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웃백 서포터즈 1기/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명동성당맛집/명동역맛집]아웃백 명동중앙점 아웃백쿠폰 완전대박!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파격가에 즐기는 더 이상 말이 필요없는 최고의 명동역맛집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명동성당맛집으로 입소문이 자자한 아웃백 명동중앙점은 다른 아웃백과는 차원이 다르더라구요~

다른 지점은 아웃백쿠폰을 사용하려면 영화티켓을 가져가거나 부메랑클럽 회원도 횟수가 제한이 있어 쿠폰 사용이 번거롭죠~

하지만, 명동성당 방면 명동중앙 아웃백은 사진만 찍어가면 아웃백쿠폰을 몇번이든 계속 사용이 가능해 좋았어요^^

골드 코스트 코코넛 쉬림프, 쿠카부라 윙, 레인지랜드 립레츠 무료쿠폰 뿐 아니라 하프립 무료쿠폰까지 혜택이 파격적이었어요~

무료쿠폰은 포스팅 하단에 첨부해 놓았으니 폰으로 찰칵~ 찍어서 사용하시면 된답니다ㅋㅋ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아웃백 지점 중 가장 혜택이 많고 만족도 100%를 선사한 아웃백 명동중앙점을 함께 살펴볼까요?^^

 

 

 

 

명동성당 옆.. 서울로얄호텔 맞은편에 위치한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명동중앙점..

 

 

 

 

매장 입구에 안내되어 있는 아웃백 새봄 이벤트 놓치면 안되죠~~ 잠깐 살펴볼까요?^^

1. 야구팬 모여라!

담당서버에게 응모권을 수령한 뒤, 응원하는 프로야구 구단을 고르고 우측 사진과 같이 매장입구에 위치한 응모함에 넣으면 끝!

경품은 미국 LA여행 및 미국 프로야구 입장권 1인2매 1명, 구단별 2014년 프로야구 시즌권 45명, 아웃백 모바일 상품권 5만원 100명!

그리고, 응모자 전원에게 치킨 윙 + 카스 생맥주 2잔 23,870원을 2014원에 이용할 수 있는 치맥 쿠폰 2014원권이 100% 당첨이래요ㅎ

2. 직장인 새봄 파이팅!

http://blog.naver.com/moon7842/120209063497 쿠폰을 찍어가면 베이비 백 립 1만원과 생맥주 한잔을 1천원에 즐길수 있네요~

3. 대학생! 아자 아자! 

대학교 학생증 제시시 대학생 수만큼 모든 샐러드 또는 파스타가 1만원이래요~ 완전 대박인듯!

4. 우리가족 즐거운 새학기!

일요일만 진행되었던 키즈메뉴 천원 행사가 3월동안 매일 진행된다고 해요~ㅎㅎ

 

 

 

 

아늑한 분위기의 전형적인 아웃백 2층 매장 모습..

아웃백은 영어로 호주의 오지를 뜻하죠..

광활하고 자유로운 대자연의 분위기가 그대로 살아있는 느낌이네요~

 

 

 

 

다른 아웃백 매장과 달리 넓고 편안하게 즐기기 좋은 분위기~

 

 

 

 

사랑하는 연인과 오붓하고 아늑하게 식사하기 참 좋겠죠?^^

 

 

 

 

아웃백 3층 매장도 규모가 엄청 크고, 다양한 컨셉의 인테리어도 매력적이었어요..

 

 

 

 

아웃백에도 이런곳이?? 마치 바에 온듯한 느낌~~ 좋네요^^

 

 

 

 

이제 메뉴들을 살펴볼까요?^^

아웃백 계절 한정 생과일주스에요~

봄을 부르는 달콤한 생딸기! 요건 꼭 먹어줘야해요~ 지금이 아니면 내년을 기약해야 하니깐 말이죠ㅋㅋ

그레이트 베리어 펀치라는 칵테일도 너무 예쁘고 맛있어보이네요~

상큼한 크렌베리 주스와 오렌지 주스, 코코넛 향의 럼과 메론 라큐르가 층을 이루어 화려한 색감이 예술이군요ㅎㅎ

 

 

 

 

아웃백 최고의 메뉴를 시즌한정으로 반반씩 즐기는 반바니아 세트는 커플세트, 패밀리세트, 파티세트가 있는데요..

저희는 A메뉴 1개 + B메뉴 1개 + 베이비 백립 400g + 샐러드 1개 + 수프, 에이드, 커피가 포함된

파티세트(156,140원 -> 119,900원)를 주문했어요~

A메뉴는 아웃백 서로인 & 투움바 파스타, B메뉴는 우드화이어 그릴 스테이크 오 포와 & 앨리스 스프링 치킨으로 선택했구요..

1잔은 망고에이드, 2잔은 1,100원씩 추가하여 생딸기주스로 변경했어요~ 1,500원 추가시 그레이트 베리어 펀치로 변경되요~

아웃백 최고의 베스트셀러 메뉴를 한 접시에 다양하게 맛볼수 있어 좋은것 같아요^^

 

 

 

 

반바니아 파티세트에 나오는 샐러드는 우측 메뉴판에서 골라주시면 되는데요..

저는 그릴드 씨푸드 로메인 샐러드로 선택했어요^^

애피타이저는 무료쿠폰을 찍어가서 골드 코스트 코코넛 쉬림프(17,050원 -> 0원)를 주문했어요~

 

 

 

 

해산물 요리도 너무 맛있어보여요~ 담에 꼭 먹어봐야겠네요ㅋㅋ

 

 

 

 

나중에 디저트로 초콜릿 썬더 프롬 다운 언더(8,250원)도 주문했어요~

 

 

 

 

반바니아 세트메뉴를 함께 살펴볼까요?^^

 

 

 

 

부쉬맨 브레드에요..

호밀이 첨가된 저칼로리의 웰빙빵으로, 제공 직전에 화씨 225도의 오븐에서 구워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럽고 따뜻했어요~

역시 식전빵은 아웃백이 최고! 더 이상 말이 필요없는것 같아요^^

 

 

 

 

망고에이드와 생딸기주스에요..

신선한 생딸기를 100% 통째로 갈아 홈메이드 방식으로 만든 생딸기주스~ 너무너무 맛있었고 아웃백이 최고인것 같아요^^

최적의 시기에 수확하고 엄선한 최우수 품종의 과일만을 사용해 그 맛이 뛰어난듯!

 

 

 

 

옥수수수프와 양송이수프에요..

 

 

 

 

우와~ 수프 양이 엄청나네요~

큼직한 양송이가 듬뿍 들어 있었고, 부드럽고 따끈하니 맛있었어요^^ 진정한 홈메이드음식이죠~

 

 

 

 

명동중앙점 애피타이저 무료쿠폰을 찍어가서 받은 골드 코스트 코코넛 쉬림프에요~

 

 

 

 

달콤한 코코넛 가루에 묻혀 바삭하고 고소하게 튀겨낸 새우튀김~

상큼한 레몬과 달콤한 오렌지 마말레이드 소스와 곁들여 먹으면 금상첨화죠^^

 

 

 

 

통통한 새우살이 꽉 차있고, 바삭바삭 고소하니 맛있었어요~

 

 

 

 

그릴드 씨푸드 로메인 샐러드에요..

 

 

 

 

그릴드 점보 스캘럽, 쉬림프, 깔라마리와 후레쉬 파마산 치즈를 올린 로메인 레터스 씨푸드 샐러드~

화이트 와인 비네가렛 드레싱과 함께 제공되지만, 저는 제가 좋아하는 랜치 드레싱으로 변경했어요..

스파이시한 맛과 요거트의 고소한 맛이 어우러진 랜치 드레싱을 곁들여 먹으니 더욱 맛있네요ㅎㅎ

 

 

 

 

매일 아침 매장으로 배달된 신선한 야채를 사용해 아삭한 맛이 살아있는것 같아요~

건강하고 푸짐한 샐러드 마음에 드네요ㅋㅋ

 

 

 

 

피클이에요..

 

 

 

 

반바니아 파티세트에서 A메뉴로 고른 아웃백 서로인 & 투움바 파스타에요..

아웃백만의 시즈닝으로 구운 센터컷 서로인 스테이크와 깊고 진한 크림소스의 맛을 느낄 수 있는 투움바 파스타를 반반으로~

 

 

 

 

아웃백 서로인 스테이크에요..

전 세계적인 권위를 인정받은 미국 'Zagat Survey'는 2013년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의 음식, 실내분위기, 서비스 평가항목 모두

최고점을 부여했다고 해요~ 4년 연속 미국 체인레스토랑 중 최고의 스테이크하우스로 선정된 놀라운 기록의 진짜 스테이크^^

 

 

 

 

스테이크 본연의 맛을 풍부하게 느낄 수 있는 아웃백 특제 시즈닝으로 조리된 전통적인 센터컷 서로인 스테이크..

 

 

 

 

몸에 좋은 브로콜리와 구운 피망을 함께~

 

 

 

 

투움바 파스타에요..

아웃백이 자랑하는 대표적인 파스타죠~

반바니아로 함께 즐길수 있어 너무 좋네요^^

 

 

 

 

반바니아 파티세트에서 B메뉴로 고른 우드화이어 그릴 스테이크 오 포와 & 앨리스 스프링 치킨이에요..

참나무 스모크 향이 그윽한 프렌치 페퍼 스트립 스테이크와 그릴에 구워 치즈를 듬뿍 올려 녹여낸 치킨요리를 반반으로~

 

 

 

 

우드화이어 그릴 스테이크 오 포와 에요..

국내산 참나무에 직접 구워낸 우드화이어 그릴 스테이크..

스테이크에 깊게 밴 불의 맛과 그윽한 참나무 스모크 향이 풍미를 더해주는군요^^

스테이크는 재료의 맛이 고스란히 드러나는 정직한 음식이죠~

청정지역에서 키워낸 신선한 소고기만을 사용하고 3주간의 숙성을 거쳐 소고기를 매우 뜨거운 그릴 위에서 단시간에 구워내

육즙이 빠져나가지 않아 겉의 담백함과 속의 촉촉함이 어우러진 풍부한 맛을 경험할 수 있었어요ㅎㅎ

 

 

 

 

앨리스 스프링 치킨이에요..

그릴에 구운 닭가슴살에 허니 머스터드 소스와 베이컨을 올리고,

잭치즈와 체다치즈를 양송이와 함께 오븐에 구워낸 치킨요리에요~

담백한 닭가슴살과 짭쪼름한 베이컨, 부드러운 치즈의 조화가 일품이었어요^^

 

 

 

 

겉은 바삭! 속은 부드럽고 맛있는 감자튀김과 함께~

 

 

 

 

베이비 백립 400g 이에요..

 

 

 

 

기름기를 쏙 뺀 부드러운 육질의 어린 돼지갈비에 오리지널 소스를 발라 천천히 구워낸 바베큐 요리에요..

어린 돼지갈비를 정성스럽게 손질하여 칼집을 내고 아웃백만의 시즈닝을 입혀 낮은 온도에서 천천히 조리해 더욱 맛있더라구요~

부드럽고 촉촉한 맛이 예술이에요ㅎㅎ

 

 

 

 

베이비 백립에 함께 나온 투움바 파스타에요..

최고급 파마산 치즈와 신선한 새우를 양송이와 함께 볶아 깊고 진한 크림소스의 맛을 느낄수 있었어요^^

 

 

 

 

후식으로 제공되는 커피와 디저트로 따로 주문한 초콜릿 썬더 프롬 다운 언더에요..

커피는 선별된 신선한 프리미엄 원두를 국내에서 로스팅하여 깊고 풍부한 향이 살아있었어요~

 

 

 

 

초콜릿 썬더 프롬 다운 언더는 아웃백에서 직접 구운 따뜻한 홈메이드 브라우니 케익 위에,

하겐다즈 바닐라 아이스크림과 부드럽고 신선한 휘핑크림이 올려진 디저트에요~

 

 

 

 

브라우니, 아이스크림, 휘핑크림을 함께 먹어야 가장 맛있죠~ㅎㅎ

디저트가 너무 근사하고 양도 푸짐해 만족스러웠어요^^ 추천하고싶은 녀석이네요~ㅋㅋ

 

 

 

 

아웃백 명동중앙점에서만 사용가능한 무료쿠폰들이에요~

1/2 하프립쿠폰은 4/30까지만 사용가능하고,

애피타이저(골드 코스트 코코넛 쉬림프, 쿠카부라 윙, 레인지랜드 립레츠)쿠폰은 유효기간이 없는 영원한 쿠폰이에요~ㅋㅋ

위 쿠폰을 저처럼 폰으로 찰칵~ 찍어가셔서 보여주시기만 하면 사용이 된답니다~ 참 편리하고 실용적이죠?^^

오늘은 쉽고 편리하게 파격적인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아웃백 명동중앙점에서 근사한 식사 어떠신가요?ㅎㅎ

사랑하는 연인과 데이트, 친구들과의 모임, 가족과의 편안한 식사, 직장회식까지 딱인듯!

역시 패밀리레스토랑 업계 1위라 만족도도 높은것 같아요^^

게다가 명동중앙점은 다른 아웃백 지점과 달리 테이블 간격도 넓어 여유롭고 편안한 분위기를 제공하고,

친절한 서비스와 알찬 혜택까지 감동이었어요~

이렇게 좋은 매장을 왜 이제야 알았는지..ㅠㅠ 이젠 아웃백은 명동중앙점으로만 가야겠어요^^

 

 

 

 

* 아웃백 명동중앙점 *

[주소] 서울시 중구 명동2가 2-16 T Avenue 2층 (도로명주소 : 서울시 중구 명동길 60 마샬빌딩)

[전화번호] 02-779-0211

[찾아가는길] 4호선 명동역 8번출구 또는 2호선 을지로입구역 5번출구에서 도보 5분거리. 명동성당 방면 서울로얄호텔 맞은편 위치.

[영업시간] 11:30 ~ 23:30 (L.O 22:30) / 브레이크타임 없음 / 연중무휴

[주차가능여부] 불가 (유료주차장 이용시 5천원 추가할인)

[홈페이지] http://blog.naver.com/moon7842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cutygirlfood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