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4년연속 미국이 인정한 27년전통 진짜맛집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어린이날 맛집으로 추천할만한 명동성당 근처 명동맛집추천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는 서울중구맛집으로 입소문난 곳이죠~

아웃백은 1988년 플로리다를 시작으로 초심을 잊지 않고 성장하여 지금은 전 세계 1,200여개의 아웃백 매장이 있다고 하는데요..

전 세계적인 권위를 인정받는 미국 Zagat Survey 는..

2013년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의 음식, 실내분위기, 서비스 평가항목 모두에 최고점을 부여하였다고 해요~

실제로 아웃백에 방문했던 고객들이 이를 평가하기 때문에 모든 부문에서 최고점을 받는것은 매우 영예스러운 일이죠..

4년 연속 미국 체인레스토랑 중 최고의 스테이크하우스로 선정된 놀라운 기록을 가진 진짜맛집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이번에 새롭고 다양한 시즌한정 립하우스 메뉴 출시소식을 듣고 발빠르게 먹어보았는데요.. 정말 강추에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명동맛집추천 아웃백 명동중앙점을 함께 살펴볼까요?ㅎㅎ

 

 

 

 

명동성당 방면 서울 로얄호텔 앞에 위치한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명동중앙점~

 

 

 

 

명동중앙 아웃백 2층 매장 입구..

 

 

 

 

새로운 6가지 립메뉴.. 아웃백 립하우스 완전 기대되네요~

 

 

 

 

매장 안으로 들어가볼께요~

 

 

 

 

넓고 편안하게 즐기기 좋은 분위기~

 

 

 

 

계단을 따라 3층 매장으로 올라가볼께요..

 

 

 

 

2층보다 더 넓은듯 엄청난 규모의 3층 매장..

 

 

 

 

호주의 오지를 뜻하는 아웃백답게 광활하고 자유로운 대자연의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군요^^

아늑하고 편안하게 즐기기 좋았어요~

 

 

 

 

아웃백의 놀라운 변신! 시즌한정 아웃백 립하우스 메뉴판이에요..

단품으로 먹어도 좋지만, 세트메뉴로 즐기면 훨씬 저렴하게 즐길수 있어요~

콤보 or 트리오 립 메뉴 + 갈릭 립아이 스테이크 + 프라이즈 메뉴 or 치킨 텐더 샐러드 + 수프 + 과일 에이드 + 커피가 제공되는

패밀리 세트(99,900원)를 주문했어요.. 패밀리 세트는 3인이 즐기기 좋은 구성이구요..

콤보 or 트리오 립 메뉴 + 프라이즈 메뉴 or 치킨 텐더 샐러드 + 수프 + 과일 에이드 + 커피가 제공되는 립 커플 세트(66,900원),

갈릭 립아이 스테이크 + 프라이즈 메뉴 or 치킨 텐더 샐러드 + 스위티 온 클라우드 나인 + 수프 + 과일 에이드 + 커피가 제공되는 

스테이크 커플 세트(69,900원) 등 2인이 즐기기 좋은 메뉴와

콤보 or 트리오 립 메뉴 + 갈릭 립아이 스테이크 + 프라이즈 메뉴 + 치킨 텐더 샐러드 + 수프 + 과일 에이드 + 커피가 제공되는

4인 구성의 파티 세트(124,500원) 메뉴도 있답니다~

 

 

 

 

콤보 or 트리오 립 메뉴는 버팔로 비프 & 화이어 백 립을 선택했구요..

 

 

 

 

프라이즈 메뉴는 블루밍 어니언 & 페퍼 프라이즈를 선택했어요~

나중에 디저트로 스위티 온 클라우드 나인(9,500원)도 주문했답니다ㅎㅎ

 

 

 

 

시즌한정 아웃백 립하우스 패밀리 세트를 함께 살펴볼까요?^^

 

 

 

 

부쉬맨 브레드에요..

식전빵의 지존이죠~ 호밀이 첨가된 저칼로리의 웰빙빵이 나오는 아웃백 부쉬맨 브레드~~

망고스프레드, 초코소스, 라즈베리소스, 블루치즈와 마요네즈가 드레싱된 블루치즈소스도 함께 나오는 센스 굿!!

 

 

 

 

달콤한 초코소스에 콕~ 찍어 냠냠~

제공 직전에 화씨 225도의 오븐에서 구워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럽고 따뜻했어요ㅎㅎ

 

 

 

 

신선한 과일 에이드 (Fresh Ade) 에요..

왼쪽부터 망고, 파인애플, 오렌지에요~

신선한 과일로 바로 짜낸 홈메이드 음료답게 과즙이 살아있어 좋았어요^^

 

 

 

 

양송이수프와 단호박수프에요..

 

 

 

 

부드럽고 달콤한 단호박수프~

매일 아침 신선한 재료로 만들고 6시간 숙성시간을 거쳐 맛과 향이 더욱 깊은 홈메이드 수프ㅎㅎ

양도 푸짐하고 따끈하니 맛있었어요^^

 

 

 

 

버팔로 비프 & 화이어 백 립 (Buffalo Beef & Fire Back Ribs) 이에요..

버팔로 비프 립과 화이어 백 립을 함께 제공하는 콤보 메뉴랍니다~

 

 

 

 

버팔로 비프 립 (Buffalo Beef Ribs) 이에요..

 

 

 

 

매콤한 버팔로 소스로 풍미를 더한 텍사스 스타일의 비프 립이에요..

 

 

 

 

화이어 백 립 (Fire Back Ribs) 이에요..

 

 

 

 

강렬한 화이어 소스가 매력적인 베이비 백 립이에요..

기름기를 쏙 뺀 부드러운 육질의 어린 돼지갈비에 강렬한 화이어 소스를 발라 천천히 구워낸 바베큐 요리 최고네요^^

 

 

 

 

마카로니샐러드도 립과 잘 어울리고 맛있었어요..

 

 

 

 

갈릭 립아이 스테이크 (Garlic Ribeye Steak) 에요..

 

 

 

 

발사믹 소스에 조리한 마늘 등 다양하게 조리된 마늘이 어우러진 꽃등심 스테이크에요..

 

 

 

 

살살 녹는 꽃등심 스테이크와 구운 마늘을 함께 냠냠~

 

 

 

 

스테이크는 아웃백만의 전통적인 Seasoned & Seared 방식으로 조리된 다음, 뜨거운 그릴에서 표면을 한 번 더 구웠기에

풍부한 육즙이 배어나오면서 깊은 풍미가 예술이었어요^^

 

 

 

 

가니쉬로 나온 으깬 감자에요..

 

 

 

 

부드럽고 담백한 감자와 짭쪼름한 베이컨의 조화가 일품!

 

 

 

 

브로콜리, 피망, 당근 등 야채도 함께~

 

 

 

 

블루밍 어니언 & 페퍼 프라이즈 (Bloomin' Onion & Pepper Fries) 에요..

 

 

 

 

블루밍 어니언과 할라피뇨 토핑에 랜치와 핫앤스위트 소스로 맛을 더한 감자튀김이에요..

정말 푸짐하고 근사하죠? 귀여운걸이 홀딱 반해버린 메뉴랍니다~

 

 

 

 

두툼하고 바삭하니 맛있는 감자튀김~

 

 

 

 

할라피뇨 튀김은 처음봐요~

매콤하고 칼칼하니 맛있더라구요^^

 

 

 

 

통양파에 칼집을 내서 튀겨낸 연꽃모양의 양파튀김요리 블루밍어니언은 핫앤스위트 소스에 찍어 먹으면 더욱 맛있답니다ㅋㅋ

 

 

 

 

스위티 온 클라우드 나인 (Sweety on Cloud Nine) 이에요..

 

 

 

 

라즈베리 소스,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초콜렛 시럽을 올린 달콤하고 바삭한 퍼넬 케이크에요..

퍼넬 케이크에 대해 알고 계시나요?

반죽을 깔대기에 넣고 소용돌이 모양으로 짜내 굽거나 튀긴 케이크 라는 뜻이에요..

아직 국내에서는 판매하는 곳이 많지 않아 생소할 수도 있는데요..

미국이나 해외에서는 오래전부터 큰 행사나 영화관, 놀이공원에서 즐겨먹는 별미 디저트라고 해요~

 

 

 

 

시원하고 달콤한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달구어진 기름에 반죽을 동그란 모양의 틀에 맞춰 부어 튀겨낸 다음, 라즈베리 소스와 초콜렛 시럽을 올린 퍼넬 케이크..

퍼넬 케이크는 처음 먹어보았는데, 시간이 지나도 눅눅하거나 느끼하지 않았구요..

달콤하면서 바삭하고 담백하니 맛있더라구요~ 디저트로 딱인듯!

 

 

 

 

부쉬맨 브레드를 소스와 함께 포장해 주셔서 집에와서 맛있게 먹었답니다ㅎㅎ

 

 

 

 

아웃백 명동중앙점에서는 명함과 고객정보 동의서를 함께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맛있는 간식 선물이 제공되는 이벤트와

계산시 영수증 하단에 적혀있는 설문조사에 참여하면 맛있는 치즈케이크 쿠폰이 증정되는 이벤트가 진행중이네요~

명동중앙점의 설문조사 참여 후 재방문 시 특별한 과일에이드가 한 잔 추가로 제공된다고 해요ㅎㅎ

새롭고 놀라운 맛의 6가지 립메뉴가 있는 아웃백 시즌한정 립하우스 어떠신가요?

립을 다양하고 푸짐하게 즐길수 있는 알찬구성과 상상초월 감동을 선사하는 프라이즈 메뉴가 대박이었어요!

어린이날을 비롯한 기념일이 많은 5월 가족의달 온가족이 함께 외식하기에 딱 좋은 맛집 같아요^^

 

 

 

 

*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명동중앙점 *

[주소] 서울시 중구 명동2가 2-16 T Avenue 2층 (도로명주소 : 서울시 중구 명동길 60)

[전화번호] 02-779-0211

[찾아가는길] 4호선 명동역 8번출구 또는 2호선 을지로입구역 5번출구에서 도보 5분거리. 명동성당 방면 서울로얄호텔 맞은편 위치.

[영업시간] 11:30 ~ 23:30 (L.O 22:30) / 브레이크타임 없음 / 연중무휴

[주차가능여부] 불가 (유료주차장 이용시 5천원 추가할인)

[홈페이지] http://blog.naver.com/moon7842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중구 명동 | 아웃백 명동중앙점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파격가에 즐기는 더 이상 말이 필요없는 최고의 명동역맛집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명동성당맛집으로 입소문이 자자한 아웃백 명동중앙점은 다른 아웃백과는 차원이 다르더라구요~

다른 지점은 아웃백쿠폰을 사용하려면 영화티켓을 가져가거나 부메랑클럽 회원도 횟수가 제한이 있어 쿠폰 사용이 번거롭죠~

하지만, 명동성당 방면 명동중앙 아웃백은 사진만 찍어가면 아웃백쿠폰을 몇번이든 계속 사용이 가능해 좋았어요^^

골드 코스트 코코넛 쉬림프, 쿠카부라 윙, 레인지랜드 립레츠 무료쿠폰 뿐 아니라 하프립 무료쿠폰까지 혜택이 파격적이었어요~

무료쿠폰은 포스팅 하단에 첨부해 놓았으니 폰으로 찰칵~ 찍어서 사용하시면 된답니다ㅋㅋ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아웃백 지점 중 가장 혜택이 많고 만족도 100%를 선사한 아웃백 명동중앙점을 함께 살펴볼까요?^^

 

 

 

 

명동성당 옆.. 서울로얄호텔 맞은편에 위치한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명동중앙점..

 

 

 

 

매장 입구에 안내되어 있는 아웃백 새봄 이벤트 놓치면 안되죠~~ 잠깐 살펴볼까요?^^

1. 야구팬 모여라!

담당서버에게 응모권을 수령한 뒤, 응원하는 프로야구 구단을 고르고 우측 사진과 같이 매장입구에 위치한 응모함에 넣으면 끝!

경품은 미국 LA여행 및 미국 프로야구 입장권 1인2매 1명, 구단별 2014년 프로야구 시즌권 45명, 아웃백 모바일 상품권 5만원 100명!

그리고, 응모자 전원에게 치킨 윙 + 카스 생맥주 2잔 23,870원을 2014원에 이용할 수 있는 치맥 쿠폰 2014원권이 100% 당첨이래요ㅎ

2. 직장인 새봄 파이팅!

http://blog.naver.com/moon7842/120209063497 쿠폰을 찍어가면 베이비 백 립 1만원과 생맥주 한잔을 1천원에 즐길수 있네요~

3. 대학생! 아자 아자! 

대학교 학생증 제시시 대학생 수만큼 모든 샐러드 또는 파스타가 1만원이래요~ 완전 대박인듯!

4. 우리가족 즐거운 새학기!

일요일만 진행되었던 키즈메뉴 천원 행사가 3월동안 매일 진행된다고 해요~ㅎㅎ

 

 

 

 

아늑한 분위기의 전형적인 아웃백 2층 매장 모습..

아웃백은 영어로 호주의 오지를 뜻하죠..

광활하고 자유로운 대자연의 분위기가 그대로 살아있는 느낌이네요~

 

 

 

 

다른 아웃백 매장과 달리 넓고 편안하게 즐기기 좋은 분위기~

 

 

 

 

사랑하는 연인과 오붓하고 아늑하게 식사하기 참 좋겠죠?^^

 

 

 

 

아웃백 3층 매장도 규모가 엄청 크고, 다양한 컨셉의 인테리어도 매력적이었어요..

 

 

 

 

아웃백에도 이런곳이?? 마치 바에 온듯한 느낌~~ 좋네요^^

 

 

 

 

이제 메뉴들을 살펴볼까요?^^

아웃백 계절 한정 생과일주스에요~

봄을 부르는 달콤한 생딸기! 요건 꼭 먹어줘야해요~ 지금이 아니면 내년을 기약해야 하니깐 말이죠ㅋㅋ

그레이트 베리어 펀치라는 칵테일도 너무 예쁘고 맛있어보이네요~

상큼한 크렌베리 주스와 오렌지 주스, 코코넛 향의 럼과 메론 라큐르가 층을 이루어 화려한 색감이 예술이군요ㅎㅎ

 

 

 

 

아웃백 최고의 메뉴를 시즌한정으로 반반씩 즐기는 반바니아 세트는 커플세트, 패밀리세트, 파티세트가 있는데요..

저희는 A메뉴 1개 + B메뉴 1개 + 베이비 백립 400g + 샐러드 1개 + 수프, 에이드, 커피가 포함된

파티세트(156,140원 -> 119,900원)를 주문했어요~

A메뉴는 아웃백 서로인 & 투움바 파스타, B메뉴는 우드화이어 그릴 스테이크 오 포와 & 앨리스 스프링 치킨으로 선택했구요..

1잔은 망고에이드, 2잔은 1,100원씩 추가하여 생딸기주스로 변경했어요~ 1,500원 추가시 그레이트 베리어 펀치로 변경되요~

아웃백 최고의 베스트셀러 메뉴를 한 접시에 다양하게 맛볼수 있어 좋은것 같아요^^

 

 

 

 

반바니아 파티세트에 나오는 샐러드는 우측 메뉴판에서 골라주시면 되는데요..

저는 그릴드 씨푸드 로메인 샐러드로 선택했어요^^

애피타이저는 무료쿠폰을 찍어가서 골드 코스트 코코넛 쉬림프(17,050원 -> 0원)를 주문했어요~

 

 

 

 

해산물 요리도 너무 맛있어보여요~ 담에 꼭 먹어봐야겠네요ㅋㅋ

 

 

 

 

나중에 디저트로 초콜릿 썬더 프롬 다운 언더(8,250원)도 주문했어요~

 

 

 

 

반바니아 세트메뉴를 함께 살펴볼까요?^^

 

 

 

 

부쉬맨 브레드에요..

호밀이 첨가된 저칼로리의 웰빙빵으로, 제공 직전에 화씨 225도의 오븐에서 구워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럽고 따뜻했어요~

역시 식전빵은 아웃백이 최고! 더 이상 말이 필요없는것 같아요^^

 

 

 

 

망고에이드와 생딸기주스에요..

신선한 생딸기를 100% 통째로 갈아 홈메이드 방식으로 만든 생딸기주스~ 너무너무 맛있었고 아웃백이 최고인것 같아요^^

최적의 시기에 수확하고 엄선한 최우수 품종의 과일만을 사용해 그 맛이 뛰어난듯!

 

 

 

 

옥수수수프와 양송이수프에요..

 

 

 

 

우와~ 수프 양이 엄청나네요~

큼직한 양송이가 듬뿍 들어 있었고, 부드럽고 따끈하니 맛있었어요^^ 진정한 홈메이드음식이죠~

 

 

 

 

명동중앙점 애피타이저 무료쿠폰을 찍어가서 받은 골드 코스트 코코넛 쉬림프에요~

 

 

 

 

달콤한 코코넛 가루에 묻혀 바삭하고 고소하게 튀겨낸 새우튀김~

상큼한 레몬과 달콤한 오렌지 마말레이드 소스와 곁들여 먹으면 금상첨화죠^^

 

 

 

 

통통한 새우살이 꽉 차있고, 바삭바삭 고소하니 맛있었어요~

 

 

 

 

그릴드 씨푸드 로메인 샐러드에요..

 

 

 

 

그릴드 점보 스캘럽, 쉬림프, 깔라마리와 후레쉬 파마산 치즈를 올린 로메인 레터스 씨푸드 샐러드~

화이트 와인 비네가렛 드레싱과 함께 제공되지만, 저는 제가 좋아하는 랜치 드레싱으로 변경했어요..

스파이시한 맛과 요거트의 고소한 맛이 어우러진 랜치 드레싱을 곁들여 먹으니 더욱 맛있네요ㅎㅎ

 

 

 

 

매일 아침 매장으로 배달된 신선한 야채를 사용해 아삭한 맛이 살아있는것 같아요~

건강하고 푸짐한 샐러드 마음에 드네요ㅋㅋ

 

 

 

 

피클이에요..

 

 

 

 

반바니아 파티세트에서 A메뉴로 고른 아웃백 서로인 & 투움바 파스타에요..

아웃백만의 시즈닝으로 구운 센터컷 서로인 스테이크와 깊고 진한 크림소스의 맛을 느낄 수 있는 투움바 파스타를 반반으로~

 

 

 

 

아웃백 서로인 스테이크에요..

전 세계적인 권위를 인정받은 미국 'Zagat Survey'는 2013년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의 음식, 실내분위기, 서비스 평가항목 모두

최고점을 부여했다고 해요~ 4년 연속 미국 체인레스토랑 중 최고의 스테이크하우스로 선정된 놀라운 기록의 진짜 스테이크^^

 

 

 

 

스테이크 본연의 맛을 풍부하게 느낄 수 있는 아웃백 특제 시즈닝으로 조리된 전통적인 센터컷 서로인 스테이크..

 

 

 

 

몸에 좋은 브로콜리와 구운 피망을 함께~

 

 

 

 

투움바 파스타에요..

아웃백이 자랑하는 대표적인 파스타죠~

반바니아로 함께 즐길수 있어 너무 좋네요^^

 

 

 

 

반바니아 파티세트에서 B메뉴로 고른 우드화이어 그릴 스테이크 오 포와 & 앨리스 스프링 치킨이에요..

참나무 스모크 향이 그윽한 프렌치 페퍼 스트립 스테이크와 그릴에 구워 치즈를 듬뿍 올려 녹여낸 치킨요리를 반반으로~

 

 

 

 

우드화이어 그릴 스테이크 오 포와 에요..

국내산 참나무에 직접 구워낸 우드화이어 그릴 스테이크..

스테이크에 깊게 밴 불의 맛과 그윽한 참나무 스모크 향이 풍미를 더해주는군요^^

스테이크는 재료의 맛이 고스란히 드러나는 정직한 음식이죠~

청정지역에서 키워낸 신선한 소고기만을 사용하고 3주간의 숙성을 거쳐 소고기를 매우 뜨거운 그릴 위에서 단시간에 구워내

육즙이 빠져나가지 않아 겉의 담백함과 속의 촉촉함이 어우러진 풍부한 맛을 경험할 수 있었어요ㅎㅎ

 

 

 

 

앨리스 스프링 치킨이에요..

그릴에 구운 닭가슴살에 허니 머스터드 소스와 베이컨을 올리고,

잭치즈와 체다치즈를 양송이와 함께 오븐에 구워낸 치킨요리에요~

담백한 닭가슴살과 짭쪼름한 베이컨, 부드러운 치즈의 조화가 일품이었어요^^

 

 

 

 

겉은 바삭! 속은 부드럽고 맛있는 감자튀김과 함께~

 

 

 

 

베이비 백립 400g 이에요..

 

 

 

 

기름기를 쏙 뺀 부드러운 육질의 어린 돼지갈비에 오리지널 소스를 발라 천천히 구워낸 바베큐 요리에요..

어린 돼지갈비를 정성스럽게 손질하여 칼집을 내고 아웃백만의 시즈닝을 입혀 낮은 온도에서 천천히 조리해 더욱 맛있더라구요~

부드럽고 촉촉한 맛이 예술이에요ㅎㅎ

 

 

 

 

베이비 백립에 함께 나온 투움바 파스타에요..

최고급 파마산 치즈와 신선한 새우를 양송이와 함께 볶아 깊고 진한 크림소스의 맛을 느낄수 있었어요^^

 

 

 

 

후식으로 제공되는 커피와 디저트로 따로 주문한 초콜릿 썬더 프롬 다운 언더에요..

커피는 선별된 신선한 프리미엄 원두를 국내에서 로스팅하여 깊고 풍부한 향이 살아있었어요~

 

 

 

 

초콜릿 썬더 프롬 다운 언더는 아웃백에서 직접 구운 따뜻한 홈메이드 브라우니 케익 위에,

하겐다즈 바닐라 아이스크림과 부드럽고 신선한 휘핑크림이 올려진 디저트에요~

 

 

 

 

브라우니, 아이스크림, 휘핑크림을 함께 먹어야 가장 맛있죠~ㅎㅎ

디저트가 너무 근사하고 양도 푸짐해 만족스러웠어요^^ 추천하고싶은 녀석이네요~ㅋㅋ

 

 

 

 

아웃백 명동중앙점에서만 사용가능한 무료쿠폰들이에요~

1/2 하프립쿠폰은 4/30까지만 사용가능하고,

애피타이저(골드 코스트 코코넛 쉬림프, 쿠카부라 윙, 레인지랜드 립레츠)쿠폰은 유효기간이 없는 영원한 쿠폰이에요~ㅋㅋ

위 쿠폰을 저처럼 폰으로 찰칵~ 찍어가셔서 보여주시기만 하면 사용이 된답니다~ 참 편리하고 실용적이죠?^^

오늘은 쉽고 편리하게 파격적인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아웃백 명동중앙점에서 근사한 식사 어떠신가요?ㅎㅎ

사랑하는 연인과 데이트, 친구들과의 모임, 가족과의 편안한 식사, 직장회식까지 딱인듯!

역시 패밀리레스토랑 업계 1위라 만족도도 높은것 같아요^^

게다가 명동중앙점은 다른 아웃백 지점과 달리 테이블 간격도 넓어 여유롭고 편안한 분위기를 제공하고,

친절한 서비스와 알찬 혜택까지 감동이었어요~

이렇게 좋은 매장을 왜 이제야 알았는지..ㅠㅠ 이젠 아웃백은 명동중앙점으로만 가야겠어요^^

 

 

 

 

* 아웃백 명동중앙점 *

[주소] 서울시 중구 명동2가 2-16 T Avenue 2층 (도로명주소 : 서울시 중구 명동길 60 마샬빌딩)

[전화번호] 02-779-0211

[찾아가는길] 4호선 명동역 8번출구 또는 2호선 을지로입구역 5번출구에서 도보 5분거리. 명동성당 방면 서울로얄호텔 맞은편 위치.

[영업시간] 11:30 ~ 23:30 (L.O 22:30) / 브레이크타임 없음 / 연중무휴

[주차가능여부] 불가 (유료주차장 이용시 5천원 추가할인)

[홈페이지] http://blog.naver.com/moon7842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cutygirlfood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중구 명동 | 아웃백 명동중앙점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