 다양한 해물이 푸짐하게 들어 있었고,

위에는 파채와 깨가 예쁘게 올려져 나왔어요ㅎㅎ

 

 

 

 

쫄깃한 면도 넉넉하게 들어 있어 맛은 든든하고 개운하니 맛있었어요~ 

시원하고 얼큰한 탕 안주로 요즘같이 추운 겨울철 따끈하게 즐기기 참 좋더라구요ㅋㅋ

오늘은 자양동 맛집 짱닭치킨에서 착한가격에 푸짐하고 맛있는 시간 어떠신가요?^^

 

 

 

 

* 짱닭치킨 건대로데오점 *

[주소] 서울시 광진구 동일로 20길 82 (지번주소 : 서울시 광진구 자양동 6-31)

[전화번호] 02-6397-0085

[찾아가는길] 7호선 또는 2호선 건대입구역 6번출구에서 도보 1분거리 건대로데오거리 내에 위치.

[영업시간] 15:00 ~ 01:00 / 휴무 없음

[주차가능여부] 불가

[홈페이지] http://www.jjdak.co.kr/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cutygirlfood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광진구 자양동 6-31 | 미스터짱닭치킨 건대로데오점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신내동 치킨전문점 하면 떠오르는 신내동 맛집 짱닭치킨의 유린샐러드치킨, 튀김만두 등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신내동 맛집 짱닭치킨은 봉화산근린공원 근처 치킨전문점으로, 착한가격에 놀라운맛의 치킨을 맛볼 수 있어 인기인데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소문난 신내동 치킨전문점! 신내동 맛집 짱닭치킨을 살펴볼까요?^^

 

 

 

 

신내역에서 도보 13분거리 봉화산근린공원 근처에 위치한 짱닭치킨 신내점..

 

 

 

 

운치있고 오붓하게 즐기기 좋은 테라스 공간도 마련되어 있네요~

 

 

 

 

아늑하고 따뜻한 매장 내부 모습..

 

 

 

 

매장 벽면에는 인기 메뉴 안내문이 사진과 함께 부착되어 있어 메뉴를 고르는데 도움이 되었어요~

 

 

 

 

메뉴판이에요..

유린샐러드치킨(15,000원), 오뎅탕(10,000원), 튀김만두 10개(4,000원)를 주문했어요~

 

 

 

 

고소한 마카로니과자가 기본안주로 제공되었어요ㅎㅎ

 

 

 

 

머스터드드레싱이 결들여진 샐러드에요..

 

 

 

 

아삭아삭 새콤한 치킨무에요..

 

 

 

 

유린샐러드치킨이에요..

커다란 접시에 소복소복 푸짐하게 담겨나와 시선을 사로잡았던 메뉴에요!

 

 

 

 

신선한 야채샐러드와 바삭한 닭고기에 더해지는 매콤 새콤한 유린기 소스의 조화가 일품이었어요~

 

 

 

 

유린기는 한자만을 풀이하면 뜨거운 기름을 뿌린 닭고기라는 뜻으로,

신선한 야채 위에 튀긴 닭고기를 얹은 뒤 청양고추와 홍고추를 가득 담은 간장 소스를 부어 먹는 음식으로

매콤하고 새콤하면서 느끼하지 않고 바삭하니 입에 착착 감기는군요^^

 

 

 

 

신선한 국내산 뼈닭 치킨으로, 겉은 바삭바삭하면서 속은 촉촉하고 부드러워 맛있었어요ㅎㅎ

 

 

 

 

튀김만두(10개)에요..

 

 

 

 

노릇노릇 바삭한 튀김만두를 간장에 콕~ 찍어 냠냠~

 

 

 

 

만두 속에는 고기, 잡채가 고추와 어우러져 꽉 차있어

살짝 매콤하면서 느끼함없이 담백하게 즐기기 좋았어요ㅎㅎ

 

 

 

 

오뎅탕이에요..

즉석에서 끓여 먹는 방식이라 끝까지 따끈하게 즐길 수 있었어요~

 

 

 

 

다양한 종류의 어묵과 향긋한 쑥갓, 매콤함을 더해주는 고추 등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제 입맛에 딱이었어요!

 

 

 

 

얼큰하고 개운한 국물도 좋지만, 식감 좋은 팽이버섯이 듬뿍 들어있어 더욱 맛있었어요ㅎㅎ

 

 

 

 

오뎅탕에 귀여운걸이 좋아하는 쫄깃한 떡도 들어있는 센스 굿!!

부담없지만 맛있고 다양한 종류의 치킨메뉴를 만날 수 있는 짱닭치킨 마음에 드네요ㅎㅎ

오늘은 가성비 좋은 신내동치킨 맛집 짱닭치킨에서 푸짐하고 맛있는 시간 어떠신가요?^^

 

 

 

 

* 짱닭치킨 신내점 *

[주소] 서울시 중랑구 신내동 613-71 (도로명주소 : 서울시 중랑구 봉화산로 217 부영빌딩)

[전화번호] 02-3423-0092

[찾아가는길] 경춘선 신내역 1번출구에서 도보 13분거리 봉화산근린공원 근처에 위치.

[영업시간] 16:00 ~ 02:00

[주차가능여부] 가능

[홈페이지] http://www.jjdak.co.kr/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cutygirlfood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중랑구 신내동 613-71 | 미스터짱닭치킨 신내점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사가정시장 근처에 위치한 면목동 치킨맛집으로, 크리스피치킨이 9500원인 짱닭치킨을 소개해 드릴께요~

면목동 치킨맛집 짱닭치킨은 저렴한 가격 9500원에 품질 좋은 크리스피치킨을 맛볼 수 있는 치킨전문점으로,

홀 8시 이전 방문고객에게는 감자튀김 서비스까지 제공되는 바람직한 사가정 맛집 인데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사가정 맛집 및 면목동 치킨맛집! 크리스피치킨이 맛있는 짱닭치킨 사가정본점을 살펴볼까요?^^

 

 

 

 

사가정역에서 도보 2분거리 사가정시장 근처에 위치한 면목동 치킨맛집! 짱닭치킨 사가정본점..

 

 

 

 

모던하고 아늑한 분위기의 매장 내부 모습..

 

 

 

 

메뉴판이에요..

후라이드메뉴부터 오븐메뉴, 사이드메뉴, 세트 메뉴까지 다양하고 차별화된 메뉴 굿~!

크리스피치킨 뼈닭 (9,500원), 사이다 500ml (1,500원), 국물떡볶이 (9,000원), 가마보꼬탕 (10,000원)을 주문했어요ㅎㅎ

 

 

 

 

신선한 야채샐러드 위에 상큼한 드레싱과 옥수수가 더해져 마음에 쏙 들었던 샐러드에요!

 

 

 

 

식감도 좋고 새콤하니 입맛을 돋구어주는 치킨무에요..

 

 

 

 

8시 이전에 방문해 홀에서 식사했기에 서비스로 제공된 감자튀김이에요!

서비스라 큰 기대를 하지 않았는데, 양도 푸짐푸짐 정식 메뉴처럼 제공되서 감동받았어요^^

 

 

 

 

해쉬브라운의 변형은 조그만 큐브형태의 감자튀김 테이터탓츠부터~

바삭바삭한 식감이 참 좋았어요ㅎㅎ

 

 

 

 

담백하고 고소한 클링클컷, 프렌치프라이도 케찹에 찍어 냠냠~

 

 

 

 

크리스피치킨(뼈닭) 이에요..

매일 아침마다 본사로부터 공급받은 신선한 고품질의 닭으로

노릇노릇 바삭하게 튀겨내어 커다란 접시에 제공되었어요ㅎㅎ

 

 

 

 

바삭하고 고소하니 맛있는 큼직한 닭다리부터~

 

 

 

 

치킨살을 소금에만 콕~ 찍어 먹어도 맛있지만..

 

 

 

 

새콤달콤 칠리소스에 찍어 먹으니 더욱 별미네요ㅋㅋ

 

 

 

 

겉은 바삭바삭, 속은 치킨의 부드러운 맛을 그대로~

또한 치킨의 맛을 좌우하는 염지제를 직접 제작해 사용해 간이 딱 알맞아 야식으로도 좋은 것 같아요ㅎㅎ

 

 

 

 

국물떡볶이에요..

떡, 오뎅, 소시지, 라면으로 푸짐하게 구성된 사이드메뉴로,

위에는 아삭아삭 향긋한 파채가 듬뿍 올려져 나왔어요~

 

 

 

 

꼬돌꼬돌 쫄깃한 라면과 탱글탱글 맛있는 소시지를 함께~

 

 

 

 

쫄깃한 떡, 오뎅, 식감좋은 파채를 매콤달콤 국물과 함께 떠 먹으니 더욱 맛있네요~

치킨의 느끼함을 칼칼함으로 바꾸어 주는 맛있고 든든한 술안주라 만족스러웠어요!

국물떡볶이는 치킨과 함께 먹기 좋은 추천할만한 사이드메뉴인듯^^

 

 

 

 

가마보꼬탕이에요..

따끈따끈한 뚝배기에 꼬치어묵과 각종 어묵이 푸짐하게 나오는 센스 굿!

 

 

 

 

알록달록 다양한 어묵을 함께 맛볼 수 있는 꼬치도 먹는 재미가 쏠쏠했구요..

 

 

 

 

탱글탱글 식감이 좋은 어묵을 다양하게 맛볼 수 있어 마음에 들었지만,

무엇보다도 진한 국물이 시원하고 깔끔하니 추워지는 요즘 날씨에 즐기기 딱 좋은것 같아요ㅎㅎ

가격은 낮추고 차별화된 맛과 품질은 높여 가성비가 만족스러운 짱닭치킨..

오늘은 사가정 맛집 짱닭치킨에서 착한가격에 맛있는 치킨과 다양한 사이드메뉴로 든든한 시간 어떠신가요?^^

 

 

 

 

* 짱닭치킨 사가정본점 *

[주소] 서울시 중랑구 면목동 458-49 (도로명주소 : 서울시 중랑구 면목로48길 19)

[전화번호] 02-432-3003

[찾아가는길] 7호선 사가정역(녹색병원) 1번출구에서 도보 2분거리 사가정시장 근처에 위치.

[영업시간] 15:30 ~ 02:00

[주차가능여부] 불가

[홈페이지] http://www.jjdak.co.kr/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cutygirlfood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중랑구 면목동 458-49 | 짱닭치킨 사가정본점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치킨을 착한가격에 맛볼 수 있는 성남동 치킨전문점! 모란역 맛집 짱닭치킨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성남동 맛집 짱닭치킨은 광고비용 최소화로 가격거품을 없애 착한가격에 치킨을 맛볼 수 있는 성남동 치킨전문점이자,

모란역 근처에 위치해 교통이 편리한 모란역 맛집으로 입소문난 가성비 좋기로 소문난 곳인데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모란역 맛집! 성남동 치킨전문점 짱닭치킨 성남 모란점을 살펴볼까요?^^

 

 

 

 

모란역에서 도보 3분거리에 위치한 성남동 맛집! 짱닭치킨 성남 모란점..

 

 

 

 

다크그레이의 편안함을 기본으로 블랙과 그레이톤의 인테리어로 아늑하게 즐기기 좋은 매장 내부 모습..

 

 

 

 

노릇노릇 맛있게 튀겨진 치킨 비주얼이 시선을 사로잡는군요ㅎㅎ

 

 

 

 

19cm 새우튀김이 신메뉴로 출시되었나봐요~ 새우튀김 좋아하는 귀여운걸이 놓칠 수 없겠죠ㅋㅋ

 

 

 

 

메뉴판이에요..

반반 치킨(12,000원), 모듬감자튀김(8,000원), 왕새우튀김(10,000원)을 주문했어요~

 

 

 

 

기본안주로 제공된 강냉이에요..

바삭바삭 고소하니 계속 손이 가는군요ㅋㅋ

 

 

 

 

상큼한 드레싱이 곁들여져 치킨과 함께 즐기기 좋은 샐러드에요..

 

 

 

 

아삭아삭 새콤하니 맛있는 치킨무에요..

 

 

 

 

반반 치킨이에요..

크리스피 치킨과 양념 치킨을 함께 맛볼 수 있는 메뉴라 마음에 쏙 들더라구요ㅎㅎ

 

 

 

 

달달하고 매콤한 양념치킨 닭다리부터~

중독성있는 양념소스로 먹을수록 끌리는 느낌이에요^^

 

 

 

 

바삭바삭 고소한 크리스피치킨은 머스타드소스에 콕~ 찍어 냠냠~

 

 

 

 

쫄깃하면서 부드럽고 육즙가득 촉촉한 살코기가 푸짐푸짐ㅋㅋ

 

 

 

 

왕새우튀김이에요..

노릇노릇 바삭하게 튀겨진 새우튀김 5마리, 그리고 칠리소스와 머스타드소스가 함께 제공되었어요~

 

 

 

 

비주얼 갑! 19cm의 큼직하고 통통한 왕새우튀김을 새콤달콤 칠리소스와 함께~

 

 

 

 

바삭한 식감과 탱글탱글한 새우 본연의 맛을 즐길 수 있어 만족스러웠어요ㅎㅎ

 

 

 

 

모듬감자튀김이에요..

웨지감자, 테이터탓즈, 클링클컷, 프렌치프라이까지 푸짐한 4종류의 감자가 바삭하게 튀겨져 나왔어요~

 

 

 

 

통감자 단면이 삼각형이 되도록 썰어 튀긴 짭쪼름한 웨지감자~

감자 본연의 포슬하고 담백한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감자튀김이죠ㅎㅎ

 

 

 

 

으깬 감자를 먹기 좋은 한입크기의 원통 모양으로 빚어서 튀겨낸 테이터탓즈~

겉은 바삭하면서 속은 부드럽고 담백해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감자튀김이에요ㅋㅋ

 

 

 

 

쭈글쭈글한 모양의 칼로 썰어 만든 포슬한 식감의 클링클컷과

가늘고 긴 막대감자튀김으로 두께가 얇아 고소하고 바삭한 맛이 한층 살아있어 풍미가득한 프렌치프라이를 케찹과 함께~

바삭바삭 고소하면서 짭쪼름하니 자꾸만 손이 가더라구요ㅎㅎ

요즘 치킨 가격이 많이 올라 먹기가 부담스러운데 짱닭치킨은 거품을 뺀 착한가격에 즐길 수 있어 만족스러웠어요!

오늘은 짱닭치킨에서 맛있는 치킨과 함께 즐거운 시간 어떠신가요?^^

 

 

 

 

* 짱닭치킨 성남 모란점 *

[주소]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둔촌대로101번길 6-10 삼성슈퍼빌 (지번주소 : 경기도 성남시 성남동 4116-5번지)

[전화번호] 031-754-2020

[찾아가는길] 8호선 또는 분당선 모란역 4번출구에서 도보 3분거리에 위치.

[영업시간] 15:00 ~ 01:00 / 첫째주, 셋째주 일요일 휴무

[주차가능여부] 불가

[홈페이지] http://www.jjdak.co.kr/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cutygirlfood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 성남시 중원구 성남동 4116-5 | 미스터짱닭치킨 모란점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