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유명 아이돌 가수들의 칭찬일색 맛집으로, 저렴하고 푸짐해 감동을 선사한 가로수길 레스토랑을 소개해 드릴께요~

가로수길 캐주얼 레스토랑 헤도니즘은 가로수길 모임장소, 가로수길 회식장소로 각광받는 신사동 레스토랑인데요..

신나는 음악과 핫한 분위기 속에서 맛있는 음식과 슬러시 맥주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가로수길 잇 플레이스로,

유명 연예인들도 자주 방문할 뿐 아니라 미각이 남다른 블로거들 사이에서도 소문난 맛집이에요ㅎㅎ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가로수길의 떠오르는 캐주얼 레스토랑 헤도니즘을 살펴볼까요?^^

 

 

 

 

가로수길 메인도로 지오다노 맞은편 2층 가로수길 중심 상권에 위치한 헤도니즘..

 

 

 

 

헤도니즘(Hedonism)은 쾌락주의 라는 뜻으로, 이름에 걸맞게 맛으로 쾌락을 찾는 곳이랍니다^^

신나는 분위기에서 맛있는 음식과 술로 고객에게 최고의 즐거움을 제공하는 컨셉의 캐주얼레스토랑 & 다이닝펍으로,

부담없는 가격으로 이탈리안 요리의 진수를 맛볼 수 있는 소문난 맛집이에요..

 

 

 

 

안내를 따라 2층 매장으로 올라가 볼께요..

 

 

 

 

2층에 위치한 가로수길 헤도니즘 매장 입구..

 

 

 

 

넓고 깔끔한 매장 내부 모습..

 

 

 

 

조명부터 인테리어까지 몽환적이면서 감각적인 분위기에 반해버렸어요ㅎㅎ

 

 

 

 

가로수길이 내려다 보이는 인기만점 창가쪽 테이블~

낮에는 넓은 유리창으로 들어오는 햇살을 받으며 여유롭게 즐기기 좋고,

밤에는 어두워지는 거리와 반짝이는 조명이 더해져 로맨틱한 분위기가 매력적이에요ㅎㅎ

 

 

 

 

운치있고 고급스런 분위기가 일품!

 

 

 

 

헤도니즘의 컨셉답게 매장 곳곳에 크게 배치된 조각상의 이미지들은 마치 신전에 온듯한 느낌을 자아냈어요..

예술적 감성을 물씬 느낄 수 있는 감각적인 인테리어가 돋보이는군요^^

 

 

 

 

예술적 조형물과 함께 감각적인 소품들로 꾸며진 멋스러운 공간~

 

 

 

 

조명 하나하나에도 신경을 많이 쓴 것 같았어요~

화려하고 아름다운 모습에 넋을 잃고 바라보게 만드는군요^^

 

 

 

 

술과 잔, 꽃을 활용한 멋스러운 인테리어 소품~

 

 

 

 

매장 곳곳의 소품들을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

 

 

 

 

여성용 파우치도 아주 센스있네요ㅋㅋ

 

 

 

 

연예인들도 즐겨찾는 맛집답게 연예인들이 다녀간 흔적을 살펴볼 수 있었어요..

가수 박상민씨가 다녀간 모습..

 

 

 

 

개그맨 송준근씨가 다녀간 모습..

 

 

 

 

개그맨 김준현씨가 다녀간 모습..

 

 

 

 

아이돌가수 엠블랙 (MBLAQ) 이준, 지오, 천둥, 승호 싸인..

 

 

 

 

엠블랙 미르, 아이돌가수 레인보우 (RAINBOW) 김재경, 오승아, 김지숙 싸인..

칭찬 일색 메시지들~ 정말 맛있나봐요^^

 

 

 

 

레인보우 고우리, 정윤혜, 노을, 조현영 싸인..

 

 

 

 

아이돌가수 나인뮤지스 (9muses) 경리, 혜미, 성아, 민하 싸인..

연예인들도 인정해 더욱 기대되는 맛!ㅎㅎ

 

 

 

 

계속해서 이유애린, 현아, 세라, 나인뮤지스 전멤버 은지 싸인.. 그리고 이샘 싸인도 있었어요..

이 외에도 걸그룹 티아라, 가수 G.NA (최지나), 영화배우 신하균, 하정우 등 많은 연예인들이 다녀갔다고 해요~

 

 

 

 

메뉴판이에요..

그린샐러드, 파스타, 피자, 감자튀김이 나오는 헤도니즘 세트(30,000원), 파스타 변경(2,000원) 주문..

 

 

 

 

과일과 리코타치즈 샐러드도 맛있겠네요~

 

 

 

 

파스타는 매운쭈꾸미 파스타로 선택했어요~

 

 

 

 

피자는 양송이 토마토 피자로 선택했어요~

 

 

 

 

잭다니엘 소스의 안심 찹스테이크(23,800원)도 주문했어요..

 

 

 

 

스무디, 에이드, 쥬스 등 음료 메뉴도 있고..

 

 

 

 

맛은 기본에 보는 즐거움까지 더해주는 아트피자, 흔들면 변하는 슬러시 맥주 등 이색 주류도 있었어요..

 

 

 

 

주문한 메뉴들이 등장~

 

 

 

 

피클이에요..

 

 

 

 

헤도니즘 세트에 나오는 그린샐러드 (Green Salad) 에요..

 

 

 

 

우와~ 싱싱한 생딸기+_+

기본 샐러드라 큰 기대 안했는데 생과일들이 들어있어 너무 좋았어요^^

 

 

 

 

오렌지, 방울토마토와 함께 신선한 야채를 냠냠~

 

 

 

 

헤도니즘 세트에 나오는 매운쭈꾸미 파스타 (Spicy Octopus Pasta) 에요..

 

 

 

 

오동통통 쫄깃한 쭈꾸미부터~

 

 

 

 

홈메이드 스타일의 진한 소스와 쫄깃한 파스타가 만난 이태리식 정통 파스타 최고네요^^

 

 

 

 

헤도니즘 세트에 나오는 양송이 토마토 피자 (Mushroom Tomato Pizza) 에요..

 

 

 

 

쭈~욱~ 늘어나는 치즈와 양송이가 듬뿍 토핑된 먹음직스런 자태..

 

 

 

 

바삭하고 쫄깃한 도우, 부드러운 치즈와 양송이버섯의 조화가 예술이네요~

완전 추천하고 싶은 피자에요^^

 

 

 

 

헤도니즘 세트에 나오는 감자튀김 (French Fries) 이에요..

 

 

 

 

역시 감자튀김은 케찹에 콕~ 찍어 먹어야 제 맛이죠^^

 

 

 

 

겉은 바삭! 속은 부드러우면서 달콤하고 맛있었어요~

 

 

 

 

잭다니엘 소스의 안심 찹스테이크 (Chop Steak with Sauce Jackdaniel) 에요..

샐러드와 감자도 함께 나오는 센스 굿!!

 

 

 

 

품질 좋은 고기만을 사용하여 육즙 가득 고급스럽게 즐길 수 있는 찹스테이크~

잭다니엘 소스가 더해져 담백하면서도 부드럽고 깊은 맛이 일품이었어요ㅎㅎ

 

 

 

 

찹스테이크라 한입에 쏙쏙 먹기 편했구요..

육질이 연하고 육즙이 살아있어 입 안에서 살살 녹았어요~

 

 

 

 

부드럽고 담백한 감자도 찹스테이크와 함께 잘 어울렸어요^^

 

 

 

 

상큼하고 신선한 샐러드도 함께~

유명 연예인들도 즐겨찾는 가로수길의 소문난 핫플레이스답게 맛있는 요리, 트랜디한 분위기, 친절한 서비스까지

어느것 하나 나무랄데 없이 최고의 만족을 선사한 맛집이었어요~ㅎㅎ

앞으로 가로수길 갈때마다 헤도니즘을 찾는 단골이 될 것 같아요ㅋㅋ

오늘은 가로수길 화제의 맛집! 매력적인 캐주얼 레스토랑 헤도니즘에서 오감이 즐거운 시간 어떠신가요?^^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 데이트장소, 친구들과 모임장소, 직장동료들과 회식장소로도 추천하고 싶네요~!

 

 

 

 

* 헤도니즘 *

[주소]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 547-2 동성빌딩 2층 (도로명주소 : 서울시 강남구 압구정로 12길 13 2층)

[전화번호] 02-543-4040

[찾아가는길] 3호선 신사역 8번출구로 나와 가로수길을 진입해 Zara, H&M 지나 가로수길 거의 끝부분 지오다노 맞은편 2층. 

                   또는 압구정역 5번출구로 나와 현대고등학교까지 직진 후 가로수길 메인도로로 진입하면 지오다노 맞은편 2층.

                   (신사역에서 도보 12분 거리. 압구정역에서 도보 9분거리.)

[영업시간] 평일 11:30 ~ 24:00 (L.O 22:30) / 주말 11:30 ~ 01:00 (L.O 23:00) / 연중무휴

[주차가능여부] 불가

[홈페이지] http://blog.naver.com/hedonism1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강남구 신사동 | 버거프로젝트인헤도니즘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현대자동차의 The brilliant countdown 2014 기적의 위시리터 이벤트를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특별한 재능으로 세상과 소통하는 두명의 아티스트가 있어요..

바로, 발달장애 천재 화가 김태호와 발달장애 천재 피아니스트 김남걸 인데요..

꿈을 그리고 마음으로 연주하는 아름다운 그들을 위한 위시리터를 채우면 그들의 작은 소망이 현실이 되고,

캐논 EOS 100D White, 아이패드 에어 16G / Wifi, CGV 영화 예매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등 이벤트 경품도 가득하답니다^^

 

 

 

 

'기적의 위시리터'란?

The brilliant countdown 2014 캠페인 사이트( http://countdown.hyundai.com/?p=event1 )에서

두 아티스트를 위한 위시리터를 채워주세요..

좋아요 / 응원하기 / 공유하기 참여시, 각각 2리터 / 5리터 / 10리터가 채워지고,

14만 위시리터가 모두 채워지면 12월 31일 그들의 작은 소망이 현실이 된답니다^^

 

 

 

 

The brilliant countdown 2014 홈페이지에요..

바로가기 -> http://countdown.hyundai.com/

가운데 동그라미 이벤트! 기적의 위시리터를 채워주세요. 를 클릭해주세요~

 

 

 

 

기적의 위시리터 이벤트 페이지에요..

바로가기 -> http://countdown.hyundai.com/?p=event1

 

 

 

 

발달장애 천재화가 김태호..

아버지와 함께 늘 함께하며 세상을 보고 놀라운 그림을 통해 세상과 이야기를 하는 천재화가 김태호의 작은 소원은

사람들과 그림으로 이야기를 나누는 전시회를 여는 것입니다..

 

 

 

 

 

 

꿈을 그리는 화가..

 

 

 

 

 

사람들과 소통하는 전시회가 열리기를 응원해봅니다~

 

 

 

 

발달장애 천재화가 김태호의 이야기를 동영상으로 살펴볼까요?^^

 

 

 

 

발달장애 천재작곡가 김남걸..

 

 

 

 

세상의 소리를 듣고 음악으로 만들어내는 괴짜 작곡가이자 피아니스트 김남걸의 소원은

지구인 친구들을 위한 멋진 음악회를 여는 것입니다..

 

 

 

 

지구인 친구들을 위한 음악회가 열리길 응원해봅니다~

 

 

 

 

발달장애 천재 피아니스트 김남걸의 이야기를 동영상으로 살펴볼까요?^^

 

 

 

 

저는 두 아티스트 중 발달장애 천재화가 김태호를 응원해볼께요~

그럼, 이벤트 참여과정을 생생히 알려드릴께요^^

 

 

 

 

"좋아하기"를 클릭하면 위시리터가 2리터 채워져요~

 

 

 

 

페이스북으로 참여해볼께요..

 

 

 

 

확인 클릭!

 

 

 

 

다시한번 확인 클릭.. 정말 쉽죠?ㅎㅎ

 

 

 

 

"응원하기"를 클릭하면 위시리터가 5리터 채워져요~

 

 

 

 

트위터로 참여해볼께요..

 

 

 

 

"공유하기"를 클릭하면 위시리터가 10리터 채워져요~

 

 

 

 

SNS 연결 없이 참여해볼께요..

 

 

 

 

영상주소복사 또는 블로그소스복사를 클릭하면 클립보드에 복사됩니다..

 

 

 

 

등록 클릭..

 

 

 

 

10리터가 채워집니다~

 

 

 

 

이벤트 당첨을 위한 이름과 연락처를 입력하고 완료 버튼을 눌러주세요~

 

 

 

 

이벤트 참여 완료^^

오호~ 중복참여도 가능하네요~ㅎㅎ

 

 

 

 

이벤트는 12/9 (월) ~ 12/31 (화) 까지 참여가능하고,

당첨선물은 캐논 EOS 100D White, 아이패드 에어 16G / Wifi, CGV 영화 예매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당첨자발표는 2014/1/7 (화) 사이트 내에 공지한다고 하네요^^ 

 

 

 

 

The brilliant countdown 2014

마음으로 기적의 위시리터를 채워주세요~

 

 

 

 

발달장애 천재 화가 김태호 VS 발달장애 천재 피아니스트 김남걸

 

 

 

 

여러분도 응원으로 기적의 위시리터를 채워주세요^^

위시리터 채우러 바로가기 -> http://countdown.hyundai.com/?p=event1

 

 

 

 

새글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새글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좋은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트랜디하고 차별화된 가로수길의 핫플레이스로 모두가 주목하는 가로수길 신사맛집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가로수길화덕피자 및 가로수길파스타로 소문난 가로수길레스토랑으로,

실력 있는 바텐더와 호텔 출신 셰프가 만들어주는 수준 높은 요리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가로수길맛집이랍니다^^

 

 

 

 

역에서 도보 3분거리에 위치한 퍼블릭하우스 우측에 퍼블릭하우스플러스 보이시나요?

퍼블릭하우스플러스는 가로수길 대표 맛집 퍼블릭하우스의 세컨 브랜드에요~

 

 

 

 

트랜디한 칵테일과 함께 다양한 이탈리안 음식을 즐길수 있는 새로운 형태의 모던 라운지 레스토랑!

가로수길파스타, 신사파스타, 가로수길칵테일 등으로 알려진 신사동맛집 퍼블릭하우스플러스 (PUBLIC HOUSE+) 매장 입구..

 

 

 

 

지하로 내려가는 계단..

와~ 입구 인테리어부터 다른 곳과는 차별화되고 에너지가 넘치는군요~

 

 

 

 

넓고 깔끔한 매장 내부 모습..

 

 

 

 

블랙과 화이트의 조화가 멋스러웠고, 은은한 조명과 함께 신비로움을 자아내는 분위기가 매력적이었어요ㅎㅎ

 

 

 

 

신선하고 젊은 에너지가 넘치는 공간~

 

 

 

 

아늑하고 편안하게 즐기기 참 좋았어요~

 

 

 

 

칵테일을 즐기기 좋은 바..

 

 

 

 

반짝반짝 빛나는 멋스러운 조명 인테리어..

 

 

 

 

오픈형 주방이라 피자 만드는 과정을 구경할 수 있어 재미도 있고, 위생적이라 안심도 되더라구요~

 

 

 

 

직접 반죽한 숙성된 도우에 소스를 펴 바르고..

 

 

 

 

치즈와 반건조 무화과를 뿌려주시네요..

 

 

 

 

단호박 무스까지 더해지니 제가 주문한 단호박 무화과 피자의 모습이 드러나는군요~

 

 

 

 

500도 화덕에서 주문과 동시에 바로 구워내는 이탈리안 정통 화덕 피자~

그래서 그만큼 맛도 뛰어났던것 같아요^^

 

 

 

 

메뉴판이에요..

 

 

 

 

단호박 무화과(15,900원) 주문..

 

 

 

 

새우 콘킬리에 그라탕(19,900원) 주문..

 

 

 

 

매운홍합 토마토 파스타(12,900원) 주문..

 

 

 

 

100% 청포도쥬스(7,000원), 100% 오렌지쥬스(7,000원)도 주문했어요..

 

 

 

 

아이스크림보다 부드럽고 얼음보다 짜릿한 트랜디 칵테일도 있었어요~

이탈리안 푸드와 더욱 어울러지는 칵테일ㅎㅎ

참고로, 피자, 파스타, 핫팬 요리를 각각 1종 이상씩 주문하는 분들에게는

마가리타(스트로베리,블루레몬,퍼블릭 스페셜 망고 할라피뇨 중 선택) 3잔을 무료로 제공한답니다^^

 

 

 

 

주문한 메뉴들이 등장~

 

 

 

 

100% 오렌지쥬스 (Fresh Orange) 에요..

 

 

 

 

시럽을 줄이고 100% 리얼 과일로 직접 갈아 만든 신선한 오렌지쥬스..

너무 맛있고 건강에도 좋을것 같아 만족스러웠어요^^

 

 

 

 

100% 청포도쥬스 (Fresh Green Grape) 에요..

 

 

 

 

과즙이 살아 숨쉬는 모습~

100% 청포도로 만든 쥬스가 착한가격에 양도 푸짐해 좋았구요..

이탈리아 요리와 조화가 예술이었어요~ㅎㅎ

 

 

 

 

피클이에요..

 

 

 

 

새우 콘킬리에 그라탕 (Shrimp Cream Conchigile Gratin) 이에요..

 

 

 

 

소라모양의 콘킬리에 면에 새우와 생크림의 조화로 바다의 향이 물씬 느껴지는 핫 팬이에요..

 

 

 

 

오동통한 새우와 방울토마토를 치즈와 함께~

이태리고추 페퍼로치노를 갈아넣어 느끼함없이 칼칼하고 맛있었어요ㅎㅎ

 

 

 

 

소라모양의 콘킬리에 면이에요..

화덕에서 완성되어 풍부한 향과 맛이 가득했고, 깊은 치즈맛을 제대로 느낄수 있었던 그라탕 굿!!^^

 

 

 

 

매운홍합 토마토 파스타 (Spicy Zuppa Di Cozze Spaghetti) 에요..

 

 

 

 

매콤한 특제소스에 홍합과 토마토로 맛을 낸 파스타에요..

칼슘, 인, 철분 등이 풍부하게 들어있는 영양만점 홍합이 정말 푸짐하게 올려져 있었어요~ㅋㅋ

 

 

 

 

요즘 홍합이 딱 제철이라 살이 통통하니 좋았고, 비리지 않고 시원하니 맛있었어요^^

 

 

 

 

이탈리안 파스타 고유의 레시피에 한국 식재료를 접목하여 탄생한 맛있는 파스타~

 

 

 

 

돌돌 말아서 냠냠~

칼칼하고 너무 맛있어서 폭풍흡입을 했던 파스타 대만족!

 

 

 

 

단호박 무화과 피자 (Pumpkin & Fig Sweet Pizza) 에요..

 

 

 

 

퍼블릭 하우스 플러스에서만 맛볼 수 있는 독특한 토핑의 스페셜 피자로,

단호박 무스와 반건조 무화과, 로즈마리 꿀의 달콤함이 어우러진 피자에요..

 

 

 

 

쭈~욱~ 늘어나는 치즈의 자태~

정말 맛있겠죠?ㅎㅎ

 

 

 

 

찰지고 숙성한 나폴리도우를 사용해 바삭한 씬피자와는 달리 쫄깃한 맛이 더해져 정말 맛있었어요^^

맛있는 도우라 끝부분이 살짝 타기는 했지만, 화덕피자니까 약간 탄것이 더 맛있다는거 알고 계시죠?ㅎㅎ

 

 

 

 

부드럽고 달콤한 단호박 무스가 듬뿍~

 

 

 

 

반건조 무화과라 딱딱하지 않고 달달하니 맛있었고, 토도독 씹히는 식감도 참 좋았어요~ 꿀에 찍어 먹으면 더욱 맛있답니다^^

각종 첨가물로부터 먹거리를 보호 받은 수준 높은 요리를 맛보고 싶다면 꼭 가봐야할 맛집인듯!

모두 훈남 직원분들이 친절히 대해주셨고, 신선하고 젊은 에너지가 넘치는 분위기도 매력적이었어요ㅎㅎ

연인과 데이트하거나 친구와 함께.. 또는 다가오는 연말 모임장소로도 참 좋을것 같네요~

오늘은 새로운 형태의 가로수길 모던 라운지 레스토랑 퍼블릭하우스플러스 어떠신가요?^^

 

 

 

 

* 퍼블릭하우스플러스 *

[주소]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 536번지 지하1층

[전화번호] 02-542-3066

[찾아가는길] 신사역 8번출구로 나와 직진 후 가로수길로 좌회전. 다시 직진 후 8seconds에서 좌회전 후 전방 10m에 위치.

                   역에서 도보 3분거리에 위치.

[영업시간] 월~토 : 11:30 ~ 24:00 / 일,공휴일 : 11:30 ~ 22:00 / 브레이크타임 없음 / 연중무휴

[주차가능여부] 가능(발렛파킹)

[홈페이지] http://www.publichouseplus.co.kr/ , http://www.facebook.com/publichouseplus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강남구 신사동 | 퍼블릭하우스플러스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올포스트(OLPOST) 칼럼니스트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6월14일 유니클로 악스에서 진행되었던 스무디킹 스트로베리 익스트림 페스티벌을 생생하게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다양한 장르의 최고 아티스트들이 함께하는 4일간의 릴레이 콘서트와 아름다운 젊음을 만들 수 있는 다양한 체험이 가득~

저는 Day 2 백지영, 에일리, 포맨, 소울맨의 발라드 콘서트에 다녀왔는데요..

모그인터렉티브가 주최하고 스무디킹이 후원하는 페스티벌로 정말 즐거운 시간이었어요^^

 

 

 

 

5호선 광나루역 2번출구에서 도보 5분정도 거리에 위치한 유니클로 악스의 스트로베리 익스트림 페스티벌 티켓부스..

 

 

 

 

모그인터렉티브가 주최, 스무디킹이 후원하는

스무디킹과 함께하는 스트로베리 익스트림 페스티벌 Day 2 티켓~

 

 

 

 

6시가 조금 지나자 사람들이 점점 많아지기 시작..

 

 

 

 

아름다운 젊음이 가득한 스트로베리타운^^

 

 

 

 

콘서트 시작하기 2시간 전인 저녁 6시부터 스트로베리타운에서 페스티벌 행사가 진행되었어요..

귀여운걸이 모든 행사 및 게임에 참여하였으니 함께 구경해보실까요?^^

 

 

 

 

페스티벌 01. 매력발산 점핑포토

시계토끼와 함께 점핑포토를 찍은 후 점핑코드를 받아 나만의 사진을 간직할수 있구요..

점핑포토를 SNS로 공유한 다음 시계토끼를 찾아가면 럭키카드 추첨의 기회가 주어졌어요^^

 

 

 

 

 

통통 튀는 아름다운 젊음을 찍자!

신나는 점핑포토+_+

 

 

 

 

점핑포토를 참여하면 에코백과 야광팔찌를 받을수 있어요~

 

 

 

 

점핑포토 참여후 받은 에코백..

 

 

 

 

점핑포토 참여후 받은 야광팔찌..

 

 

 

 

노란색, 분홍색 야광팔찌가 너무 예쁘죠?ㅎㅎ 콘서트의 열기를 더해줄듯^^

 

 

 

 

페스티벌 02. 익스트림 훌라후프

캘리포티아에서 최고 품종의 까마로사 딸기를 가져온 시계토끼를 도와 훌라후프를 돌려 스무디 컵에 딸기를 넣어주면 되요..

성공 시 스트로베리 익스트림 1+1 쿠폰을 받을수 있답니다^^

 

 

 

 

와우~ 열심히 참여하는 참가자들..

 

 

 

 

귀여운걸도 익스트림 훌라후프에 참여하고 선물을 한가득 받았네요ㅋㅋ

 

 

 

 

페스티벌 03. 에너지업 사이클

스트로베리 익스트림 스무디를 열심히 만들고 있는 시계토끼에가 닥친 시련!

에너지업 사이클을 돌려 시계토끼를 돕는데 성공하면 역시 스트로베리 익스트림 1+1 쿠폰을 받을수 있어요~

 

 

 

 

에너지업 사이클로 아름다운 에너지 충전~

 

 

 

 

정말 인기가 높았던 에너지업 사이클 현장..

 

 

 

 

열심히 사이클을 돌려 미션 성공!

 

 

 

 

에너지업 사이클 참여후 예쁜 핑크색 주머니를 선물로 받았어요..

 

 

 

 

그 속에는 짜잔~ 스무디킹컵이네요~ㅋㅋ

요즘 유용하게 잘 사용하고 있답니다^^

 

 

 

 

페스티벌 04. 스트로베리 익스트림 윙버스

 

 

 

 

스무디킹 플러스 앱을 다운로드 받은 후 회원가입 하면,

페스티벌 현장에서 즐길 수 있는 스트로베리 익스트림 무료 시음권을 받을수 있어요~

 

 

 

 

 

귀여운걸도 참여후 스무디킹 스무디! 스트로베리 익스트림 한잔을 받았어요~

짜릿한 스트로베리 회오리!! 달콤하고 시원한 딸기 스무디.. 정말 맛있었어요^^

 

 

 

 

스무디킹의 스무디는 합성착색료, 합성착향료, 합성보존료, 합성감미료, 트랜스지방, 콘시럽을 일절 사용하지 않는다고 해요~

건강해지는 스무디! 그래서 좋아한다니깐요ㅎㅎ

 

 

 

 

스무디킹 쿠폰샵이에요..

스무디킹 플러스에 가입한 후, 위 QR코드를 찍어 원하는 쿠폰을 받으면, 스무디킹에서 유용하게 사용할수 있겠죠?ㅎㅎ

저두 얼른 다 챙겼어요ㅋㅋ

 

 

 

 

핑크색 풍선과 함께 멋진 스무디킹 카도 한컷!

 

 

 

 

페스티벌 05. 스트로베리 럭키카드

페스티벌에서 일어나는 신나는 이야기들을 SNS로 소문내고, 공유된 화면을 바쁘게 뛰어다니는 시계토끼에게 보여주면,

깜짝 선물을 받을수 있어요~

 

 

 

 

와~ 시계토끼 인기가 엄청나네요^^

 

 

 

 

 

아이패드 선물카드를 뽑아 즉석에서 경품을 받는 방식!

 

 

 

 

귀여운걸도 참여해보았어요~

 

 

 

 

우와~ 스무디킹 칩스에 당첨되었네요^^

 

 

 

 

스무디킹 치즈 고구마칩을 받았어요^^

 

 

 

 

페스티벌 06. 나만의 스트로베리 에코백 만들기

아름다운 젊음을 체험한 후 받은 에코백에 스탬프를 사용해 개성있는 자신만의 에코백을 디자인할 수 있었어요^^

 

 

 

 

저두 참여하러 가볼께요..

 

 

 

 

현장의 열기가 느껴지시나요?ㅎㅎ

 

 

 

 

그린색상의 스탬프..

 

 

 

 

레드색상의 스탬프..

 

 

 

 

브라운색상의 스탬프로 마음껏 뽐내기~

 

 

 

 

 

나만의 개성만점 에코백 완성!

 

 

 

 

재미있게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하다보니 공연시간이 점점 다가오네요..

 

 

 

 

 

스무디킹 미니샵에서 간단히 요기를 했어요^^

 

 

 

 

6월 14일 둘째날! Beauty Collagen / 발라드

[ 촉촉하고 부드러운, 아름다운 보이스 ] - 백지영, 에일리, 포맨, 소울맨

 

 

 

 

콘서트장 입장~

 

 

 

 

촉촉하고 부드러운 보이스와 감미로운 멜로디로

모두를 사랑에 취하게 만드는 아름다운 발라드의 밤이었어요^^

 

 

 

 

첫번째 공연의 주인공은 소울맨!

 

 

 

 

15kg 감량으로 몰라보게 달라진 얼굴^^

 

 

 

 

'하룻밤 사이에' 라는 발라드곡 정말 기대되네요~

 

 

 

 

소울맨의 공연을 함께 살펴볼까요?ㅎㅎ

 

 

 

 

Since I fell for you, 하룻밤 사이에, 그대 만의 것 등 아름다운 발라드곡을 감상할수 있었어요^^

 

 

 

 

가슴을 적시는 감성의 목소리로 초여름 밤을 시원하게 보냈답니다^^

 

 

 

 

특히 헤어진 연인에게 아직도 사랑한다고 고백하는 슬픈 발라드곡 '하룻밤 사이에'가 가장 기억에 남네요ㅎㅎ

 

 

 

 

두번째 공연의 주인공은 에일리!

 

 

 

 

가창력 끝판왕 에일리~

사실, 백지영씨가 너무 좋아 갔었는데, 오히려 에일리가 더 좋아져서 왔다는..

이번 콘서트를 통해 에일리씨한테 푹~ 빠졌어요^^

 

 

 

 

춤을 추는 한 여인의 매혹적인 이야기를 담은 곡 '여인의 향기'

빠른 템포와 시원스런 에일리의 고음이 환상적이죠~

 

 

 

 

에일리의 공연을 함께 살펴볼까요?ㅎㅎ

 

 

 

 

제가 즐겨보았던 드라마 야왕의 OST '얼음꽃'을 열창하는 모습~

 

 

 

 

엄청난 가창력.. 들을수록 빠져들었어요~

 

 

 

 

핫팬츠를 입고 등장한 에일리.. 실물이 더 예쁘네요~

 

 

 

 

비욘세의 'Crazy in Love', 데뷔곡 'Heaven', '보여줄게' 등을 열창해 정말 신나고 즐거운 시간이었어요^^

 

 

 

 

더 이상 말이 필요없는 섹시댄스~ 강렬한 눈빛에 반해버렸어요ㅎㅎ

 

 

 

 

에일리의 무대가 끝나고 깜짝이벤트가 진행되었어요..

 

 

 

 

오늘의 아티스트들의 싸인이 모두 담긴 스트로베리 익스트림 에코백과 스무디킹텀블러를 받을수 있는 기회!

 

 

 

 

시계토끼가 행운의 주인공을 찾아가는 중..

 

 

 

 

깜짝 선물을 원한다면 두 손을 번쩍!!

Put your hands up~! Put your hands up~!

 

 

 

 

3명의 주인공 모두 너무 부럽네요~

저는 손을 들었지만 시계토끼가 선택해주지 않았답니다..ㅠㅠ

 

 

 

 

세번째 공연의 주인공은 포맨!

 

 

 

 

영재, 신용재, 김원주가 멤버인 그룹 가수 포맨 (4Men)..

 

 

 

 

천상의 목소리 정말 잊을수가 없네요~

 

 

 

 

'안녕 나야', 'Say I Love You', 관객과 함께한 'Baby Baby', 미니앨범 타이틀곡 '청혼하는거에요' 을 감상할수 있었고,

 앵콜콕으로 '살다가 한번쯤' 까지.. 최고의 무대였어요~

 

 

 

 

관객중 기타리스트가 마음에 드는 한분의 여성을 뽑아 무대위로 올라왔어요..

6월14일이 키스데이라 데이트컨셉으로 멋진 무대를 선보였어요~ 감미로운 'Baby Baby'

 

 

 

 

'Baby Baby' 곡이 끝나고 김원주씨가 그 여성분께 선택이 되었네요~ 아름다운 포옹으로 훈훈한 마무리..

정말 정말 너무 부러웠답니다..

 

 

 

 

마지막! 네번째 공연의 주인공은 백지영!

 

 

 

 

꺄악~>_< 백지영씨 너무 좋아요^^

 

 

 

 

대표곡 '총 맞은 것 처럼' 기대할께요~

 

 

 

 

백지영의 공연을 함께 살펴볼까요?ㅎㅎ

 

 

 

 

순백의 여신같은 아름다운 모습의 백지영..

 

 

 

 

최근 배우 정석원씨와 결혼을 한 백지영씨..

 

 

 

 

전국민의 사랑을 받은 곡 '총 맞은 것 처럼' 을 열창하는 모습~

 

 

 

 

임신으로 인해 이번 무대가 기약없는 마지막 무대라고 하시네요~

그래서 더욱 의미있는 시간이었어요!

 

 

 

 

달콤하고 감미로운 목소리 너무 좋아요~

 

 

 

 

'그 여자', '총 맞은 것 처럼', '잊지말아요' 등 주옥같은 히트곡들을 감상할수 있었어요~

 

 

 

 

잊지못할 감동을 선사했던 발라드 콘서트..

그리고 아름다운 젊음을 만들 수 있는 다양한 체험이 가득했던 즐거운 시간이었어요^^

백지영, 에일리, 포맨, 소울맨과 함께한 스무디킹 스트로베리 익스트림 페스티벌 평생 잊지 못할 추억으로 남을것 같아요ㅎㅎ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가격대비 푸짐한 구성이 매력적이고 맛도 일품인 한우 숯불 불고기세트를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맛보는 순간, 아.. 이것이 진짜 한우불고기구나.. 하며 감탄이 절로 나왔어요~

미식가들도 반할수밖에 없는 맛인듯! 불고기가 가장 맛있는 서울 맛집으로 인정ㅋㅋ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여의도 맛집으로 소문난 한식 레스토랑을 함께 살펴볼까요?^^

 

 

 

 

5호선 여의나루역 4번출구에서 도보 6분정도 거리에 위치한 여의나루역 맛집! 여의도 만가옥..

 

 

 

 

여의쇼핑센터 2층으로 올라왔어요..

 

 

 

 

매장 안으로 들어가볼께요..

와~ 여의도의 품격있는 한식 레스토랑답네요..

 

 

 

 

도심 속에서 느낄 수 있는 전통가옥 인테리어의 고풍스러움~

 

 

 

 

룸도 마련되어 있어 아늑하고 편안하게 즐기기 좋았어요..

 

 

 

 

만찬과 회식장소로도 손색없겠죠?

 

 

 

 

메뉴판이에요..

세트메뉴로 먹으면 좀 더 저렴하게 먹을수 있어 좋더라구요~

한우 숯불 불고기 세트(26,000원) 2인분을 주문했어요..

 

 

 

 

그 외 식사류, 전골류, 요리류 등 다양한 메뉴들이 보이네요..

 

 

 

 

한우 숯불 불고기 + 육원전 + 메밀사리 + 후식냉면 or 된장찌개가 나오는 한우 숯불 불고기 세트!

 

 

 

 

샐러드에요..

 

 

 

 

무채에요..

 

 

 

 

미나리 쑥갓무침이에요..

 

 

 

 

청포묵무침이에요..

들깨가루가 뿌려져 있어 고소함을 더해주었어요~

 

 

 

 

홍어회무침이에요..

 

 

 

 

고추된장무침이에요..

 

 

 

 

동치미에요..

시원하고 깔끔한 맛이 일품이었어요^^

 

 

 

 

국내산 배추에 천일염을 사용해 만든 만가옥 배추김치..

양념을 최소화하고, 오랜 기간 저온 숙성시켜 보다 깔끔했어요ㅎㅎ

 

 

 

 

파김치에요..

 

 

 

 

초고추장을 곁들여 먹는 다시마에요..

 

 

 

 

육원전이에요..

 

 

 

 

간장에 콕~ 찍어먹는 신선한 야채와 돈육으로 빚어 부쳐낸 완자..

 

 

 

 

돈육이 듬뿍!

동그랑땡과 비슷하지만 야채보다 고기가 많고 좀더 담백하면서 깔끔했어요^^

 

 

 

 

한우 숯불 불고기에요..

 

 

 

 

한우 숯불 생불고기를 불판 위에 올려 주셨어요..

 

 

 

 

주문과 동시에 양질의 한우를 과일숙성 양념장에 바로 무쳐내어 참숯에 구워 먹는 숯불 생불고기..

목살이 아닌 한우 등심을 사용해 마블링이 예술이었어요~ 고기 본연의 신선함을 제대로 맛볼수 있었답니다^^

 

 

 

 

불고기 육수에 계란을 깨뜨려 주셨어요..

 

 

 

 

맛있게 익은 한우 숯불 불고기..

감칠맛 나는 불고기 양념과 고기의 조화가 예술이었어요~

 

 

 

 

야채, 버섯과 곁들여 먹으면 더욱 맛있어요~

 

 

 

 

샐러드와 함께 먹어도 굿!

 

 

 

 

불고기 육수와 함께 즐기는 계란도 별미였어요~

 

 

 

 

메밀사리에요..

 

 

 

 

불고기를 다 먹은 다음 남은 불고기 육수에 메밀사리를 넣어주었어요~

 

 

 

 

구수한 메밀면에 불고기를 올려 먹으면 더욱 맛있답니다^^

메밀면이 부드러워 술술 넘어가고 소화도 잘 되서 좋았어요ㅎㅎ

 

 

 

 

후식냉면이에요..

 

 

 

 

후식 평양비빔냉면이에요..

 

 

 

 

만가옥 특제 양념장으로 맛을 내어 매콤하면서 입맛을 돌게 해주는 비빔냉면..

 

 

 

 

따끈하고 개운한 육수도 함께 잘 어울렸어요^^

 

 

 

 

후식 평양물냉면이에요..

 

 

 

 

통메밀의 구수함이 매력적인 냉면을 고기와 함께~~

 

 

 

 

국내산 소고기와 야채로 정성껏 끓여낸 육수를 사용해 깨끗하고 깊은 맛을 느낄수 있었어요^^

도심 속에서 전통가옥의 고풍스러움과 신선하고 특별한 요리를 맛볼수 있어 좋았어요~

오늘은 정갈한 음식으로 품격을 높여주는 전통 한식 레스토랑 만가옥에서 가족과 함께.. 또는 직장동료와 회식 어떠신가요?ㅎㅎ

 

 

 

 

* 만가옥 *

[주소]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30-3번지 여의쇼핑센터 2층

[전화번호] 02-780-5579

[찾아가는길] 5호선 여의나루역 4번출구로 나와 직진하다가 여의도 고등학교를 끼고 돌아 직진하다보면 여의쇼핑센터 2층에 위치.

[영업시간] 오전 11:30 ~ 오후 10:00 / 브레이크타임 없음 / 연중무휴 

[주차가능여부] 가능(발렛파킹)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동 | 만가옥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제인버킨과 세르쥬 갱스부르 내한공연 소식 알고 계시나요?

프랑스에서 가수 겸 영화배우, 모델 등으로 활약하며 명품 가방 버킨백을 탄생시킨 프렌치 팝의 아이콘 제인버킨!

그녀의 생애 마지막 월드 투어 콘서트가 3월30일에 열린다고 하네요~

 

 

 

 

전세계적인 호평과 기립 박수 속 2년 동안 진행된 기나긴 투어의 마지막 여정 만장일치의 찬사와 호평,

그리고 재공연 요청 속에 성사된 주말 서울에서의 무대..

 

 

 

 

일흔의 나이를 바라 보는 그녀..

하지만 예나 지금이나 정말 근사하고 멋져요!

 

 

 

 

아름다운 음악 외에 아름답고 현명하게 늙어갈 수 있는 법,

어떤 상황에서든 행복하게 살아갈 수 있을 것 같은 희망 또는 삶의 지혜 같은 것들을 안겨다 주는 그녀의 공연..

 

 

 

 

따뜻한 마음에서 우러나오는 진정한 아름다움..

 

 

 

 

프랑스 대중음악 역사상 가장 뛰어난 싱어송라이터, 세르쥬 갱스부르의 노래를 부르는 생애 마지막 월드 투어~~

 

 

 

 

제인버킨과 세르쥬 갱스부르 내한공연은 오래도록 기억할만한 추억으로 남을 것 같네요..

시대의 아이콘 제인버킨을 볼 수 있는, 그리고 한편의 공연을 통해 많은 것들을 느낄 수 있는 흔치 않은 기회죠^^

 

 

 

 

 

제인버킨과 세르쥬 갱스부르 내한공연 티켓 예매하러 가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뉴욕의 골목을 누비다 찾아낸 듯한 가로수길의 소문난 맛집! 모던한 다이닝 펍 퍼블릭하우스를 소개해 드릴께요..

좋은 재료로 만든 뉴요커의 프리미엄 그릴 푸드를 착한 가격에 즐길수 있어 너무나 만족스러웠답니다ㅎㅎ

 

 

 

 

퍼블릭 하우스 (PUBLIC HOUSE)는 신사역 8번출구 가로수길 초입에 위치해 있어요..

 

 

 

 

이국적인 분위기가 물씬 풍기죠?ㅎㅎ

2층~3층으로 이루어져 있어 멀리서도 한눈에 확~ 들어오더라구요ㅋㅋ

 

 

 

 

세계적인 그릴요리와 맥주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편안한 공간..

방문전 미리 밖에서 런치메뉴와 디너메뉴를 한눈에 볼수 있어 좋았어요..

 

 

 

 

매장 입구에는 앙증맞은 테라스가 있었어요..

 

 

 

 

매장 안으로 들어가볼께요..

 

 

 

 

넓고 화사한 매장 내부 모습..

모던하고 심플하면서도 깔끔한 분위기~~

 

 

 

 

따스한 햇살이 가득 들어오는 창가쪽 테이블.. 커다란 창문 밖으로 보이는 전망도 참 좋았어요^^

 

 

 

 

3층으로 올라가볼께요..

 

 

 

 

2층보다 넓고 아늑한 분위기..

친구들과 함께 즐기기도 좋고, 모임장소로도 손색없을 것 같아요ㅎㅎ

 

 

 

 

깔끔한 모습의 키친..

 

 

 

 

감각적인 인테리어가 참 멋스러웠어요~ 연인과 함께 즐기기도 딱이죠^^

 

 

 

 

다양한 작품이 전시되어 있어 고급스럽고 세련된 느낌을 더해주었으며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했어요~

 

 

 

 

메뉴판이에요..

저는 가격이 아주 착한 평일 런치타임을 이용했구요.. 런치타임은 오전 11:30 부터 오후 5시까지, 커피는 무료로 제공된답니다..

콥 샐러드(10,900원), 까르보나라(10,900원), 수제 햄버거 스테이크(9,900원), 블랙빈 레드페퍼 씨푸드(10,900원)를 주문했어요..

 

 

 

 

퍼블릭 하우스에서 가장 맛있는 그릴드 스테이크 & 라이스 메뉴들..

 

 

 

 

오늘의 파스타와 피자 메뉴도 보이네요..

 

 

 

 

그라탕요리와 샐러드, 튀김요리 메뉴들..

 

 

 

 

100% REAL 블루레몬에이드(7,500원), 100% REAL 오렌지에이드(7,500원)를 주문했어요..

 

 

 

 

소주와 보드카, 위스키 등도 있었어요..

 

 

 

 

주문한 메뉴들이 등장!

 

 

 

 

100% REAL 블루레몬에이드에요..

레몬 조각이 들어있는 푸른빛의 레몬에이드.. 한눈에 반해버렸답니다ㅎㅎ

 

 

 

 

상큼하고 달달하면서 시원하고 톡쏘는 맛이 일품이었어요^^

 

 

 

 

100% REAL 오렌지에이드에요..

여기서, 100% REAL이란? REAL FRUIT, NO POWDER 로, 과즙이 생생하게 살아있어 너무 좋았어요~

또 양도 어찌나 푸짐하던지.. 평소 먹어왔던 에이드 양의 두배는 되는거 같았어요ㅎㅎ

 

 

 

 

걸쭉한 오렌지 과즙 보이시나요?

오렌지의 상큼함이 그대로~ㅎㅎ 지금껏 먹어왔던 에이드와는 차원이 다르게 신선하고 맛있었어요^^

 

 

 

 

오이피클과 무우피클이에요..

 

 

 

 

콥 샐러드에요..

와~ 정말 푸짐하고 근사하죠?ㅎㅎ

 

 

 

 

아보카도, 베이컨, 콘, 블랙 올리브, 에그, 토마토, 체다 슈레드, 모짜렐라 슈레드, 싸우전 드레싱으로 구성된 샐러드에요..

 

 

 

 

드레싱 소스를 잘 섞어서..

 

 

 

 

앞접시에 덜어 먹었어요..

 

 

 

 

신선한 야채와 베이컨, 방울토마토, 메추리알 등을 함께 냠냠~

알록달록 다양하게 구성된 샐러드.. 보기에도 예쁘지만, 양도 푸짐하고 맛있어서 아주 만족스러웠어요^^

 

 

 

 

까르보나라 파스타에요..

 

 

 

 

매일 새로운 파스타가 제공되는데, 제가 방문한 날에는 오늘의 파스타가 까르보나라였어요~ㅎㅎ

 

 

 

 

부드럽고 고소한 크림소스의 깊은 맛~~

이 맛에 여성들이 반할수 밖에 없는듯!ㅋㅋ

 

 

 

 

제가 좋아하는 베이컨도 듬뿍 들어있어 만족스러웠어요~

 

 

 

 

돌돌 말아서 양송이 버섯과 함께 냠냠~

 

 

 

 

블랙빈 레드페퍼 씨푸드에요..

구성이 정말 알차고 푸짐하죠?ㅎㅎ

 

 

 

 

짭조름한 블랙빈 소스에 레드페퍼가 들어간 화끈한 맛의 해산물이 매력적인 그릴드 스테이크 & 라이스..

철판 그릇에 담겨나와 끝까지 따끈하게 즐길수 있어 좋았어요ㅎㅎ

 

 

 

 

통통한 새우와 쫄깃한 오징어부터 냠냠~

매콤하고 칼칼하니 맛있었어요^^

 

 

 

 

김치볶음밥과 야채만 함께 먹어도 맛있고..

 

 

 

 

오징어 등 해산물과 함께 즐겨도 굿!

일반 쌀밥이 아닌 김치를 송송 썰어넣어 맛나게 볶아낸 김치볶음밥을 해산물과 곁들여 먹으니 더욱 맛있고 좋았어요^^

 

 

 

 

수제 햄버거 스테이크에요..

참고로, 계란은 완숙으로 주문해서 요렇게 나온거에요^^;;

 

 

 

 

당일 만들어낸 신선한 수제 햄버거 스테이크에 정통 데미그라스 소스를 곁들인 그릴드 스테이크 & 라이스..

 

 

 

 

두툼하고 아주 맛나보이죠?ㅎㅎ

부드럽고 담백하니 입에서 살살 녹았어요^^

 

 

 

 

김치볶음밥과 함께 즐기는 수제 햄버거 스테이크~ 조화가 예술이네요^^

 

 

 

 

호박, 파프리카 등 구운야채와 소시지구이를 함께 먹으면 맛도 두배!

 

 

 

 

콘 샐러드도 냠냠~

착한 가격에 이렇게 푸짐하게 즐길수 있다니..ㅋㅋㅋ

특히 밥이 볶음밥이라 너무 센스있고 맛있었어요^^

 

 

 

 

런치 메뉴를 즐기면 커피는 공짜!ㅋㅋ

 

 

 

 

후식으로 따끈한 아메리카노 한잔~ㅎㅎ

그릴드 스테이크 앤 라이스와 샐러드, 파스타, 에이드까지 비주얼도 근사하고 너무 맛있었어요~

마치 뉴요커가 된 기분이었답니다ㅋㅋ 직접 가보니 왜 가로수길 맛집으로 유명한지 알겠더라구요~

착한 가격, 근사한 비주얼, 훌륭한 맛, 푸짐한 양, 신선한 재료, 감각적인 분위기까지.. 트렌드 세터들의 마음을 사로잡을만해요ㅎㅎ

오늘은 감탄이 절로 나오는 가로수길의 감각적인 다이닝 펍 퍼블릭하우스에서 뉴요커의 프리미엄 그릴 푸드 어떠신가요?^^

 

 

 

 

* 퍼블릭하우스 *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신사동 536번지 2~3층

[전화번호] 02-541-2002

[찾아가는길] 신사역 8번출구로 나와 직진 후 가로수길로 좌회전. 다시 직진 후 8seconds에서 좌회전 후 전방 10m에 위치.

[영업시간] 월~목 : 오전 11:30 ~ 밤 12:00 / 금,토 : 오전 11:30 ~ 새벽 2시 / 일 : 오전 11:30 ~ 오후 10시 

[주차가능여부] 발렛파킹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강남구 신사동 | 퍼블릭하우스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올포스트(OLPOST) 칼럼니스트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스무디킹의 신제품 오렌지 레볼루션 스무디를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2호선 이대역과 경의선 신촌역 사이에 위치한 스무디킹 이대점이에요..

 

 

 

 

오호~ 이화여대 학생증을 제시하면 무료로 사이즈업이 가능하군요..

 

 

 

 

국내 유일의 정통 스무디 전문점 스무디킹은

2003년 2월 창립 이래 한국내 스무디를 최초로 선보인 기능성 과일음료 전문 기업이에요..

스무디는 맛과 영양이 모두 담겨있는 현대인의 건강 필수품이자 식사 대용품으로 전세계에서 사랑받고 있으며,

하루 필요한 필수 영양소를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는 장점 등 영양학적 균형을 맞춰주고 있는 건강 음료로 각광받고 있죠..

미국 뉴올리언즈에서 시작된 스무디킹은 30년 이상 스무디 시장에서 최고의 시장점유율을 기록하고 있으며

현재 전세계 700여개 이상의 매장이 있다고 하네요~

 

 

 

 

스무디킹 이대점 매장 내부 모습..

 

 

 

 

2층이에요..

정말 넓고 깔끔하죠?ㅎㅎ

 

 

 

 

 

휴식공간도 너무 잘 마련되어 있는듯..

 

 

 

 

3층까지 스무디킹.. 이렇게 큰 매장은 처음봤어요..

 

 

 

 

아늑한 분위기..

 

 

 

 

 

테라스에서 운치있게 즐기기도 좋아요~

 

 

 

 

이제 주문을 하러 가야겠죠?ㅎㅎ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온 이달의 스무디! 오렌지 레볼루션 스무디..

오렌지 레볼루션 스무디를 주문하면 멤버쉽 더블 포인트 혜택을 받을수 있다고 해요.. 이달 말까지..

 

 

 

 

오렌지 레볼루션 마시고 캘리포니아 가는 이벤트도 진행중이에요..

스무디킹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하기 ->  http://www.smoothieking.co.kr

 

 

 

 

스무디 이외에도 맛있는 간식거리가 보이는군요..

 

 

 

 

 

몸이 건강해지는 건강 간식...

 

 

 

 

스무디는 다양한 사이즈로 판매되고 있었는데요..

모형 컵 진열로 한눈에 보기 쉬웠어요~

 

 

 

 

하루 한 스푼, 건강한 습관! 인핸서..

간편하게 필요로 하는 영양소를 보충할 수 있어 좋은거 같아요~

스무디 주문시 원하는 인핸서를 이야히하고 추가하면 된답니다..

 

 

 

 

스무디킹 텀블러도 판매중인데요..

텀블러를 소지하고 스무디를 구매하면 인핸서를 무료로 넣어 즐길수 있어요~

 

 

 

 

스무디킹 멤버쉽카드 안내..

 

 

 

 

스무디킹 선불 카드 안내..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오렌지 레볼루션 스무디 S사이즈(4,700원) 두 잔을 주문했어요..

 

 

 

 

깔끔하게 정돈된 모습..

 

 

 

 

 

오렌지 레볼루션 스무디가 대세!

 

 

 

 

진동벨을 가지고 스무디가 나올동안 기다리는 중..

 

 

 

 

오렌지 레볼루션 스무디가 나왔어요..

 

 

 

 

오렌지 레볼루션 페스티벌이 안내되어 있군요..

 

 

 

 

상큼한 오렌지에 멀티비타민이 추가된 비타민 강화 스무디..

 

 

 

 

비타민C 일일 권장 섭취량 기준 140% 섭취가 가능하구요..

오렌지, 파파야, 망고, 소이프로틴, 비타민 249kcal의 완벽한 영양을 갖추고 있었어요..

 

 

 

 

시원하고 상큼하니 너무 맛있었어요~

맛과 건강을 사로잡은 진정한 스무디!

 

 

 

 

오렌지 레볼루션 스무디와 잘 어울리는 플레인 베이글도 주문해 보았어요..

 

 

 

 

노릇노릇 따끈하게 구워진 베이글..

 

 

 

 

크림치즈와 함께 냠냠~

 

 

 

 

스무디킹 오렌지 레볼루션 스무디로 건강도 챙기고 맛있게 한잔~ 어떠신가요?^^

한번 맛보면 계속해서 먹을수 밖에 없을것 같아요!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올포스트(OLPOST) 칼럼니스트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스무디킹과 함께했던 스무디킹 오렌지 레볼루션 페스티벌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2012년 8월 18일부터 2012년 10월 13일까지 매주 토요일간 진행된 오렌지 레볼루션 페스티벌 리얼 버스킹 콘서트..

<젊음을 외치는 순간 진짜 음악을 만나다> 라는 테마로 국내 정상급 인디 뮤지션 15팀이 참여했어요..

라인업을 잠시 살펴보면..

대학로(데이브레이크, 소울맨+AEV),

 코엑스(MC스타이퍼, 랄라스윗, 타루),

영등포 타임스퀘어(10CM, 마이티마우스, 라이너스의 담요, 어쿠스틱 콜라보),

신촌(에일리, 소란, 테테),

강남역(옐로우몬스터즈, 도끼)..

정말 화려하죠?ㅎㅎ

 

 

 

 

지난 8월 25일 토요일 삼성역 5번 출구에 위치한 코엑스..

저는 코엑스에서 진행된 리얼 버스킹 투어콘서트 현장을 다녀왔어요..

 

 

 

 

코엑스 밀레니엄광장은 바로 요기!

라인업은 제가 좋아하는 MC스타이퍼와 랄라스윗, 타루..

 

 

 

 

무려 5천명의 관객이 몰렸던 코엑스 오렌지 레볼루션 페스티벌 현장..

 

 

 

 

젊음을 외치는 순간 진짜 음악을 만나다!

꿈과 젊음을 함께 나누며 생생한 음악을 라이브로 즐길 수 있는 버스킹 콘서트..

신나는 음악과 함께 꿈을 외쳐보았답니다^^

 

 

 

 

공연정보와 아티스트 라인업..

뮤직 페스티벌은 3시부터 아티스트당 30분씩 공연후 30분정도 휴식을 취하는 방식으로 6시까지 진행되었어요~

 

 

 

 

올포스트 칼럼니스트로서 PRESS 목걸이를 받아 자유롭게 취재를 했답니다~

올포스트 덕분에 정말 즐거운 추억 많이 남기고 왔어요~^^

 

 

 

 

많은 사람들이 북적이기 시작..

오프닝 이벤트가 한창 진행중이었어요~

 

 

 

 

저두 줄을 서서 참여해볼께요..

 

 

 

 

엄청나게 커다란 스무디킹..

 

 

 

 

스무디킹 쿠폰샵이에요..

신개념 스무디킹 쿠폰샵을 즐겨라에 있는 QR 코드를 찍고 스무디킹 플러스 모바일 앱을 다운받구요..

스무디킹 쿠폰 스토어에서 원하는 쿠폰을 고른 다음,

스무디킹플러스 앱에 있는 카메라를 실행하여 QR코드 찍기!

이제 스무디킹플러스에 등록된 쿠폰을 전국 스무디킹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답니다^^

 

 

 

 

스무디킹 페이스북의 젊음을 외쳐라 이벤트에 당첨된 분들은

이곳에서 오렌지 티셔츠와 텀블러를 받아가는 이벤트가 진행되었어요~

 

 

 

 

스무디킹과 함께하는 오렌지 레볼루션 페스티벌에서

오렌지 빛으로 꿈을 물들여라!

 

 

 

 

많은 사람들이 자신만의 오렌지 빛의 꿈을 물들였답니다~

저두 참여!ㅋㅋ

 

 

 

 

오호~ 여기는 무슨 줄이 이렇게 길까? 하며 살펴보니..

 

 

 

 

룰렛 다트 게임 이벤트 현장이네요..

스무디킹 텀블러를 받을수 있는 확률이 무려 50%..

 

 

 

 

텀블러 너무 예쁘고 실용적이죠?ㅎㅎ

 

 

 

 

저두 참여하러 줄을 섰어요..

 

 

 

 

앗싸! 당첨!!

스무디킹 텀블러 마음에 쏙 드네요^^

 

 

 

 

물론, 룰렛 다트 게임에 자신 없으신분들은..

스무디킹플러스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하면 스무디킹 아이스 텀블러를 받을수 있었어요~

 

 

 

 

멜팅맨 포토존..

 

 

 

 

멜팅맨의 인기는 최고!

여기저기서 멜팅맨과 함께 사진찍고 구경하느라 바빴답니다^^

 

 

 

 

오렌지 빛 풍선이 너무 예쁘죠?

마음도 싱숭생숭~ 즐거워지네요ㅎㅎ

 

 

 

 

스무디킹카~ 오오~ 타보고싶어요ㅋㅋ

국내 유일의 정통 스무디 전문점 스무디킹은

2003년 2월 창립 이래 한국내 스무디를 최초로 선보인 기능성 과일음료 전문 기업이에요..

스무디는 맛과 영양이 모두 담겨있는 현대인의 건강 필수품이자 식사 대용품으로 전세계에서 사랑받고 있으며,

하루 필요한 필수 영양소를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는 장점 등 영양학적 균형을 맞춰주고 있는 건강 음료로 각광받고 있죠..

미국 뉴올리언즈에서 시작된 스무디킹은 30년 이상 스무디 시장에서 최고의 시장점유율을 기록하고 있으며

현재 전세계 700여개 이상의 매장이 있다고 하네요~

 

 

 

 

QR코드만 스캔하면 오렌지 레볼루션 페스티벌의 아티스트를 확인가능하더라구요~

 

 

 

 

공연 안내문..

 

 

 

 

두근두근.. 기대되네요~

 

 

 

 

드디어 기다리던 공연 시작!

점점 사람들이 몰려들었어요..

 

 

 

 

엄청난 인파로 가득..

 

 

 

 

첫번째 공연은 랄라스윗 이었어요..

 

 

 

 

랄라스윗은 보컬 및 기타 김현아와 건반 박별로 구성된 2인조 밴드에요..

 

 

 

 

열정적이고 감미로운 공연..

 

 

 


확~ 빨려들어갈수 밖에 없도록 만들었던 매력적인 공연..

 

 

 

 

랄라스윗의 공연 잠깐 감상해보실까요?ㅎㅎ 

 

 

 

 

두번째 공연은 MC스나이퍼 였어요..

 

 

 

 

여기저기서 터져나오는 환호성..

 

 

 

 

MC스나이퍼의 인기는 정말 굉장했어요~

 

 

 

 

폭발적인 가창력 대박!

 

 

 

 

혼신을 다하는 열정적인 공연.. 그야말로 감동 그 자체였어요!

 

 

 

 

엇! 어디가시는거에요..

좀더 가까이 보려고 재빠르게 이동했지요..

 

 

 

 

손가락으로 누군가를 가리키는 모습.. 그 주인공은.. 부럽ㅠㅠ

 

 

 

 

끝내주는 무대매너~

 

 

 

 

와~ 이렇게 가까이서 MC 스나이퍼의 라이브 공연을 감상할수 있다니..

 

 

 

 

관객과 함께 소통하며 무대를 장악하는 멋진 모습^^

 

 

 

 

MC스나이퍼의 대표곡이죠.. 가장 기억에 남고 잊지 못할 마법의성..

 

 

 

 

MC스나이퍼의 공연 잠깐 감상해보실까요?ㅎㅎ

 

 

 

 

세번째.. 마지막 공연은 타루 였어요..

 

 

 

 

홍대여신답게 너무 예쁜 가수 타루..

 

 

 

 

화사한 오렌지빛 원피스가 오렌지 레볼루션 페스티벌의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켜 주었어요~

오렌지빛 풍선을 날려보자는 타루의 제안..

 

 

 

 

오렌지빛 풍선을 나누어 주었어요..

 

 

 

 

저두 주세요..ㅋㅋ

모두들 한손에는 오렌지빛 풍선이..

 

 

 

 

하나, 둘, 셋!

다함께 오렌지 레볼루션 풍선을 날리는 시간..

 

 

 

 

하늘 높이 날아가는 오렌지빛 풍선..

정말 너무 아름답죠?ㅎㅎ

 

 

 

 

다시 타루의 본격적인 공연이 시작..

 

 

 

 

외모만큼이나 곱고 아름다운 노래를 함께 감상했어요..

 

 

 

 

타루의 공연 잠깐 감상해보실까요?ㅎㅎ

 

 

 

 

 

스무디킹 오렌지 레볼루션 페스티벌 코엑스 리얼 버스킹 콘서트 현장..

엄청난 인기 느껴지시나요?^^

 

 

 

 

스무디킹 오렌지 레볼루션 페스티벌.. 올포스트 덕분에 너무나도 즐겁고 잊지 못할 추억으로 남을것 같아요^^

스무디킹 공식 홈페이지 http://www.smoothieking.co.kr

스무디킹과 함께하는 리얼 버스킹 투어콘서트 http://culture.mog.kr/ORF/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올포스트(OLPOST) 칼럼니스트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어제에 이어 HIT THE S STYLE PARTY 2탄을 준비했어요..
페이퍼아트와 파격적인 패션쇼의 무대, 그리고 맛있는 다과와 즐거운 파티현장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그럼 아티스트 모모트 멘토와 신예지, 유준영 멘티가 함께하는 열정위에 자유를 디자인하는 아트웍팀과
패션디자이너 최범석 멘토와 반달, 백석 멘티가 함께하는 세련된 감각에 패션을 입히는 패션팀의 무대 소개할께요..

 

 

어제 포스팅한 HIT THE S STYLE PARTY 1탄 후기가 다음 포토 베스트로 선정되어
다음뷰 메인에 이와같이 올랐는데요.. 많은 관심 감사드리고..
혹시 1탄을 못 보셨다면 클릭하셔서 구경해주세요~^^

 


 


세번째 무대로는 멘토 아티스트 모모트와 그의 멘티 세종대 4학년 신예지, 홍익대 2학년 유준영이 준비한 
아트웍팀의 영상으로 시작되었어요..




 

행사장에 들어오기 전 밖에서 보았던 아트웍팀 영상이 다시한번 소개되었는데요..
인상깊었던 몇 장면만 찍어보았어요^^


 

1등할 자신이 있다고 자신있게 소개한 아트웍팀의 모모트 멘토..
의상부터 상당히 톡톡 튀셔서 행사장 입장 전부터 이목을 집중시키셨죠ㅎㅎ


 

페이퍼 토이에 대한 설명이 이루어졌는데요..
페이퍼 토이의 하나 하나 가격은 굉장히 고가라고 하네요.. 직접 만들어 대량생산이 어려워 아쉽더라구요..
페이퍼 토이라는 장르를 처음 알았지만 너무 예뻐서 갖고 싶은데 말이죠..^^


마지막 네번째 무대로는 멘토 패션디자이너 최범석과 그의 멘티 중앙대 2학년 백석, 이대 2학년 반달이 준비한 
패션팀의 영상으로 시작되었어요..

 


영상이 끝나고..
  


 

바로 패션팀의 블랙과 화이트 컬러의 컨셉이 반영된 패션쇼가 시작되었어요..


 

 

 






 

이젠 이대여신 반달 멘티가 준비한 패션쇼가 진행되었어요..

 

 


 깜짝 놀란 파격적인 의상의 패션쇼가 진행되었어요..

 



 

 

 


평소에 소화할 수 없는 파격적인 의상들.. 블랙과 화이트의 조화가 잘 이루어진 패션이었어요^^;;
 


 

다음으로 모델포스 백석 멘티가 준비한 패션쇼가 진행되었어요..

 

 

 

 

 




 

직접 워킹을 한 백석 멘티.. 멋졌어요ㅎㅎ

 

 

 





 

패션쇼 마지막 피날레까지 너무 화려했고 훌륭했어요..

 

 

 

파티에서 패션쇼까지 제대로 즐길수 있어 즐거운 시간이었어요ㅎㅎ
안감 디자인을 겉에 똑같이 하여 멋지게 패션을 완성한 백석 멘티..

여기까지로 HIT THE S STYLE 쇼 1부가 마무리 되고 곧이어 2부에서는 파티가 진행되었어요..
 

 


간단한 다과와 주류가 마련된 모습..


 

알록달록 예쁜 과일들..


 

다과를 찍어먹을 수 있도록 마련된 1회용 포크..


 

과일을 말린것 같기도하고 과자같기도 하고 암튼 맛있었던 녀석이에요ㅋㅋ

 

 


 

크래커, 비스켓 종류의 과자도 마련되어 있었어요ㅎㅎ


 

너무 예쁘죠? 참 맛있고 매력있었던 음식인데 정확한 명칭은 잘 모르겠네요^^;;


 

한쪽에는 주류도 마련되어 있었어요..

 

 

 

 시원하게 한잔 쭉~ㅋㅋ



제가 먹은 푸짐한 다과들이에요..
완전 저녁을 해결했죠ㅋㅋ



파인애플, 멜론, 체리로 구성된 과일 세트..
달콤하고 맛있었어요ㅎㅎ

 


 

 한입 크기로 먹기 좋게 준비된 샌드위치도 너무 맛있었어요ㅎㅎ

 

 


다과가 모두 맛있고 먹기 좋게 마련되어 있는 등 세심하게 신경쓴 모습이 돋보였고.. 대만족이었어요^^

 

 


다과와 주류를 즐기는 모습..


 

이젠 휴식을 마치고, HIT THE S STYLE PARTY 2부가 시작되었어요..


 

 

 


클럽DJ의 신나는 음악을 즐기고..




본격적인 파티를 만끽했답니다~
뜨거운 파티 열기로 한여름의 더위와 스트레스를 시원하게 날려버렸어요^-^
참, 마이티마우스의 공연도 흥겹게 진행되었는데요.. 너무나도 신나고 즐거운 무대였어요ㅋㅋ

빛과 색의 아름다움을 표현한 포토팀,
화려하고 인상적인 공연을 한 음악팀,
페이퍼 토이 작품을 보여준 아트웍팀,
파격적이고 스타일리쉬한 패션쇼를 선보인 패션팀의
정말 잊지 못할 작품들을 감상하는 시간이었고,
다과와 공연, 신나는 음악과 함께 즐기는 파티까지 너무나도 즐거운 시간이었답니다^^

이상, HIT THE S STYLE PARTY 2탄을 마치겠습니다.


치열한 마지막 경쟁으로 캠퍼스아이콘을 위한 열정의 파이널쇼를 마치고,
어제 8월4일 8시 HIT THE S STYLE 방송에서 최종우승팀이 공개되었는데요..
위 캡쳐화면을 클릭하면 tvN의 HIT THE S STYLE 공식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