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올포스트 칼럼니스트/HIT THE S STYLE PARTY

파격적인 패션쇼와 즐거운 파티! - 힛더S스타일파티 2탄


 

  안녕하세요~ 올포스트(OLPOST) 칼럼니스트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어제에 이어 HIT THE S STYLE PARTY 2탄을 준비했어요..
페이퍼아트와 파격적인 패션쇼의 무대, 그리고 맛있는 다과와 즐거운 파티현장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그럼 아티스트 모모트 멘토와 신예지, 유준영 멘티가 함께하는 열정위에 자유를 디자인하는 아트웍팀과
패션디자이너 최범석 멘토와 반달, 백석 멘티가 함께하는 세련된 감각에 패션을 입히는 패션팀의 무대 소개할께요..

 

 

어제 포스팅한 HIT THE S STYLE PARTY 1탄 후기가 다음 포토 베스트로 선정되어
다음뷰 메인에 이와같이 올랐는데요.. 많은 관심 감사드리고..
혹시 1탄을 못 보셨다면 클릭하셔서 구경해주세요~^^

 


 


세번째 무대로는 멘토 아티스트 모모트와 그의 멘티 세종대 4학년 신예지, 홍익대 2학년 유준영이 준비한 
아트웍팀의 영상으로 시작되었어요..




 

행사장에 들어오기 전 밖에서 보았던 아트웍팀 영상이 다시한번 소개되었는데요..
인상깊었던 몇 장면만 찍어보았어요^^


 

1등할 자신이 있다고 자신있게 소개한 아트웍팀의 모모트 멘토..
의상부터 상당히 톡톡 튀셔서 행사장 입장 전부터 이목을 집중시키셨죠ㅎㅎ


 

페이퍼 토이에 대한 설명이 이루어졌는데요..
페이퍼 토이의 하나 하나 가격은 굉장히 고가라고 하네요.. 직접 만들어 대량생산이 어려워 아쉽더라구요..
페이퍼 토이라는 장르를 처음 알았지만 너무 예뻐서 갖고 싶은데 말이죠..^^


마지막 네번째 무대로는 멘토 패션디자이너 최범석과 그의 멘티 중앙대 2학년 백석, 이대 2학년 반달이 준비한 
패션팀의 영상으로 시작되었어요..

 


영상이 끝나고..
  


 

바로 패션팀의 블랙과 화이트 컬러의 컨셉이 반영된 패션쇼가 시작되었어요..


 

 

 






 

이젠 이대여신 반달 멘티가 준비한 패션쇼가 진행되었어요..

 

 


 깜짝 놀란 파격적인 의상의 패션쇼가 진행되었어요..

 



 

 

 


평소에 소화할 수 없는 파격적인 의상들.. 블랙과 화이트의 조화가 잘 이루어진 패션이었어요^^;;
 


 

다음으로 모델포스 백석 멘티가 준비한 패션쇼가 진행되었어요..

 

 

 

 

 




 

직접 워킹을 한 백석 멘티.. 멋졌어요ㅎㅎ

 

 

 





 

패션쇼 마지막 피날레까지 너무 화려했고 훌륭했어요..

 

 

 

파티에서 패션쇼까지 제대로 즐길수 있어 즐거운 시간이었어요ㅎㅎ
안감 디자인을 겉에 똑같이 하여 멋지게 패션을 완성한 백석 멘티..

여기까지로 HIT THE S STYLE 쇼 1부가 마무리 되고 곧이어 2부에서는 파티가 진행되었어요..
 

 


간단한 다과와 주류가 마련된 모습..


 

알록달록 예쁜 과일들..


 

다과를 찍어먹을 수 있도록 마련된 1회용 포크..


 

과일을 말린것 같기도하고 과자같기도 하고 암튼 맛있었던 녀석이에요ㅋㅋ

 

 


 

크래커, 비스켓 종류의 과자도 마련되어 있었어요ㅎㅎ


 

너무 예쁘죠? 참 맛있고 매력있었던 음식인데 정확한 명칭은 잘 모르겠네요^^;;


 

한쪽에는 주류도 마련되어 있었어요..

 

 

 

 시원하게 한잔 쭉~ㅋㅋ



제가 먹은 푸짐한 다과들이에요..
완전 저녁을 해결했죠ㅋㅋ



파인애플, 멜론, 체리로 구성된 과일 세트..
달콤하고 맛있었어요ㅎㅎ

 


 

 한입 크기로 먹기 좋게 준비된 샌드위치도 너무 맛있었어요ㅎㅎ

 

 


다과가 모두 맛있고 먹기 좋게 마련되어 있는 등 세심하게 신경쓴 모습이 돋보였고.. 대만족이었어요^^

 

 


다과와 주류를 즐기는 모습..


 

이젠 휴식을 마치고, HIT THE S STYLE PARTY 2부가 시작되었어요..


 

 

 


클럽DJ의 신나는 음악을 즐기고..




본격적인 파티를 만끽했답니다~
뜨거운 파티 열기로 한여름의 더위와 스트레스를 시원하게 날려버렸어요^-^
참, 마이티마우스의 공연도 흥겹게 진행되었는데요.. 너무나도 신나고 즐거운 무대였어요ㅋㅋ

빛과 색의 아름다움을 표현한 포토팀,
화려하고 인상적인 공연을 한 음악팀,
페이퍼 토이 작품을 보여준 아트웍팀,
파격적이고 스타일리쉬한 패션쇼를 선보인 패션팀의
정말 잊지 못할 작품들을 감상하는 시간이었고,
다과와 공연, 신나는 음악과 함께 즐기는 파티까지 너무나도 즐거운 시간이었답니다^^

이상, HIT THE S STYLE PARTY 2탄을 마치겠습니다.


치열한 마지막 경쟁으로 캠퍼스아이콘을 위한 열정의 파이널쇼를 마치고,
어제 8월4일 8시 HIT THE S STYLE 방송에서 최종우승팀이 공개되었는데요..
위 캡쳐화면을 클릭하면 tvN의 HIT THE S STYLE 공식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귀여운걸의 새글 다음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클릭!!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귀여운걸을 미소짓게 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