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코엑스에서 개최된 스마트 디바이스 쇼 2017 후기 2탄으로,

엘센 IoT 스마트 온습도계 터치등 미나엘E, 에스에스상사 전자파보호 제품, 메닉스 외장안테나, 스마트베리 에코이어폰 등

사물인터넷디바이스, 모바일 액세서리, 컴퓨터 주변기기, 퍼스널오디오, 스마트센서와 같은 스마트디바이스를 살펴볼께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스마트 디바이스 쇼 2017 전시회를 살펴볼까요?^^

 

 

 

 

코엑스 B홀에서 개최된 스마트 디바이스 쇼 2017..

 

 

 

 

입장권을 구매 가능한 매표소에요..

 

 

 

 

입장료는 5천원이고, 사전등록시 무료로 입장이 가능하답니다!

 

 

 

 

스마트 디바이스 쇼 2017 후기 1탄( http://boyundesign.tistory.com/2544 )에 이어 2탄을 소개해 드릴께요~

 

 

 

 

참신하고 실용적인 스마트 디바이스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넓은 전시회장 내부..

 

 

 

 

사물인터넷 디바이스, 스마트카 디바이스, 스마트 모빌리티, 웨어러블 디바이스, 인공지능 디바이스, VR 디바이스,

스마트 헬스케어 디바이스, 드론, 스마트센서, 퍼스널오디오, 3D프린팅, 컴퓨터 주변기기, 모바일 액세서리 등

다양하고 신기한 제품을 한자리에서 살펴볼 수 있어 알차고 즐거운 시간이었어요~

 

 

 

 

(주)엘센 ( http://www.elssen.com/ ) 이에요..

IoT등과 IoT센서를 결합한 융합센서디바이스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곳이에요~

온습도 확인, 조명, 블루투스, 타이머, 알림, 모니터링, 충전식의 안전한 웰빙 라이프의 시작 미나엘이 대표적인데요..

앞으로 보일러, 에어컨 등 다른 디바이스와 연동을 통해 온도를 측정해 켜고 끌 수 있는 제품도 개발할 예정이라고 해요!

 

 

 

 

기술적으로 아기와 엄마 수유등에 포커스를 맞추어 불빛도 너무 밝지 않고 휴대폰으로 불빛이 조절 가능하며,

온습도 측정, 모니터링을 통해 변화추이를 확인하다가

원하는 온도를 벗어나면 타이머로 알리고 불이 자동 꺼진다니 정말 신기한 제품이네요~

3가지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었는데 모두 예쁘더라구요ㅎㅎ

옥션, 11번가 등 인터넷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하네요ㅋㅋ

 

 

 

 

IoT 스마트 온습도계 터치등 미나엘E에요..

박스 케이스 속을 살펴보면 파우치에 예쁘게 포장되어 있어 기분이 좋았어요!

 

 

 

 

미나엘E본체, 사용설명서, USB케이블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USB를 이용하여 미나엘 본체에 전원을 공급해주고, 본체의 전원을 켜 주었어요..

 

 

 

 

87mm x 87mm x 79mm 로 아담한 크기의 125g 제품으로,

2시간 충전하여 조명 미사용시 약 5일, 조명 최대밝기시 약 12시간까지 오랫동안 사용이 가능해 좋더라구요~

 

 

 

 

조명 단계별 터치를 통해 3단계로 단계별 밝기를 조절 가능해요..

램프의 윗면을 가볍게 터치하면 램프가 켜지고, 램프가 켜진 상태에서 가볍게 터치하면 램프의 밝기가 점점 밝아지고,

밝기가 가장 밝은 상태에서 한번 더 터치하면 램프가 꺼지는 방식으로 작동법이 쉽고 간편하네요ㅋㅋ

 

 

 

 

블루투스 연동을 위해 미나엘E와 휴대폰을 가까이 두고, 미나엘E 전원을 켜고 미나엘E 앱을 실행 후,

블루투스 목록에서 해당 기기 이름을 선택하고 잠시 기다리면 블루투스 연결이 된답니다ㅎㅎ

 

 

 

 

앱 실행 후 화면의 Good/Bad를 터치하면 시간 온/습/조도 값을 확인할 수 있으며 새로 고침이 가능해요~

본체에서는 조명등 밝기를 3단계로 조절 가능했지만, 앱에서는 7단계로 조명등 밝기를 조절할 수 있더라구요!

또한 우측상단 아이콘을 통해 블루투스 접속과 알림상태를 확인할 수 있답니다ㅎㅎ

 

 

 

 

온/습도 이상이 있을 때나 주기적인 알림으로 설정 및 소리나 진동으로 설정 가능하며,

사용자 스스로 온/습도 적정 범위 설정 및 타이머 설정을 통해 꺼짐 예약도 가능해 편리하네요~

 

 

 

 

마지막으로, 그래프 및 표로 온/습/조도 값을 일/주/월별로 확인할 수 있고,

원하는 날짜의 온/습/조도 데이터를 불러올 수 있어 모니터링이 가능하다는 사실!

스마트 온습도계가 되는 IoT 터치등 덕분에 편리하고 쾌적한 환경을 유지할 수 있어 마음에 쏙 들었어요^^

 

 

 

 

에스에스상사에요..

 

 

 

 

고차원의 파동에너지가 포함되어 있어 헝클어진 파동을 조정하고 신체 리듬과 컨디션을 되돌려주는 신기한 제품들~

 

 

 

 

스마트폰과 태블릿 PC 전용 롤크리너, 정전기브러쉬, 스마트제로 제조자장발생기판 제품도 살펴볼 수 있었어요..

 

 

 

 

토르마링고 힘이나는사과, 크리스탈씨리즈, 쥬얼리씨리즈, 행운을부르는사과, 나고미씨리즈,

스마트제로 제로자장발생기판(전자파보호), 제로자장발생 코스타, 제로자장발생 마우스패드까지

전자파 위험으로부터 지켜주는 제품들이에요~

 

 

 

 

토르마링고 힘이나는사과 레드애플, 옐로우애플, 블루애플, 핑크애플이에요..

 

 

 

 

친절하고 온화한 기분으로 외출을 준비하는 현관에 놓아두기 좋은 핑크~

 

 

 

 

집중력을 향상시켜주어 집중이 필요한 공부방, 서재에 놓아두기 좋은 블루~

 

 

 

 

밝고 깨끗한 거실에 놓아두기 좋은 옐로우~

 

 

 

 

토르마링고 크리스탈씨리즈에요..

퍼플 색상은 좋은 인상을 주기에 화장실에 놓아두면 좋은 것 같아요~

 

 

 

 

스마트제로 제로자장발생기판(전자파보호)이에요..

그린, 퍼플, 골드, 실버 색상의 4매용 제품이에요~

 

 

 

 

스마트제로 제로자장발생기판 그린 색상을 TV 뒷면에 부착해보았어요..

전자파 수신안테나와 역위상 코일로 이루어진 제로자장 발생기판 덕분에

비치기 어려웠던 채널이 잘 비치고, 화상이 깔끔하고 깨끗해져 신기하더라구요ㅎㅎ

 

 

 

 

스마트제로 제로자장발생기판 골드 색상을 휴대폰 뒷면에 부착한 모습이에요..

통화중에 초조감이 줄어들고 노이즈가 들어가기 어려우며 장시간 통화에도 피곤하지 않는 느낌이었어요!

 

 

 

 

음료와 식재료 등을 3분 정도 올려 놓았다 먹으면 맛이 부드러워지는 제로자장발생 코스터와

제로자장발생 마우스패드에요..

 

 

 

 

제로자장발생 마우스패드를 직접 사용해 보았어요~

컴퓨터 작업 등 데스크탑 주변의 헝클어진 파동을 제로자장발생 마우스패드가 조정해준다고 하니 신기하네요!

공기중의 전파, 전자파를 수신하고 치유에너지 제로자기장을 만들어내

편안하면서 집중력을 높여주고 쉽게 피로하지 않은 느낌이 들더라구요~ 컴퓨터 작업이 많은 분들에게 딱인듯^^

 

 

 

 

(주)메닉스에요..

우리나라의 유일한 외장안테나 업체로 특허도 받았다고 하네요~

최신폰은 방수 때문에 안테나를 없애고 이어폰을 꽂아 사용하기 때문에 수신감도 안 좋고 난청도 문제이고,

40~50대는 이어폰 사용을 불편해하고 고생을 하고 있어 이런 제품을 개발하게 되었다고 해요..

그래서 국내 뿐 아니라 앞으로 해외 수출까지 생각하고 있다고 하더라구요ㅎㅎ

 

 

 

 

스마트폰 DMB 외장안테나, 터치펜 제품을 살펴볼 수 있었어요~

 

 

 

 

스마트폰의 이어잭에 안테나를 꽂아 DMB방송을 볼 수 있는 외장형 안테나에요..

 

 

 

 

Cap을 분리하고 안테나를 최대한 길게 뽑아 이어잭에 꽂고 DMB 앱을 선택하여 실행하고,

TV화면과 채널목록이 보이면 원하는 채널을 선택하여 TV시청이 가능해요~

 

 

 

 

이어폰에 비해 TV 수신감도가 3배 이상 우수하다고 하더니

사람이 움직여도 TV화면 끊김현상이 거의 없고, 이어폰 없이 TV소리를 직접 청취할 수 있어 좋더라구요~

이제 더이상 장시간 이어폰 사용에 따른 난청문제는 걱정하지 않아도 될 것 같아요ㅎㅎ

 

 

 

 

스마트베리 ( http://storefarm.naver.com/smartberry ) 에요..

IT 액세서리, 주변기기 제조업체로, 모든 제품에 환경, 역사 콜라보레이션을 많이 한다고 해요..

그래서 의미를 되새기며 사용해 볼 수 있고 수익금은 기부가 되니 참 착한 제품인것 같아요~

앞으로도 적극적으로 사회에 이바지하는 기업이 되겠다니 아주 바람직한듯^^

 

 

 

 

10~40대까지 폭넓은 연령층이 찾는 다양한 제품들을 살펴볼 수 있었는데요..

온라인 스토어팜 뿐만 아니라, 핫트랙스, 영풍문고, 이마트, 하이마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하네요~

 

 

 

 

USB C타입의 고속충전케이블과 멸종위기의 동물을 지키는 뉴 에코 이어폰이에요..

이어폰 케이스를 살펴보면 환경보호를 위한멸종위기동물 일러스트가 이어폰과 나무 패키지에 그려져 있으며,

재활용이 가능한 수제 나무 패키지와 같은 친환경 재료를 사용해

폐기물을 줄이며 수익금의 일부로 환경 보호 단체를 후원한다고 하네요ㅎㅎ

 

 

 

 

Rapid Lightning Cable은 스마트베리의 MFi 애플 인증 케이블과 동일한 제조 환경과 품질로 제작한 고품질 충전케이블로,

인증 케이블보다 더 빠른 고속 충전 지원과 안전한 데이트 전송이 가능하며

고급 메탈 소재를 사용하여 디자인과 내구성이 향상되었다고 해요~

 

 

 

 

최신형 디바이스에서 허용하는 최고속도로 충전이 가능하며,

디바이스와 완벽 호환되어 안전하게 데이터를 전송할 수 있었어요!

또한 블랙 컬러의 고급스럽고 세련된 메탈릭 디자인이 최신 스마트폰 디바이스와 완벽하게 매칭되는듯^^

 

 

 

 

에코 이어폰은 함께 공존해야 할 멸종위기동물 보호를 위한 취지로 제작하였다고 해요..

친환경 재료를 사용하여 폐기물을 줄이고 판매 수익금의 일부로 환경 보호 단체를 후원한다니 굿^^

 

 

 

 

멸종위기동물 중 렛서 팬더 일러스트가 그려져 있는데 참 예쁘죠?

멋진 스타일과 편안한 착용감! 그리고 엉킴이 없는 플랫 케이블까지 딱 제가 원하는 제품이었는데요..

원버튼 리모컨 컨트롤러는 애플, 안드로이드 기기와 넓게 호환되어 간편하고 정확하게 음악감상과 통화를 즐길 수 있고,

단선 방지와 호환성이 뛰어난 L자형 플러그는 주머니 안에서 기계와 완벽하게 결합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고품질의 드라이버를 장착한 최신 음향 기술의 이어폰으로 풍부한 사운드와 멋진 음악을 감상할 수 있었어요!

 

 

 

 

(주)디앤와이인터내셔널이에요..

KBS 개그콘서트를 모티브로, KBS 라이센서를 구매해 개콘프렌즈 제품을 만드는 업체라고 해요~

스마트 액세서리, 문구, 인형, 충전케이블, 보조배터리, 방수팩 등 제품도 다양하고,

기존 액세서리에 추가적으로 ID상품 개발을 준비중이라고 하니 더욱 기대되는군요ㅎㅎ

 

 

 

 

10~30대 여성들이 선호하는 가정용 고속충전기, 보조배터리, 고속충전케이블 등

개콘프렌즈 제품들을 살펴볼 수 있었어요~

 

 

 

 

개콘프렌즈 TYPE-C 고속 충전 케이블이에요..

 

 

 

 

개콘프렌즈 TYPE-C 고속 충전 케이블로 휴대폰과 보조배터리를 연결한 모습이에요..

 

 

 

 

스마트폰 하단에 고속 충전 중 이라고 표시된 부분 보이시나요?

빠른 속도로 고속 충전이 가능해 편리하고 좋더라구요~

 

 

 

 

뒷면까지도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운 고속충전케이블 마음에 드네요^^

 

 

 

 

주식회사 레드빈 ( https://redbean.life/ ) 이에요..

일상생활 속에서 불편함에 관심을 가지고 개선하기 위해 불필요한 유통구조를 줄이고, 공장과 업체 소싱 회사에요~

 

 

 

 

레드빈 자석케이블 마그네틱 듀오와 무소음 충전식 무선마우스를 살펴볼 수 있었어요~

20대 여성부터 30대 초반 남성까지 선호하는 제품이라고 하네요!

카카오 메이커스, 신세계면세점, 홈플러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해요ㅎㅎ

 

 

 

 

레드빈 자석케이블 마그네틱 듀오 미드나잇 블루 색상이에요..

5핀/8핀/C타입 전 기종 스마트기기 호환이 가능하며,

꼬임방지 안티-와인딩 나일론 케이블로 긴 내구성은 물론, 1.2m의 넉넉한 길이로 충전 중 자유로운 사용이 가능했어요!

 

 

 

 

강력한 자력을 이용한 간편한 탈부착형 충전방식이 인상적인 제품이에요..

 

 

 

 

스마트 기기에 삽입된 자석 커넥터 근처에 케이블을 가져가기만 하면 알아서 바로 충전이 시작된답니다!

강력한 자석을 이용한 자동유도연결 방식으로 더욱 쉽고 빠른 충전은 물론,

운전중에도 안전하게 한 손 충전이 가능하더라구요!

LED램프 기능으로 야간에도 손쉬운 사용이 가능해 좋은 것 같아요ㅎㅎ

 

 

 

 

(주)삼일렉트로닉스 ( http://www.idea3.co.kr/ ) 에요..

세상에 없는 아이디어 제품으로, 앱을 통해 가습기, 노래, 조명을 조절하는 스마트뮤직램프가습기,

배터리가 내장되어 충전만 시키면 어디서나 사용 가능한 생수병에 꽂아 사용하는 가습기,

5가지 기능의 스마트폰볼펜이 대표적인 제품으로 취급하는 업체라고 해요~

앞으로 현존하는 제품의 라인업을 늘리고 평창 올림픽에도 레이저포인터 등을 납품 예정이라고 하니 기대되네요!

 

 

 

 

스마트 뮤직램프 가습기와 포터블무선가습기, 만능스마트펜 등을 살펴볼 수 있었어요..

 

 

 

 

세계최초 5 in 1 만능스마트펜이에요..

보조배터리, OTG 메모리, USB 메모리, 볼펜, 터치펜까지 가능한 디자인특허출원을 받은 제품이라고 하네요!

 

 

 

 

볼펜, 터치펜, OTG Memory, USB 충전버튼, LED표시등, USB 2.0 Memory까지 5가지 기능의 만능스마트펜이에요~

볼펜심 2개가 함께 제공되는 센스 굿^^

 

 

 

 

USB 충전 기능으로 노트북, 컴퓨터 충전기 등으로 충전이 가능해 편리하네요..

 

 

 

 

볼펜으로도 사용 가능하며..

 

 

 

 

스마트폰 노트에 터치펜으로 사용할 수 있고, 터치가 부드러우면서 끊어지지 않더라구요~

뿐만 아니라 모든 터치스크린에 사용하며 마음대로 스케치가 가능하답니다!

휴대폰, PC 모두 사용가능한 OTG USB 메모리 탑재로 빠르고 쉽게 저장하고 이동까지 가능하며

휴대폰의 데이타를 바로 PC로 이동할 수 있어 실용적인 제품 같아요^^

 

 

 

 

(주)코마트레이드 Mobile 4U ( http://www.m4u.kr/ ) 에요..

코마트레이드는 샤오미와 나인봇 제품을 유통, 판매하는 공식 총판업체이고,

M4U는 자체 브랜드로 보조배터리를 제작해 판매하는 업체라고 해요~

디자인적 요소도 예쁘지만, 고속충전, 양방향 USB포트 등 편리한 기능까지 갖춘 보조배터리라 시선을 사로잡았어요!

앞으로 자체개발 상품을 다양화하고 오프라인 매장도 확장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캐리어, 우유병을 형상화한 보조배터리 등 아기자기하고 예쁜 모양의 보조배터리를 살펴볼 수 있었어요!

엠포유 쇼핑몰 뿐 아니라, 성남종합버스터미널 야탑점, 현대시티아울렛 동대문점, 갤러리아백화점 타임월드점,

현대백화점 디큐브시티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하네요~

 

 

 

 

캐리어 보조배터리 10000mAh 실버 색상이에요..

정품 LG셀을 사용하여 안정성을 높이고, 고속충전을 지원하여 일반 보조배터리보다 3배 더 빠르게 충전이 가능하며

듀얼포트 디자인으로 한번에 두개의 디바이스까지 충전이 가능해 매력적인 것 같아요~

또한 기술특허 받은 양방향 포트는 USB단자를 어느방향으로 끼워도 충전이 가능해 편리하더라구요ㅋㅋ

최대 92% 최적화된 충전효율을 자랑하는 캐리어 보조배터리 굿^^

 

 

 

 

여행필수품 캐리어 축소판 정말 앙증맞고 귀엽죠?ㅎㅎ

크기는 113mm * 68mm * 23mm 이고, 196g으로 무게도 가벼워 휴대하기가 좋더라구요~

 

 

 

 

보조배터리와 연결 가능한 USB선을 사용하면 본 제품을 충전할 수 있어요~

급속충전기를 연결하여 충전시 보조배터리는 9V 1.7A로 급속충전하게 되고,

일반충전기를 연결하여 충전시 보조배터리는 최대 5V 2A로 충전하게 된다고 하네요!

 

 

 

 

스마트폰을 연결하여 충전하는 모습이에요..

LED표시등을 통해 남은 전량 상태를 쉽게 확인 가능하답니다!

 

 

 

 

(주)더메이크 ( http://www.themake.co.kr/ ) 에요..

디자인부터 제품개발, 제조까지 진행해 스마트폰 폴더를 만드는 업체로,

동그란 디자인의 자유로움이 인상적이고, 차를 소유한 젊은층 사이에서 특히 인기라고 하네요..

 

 

 

 

차량용 거치대, 스마트폰 홀더, 시청각 거치대로 사용 가능한 스마트폰 멀티홀더 에그윙을 살펴볼 수 있었어요~

다른제품도 디자이너와 협업중에 있으며 해외진출까지 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에그윙은 차량용 송풍구 그립간 간격이 보통 7~10mm인 대부분의 차량용 송풍구에 거치가 가능해요~

별도의 서포터 없이 차량에 간편하게 탈부착이 가능해 차량용 거치대로 참 좋은듯^^

 

 

 

 

홀더스마트 멀티폰 홀더 에그윙 블랙 색상이에요..

 

 

 

 

에그윙을 스마트폰 뒷면에 부착한 모습이에요..

접었다 폈다 할 수 있는 한 쌍의 링으로 구성하여

사용하지 않는 평소에는 링을 접어 스마트폰에 밀착시킴으로써 깔끔한 외관을 유지할 수 있어 좋더라구요~

 

 

 

 

안전홀더로 손가락에 끼워서 스마트폰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어 만족스러웠어요^^

 

 

 

 

에그윙의 유려한 곡선은 일정한 각도로 스마트폰을 거치할 수 있도록 디자인되어서

영화감상, DMB시청 및 음악감상을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라 실용적인 것 같아요~ㅎㅎ

 

 

 

 

쓰리넥스 ( http://www.3smk.net/ ) 에요..

국내 최고 수준의 초정밀 마이크로 및 나노 패턴 금형, 복합 금형 기술의 첨단 기업으로,

마이크로, 나노금형, 홀로그램 패턴, 마이크로 옵틱 패턴을 한국조폐공사와 공동으로 개발하고 있다고 하네요..

 

 

 

 

입체 디자인이 돋보이는 홀로그램 스마트폰 케이스를 살펴볼 수 있었어요..

 

 

 

 

케이스 뿐 아니라, 화장품, 네일아트, 의류까지 다양한 곳에 홀로그램이 적용이 된다고 하네요!

내년에는 삼성 노트북 로고에도 등장할 예정이라니 더욱 기대되는군요ㅎㅎ

 

 

 

 

갤럭시노트5 전용 홀로그램 스마트폰 케이스에요..

 

 

 

 

별이 입체적으로 움직일때마다 반짝반짝 신기하고 예쁘네요~

 

 

 

 

주식회사 에스티티에스 ( http://www.stts.co.kr/ ) 에요..

승화전사 업체로 하드케이스, 메탈라이즈케이스 등 젤리소재 케이스로 부드럽고 감촉이 좋은 코팅이 인상적이고,

소재부터 기기, 완제품까지 소비자에게 판매하는 업체에요~

20~30대를 겨냥한 제품이 많고 신세계몰, 이마트몰, 바보사랑 등 케이스전문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하네요!

 

 

 

 

작업에 소요되는 작업시간이 약 3분 미만으로 작업시간이 짧고 간단하면서 단순한 공정으로 누구나 손쉽게 사용가능하고,

상당히 높은 수준의 퀄리티를 표현해 낼 수 있는 승화전사기를 살펴볼 수 있었어요~

 

 

 

 

전사잉크로 프린트된 베이스필름을 피전사물 위에 놓고 열을 가하여 잉크를 전이시키는 승화전사 기술을 이용한

승화전사용 케이스가 다양하게 진열된 모습..

 

 

 

 

갤럭시 그랜드맥스 전용 스마트폰 케이스에요..

스마트폰 고유의 디자인을 살려주면서 안전하게 보호하며 모든 기능을 자유롭게 쓸 수 있는 케이스에요!

 

 

 

 

스마트폰 전용 보호케이스로 고급소재를 사용하여 쉽게 파손되지 않고,

스크래치에 강한 특수 처리로 내구성과 색감이 뛰어날 뿐 아니라, 앙증맞고 귀여운 어린왕자 디자인까지 굿^^

 

 

 

 

토끼, 병아리, 꽃, 버섯 등 아기자기한 디자인으로 알록달록 화사하고 예쁜 스마트폰 보호케이스~

칼라의 품질이 아주 높고 선명해 만족스러웠어요ㅎㅎ

 

 

 

 

옆모습까지도 산뜻하고 촉감도 참 부드러우면서 이어폰, usb 케이블 등을 꽂기도 편리해 마음에 쏙 들었어요!

 

 

 

 

눈브이알플러스 ( http://noonvr.com/ ) 에요..

NOON VR은 VR 헤드셋과 전용 앱, 콘텐츠 플랫폼을 바탕으로 VR영역의 사업 분야를 확장하고 있는

가상, 증강 현실 전문기업 에프엑스기어의 VR 헤드셋 브랜드라고 해요..

30~40대가 즐겨 사용하며 온라인 쇼핑몰과 교보문고, 백화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하네요ㅎㅎ

 

 

 

 

헤드셋에 스마트폰을 장착해 편리하게 VR콘텐츠를 감상할 수 있는 NOON VR 헤드셋..

어플을 이용해 360도 영상을 감상할 수 있으며 소비자만족도 1위 제품이라고 해요!

순수 국내 기술로 개발되어 미국, 중국, 일본까지 판매하고 있다니 정말 대단한듯ㅎㅎ

앞으로 더욱 많은 컨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앱을 증가할 예정이라니 기대되네요~

 

 

 

 

블랙 색상의 NOON VR 헤드셋이에요..

 

 

 

 

헤드셋과 헤드밴드, 렌즈 닦는 천, 사용설명서로 구성된 NOON VR 헤드셋~

 

 

 

 

쉽고 간단한 NOON VR 앱!

기기 앞면을 한번 탭하면 스크린의 중심이 재조정되고, 두번 탭하면 설정 메뉴가 나타나는데요..

머리를 움직여 메뉴를 탐색하고, 항목을 2초간 응시하면 선택이 된답니다ㅎㅎ

 

 

 

 

요렇게 열어서 스마트폰을 넣고 NOON VR 앱과 함께 사용하는 방식이에요~

 

 

 

 

4.7인치 이상 5.7인치 이하의 대부분 스마트폰과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라 좋더라구요~

 

 

 

 

NOON VR 앱과 함께 이용하면 최적의 가상현실을 체험할 수 있답니다^^

 

 

 

 

정확한 시력과 일치하도록 다이얼을 조정하여 사용 가능한데요..

큰 사이즈의 프리미엄 렌즈로 눈의 피로가 없는 넓은 시야각을 제공해 만족스러웠어요^^

NOON VR 헤드셋에 적용된 청색광 차단 렌즈는 미세한 자외선과 청색광 등

유해광선을 차단하는 기능이 더해져 사용자의 시력보호에 도움을 주기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 좋았어요!

스마트폰을 이용해 가상현실을 체험할 수 있어 무척 신나고 재미있더라구요~

게다가 편안한 착용감과 편의성까지 굿!!

 

 

 

 

우수서포터즈로 선정되어 우수서포터즈팩을 받았는데요..

첫번째로, 올아이피정보통신의 립모션 VR2 세트에요..

영화에서 보던 장면처럼 헤드셋을 착용한 상태에서 모든 것을 가능하게 하는 직관적 UX기술로

넓어지고 커진 렌즈를 통해 영상, 콘텐츠 속 장소로 이동한 듯 새로운 세상을 눈앞에서 선명하게 체험할 수 있다니

동영상 시청, 가상현실 여행, 가상현실 게임까지 실감나는 가상현실을 경험해봐야겠어요ㅎㅎ

 

 

 

 

두번째로, 샤오미 90분 여행용 캐리어 20인치 블랙 색상이에요..

3단식 조절이 가능한 인체공학적 조절 장치로 키에 따라 간편하게 높이 조절이 가능하고,

알루미늄 재질을 사용하여 표면은 아노다이징 공예처리를 거쳐 블랙 금속 광택을 내고,

내마모성을 가지고 있어 코팅이 잘 떨어지지 않으며, 캐리어 내부에 고정된 높이 조절장치가 두껍고

흔들림없는 폭을 50% 감소시켜 수명을 크게 향상시켰다니 만족스럽네요ㅎㅎ

또한 고탄성 음소거 타이어로 교통, 항공기 탑승시에도 시끄럽지 않고 조용하게 이동할 수 있을 것 같네요ㅋㅋ

 

 

 

 

TSA 잠금장치에 000으로 패스워드 지정후 코드조절 스위치를 펜이나 공구로 누르고,

패스워드 휠을 돌려서 원하는 패스워드를 설정한다음 오픈 버튼을 누르면 비밀번호를 변경해 사용할 수 있어요~

또한 벌집형 표면 디자인으로 스크래치 방지 기능이 있어 오래 사용해도 새 것 처럼 사용할 수 있을듯^^

 

 

 

 

내부에는 양쪽의 U자형 지퍼로 좌우 공간을 분리하여 더욱 실용성 있는 수납이 가능하겠어요~

충격에 약한 전자기기를 중간에 넣으면 양측의 의류가 충격으로부터 전자기기를 보호하고,

한쪽에 2개의 포켓이 있어 여행 중 자주 사용하는 물건을 수납하면 여행중 간편하게 사용 가능해 유용할 것 같네요!!

 

 

 

 

지금까지 스마트 디바이스 쇼 2017 공식 서포터즈 귀여운걸의 생생후기 2탄이었습니다!

생생후기 1탄이 궁금하신 분들은 http://boyundesign.tistory.com/2544 를 통해 살펴보시구요..

아쉽게도 이번에 참가하여 살펴보지 못하신 분들은 내년에 꼭 참가하여 살펴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 스마트 디바이스 쇼 2017 *

[행사장소] 서울시 강남구 영동대로 513 코엑스 1층 B홀 (지번주소 : 서울시 강남구 삼성동 159)

[행사기간] 2017년 8월 10일(목) ~ 8월 12일(토) 10:00 ~ 18:00 (입장마감 17:30)

[행사규모] 383부스, 7,290㎡

[입장료] 1인 5,000원 (온라인 사전등록시 무료)

[주최] 스마트 디바이스 쇼 조직위원회

[주관] (주)신한전람

[후원] KIDIA (사)스마트디바이스산업협회

[전화번호] 02-569-3700~1

[공식홈페이지] http://www.kitas.kr/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cutygirlfood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강남구 삼성동 159 | 코엑스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코엑스에서 어제부터 내일까지 개최되는 KITAS 2017 키타스의 생생한 전시현장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KITAS 2017 키타스에는 상뗄팔찌, 스마트체지방측정기, 루메나, 오블리크제로, CidT 등

PC, 스마트폰, 태블릿 등 다양한 IT기기와 연동해 사용할 수 있는 신기한 액세서리, 주변기기 제품이 가득했는데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KITAS 2017 키타스 상뗄팔찌, 스마트체지방측정기, 루메나, 오블리크제로, CidT 등을 살펴볼까요?

 

 

 

 

삼성역과 봉은사역 사이에 위치한 코엑스 동문이에요..

 

 

 

 

동문으로 입장하면 우측 북쪽 1층이 전시홀B가 있음이 안내되어 있답니다!

 

 

 

 

사전등록을 하지 않고 초대장을 소지한 분들을 위한 등록카드 작성대에요..

 

 

 

 

일반관람객과 VIP관람객의 출입증 발급코너에요..

 

 

 

 

제7회 스마트 디바이스 쇼 2017 (약칭 KITAS 2017) 전시장 입구..

 

 

 

 

커다란 규모의 전시장 내부 모습..

 

 

 

 

신기하고 유용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어 많은 사람들로 인산인해를 이루었어요!

 

 

 

 

가장 주목해서 볼만한 키스타탑텐 제품도 살펴볼 수 있었어요~

 

 

 

 

알케이코퍼레이션 ( http://storefarm.naver.com/santelm ) 이에요..

상뗄은 2016년 설립되어 웨어러블을 비롯한 스마트 기기를 아름답게 변화시키는 것을 목표로 하는 브랜드로,

스페인 남쪽 마요르카섬에 있는 아주 작고 아름다운 마을의 이름에서 따온 브랜드라고 하네요~

저녁무렵 바다에 비치는 석양과 파도에 비치는 빛의 반짝임이 손목 위에서도 아름답게 비치도록 하겠다는 의미라고 해요!

 

 

 

 

안정된 스마트 기능에 갖고 싶은 아름다움을 담은 세상에서 가장 세련된 웨어러블 상뗄팔찌..

고무밴드 대신 예쁜 주얼리 형태로 여심을 사로잡는 디자인이 돋보이는데,

로즈골드와 화이트골드 모두 고급스럽고 예쁘네요~

또한 힌지가 양쪽에 있어 착용감도 좋아 1석2조인듯!

 

 

 

 

언니는 살아있다 드라마에 나왔던 바로 그 장서희씨 팔찌라 더욱 반가웠어요^^

20~30대 여성이 주 타켓층이며 명절이나 어버이날 어머니 선물로 추천할만한 제품이라고 해요~

 

 

 

 

샤오미 미밴드2 스트랩 상뗄팔찌에요..

주얼리답게 선물용 하드케이스에 고급 상뗄 로고 쇼핑백까지 포장도 너무 예쁘고,

보증서와 감사메세지카드도 동봉되어 있어 만족스러웠어요!

 

 

 

 

반짝반짝 너무 예쁜 로즈골드 상뗄팔찌..

크기는 폭 18.5mm x 높이 9mm x 길이 160~240mm 인데요..

사이즈조절도구 키가 함께 동봉되어 있어 자신의 손목 사이즈에 꼭 맞게 조절이 가능해요ㅎㅎ

참 장식이 있는 부분부터 양쪽 줄을 번갈아 가며 1마디씩 줄이면서 손목에 맞게 팔찌길이를 줄이면 된답니다!

사이즈 조절 후 양쪽 연결부의 개수가 동일하거나, 참 달린 쪽 연결 부에 1마디 더 많으면 제대로 조정된 것이에요~

 

 

 

 

웨어러블 기기로 유명한 샤오미 미밴드2에요.. 고무밴드 디자인이 너무 평범하고 남성적이라 거슬리는데요..

샤오미 미밴드2를 기반으로 밴드에 주얼리를 더한 상뗄팔찌로 고무밴드를 교체해볼께요..

 

 

 

 

참이 달린 방향이 위로 보이게 한 상뗄 팔찌를 위와 같이 열고 미밴드2를 끼워 넣는데,

미밴드 터치버튼이 아래쪽 방향으로 끼워주고 여닫이를 닫아주면 결합 완료!

 

 

 

 

착용한 모습이에요~ 반짝반짝 화려하면서 고급스런 팔찌가 마음을 사로잡는군요^^

특히 큐빅 대신 자연석을 사용해 자연스런 아름다움을 더해주는듯! 

또한 전화 알람 기능을 진동으로 알려주어 핸드백 속에 넣어둔 휴대폰 전화도 놓지지 않고 받을 수 있어 좋더라구요ㅋㅋ

 

 

 

 

밴드에 표시되는 항목은 Mi밴드2 앱을 통해 설정 가능해요..

 

 

 

 

시계까지 복합적인 기능을 수행하는 웨어러블이 있으니 이제 더 이상 손목시계는 필요없을듯ㅋㅋ

 

 

 

 

작동중인 미밴드 뒷면은 요렇게 녹색불이 들어오네요~

 

 

 

 

배터리 사용량도 바로 살펴볼 수 있어 굿!!

 

 

 

 

상뗄 팔찌에 조립된 미밴드2 터치 버트을 엄지손가락으로 살짝 밀어 분리한다음, 미밴드2를 충전해주시면 되요~

 

 

 

 

달랑달랑 하트 참 장식이 여성스러운 느낌에 품격을 더해주는 매력만점 웨어러블 팔찌 강추하고 싶네요^^

미밴드2가 매력적이기는 했지만 다지안이 마음에 들지 않아 고민하는 여성분들이라면 반할수밖에 없는듯!

스토어팜, 옥션, G마켓에서 구매가 가능하고, 앞으로 실버에디션도 준비중이라니 기대되는군요ㅎㅎ

 

 

 

 

(주)명성 ( http://www.gift.co.kr/ , http://www.smodo.co.kr/ ) 이에요..

보조배터리를 이용해 무선가전제품을 제작하는 업체로,

ISO인증, 이노비즈 인증, 기업부설연구소 운영을 통한 각종 특허 및 디자인인증, 기술력을 확보하고 있다고해요~

 

 

 

 

성능과 디자인을 모두 충족시키는 다양한 보조배터리 제품들을 살펴볼 수 있었어요ㅎㅎ

G마켓, 옥션, 현대홈쇼핑, 롯데홈쇼핑, CJ홈쇼핑, 이마트, 하이마트, 올리브영, 전자랜드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하네요!

 

 

 

 

그 중 가장 눈에 띄었던 무선선풍기! 선 없이 사용할 수 있어 이동성과 편리성을 모두 갖춘 편리한 제품^^

추후에는 고데기, 무선믹서기, 드라이기도 무선제품이 출시될 예정이라고 하니 정말 기대되네요~

 

 

 

 

에스모도 스마트체지방측정기 MS103-2에요..

체중, 체지방, 근육량, 골량, 체수분, 체질량지수, 칼로리까지 측정이 가능하다니 이렇게 특별한 체중계는 처음봐요^^

 

 

 

 

심플하지만 엣지있는 세련된 디자인의 에스모도 스마트체지방측정기! AAA건전지 4개와 설명서가 동봉되어 있었어요~

5mm 고강도 강화유리와 모서리 곡면 디자인으로 안전하게 사용 가능하고 발판패드가 있으며,

공간 활용도를 높이기 위해 슬림하면서도 가볍게 제작된 감각적인 디자인이 돋보였어요~

제품중량은 1.4kg이고 사이즈는 30cm x 25cm x 3cm 이며, 0~180kg까지 측정이 가능하답니다!

 

 

 

 

정확한 측정을 위하여 단단하고 평평한 평지에 체중계를 위치하고,

제품 뒷면의 건전지 삽입구에 AAA 건전지 4개를 넣어주었어요~

 

 

 

 

체중계에 올라가기 전 먼저 한발로 꾹 눌러서 LCD디스플레이가 켜진 후에 올라가면 된답니다..

 

 

 

 

체성분 측정을 위해 맨발로 발판패드 위에 올라서서 측정이 끝날때까지 움직이지 말고,

숫자가 깜빡이면서 하단에 원형 게이지가 차오르는데 스마트폰에 측정이 될때까지 내려오지 말고 기다려주세요~

측정이 끝나면 몸무게, 체질량지수, 체지방, 수분량, 근육량, 뼈무게, 기초대사율

데이터가 측정되어 스마트폰에 전송된답니다ㅎㅎ

 

 

 

 

체중계와 스마트앱의 새로운 만남! 터치 한번으로 몸의 변화를 기록할 수 있어 정말 매력적인 제품인데요..

우선, 앱스토어에서 에스모도 체중계 앱을 검색, 다운로드하여 실행 후, 사용자 설정화면에 정보를 입력하고..

 

 

 

 

사용자 설정 완료 후 화면 우측 상단에 +를 터치하고 사용할 체중계를 선택해주세요..

디바이스의 체성분을 터치하고 블루투스를 켜서 기기를 추가하여 등록하였어요~

 

 

 

 

체중계 원형 전극에 발을 올리고 측정이 될때까지 기다렸다가 인바디 측정이 완료되면 저장버튼을 터치해주세요~

체중뿐만 아니라 체지방, 수분, 근육량, KCAL, 뼈무게 등 5가지 신체지수를 측정하여 건강상태를 실시간으로 확인하고,

체중감량 목표를 설정하고 관리가 가능해 Health History로 달라진 몸의 변화를 언제 어디서나 살펴볼 수 있으며,

체중계 하나로 최대 인원 7명까지 사용자를 등록해 개인별 맞춤 건강 관리가 용이해 마음에 쏙 들었어요^^

 

 

 

 

오블리크제로 ( http://oblique-zero.com/ ) 에요..

기존의 무선충전기에 무드등과 시계를 추가해 잠들기 전 가장 필요한 3가지 기능을 충족시키고,

터치만 하면 무드등이 켜지고 꺼지기 때문에 사용법이 따로 필요없고 직관성을 높여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에요!

 

 

 

 

디지털시계, 무드등, 무선충전기까지 한번에!

내장 배터리가 완충된 후 전원이 분리되면 시계는 12~24시간, 무드등은 2~5시간 가량 사용이 가능하며

충전기능은 중지된다고 해요.. 내장 배터리가 완전 방전되면 시계는 리셋되구요ㅎㅎ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모든 연령층에게 필요한 제품이고

조만간 온라인 스토어팜과 팬시매장, 삼성디지털프라자 등에서 판매예정이라고 하네요~

 

 

 

 

오블리크제로와 요이치 마이크로 5핀 케이블이에요..

 

 

 

 

본체와 충전용케이블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오블리크 제로 본체에서 하단 실리콘 커버를 분리하고,

충전 케이블을 실리콘 커버의 케이블 홀에 통과시킨 후 본체의 AC IN포트에 꽂아준다음,

실리콘 커버를 본체와 결합한 후 충전 케이블을 정리해 사용하면 된답니다!

시간설정은 S버튼을 누른 후 +, -를 눌러 시간을 조절하고, 무드등 스위치는 OFF, 1, 2단계로 조절이 가능해요..

 

 

 

 

상단 중앙의 히든버튼을 눌러 시계 디스플레이를 켜고 끌 수가 있어요~

 

 

 

 

무선충전을 지원하는 폰에 올려 놓으면 충전이 가능해요~

충전이 완료되면 녹색등이 들어오는데요, 휴대폰을 사용할 때에는 유선충전도 가능하니 1석2조인듯!

 

 

 

 

제품의 어느 부분이든 살짝 건드려서 무드등 밝기 1단계, 2단계, OFF를 작동하는 방식이라 쉽고 좋네요~

미세진동을 감지하는 터치센서 방식이기 때문에 작은 충격을 감지하고,

무드등이 켜지고 3시간 후에는 자동 OFF되어 편리한 것 같아요!

앞으로 고속충전 지원 제품도 출시 예정이라고 하니 더욱 기대되는군요ㅋㅋ

평소 잘 사용하지 않는 기능은 과감히 버리고 심플한 디자인과 간편한 사용성에 집중한 제품이라 아주 만족스러웠어요!

 

 

 

 

씨아이디티 CidT ( http://www.cidt.co.kr/ ) 에요..

고속무선충전패드의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해 FTT 무선충전주파수 검출기술이 제품에 내장된 국내 신제품이라

무선충전 패드에서 충전 주파수를 검출하여 스마트폰이 충전 패드 위에서 충전 위치를 스스로 알기 때문에

스마트폰의 발열, 충전효율 상태를 제어하여 무선충전을 더욱 효율적이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어 마음에 드네요~

온라인 오픈마켓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유럽에도 수출중인 제품이라고 해요!

 

 

 

 

탈모방지, 두피세정, 비듬제거, 두피마사지 기능의 스칼프 마사지 헤드,

딥클렌징, 흡수촉진, 피지관리, 탄력증진 기능의 클렌징 브러시 헤드 제품 등 미용기기도 살펴볼 수 있었어요..

IP8 등급 방수에 모터 솔루션 특화된 국내 제품이라 성능은 믿고 사용해도 될듯! 30~40대 여성에게 딱^^

 

 

 

 

전자파적합성 시험평가 제품으로 세계 최초 FTT기능이 내장되어 믿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2배 커진 코일로 충전범위를 대폭 확대한 국내 최초 차량용 싼타페, 토렌토, 카니발, 투싼 전용 고속 무선충전기와

가정용 고속 무선충전기 제품도 살펴볼 수 있었어요~

 

 

 

 

가정용 고속무선충전기 Kabis Wireless Charger KWH-01 미약전계 강도 무선기기에요..

세계최초 무선 충전 주파수 검출 기술인 FTT기능 적용으로 무선 충전 효율이 낮은 영역을 안내함으로서

에너지 낭비를 줄일 수 있는 ECO 기술이며 무선 충전 상태를 안내함으로서 사용자가 좀 더 유익하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OTP(고온 보호기능), OVP(과전압 보호), OCP(과전류 보호), FOD(이물질 감지)까지 굿^^

 

 

 

 

블랙색상으로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디자인이 돋보였어요~

 

 

 

 

공조 장치 하단 수납 부에 위치시킨 후, 직류전원 장치의 USB 삽입구에 꽂은 후 전원을 연결하였어요..

 

 

 

 

휴대폰을 충전 고무 패드 중앙 위치에 놓아 충전이 시작 되면 충전 LED (Blue)가 켜지고,

충전이 완료 되면 충전 LED (Green)이 켜지기 때문에 충전이 다 되었는지 쉽게 파악 가능해 좋더라구요~

 

 

 

 

60% 현장할인 고속무선충전기 구매시 무료로 제공되는 거꾸로우산 이에요!

거꾸로피고 접는 아이디어 반전 우산 너무 신기하네요ㅎㅎ

핑크와 블랙의 조화로 세련된 디자인도 마음에 들고 2중원단으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 보호는 물론,

끝 마감처리가 일반우산보다 튼튼해 강한 비바람에도 쉽게 휘어지거나 부러지지 않고, 세워서 말릴 수 있어 좋더라구요~

 

 

 

 

오난코리아 ( http://www.nnine.com/ ) 에요..

스마트폰 액세서리 업체로 본사에서 디자인부터 기획까지 다 진행해 퀄리티가 높고 셀도 LG 정품을 사용한다고 해요!

또한 랜턴도 LG 이노텍 최고등급 LED를 적용하였으며 선풍기도 안전인증을 받아 판매 1위라고 하네요~

보조배터리로 사업을 시작해 보조배터리 인지도가 높지만 연관제품을 출시하고 있고

일본, 대만에는 재난 및 비상용으로 랜턴을 수출 시작했으며 미국도 수출 예정이며

향후 아웃도어 제품까지 출시예정이라고 하니 정말 기대되는군요~

 

 

 

 

N9-FAN 휴대용 선풍기, 감성적인 디자인과 최고의 품질을 자랑하는 휴대용 보조배터리팩,

3가지 빛 색상 조절 기능에 LG G3 Prime LED, 스마트폰 충전을 지원하는 캠핑용 LED랜턴 루메나를 살펴볼 수 있었어요..

주로 20~30대 사용자들이 선호하며 G마켓, 11번가, 교보핫트랙스, 홈플러스, 자주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해요~

 

 

 

 

프리미엄 선풍기 루메나 N9-FAN 이에요..

휴대용 선풍기와 스탠드 크래들, 스트랩, USB 충전케이블, 사용설명서가 함께 동봉되어 있었어요~

 

 

 

 

최대 풍속 4W, 2500mAh 배터리셀, 스마트 IC 채용, 최고사양 브러시리스 모터, 165g의 휴대용 선풍기~

배터리 효율은 완충 1,000회 이상이며 충전시간은 3시간30분이고,

최대 풍속 3시간 ~ 최저 풍속 10시간까지 오랜시간 사용 가능해 만족스러웠어요!

크기도 105mm x 207mm x 42mm로 휴대하기 딱 좋은 사이즈랍니다^^

 

 

 

 

거치용 스탠드 크래들이 제공되어 데스크 선풍기로도 사용할 수 있어 좋더라구요~

 

 

 

 

사용 전에 N9-FAN 본체를 충전해야겠죠?ㅎㅎ

본체 input에 Micro USB 케이블과 충전 어댑터를 연결하면 LED 충전 표시등이 점등하면서 충전이 시작되는데요..

충전 중 빨간색 LED가 깜빡이며, 완충 시 흰색 LED가 점등된답니다!

또한 제품 사용 중 충전 표시등은 흰색 LED가 점등되며 배터리 잔량이 20% 미만일 경우,

빨간색 LED가 깜빡이기 때문에 배터리가 부족한 상황을 바로 파악할 수 있어요~

 

 

 

 

본체를 충전시킨 후 전원 버튼을 눌러서 FAN 작동을 진행하는데 버튼 1회는 1단계 풍속 작동, 버튼 2회는 2단계 풍속,

버튼 3회는 3단계 최대 풍속, 버튼 4회는 작동이 종료되는 방식이라 작동법도 간편하고 좋더라구요!

가장 아름답고 강력한 성능의 N9-FAN 휴대용 선풍기~

작동법도 쉽고 소음도 없으면서 시원해 여름 필수품 같아요^^

 

 

 

 

아큐랩이에요..

최신 스마트폰에는 기본으로 NFC 근거리무선통신 기능이 탑재되어 있는데 그동안 꺼놓기만 하신분들 주목!!

NFC태그를 만들어서 갖다 대기만 하면 내가 원하는 대로 설정이 바뀌어 편리하게 사용 가능한

NFC태그가 위모 스마트 거치대에 내장되어 있어 한번 설정으로 내가 자주 사용하는 여러가지 기능을

한번에 실행할 수 있는 똑똑하고 기특한 제품같아요ㅎㅎ

 

 

 

 

계란보다 가벼운 40g 초경량 스마트 거치대 위모2를 살펴볼 수 있었어요~

내 휴대폰 속 NFC 기능 알고 계시나요? 자신이 직접 설정하는 NFC 태그로

운전할때, 공부할때, 휴식할때 생활에 편리함을 더할 수 있어 마음에 들더라구요ㅎㅎ

동남아시아, 말레이시아에 언어를 번역해 판매 예정이며, 내년에도 새로운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스마트 거치대 위모에요..

위모본체, 겔패드, 철편, 매뉴얼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세상 어디에도 없는 포근하고 따뜻한 감성의 쿠션형 몸체와 감성이 가득한

푸른색의 부드럽고 폭신폭신한 스마트 거치대 위모~

고무나 플라스틱, 금속이 아닌 다양하고 따뜻한 색상의 천과 구름솜으로 만들어져

보고만 있어도 편안해지는 느낌이에요~ 휴대폰에게도 편안한 쉼이 필요할 것 같아요ㅋㅋ

 

 

 

 

구성품 중의 철편을 양면TAPE 보호스티커 제거 후 스마트폰 케이스 중심부에 부착하고,

구성품 중의 겔패드의 종이보호필름을 제거 후 위모 거치대 바닥면(레자)에 붙여주었어요~

겔패드가 부착된 위모를 차량이나 기타 고정하고자 하는 곳에 겔패드의 투명보호필름을 제거후 부착해주면 된답니다!

 

 

 

 

철편이 부착된 스마트폰을 위모의 자석 부분에 갖다 대기만 해도 착~ 하고 달라붙는 것은 물론 쿠션이 한번 더 받쳐주어

흔들리는 차 안에서도 잦은 충격에도 끄떡없어 미세한 반복충격에 휴대폰이 망가질 염려는 없을듯ㅋㅋ

NFC태그가 내장된 위모에 요렇게 거치해 사용하니 편리하네요ㅎㅎ

매번 바꾸기 귀찮은 스마트론 설정을 위모로 한방에 끝~

 

 

 

 

뒷면 지퍼형으로 교체형 방향제로 향기까지 은은하게~ 향기주머니 센스있는 것 같아요!

스마트폰 거치대가 아니라, 쉽고 빠르고 편하고 안전하게 사용 가능한 스마트 거치대 대박인듯^^

 

 

 

 

군나르코리아 ( http://gunnar.co.kr/ ) 에요..

세계 49개국에서 인기 판매되고 있는 컴퓨터 아이웨어의 세계적인 리더 군나르(GUNNAR)는

10년 역사로 검증받은 미국 제품으로, 디지털 기기로 인해 초래되는 눈의 피로를 감소시키고,

망막에 해로운 자외선과 블루라이트를 효과적으로 차단해주는 기능성 아이웨어를 만나볼 수 있는 업체에요ㅎㅎ

 

 

 

 

세계 최고의 블루라이트차단 시력보호안경 군나르의 탁월한 효과를 눈으로 직접 확인해볼 수 있었어요~

게임을 오래하는 게임매니아 및 프로게이머, 종일 컴퓨터로 일을 처리하는 직장인 및 프리랜서,

코딩작업으로 눈이 혹사당하는 IT 프로그래머, 눈 건조증으로 인해 눈이 아픈 분,

취침전 스마트폰 사용습관으로 수면장애가 있는 분, 태블릿 및 컴퓨터로 인강을 시청하는 학생 및 고시생,

라식 라섹 수술 후 망막의 보호가 필요한 분, 자외선 및 블루라이트에 많이 노출되는 직업을 가진 분에게 꼭 필요한 제품!

온라인 단독 쇼핑몰에서 구매 가능하며, 백화점, 안경점에도 입점 예정이라고 하네요~

 

 

 

 

군나르의 블루라이트 차단 효과도 그래프를 통해 살펴볼 수 있었는데요..

군나르 렌즈는 최대 65% 차단으로 망막까지 관통하는 블루라이트 차단율이 타사 렌즈보다 가장 뛰어난 것 같아요~

 

 

 

 

블루라이트차단 시력보호안경 군나르에요..

안경과 안경을 닦는 전용 천, 그리고 안경케이스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시력을 보호하고 향상시키기 위해 의사가 권장하는 유일한 컴퓨터 렌즈 기술 솔루션을 제공하는 군나르 안경~

컴퓨터 시각증후군 CVS의 완화에 대한 국제 특허를 보유하고 있어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시력 보호 안경들 중

실질적으로 눈에 도움이 되는 독보적인 기술을 구현하고 있다고 해요!

렌즈 디자인은 눈 건조를 예방해주며 디테일의 선명도를 높여 눈의 피로를 덜어주고,

렌즈 소재는 왜곡 없는 광학을 제공하며 가벼우면서도 투명함과 내구성을 오래 유지시키고,

렌즈 색조는 블루라이트와 자외선을 차단하여 눈을 보호하고 시각적 대비를 높여주며,

렌즈 코팅은 반사를 감소시켜주며 시각적 혼란과 스트레스를 없애준다니 놀랍네요^^

 

 

 

 

하드한 나일론 폴리머 소재의 정밀 사출 기술로 제작되어 적당한 광택감과 안정성이 돋보였구요..

멀티 배럴 힌지를 채용해 렌즈 마운팅이 견고하고 안정적인 착용감을 오래 지속시켜 줄 뿐 아니라,

커브형 안경 다리 디자인으로 적당한 힘을 통해 안경을 얼굴에 밀착시켜 주어 편하게 사용할 수 있었어요~

 

 

 

 

와이드 포맷의 렌즈로 고해상도 화면을 시원한 시야로 볼 수 있어 좋았구요..

곡선 디자인의 코받침 부분이 무게 배분을 균일하게 하여 코가 한쪽으로 눌리지 않아 만족스러웠어요!

 

 

 

 

블루라이트차단 시력보호안경 군나르를 착용한 모습이에요..

선글라스를 착용한 것처럼 모던하고 세련된 스타일의 디자인도 굿!!

대부분의 웹서핑 화면은 바탕이 화이트로 되어 있어 상당히 눈이 부시는데요..

군나르는 눈부심을 줄여주고 작은 글씨를 또렷히 볼 수 있게 도와주어

장시간 화면을 보아도 눈이 부시지 않고 편안해 만족스러웠어요^^

 

 

 

 

컴퓨터 모니터와 모바일 기기를 바라볼 때 가장 눈이 편한 초점거리를 맞추는 데 최적화되어 있으므로,

고급스런 안경케이스에 보관하며 컴퓨터와 모바일 기기를 사용할 때 꼭 착용해야겠어요~

 

 

 

 

불가리안로즈 ( http://www.bulgarianrose.co.kr/ ) 에요..

불가리아에서 69년째 오리지널 장미 화장품을 생산하고 있는데

한국에서 독점 계약하여 완제품을 직수입하는 업체라고 해요~

대표제품으로는 보습을 위한 로즈워터와 보습에 피부재생을 더한 로즈오일로 살펴볼 수 있다고 하네요!

귀한 원료인 장미로 핸드메이드 한 제품이라 바디, 향수, 샴푸, 샤워젤, 비누 등 기초제품을 취급한다고 하는군요ㅎㅎ

 

 

 

 

30~40대를 위한 불가리아에서 온 천연 장미화장품들을 살펴볼 수 있었는데요..

촉촉한 피부를 위한 전세계 마니아들이 선택한 바로 그 제품을 직접 테스트도 해 볼 수 있었어요~

피부발란스, 피부톤개선, 피부결개선, 피부수분력까지 보습감이 가득해 매끈한 피부로 탄생할 수 있을듯^^

온라인 전문몰, 오픈마켓, 편집샵, 그리고 성남에 있는 본사 쇼룸, 신림동 메즈엔비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하네요!

 

 

 

 

불가리안로즈 핸드크림 로즈와 내츄럴 로즈워터 100ml, 볼펜이에요..

 

 

 

 

불가리안로즈 내츄럴 로즈워터 100ml에요..

모든 피부용 토너 장미수로, 세안 후 얼굴 전체에 스프레이 또는 화장솜으로 발라 흡수시켜주면 된답니다!

 

 

 

 

우측에 보습의 여왕으로 불리는 내츄럴 로즈워터를 발라보았어요..

피부의 톤 개선 및 수분보충에 도움을 준다고 하더니 촉촉하니 건조한 제 피부에 안성맞춤이었어요!

6개월 뒤 눈에 띄는 촉촉함과 부드러운 피부결을 경험할 수 있다니 꾸준히 사용해봐야겠군요ㅎㅎ

 

 

 

 

불가리안로즈 핸드크림 로즈 50ml에요..

슬림하고 예쁜 용기 디자인으로 휴대하기 편리하고 한손에 쏘~옥~ 들어오는 크기라 좋더라구요ㅋㅋ

 

 

 

 

비타민 A와 비타민 E함유로 촉촉한 손을 유지시켜줄 뿐 아니라,

로즈오일로 은은한 자연향을 선사하는 핸드크림~

 

 

 

 

핸드크림 로즈는 이와 같이 묽은 제형이에요..

 

 

 

 

우측에 핸드크림 로즈를 발라보았어요.. 촉촉함이 느껴지시나요?

바르고 나면 다음 손 씻을때까지 촉촉하고 산뜻하게 건조한 손을 집중보호할 수 있어 만족스러웠어요ㅎㅎ

화장품의 특성상 실물을 직접 접해보고 향기도 맡아보아야 하기 때문에 오프라인 홍보에 주력하고 있으며,

이번 전시회에 참가해보니 소비자의 반응도 뛰어나다고 하더라구요^^

 

 

 

 

아이뮤즈는 가성비 태블릿 노트북 판매 업체로 블루투스스피커, 보조배터리 등을 판매하며

10~20대가 사용할 태블릿 6만원대부터 30~40대까지 폭넓게 사용 가능한 노트북 20만원대까지

30만원 미만의 저렴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었어요..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안드로이드 태블릿, 리니지M 완벽호환 듀얼OS 베스트태블릿,

초경량 초슬림의 스타일리시한 노트북이 시선을 사로잡았어요!

하지만, 스토어팜, 11번가, 옥션, G마켓 등에서 만나볼 수 있지만 아직 오프라인에서는 만나볼 수 없어 아쉬운것 같아요~

 

 

 

 

펀디안(주)는 스마트 주변기기 제조업체로 충전속도가 느린 케이블을 빠르게 사용성을 개선하고,

여행용, 탁상용으로 적합한 몬스터Q 멀티 고속충전기 등을 만나볼 수 있는 업체였어요!

직접 사용해보지 않아서 파악은 어렵지만 얼마나 빠른 속도로 충전이 되는지 궁금하네요~

 

 

 

 

팝소켓 모델의 등장으로 인기가 굉장했던 사진 촬영현장ㅋㅋ

 

 

 

 

스마트 모빌리티 체험관도 마련되어 있었어요..

 

 

 

 

체험관에서 스마트 모빌리티 시승이 가능해 신나게 타보고 충분히 체험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였어요^^

 

 

 

 

전시장 곳곳을 누비는 귀요미 캐릭터도 찰칵+_+

 

 

 

 

1:1 매칭 상담장을 통해 바이어와 상담 가능한 공간도 넓고 쾌적했어요..

 

 

 

 

 

음료나 간식을 먹으며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카페테리아에요..

 

 

 

 

커피, 차, 쥬스 등 마실거리를 즐길 수 있는 공간..

 

 

 

 

서포터즈에게 제공된 음료교환권을 이용해볼께요..

 

 

 

 

상큼하고 시원한 오렌지주스! 전시를 관람하다가 쉬면서 차 한잔 할 수 있어 좋더라구요~

 

 

 

 

무역센터 구내식당 트레이드 카페테리아에요..

 

 

 

 

오늘의 메뉴를 텍스트와 실물로 확인할 수 있었어요..

가격은 4,500원이고, 운영시간은 중식 11:00 ~ 13:30, 석식 17:00 ~ 19:00 이니 방문하실 분들은 참고하셔요~

 

 

 

 

서포터즈에게 제공된 식권으로 중식을 이용해볼께요..

 

 

 

 

넓고 깔끔한 구내식당 내부.. 우측에는 뷔페식으로 기본찬과 밥을 무한으로 즐길 수 있답니다!

점심시간이라 많은 사람들로 북적북적했어요~

 

 

 

 

오늘의 메뉴는 함박스테이크, 봉골레스파게티, 양상추샐러드, 흑미밥, 팽이버섯된장국, 오이피클&배추겉절이 인데요..

함박스테이크가 떨어져서 탕수육으로 변경되었는데 겉은 바삭! 속은 쫄깃하면서 새콤달콤하니 더 맛있더라구요~

 

 

 

 

마지막으로 사무국에서 챙겨준 서포터즈팩이에요..

그린파워전자 셀피 모노포드(셀카봉), 그린파워전자 블루투스 셀카 리모컨, 크레앙 파워 스마트폰 거치대, 샤오미 VR 박스,

시크론 차량용 거치대, 시크론 자전거 거치대, 엠팩플러스 방수팩 카드포켓 클래식, 샤오미 차량용 충전기,

불가리안로즈 핸드크림과 로즈워터 엠포유 캐리어 보조배터리, 시크론 스포츠 암밴드까지

푸짐하고 알찬 구성의 다양한 제품들이라 앞으로 유용하게 사용할 것 같네요^^

 

 

 

 

* 제7회 스마트 디바이스 쇼 2017 (The 7th Korea Smart Device Trade Show 2017) *

[행사장소] 서울시 강남구 영동대로 513 삼성동 코엑스 1층 B홀

[행사기간] 2017년 8월 10일(목) ~ 8월 12일(토) 10:00 ~ 18:00 (입장마감 17:30)

[행사규모] 383부스, 7,290㎡

[입장료] 1인 5,000원 (온라인 사전등록시 무료)

[주최] 스마트 디바이스 쇼 조직위원회

[주관] (주)신한전람

후원 : KIDIA (사)스마트디바이스산업협회

[전화번호] 02-569-3700~1

[공식홈페이지] http://www.kitas.kr/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cutygirlfood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강남구 삼성동 159 신관1층 | 코엑스 B홀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