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시회,박람회 서포터즈/KITAS 2017 공식서포터즈

[스마트 디바이스 쇼 2017]엘센 미나엘E,에스에스상사,메닉스,스마트베리 등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코엑스에서 개최된 스마트 디바이스 쇼 2017 후기 2탄으로,

엘센 IoT 스마트 온습도계 터치등 미나엘E, 에스에스상사 전자파보호 제품, 메닉스 외장안테나, 스마트베리 에코이어폰 등

사물인터넷디바이스, 모바일 액세서리, 컴퓨터 주변기기, 퍼스널오디오, 스마트센서와 같은 스마트디바이스를 살펴볼께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스마트 디바이스 쇼 2017 전시회를 살펴볼까요?^^

 

 

 

 

코엑스 B홀에서 개최된 스마트 디바이스 쇼 2017..

 

 

 

 

입장권을 구매 가능한 매표소에요..

 

 

 

 

입장료는 5천원이고, 사전등록시 무료로 입장이 가능하답니다!

 

 

 

 

스마트 디바이스 쇼 2017 후기 1탄( http://boyundesign.tistory.com/2544 )에 이어 2탄을 소개해 드릴께요~

 

 

 

 

참신하고 실용적인 스마트 디바이스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넓은 전시회장 내부..

 

 

 

 

사물인터넷 디바이스, 스마트카 디바이스, 스마트 모빌리티, 웨어러블 디바이스, 인공지능 디바이스, VR 디바이스,

스마트 헬스케어 디바이스, 드론, 스마트센서, 퍼스널오디오, 3D프린팅, 컴퓨터 주변기기, 모바일 액세서리 등

다양하고 신기한 제품을 한자리에서 살펴볼 수 있어 알차고 즐거운 시간이었어요~

 

 

 

 

(주)엘센 ( http://www.elssen.com/ ) 이에요..

IoT등과 IoT센서를 결합한 융합센서디바이스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곳이에요~

온습도 확인, 조명, 블루투스, 타이머, 알림, 모니터링, 충전식의 안전한 웰빙 라이프의 시작 미나엘이 대표적인데요..

앞으로 보일러, 에어컨 등 다른 디바이스와 연동을 통해 온도를 측정해 켜고 끌 수 있는 제품도 개발할 예정이라고 해요!

 

 

 

 

기술적으로 아기와 엄마 수유등에 포커스를 맞추어 불빛도 너무 밝지 않고 휴대폰으로 불빛이 조절 가능하며,

온습도 측정, 모니터링을 통해 변화추이를 확인하다가

원하는 온도를 벗어나면 타이머로 알리고 불이 자동 꺼진다니 정말 신기한 제품이네요~

3가지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었는데 모두 예쁘더라구요ㅎㅎ

옥션, 11번가 등 인터넷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하네요ㅋㅋ

 

 

 

 

IoT 스마트 온습도계 터치등 미나엘E에요..

박스 케이스 속을 살펴보면 파우치에 예쁘게 포장되어 있어 기분이 좋았어요!

 

 

 

 

미나엘E본체, 사용설명서, USB케이블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USB를 이용하여 미나엘 본체에 전원을 공급해주고, 본체의 전원을 켜 주었어요..

 

 

 

 

87mm x 87mm x 79mm 로 아담한 크기의 125g 제품으로,

2시간 충전하여 조명 미사용시 약 5일, 조명 최대밝기시 약 12시간까지 오랫동안 사용이 가능해 좋더라구요~

 

 

 

 

조명 단계별 터치를 통해 3단계로 단계별 밝기를 조절 가능해요..

램프의 윗면을 가볍게 터치하면 램프가 켜지고, 램프가 켜진 상태에서 가볍게 터치하면 램프의 밝기가 점점 밝아지고,

밝기가 가장 밝은 상태에서 한번 더 터치하면 램프가 꺼지는 방식으로 작동법이 쉽고 간편하네요ㅋㅋ

 

 

 

 

블루투스 연동을 위해 미나엘E와 휴대폰을 가까이 두고, 미나엘E 전원을 켜고 미나엘E 앱을 실행 후,

블루투스 목록에서 해당 기기 이름을 선택하고 잠시 기다리면 블루투스 연결이 된답니다ㅎㅎ

 

 

 

 

앱 실행 후 화면의 Good/Bad를 터치하면 시간 온/습/조도 값을 확인할 수 있으며 새로 고침이 가능해요~

본체에서는 조명등 밝기를 3단계로 조절 가능했지만, 앱에서는 7단계로 조명등 밝기를 조절할 수 있더라구요!

또한 우측상단 아이콘을 통해 블루투스 접속과 알림상태를 확인할 수 있답니다ㅎㅎ

 

 

 

 

온/습도 이상이 있을 때나 주기적인 알림으로 설정 및 소리나 진동으로 설정 가능하며,

사용자 스스로 온/습도 적정 범위 설정 및 타이머 설정을 통해 꺼짐 예약도 가능해 편리하네요~

 

 

 

 

마지막으로, 그래프 및 표로 온/습/조도 값을 일/주/월별로 확인할 수 있고,

원하는 날짜의 온/습/조도 데이터를 불러올 수 있어 모니터링이 가능하다는 사실!

스마트 온습도계가 되는 IoT 터치등 덕분에 편리하고 쾌적한 환경을 유지할 수 있어 마음에 쏙 들었어요^^

 

 

 

 

에스에스상사에요..

 

 

 

 

고차원의 파동에너지가 포함되어 있어 헝클어진 파동을 조정하고 신체 리듬과 컨디션을 되돌려주는 신기한 제품들~

 

 

 

 

스마트폰과 태블릿 PC 전용 롤크리너, 정전기브러쉬, 스마트제로 제조자장발생기판 제품도 살펴볼 수 있었어요..

 

 

 

 

토르마링고 힘이나는사과, 크리스탈씨리즈, 쥬얼리씨리즈, 행운을부르는사과, 나고미씨리즈,

스마트제로 제로자장발생기판(전자파보호), 제로자장발생 코스타, 제로자장발생 마우스패드까지

전자파 위험으로부터 지켜주는 제품들이에요~

 

 

 

 

토르마링고 힘이나는사과 레드애플, 옐로우애플, 블루애플, 핑크애플이에요..

 

 

 

 

친절하고 온화한 기분으로 외출을 준비하는 현관에 놓아두기 좋은 핑크~

 

 

 

 

집중력을 향상시켜주어 집중이 필요한 공부방, 서재에 놓아두기 좋은 블루~

 

 

 

 

밝고 깨끗한 거실에 놓아두기 좋은 옐로우~

 

 

 

 

토르마링고 크리스탈씨리즈에요..

퍼플 색상은 좋은 인상을 주기에 화장실에 놓아두면 좋은 것 같아요~

 

 

 

 

스마트제로 제로자장발생기판(전자파보호)이에요..

그린, 퍼플, 골드, 실버 색상의 4매용 제품이에요~

 

 

 

 

스마트제로 제로자장발생기판 그린 색상을 TV 뒷면에 부착해보았어요..

전자파 수신안테나와 역위상 코일로 이루어진 제로자장 발생기판 덕분에

비치기 어려웠던 채널이 잘 비치고, 화상이 깔끔하고 깨끗해져 신기하더라구요ㅎㅎ

 

 

 

 

스마트제로 제로자장발생기판 골드 색상을 휴대폰 뒷면에 부착한 모습이에요..

통화중에 초조감이 줄어들고 노이즈가 들어가기 어려우며 장시간 통화에도 피곤하지 않는 느낌이었어요!

 

 

 

 

음료와 식재료 등을 3분 정도 올려 놓았다 먹으면 맛이 부드러워지는 제로자장발생 코스터와

제로자장발생 마우스패드에요..

 

 

 

 

제로자장발생 마우스패드를 직접 사용해 보았어요~

컴퓨터 작업 등 데스크탑 주변의 헝클어진 파동을 제로자장발생 마우스패드가 조정해준다고 하니 신기하네요!

공기중의 전파, 전자파를 수신하고 치유에너지 제로자기장을 만들어내

편안하면서 집중력을 높여주고 쉽게 피로하지 않은 느낌이 들더라구요~ 컴퓨터 작업이 많은 분들에게 딱인듯^^

 

 

 

 

(주)메닉스에요..

우리나라의 유일한 외장안테나 업체로 특허도 받았다고 하네요~

최신폰은 방수 때문에 안테나를 없애고 이어폰을 꽂아 사용하기 때문에 수신감도 안 좋고 난청도 문제이고,

40~50대는 이어폰 사용을 불편해하고 고생을 하고 있어 이런 제품을 개발하게 되었다고 해요..

그래서 국내 뿐 아니라 앞으로 해외 수출까지 생각하고 있다고 하더라구요ㅎㅎ

 

 

 

 

스마트폰 DMB 외장안테나, 터치펜 제품을 살펴볼 수 있었어요~

 

 

 

 

스마트폰의 이어잭에 안테나를 꽂아 DMB방송을 볼 수 있는 외장형 안테나에요..

 

 

 

 

Cap을 분리하고 안테나를 최대한 길게 뽑아 이어잭에 꽂고 DMB 앱을 선택하여 실행하고,

TV화면과 채널목록이 보이면 원하는 채널을 선택하여 TV시청이 가능해요~

 

 

 

 

이어폰에 비해 TV 수신감도가 3배 이상 우수하다고 하더니

사람이 움직여도 TV화면 끊김현상이 거의 없고, 이어폰 없이 TV소리를 직접 청취할 수 있어 좋더라구요~

이제 더이상 장시간 이어폰 사용에 따른 난청문제는 걱정하지 않아도 될 것 같아요ㅎㅎ

 

 

 

 

스마트베리 ( http://storefarm.naver.com/smartberry ) 에요..

IT 액세서리, 주변기기 제조업체로, 모든 제품에 환경, 역사 콜라보레이션을 많이 한다고 해요..

그래서 의미를 되새기며 사용해 볼 수 있고 수익금은 기부가 되니 참 착한 제품인것 같아요~

앞으로도 적극적으로 사회에 이바지하는 기업이 되겠다니 아주 바람직한듯^^

 

 

 

 

10~40대까지 폭넓은 연령층이 찾는 다양한 제품들을 살펴볼 수 있었는데요..

온라인 스토어팜 뿐만 아니라, 핫트랙스, 영풍문고, 이마트, 하이마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하네요~

 

 

 

 

USB C타입의 고속충전케이블과 멸종위기의 동물을 지키는 뉴 에코 이어폰이에요..

이어폰 케이스를 살펴보면 환경보호를 위한멸종위기동물 일러스트가 이어폰과 나무 패키지에 그려져 있으며,

재활용이 가능한 수제 나무 패키지와 같은 친환경 재료를 사용해

폐기물을 줄이며 수익금의 일부로 환경 보호 단체를 후원한다고 하네요ㅎㅎ

 

 

 

 

Rapid Lightning Cable은 스마트베리의 MFi 애플 인증 케이블과 동일한 제조 환경과 품질로 제작한 고품질 충전케이블로,

인증 케이블보다 더 빠른 고속 충전 지원과 안전한 데이트 전송이 가능하며

고급 메탈 소재를 사용하여 디자인과 내구성이 향상되었다고 해요~

 

 

 

 

최신형 디바이스에서 허용하는 최고속도로 충전이 가능하며,

디바이스와 완벽 호환되어 안전하게 데이터를 전송할 수 있었어요!

또한 블랙 컬러의 고급스럽고 세련된 메탈릭 디자인이 최신 스마트폰 디바이스와 완벽하게 매칭되는듯^^

 

 

 

 

에코 이어폰은 함께 공존해야 할 멸종위기동물 보호를 위한 취지로 제작하였다고 해요..

친환경 재료를 사용하여 폐기물을 줄이고 판매 수익금의 일부로 환경 보호 단체를 후원한다니 굿^^

 

 

 

 

멸종위기동물 중 렛서 팬더 일러스트가 그려져 있는데 참 예쁘죠?

멋진 스타일과 편안한 착용감! 그리고 엉킴이 없는 플랫 케이블까지 딱 제가 원하는 제품이었는데요..

원버튼 리모컨 컨트롤러는 애플, 안드로이드 기기와 넓게 호환되어 간편하고 정확하게 음악감상과 통화를 즐길 수 있고,

단선 방지와 호환성이 뛰어난 L자형 플러그는 주머니 안에서 기계와 완벽하게 결합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고품질의 드라이버를 장착한 최신 음향 기술의 이어폰으로 풍부한 사운드와 멋진 음악을 감상할 수 있었어요!

 

 

 

 

(주)디앤와이인터내셔널이에요..

KBS 개그콘서트를 모티브로, KBS 라이센서를 구매해 개콘프렌즈 제품을 만드는 업체라고 해요~

스마트 액세서리, 문구, 인형, 충전케이블, 보조배터리, 방수팩 등 제품도 다양하고,

기존 액세서리에 추가적으로 ID상품 개발을 준비중이라고 하니 더욱 기대되는군요ㅎㅎ

 

 

 

 

10~30대 여성들이 선호하는 가정용 고속충전기, 보조배터리, 고속충전케이블 등

개콘프렌즈 제품들을 살펴볼 수 있었어요~

 

 

 

 

개콘프렌즈 TYPE-C 고속 충전 케이블이에요..

 

 

 

 

개콘프렌즈 TYPE-C 고속 충전 케이블로 휴대폰과 보조배터리를 연결한 모습이에요..

 

 

 

 

스마트폰 하단에 고속 충전 중 이라고 표시된 부분 보이시나요?

빠른 속도로 고속 충전이 가능해 편리하고 좋더라구요~

 

 

 

 

뒷면까지도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운 고속충전케이블 마음에 드네요^^

 

 

 

 

주식회사 레드빈 ( https://redbean.life/ ) 이에요..

일상생활 속에서 불편함에 관심을 가지고 개선하기 위해 불필요한 유통구조를 줄이고, 공장과 업체 소싱 회사에요~

 

 

 

 

레드빈 자석케이블 마그네틱 듀오와 무소음 충전식 무선마우스를 살펴볼 수 있었어요~

20대 여성부터 30대 초반 남성까지 선호하는 제품이라고 하네요!

카카오 메이커스, 신세계면세점, 홈플러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해요ㅎㅎ

 

 

 

 

레드빈 자석케이블 마그네틱 듀오 미드나잇 블루 색상이에요..

5핀/8핀/C타입 전 기종 스마트기기 호환이 가능하며,

꼬임방지 안티-와인딩 나일론 케이블로 긴 내구성은 물론, 1.2m의 넉넉한 길이로 충전 중 자유로운 사용이 가능했어요!

 

 

 

 

강력한 자력을 이용한 간편한 탈부착형 충전방식이 인상적인 제품이에요..

 

 

 

 

스마트 기기에 삽입된 자석 커넥터 근처에 케이블을 가져가기만 하면 알아서 바로 충전이 시작된답니다!

강력한 자석을 이용한 자동유도연결 방식으로 더욱 쉽고 빠른 충전은 물론,

운전중에도 안전하게 한 손 충전이 가능하더라구요!

LED램프 기능으로 야간에도 손쉬운 사용이 가능해 좋은 것 같아요ㅎㅎ

 

 

 

 

(주)삼일렉트로닉스 ( http://www.idea3.co.kr/ ) 에요..

세상에 없는 아이디어 제품으로, 앱을 통해 가습기, 노래, 조명을 조절하는 스마트뮤직램프가습기,

배터리가 내장되어 충전만 시키면 어디서나 사용 가능한 생수병에 꽂아 사용하는 가습기,

5가지 기능의 스마트폰볼펜이 대표적인 제품으로 취급하는 업체라고 해요~

앞으로 현존하는 제품의 라인업을 늘리고 평창 올림픽에도 레이저포인터 등을 납품 예정이라고 하니 기대되네요!

 

 

 

 

스마트 뮤직램프 가습기와 포터블무선가습기, 만능스마트펜 등을 살펴볼 수 있었어요..

 

 

 

 

세계최초 5 in 1 만능스마트펜이에요..

보조배터리, OTG 메모리, USB 메모리, 볼펜, 터치펜까지 가능한 디자인특허출원을 받은 제품이라고 하네요!

 

 

 

 

볼펜, 터치펜, OTG Memory, USB 충전버튼, LED표시등, USB 2.0 Memory까지 5가지 기능의 만능스마트펜이에요~

볼펜심 2개가 함께 제공되는 센스 굿^^

 

 

 

 

USB 충전 기능으로 노트북, 컴퓨터 충전기 등으로 충전이 가능해 편리하네요..

 

 

 

 

볼펜으로도 사용 가능하며..

 

 

 

 

스마트폰 노트에 터치펜으로 사용할 수 있고, 터치가 부드러우면서 끊어지지 않더라구요~

뿐만 아니라 모든 터치스크린에 사용하며 마음대로 스케치가 가능하답니다!

휴대폰, PC 모두 사용가능한 OTG USB 메모리 탑재로 빠르고 쉽게 저장하고 이동까지 가능하며

휴대폰의 데이타를 바로 PC로 이동할 수 있어 실용적인 제품 같아요^^

 

 

 

 

(주)코마트레이드 Mobile 4U ( http://www.m4u.kr/ ) 에요..

코마트레이드는 샤오미와 나인봇 제품을 유통, 판매하는 공식 총판업체이고,

M4U는 자체 브랜드로 보조배터리를 제작해 판매하는 업체라고 해요~

디자인적 요소도 예쁘지만, 고속충전, 양방향 USB포트 등 편리한 기능까지 갖춘 보조배터리라 시선을 사로잡았어요!

앞으로 자체개발 상품을 다양화하고 오프라인 매장도 확장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캐리어, 우유병을 형상화한 보조배터리 등 아기자기하고 예쁜 모양의 보조배터리를 살펴볼 수 있었어요!

엠포유 쇼핑몰 뿐 아니라, 성남종합버스터미널 야탑점, 현대시티아울렛 동대문점, 갤러리아백화점 타임월드점,

현대백화점 디큐브시티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하네요~

 

 

 

 

캐리어 보조배터리 10000mAh 실버 색상이에요..

정품 LG셀을 사용하여 안정성을 높이고, 고속충전을 지원하여 일반 보조배터리보다 3배 더 빠르게 충전이 가능하며

듀얼포트 디자인으로 한번에 두개의 디바이스까지 충전이 가능해 매력적인 것 같아요~

또한 기술특허 받은 양방향 포트는 USB단자를 어느방향으로 끼워도 충전이 가능해 편리하더라구요ㅋㅋ

최대 92% 최적화된 충전효율을 자랑하는 캐리어 보조배터리 굿^^

 

 

 

 

여행필수품 캐리어 축소판 정말 앙증맞고 귀엽죠?ㅎㅎ

크기는 113mm * 68mm * 23mm 이고, 196g으로 무게도 가벼워 휴대하기가 좋더라구요~

 

 

 

 

보조배터리와 연결 가능한 USB선을 사용하면 본 제품을 충전할 수 있어요~

급속충전기를 연결하여 충전시 보조배터리는 9V 1.7A로 급속충전하게 되고,

일반충전기를 연결하여 충전시 보조배터리는 최대 5V 2A로 충전하게 된다고 하네요!

 

 

 

 

스마트폰을 연결하여 충전하는 모습이에요..

LED표시등을 통해 남은 전량 상태를 쉽게 확인 가능하답니다!

 

 

 

 

(주)더메이크 ( http://www.themake.co.kr/ ) 에요..

디자인부터 제품개발, 제조까지 진행해 스마트폰 폴더를 만드는 업체로,

동그란 디자인의 자유로움이 인상적이고, 차를 소유한 젊은층 사이에서 특히 인기라고 하네요..

 

 

 

 

차량용 거치대, 스마트폰 홀더, 시청각 거치대로 사용 가능한 스마트폰 멀티홀더 에그윙을 살펴볼 수 있었어요~

다른제품도 디자이너와 협업중에 있으며 해외진출까지 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에그윙은 차량용 송풍구 그립간 간격이 보통 7~10mm인 대부분의 차량용 송풍구에 거치가 가능해요~

별도의 서포터 없이 차량에 간편하게 탈부착이 가능해 차량용 거치대로 참 좋은듯^^

 

 

 

 

홀더스마트 멀티폰 홀더 에그윙 블랙 색상이에요..

 

 

 

 

에그윙을 스마트폰 뒷면에 부착한 모습이에요..

접었다 폈다 할 수 있는 한 쌍의 링으로 구성하여

사용하지 않는 평소에는 링을 접어 스마트폰에 밀착시킴으로써 깔끔한 외관을 유지할 수 있어 좋더라구요~

 

 

 

 

안전홀더로 손가락에 끼워서 스마트폰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어 만족스러웠어요^^

 

 

 

 

에그윙의 유려한 곡선은 일정한 각도로 스마트폰을 거치할 수 있도록 디자인되어서

영화감상, DMB시청 및 음악감상을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라 실용적인 것 같아요~ㅎㅎ

 

 

 

 

쓰리넥스 ( http://www.3smk.net/ ) 에요..

국내 최고 수준의 초정밀 마이크로 및 나노 패턴 금형, 복합 금형 기술의 첨단 기업으로,

마이크로, 나노금형, 홀로그램 패턴, 마이크로 옵틱 패턴을 한국조폐공사와 공동으로 개발하고 있다고 하네요..

 

 

 

 

입체 디자인이 돋보이는 홀로그램 스마트폰 케이스를 살펴볼 수 있었어요..

 

 

 

 

케이스 뿐 아니라, 화장품, 네일아트, 의류까지 다양한 곳에 홀로그램이 적용이 된다고 하네요!

내년에는 삼성 노트북 로고에도 등장할 예정이라니 더욱 기대되는군요ㅎㅎ

 

 

 

 

갤럭시노트5 전용 홀로그램 스마트폰 케이스에요..

 

 

 

 

별이 입체적으로 움직일때마다 반짝반짝 신기하고 예쁘네요~

 

 

 

 

주식회사 에스티티에스 ( http://www.stts.co.kr/ ) 에요..

승화전사 업체로 하드케이스, 메탈라이즈케이스 등 젤리소재 케이스로 부드럽고 감촉이 좋은 코팅이 인상적이고,

소재부터 기기, 완제품까지 소비자에게 판매하는 업체에요~

20~30대를 겨냥한 제품이 많고 신세계몰, 이마트몰, 바보사랑 등 케이스전문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하네요!

 

 

 

 

작업에 소요되는 작업시간이 약 3분 미만으로 작업시간이 짧고 간단하면서 단순한 공정으로 누구나 손쉽게 사용가능하고,

상당히 높은 수준의 퀄리티를 표현해 낼 수 있는 승화전사기를 살펴볼 수 있었어요~

 

 

 

 

전사잉크로 프린트된 베이스필름을 피전사물 위에 놓고 열을 가하여 잉크를 전이시키는 승화전사 기술을 이용한

승화전사용 케이스가 다양하게 진열된 모습..

 

 

 

 

갤럭시 그랜드맥스 전용 스마트폰 케이스에요..

스마트폰 고유의 디자인을 살려주면서 안전하게 보호하며 모든 기능을 자유롭게 쓸 수 있는 케이스에요!

 

 

 

 

스마트폰 전용 보호케이스로 고급소재를 사용하여 쉽게 파손되지 않고,

스크래치에 강한 특수 처리로 내구성과 색감이 뛰어날 뿐 아니라, 앙증맞고 귀여운 어린왕자 디자인까지 굿^^

 

 

 

 

토끼, 병아리, 꽃, 버섯 등 아기자기한 디자인으로 알록달록 화사하고 예쁜 스마트폰 보호케이스~

칼라의 품질이 아주 높고 선명해 만족스러웠어요ㅎㅎ

 

 

 

 

옆모습까지도 산뜻하고 촉감도 참 부드러우면서 이어폰, usb 케이블 등을 꽂기도 편리해 마음에 쏙 들었어요!

 

 

 

 

눈브이알플러스 ( http://noonvr.com/ ) 에요..

NOON VR은 VR 헤드셋과 전용 앱, 콘텐츠 플랫폼을 바탕으로 VR영역의 사업 분야를 확장하고 있는

가상, 증강 현실 전문기업 에프엑스기어의 VR 헤드셋 브랜드라고 해요..

30~40대가 즐겨 사용하며 온라인 쇼핑몰과 교보문고, 백화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하네요ㅎㅎ

 

 

 

 

헤드셋에 스마트폰을 장착해 편리하게 VR콘텐츠를 감상할 수 있는 NOON VR 헤드셋..

어플을 이용해 360도 영상을 감상할 수 있으며 소비자만족도 1위 제품이라고 해요!

순수 국내 기술로 개발되어 미국, 중국, 일본까지 판매하고 있다니 정말 대단한듯ㅎㅎ

앞으로 더욱 많은 컨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앱을 증가할 예정이라니 기대되네요~

 

 

 

 

블랙 색상의 NOON VR 헤드셋이에요..

 

 

 

 

헤드셋과 헤드밴드, 렌즈 닦는 천, 사용설명서로 구성된 NOON VR 헤드셋~

 

 

 

 

쉽고 간단한 NOON VR 앱!

기기 앞면을 한번 탭하면 스크린의 중심이 재조정되고, 두번 탭하면 설정 메뉴가 나타나는데요..

머리를 움직여 메뉴를 탐색하고, 항목을 2초간 응시하면 선택이 된답니다ㅎㅎ

 

 

 

 

요렇게 열어서 스마트폰을 넣고 NOON VR 앱과 함께 사용하는 방식이에요~

 

 

 

 

4.7인치 이상 5.7인치 이하의 대부분 스마트폰과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라 좋더라구요~

 

 

 

 

NOON VR 앱과 함께 이용하면 최적의 가상현실을 체험할 수 있답니다^^

 

 

 

 

정확한 시력과 일치하도록 다이얼을 조정하여 사용 가능한데요..

큰 사이즈의 프리미엄 렌즈로 눈의 피로가 없는 넓은 시야각을 제공해 만족스러웠어요^^

NOON VR 헤드셋에 적용된 청색광 차단 렌즈는 미세한 자외선과 청색광 등

유해광선을 차단하는 기능이 더해져 사용자의 시력보호에 도움을 주기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 좋았어요!

스마트폰을 이용해 가상현실을 체험할 수 있어 무척 신나고 재미있더라구요~

게다가 편안한 착용감과 편의성까지 굿!!

 

 

 

 

우수서포터즈로 선정되어 우수서포터즈팩을 받았는데요..

첫번째로, 올아이피정보통신의 립모션 VR2 세트에요..

영화에서 보던 장면처럼 헤드셋을 착용한 상태에서 모든 것을 가능하게 하는 직관적 UX기술로

넓어지고 커진 렌즈를 통해 영상, 콘텐츠 속 장소로 이동한 듯 새로운 세상을 눈앞에서 선명하게 체험할 수 있다니

동영상 시청, 가상현실 여행, 가상현실 게임까지 실감나는 가상현실을 경험해봐야겠어요ㅎㅎ

 

 

 

 

두번째로, 샤오미 90분 여행용 캐리어 20인치 블랙 색상이에요..

3단식 조절이 가능한 인체공학적 조절 장치로 키에 따라 간편하게 높이 조절이 가능하고,

알루미늄 재질을 사용하여 표면은 아노다이징 공예처리를 거쳐 블랙 금속 광택을 내고,

내마모성을 가지고 있어 코팅이 잘 떨어지지 않으며, 캐리어 내부에 고정된 높이 조절장치가 두껍고

흔들림없는 폭을 50% 감소시켜 수명을 크게 향상시켰다니 만족스럽네요ㅎㅎ

또한 고탄성 음소거 타이어로 교통, 항공기 탑승시에도 시끄럽지 않고 조용하게 이동할 수 있을 것 같네요ㅋㅋ

 

 

 

 

TSA 잠금장치에 000으로 패스워드 지정후 코드조절 스위치를 펜이나 공구로 누르고,

패스워드 휠을 돌려서 원하는 패스워드를 설정한다음 오픈 버튼을 누르면 비밀번호를 변경해 사용할 수 있어요~

또한 벌집형 표면 디자인으로 스크래치 방지 기능이 있어 오래 사용해도 새 것 처럼 사용할 수 있을듯^^

 

 

 

 

내부에는 양쪽의 U자형 지퍼로 좌우 공간을 분리하여 더욱 실용성 있는 수납이 가능하겠어요~

충격에 약한 전자기기를 중간에 넣으면 양측의 의류가 충격으로부터 전자기기를 보호하고,

한쪽에 2개의 포켓이 있어 여행 중 자주 사용하는 물건을 수납하면 여행중 간편하게 사용 가능해 유용할 것 같네요!!

 

 

 

 

지금까지 스마트 디바이스 쇼 2017 공식 서포터즈 귀여운걸의 생생후기 2탄이었습니다!

생생후기 1탄이 궁금하신 분들은 http://boyundesign.tistory.com/2544 를 통해 살펴보시구요..

아쉽게도 이번에 참가하여 살펴보지 못하신 분들은 내년에 꼭 참가하여 살펴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 스마트 디바이스 쇼 2017 *

[행사장소] 서울시 강남구 영동대로 513 코엑스 1층 B홀 (지번주소 : 서울시 강남구 삼성동 159)

[행사기간] 2017년 8월 10일(목) ~ 8월 12일(토) 10:00 ~ 18:00 (입장마감 17:30)

[행사규모] 383부스, 7,290㎡

[입장료] 1인 5,000원 (온라인 사전등록시 무료)

[주최] 스마트 디바이스 쇼 조직위원회

[주관] (주)신한전람

[후원] KIDIA (사)스마트디바이스산업협회

[전화번호] 02-569-3700~1

[공식홈페이지] http://www.kitas.kr/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cutygirlfood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