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짱닭치킨 치킨덕후 2기/짱닭치킨

[면목동 치킨맛집]사가정시장 크리스피치킨 9500원 짱닭치킨 사가정본점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사가정시장 근처에 위치한 면목동 치킨맛집으로, 크리스피치킨이 9500원인 짱닭치킨을 소개해 드릴께요~

면목동 치킨맛집 짱닭치킨은 저렴한 가격 9500원에 품질 좋은 크리스피치킨을 맛볼 수 있는 치킨전문점으로,

홀 8시 이전 방문고객에게는 감자튀김 서비스까지 제공되는 바람직한 사가정 맛집 인데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사가정 맛집 및 면목동 치킨맛집! 크리스피치킨이 맛있는 짱닭치킨 사가정본점을 살펴볼까요?^^

 

 

 

 

사가정역에서 도보 2분거리 사가정시장 근처에 위치한 면목동 치킨맛집! 짱닭치킨 사가정본점..

 

 

 

 

모던하고 아늑한 분위기의 매장 내부 모습..

 

 

 

 

메뉴판이에요..

후라이드메뉴부터 오븐메뉴, 사이드메뉴, 세트 메뉴까지 다양하고 차별화된 메뉴 굿~!

크리스피치킨 뼈닭 (9,500원), 사이다 500ml (1,500원), 국물떡볶이 (9,000원), 가마보꼬탕 (10,000원)을 주문했어요ㅎㅎ

 

 

 

 

신선한 야채샐러드 위에 상큼한 드레싱과 옥수수가 더해져 마음에 쏙 들었던 샐러드에요!

 

 

 

 

식감도 좋고 새콤하니 입맛을 돋구어주는 치킨무에요..

 

 

 

 

8시 이전에 방문해 홀에서 식사했기에 서비스로 제공된 감자튀김이에요!

서비스라 큰 기대를 하지 않았는데, 양도 푸짐푸짐 정식 메뉴처럼 제공되서 감동받았어요^^

 

 

 

 

해쉬브라운의 변형은 조그만 큐브형태의 감자튀김 테이터탓츠부터~

바삭바삭한 식감이 참 좋았어요ㅎㅎ

 

 

 

 

담백하고 고소한 클링클컷, 프렌치프라이도 케찹에 찍어 냠냠~

 

 

 

 

크리스피치킨(뼈닭) 이에요..

매일 아침마다 본사로부터 공급받은 신선한 고품질의 닭으로

노릇노릇 바삭하게 튀겨내어 커다란 접시에 제공되었어요ㅎㅎ

 

 

 

 

바삭하고 고소하니 맛있는 큼직한 닭다리부터~

 

 

 

 

치킨살을 소금에만 콕~ 찍어 먹어도 맛있지만..

 

 

 

 

새콤달콤 칠리소스에 찍어 먹으니 더욱 별미네요ㅋㅋ

 

 

 

 

겉은 바삭바삭, 속은 치킨의 부드러운 맛을 그대로~

또한 치킨의 맛을 좌우하는 염지제를 직접 제작해 사용해 간이 딱 알맞아 야식으로도 좋은 것 같아요ㅎㅎ

 

 

 

 

국물떡볶이에요..

떡, 오뎅, 소시지, 라면으로 푸짐하게 구성된 사이드메뉴로,

위에는 아삭아삭 향긋한 파채가 듬뿍 올려져 나왔어요~

 

 

 

 

꼬돌꼬돌 쫄깃한 라면과 탱글탱글 맛있는 소시지를 함께~

 

 

 

 

쫄깃한 떡, 오뎅, 식감좋은 파채를 매콤달콤 국물과 함께 떠 먹으니 더욱 맛있네요~

치킨의 느끼함을 칼칼함으로 바꾸어 주는 맛있고 든든한 술안주라 만족스러웠어요!

국물떡볶이는 치킨과 함께 먹기 좋은 추천할만한 사이드메뉴인듯^^

 

 

 

 

가마보꼬탕이에요..

따끈따끈한 뚝배기에 꼬치어묵과 각종 어묵이 푸짐하게 나오는 센스 굿!

 

 

 

 

알록달록 다양한 어묵을 함께 맛볼 수 있는 꼬치도 먹는 재미가 쏠쏠했구요..

 

 

 

 

탱글탱글 식감이 좋은 어묵을 다양하게 맛볼 수 있어 마음에 들었지만,

무엇보다도 진한 국물이 시원하고 깔끔하니 추워지는 요즘 날씨에 즐기기 딱 좋은것 같아요ㅎㅎ

가격은 낮추고 차별화된 맛과 품질은 높여 가성비가 만족스러운 짱닭치킨..

오늘은 사가정 맛집 짱닭치킨에서 착한가격에 맛있는 치킨과 다양한 사이드메뉴로 든든한 시간 어떠신가요?^^

 

 

 

 

* 짱닭치킨 사가정본점 *

[주소] 서울시 중랑구 면목동 458-49 (도로명주소 : 서울시 중랑구 면목로48길 19)

[전화번호] 02-432-3003

[찾아가는길] 7호선 사가정역(녹색병원) 1번출구에서 도보 2분거리 사가정시장 근처에 위치.

[영업시간] 15:30 ~ 02:00

[주차가능여부] 불가

[홈페이지] http://www.jjdak.co.kr/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cutygirlfood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