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아침엔 본죽 편의점 해장죽으로 이건 꼭 먹어봐야해 맛스타그램 추천 짬뽕죽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아침엔 본죽 짬뽕죽은 본죽의 짬뽕죽 맛을 그대로 살린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는 간편가정식 해장죽으로,

이건 꼭 먹어봐야해 맛스타그램으로 추천할만한 매콤한 편의점본죽 인데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아침엔 본죽 편의점 해장죽 짬뽕죽! 이건 꼭 먹어봐야해 맛스타그램을 살펴볼까요?^^

 

 

 

 

공식 쇼핑몰 본몰에서 주문하면 요렇게 스티로폼 박스에 시원하게 잘 포장되어 배송되더라구요~

 

 

 

 

짬뽕죽 (3,600원) 6개에요..

세븐일레븐, GS25, 미니스톱은 물론, 롯데슈퍼, 홈플러스 익스프레스와 같은 대형마트에서도 구매 가능하다고 해요!

 

 

 

 

중량 270g, 열량 210kcal, 쌀 7.5%, 문어 5%가 함유된 순수본 짬뽕죽..

 

 

 

 

쫄깃한 문어의 씹는 맛과 매콤한 맛을 잘 살린 별미죽으로,

1~2분 전자레인지 이용으로 바쁜 학생이나 직장인들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아침 대용식이에요~

 

 

 

 

쫄깃한 문어가 가득해 식감도 좋고 얼큰하고 칼칼하니 제 입맛에 딱이었어요~ 이건 꼭 먹어봐야해!!

추운 겨울 매콤한 한끼 또는 간식이나 해장식으로 제격이라 편의점에서 꼭 구매할만한 제품 같아요^^

 

 

 

 

본몰에서 구매시 함께 제공된 새해 달력이에요..

 

 

 

 

메모공간도 넓고 숫자가 커서 실용적인 본달력!

 

 

 

 

사무실, 집 어디에도 어울리는 기본에 충실한 디자인으로,

한쪽면은 요렇게 숫자가 크게 표시되어 있어 멀리서도 날짜가 한눈에 잘 보여서 좋더라구요ㅎㅎ

 

 

 

 

음력 세는 수고를 덜기 위해 모든 날에 음력이 표시되어 있고, 여백이 충분해 메모공간이 넓고,

손 없는 날도 표기되어 있어 만족스럽더라구요~ 자신에게 맞는 용도로 선택해 사용하면 된답니다ㅋㅋ

 

 

 

 

달력 마지막 페이지에는 다양하고 알찬 쿠폰이 동봉된 센스까지 굿!!

 

 

 

 

위 제품을 구매 가능한 공식 온라인 쇼핑몰 본몰이에요..

바로가기 -> http://storefarm.naver.com/bonifmall

 

 

 

 

아침엔본죽 짬뽕죽과 본죽의 짬뽕죽을 비교해보기 위해

사당역에서 도보 1분거리에 위치한 본죽 사당점으로 이동했어요ㅎㅎ

 

 

 

 

테이블 모두 손님들로 꽉 차서 인산인해를 이루는 매장 내부 모습..

 

 

 

 

메뉴판이에요..

신짬뽕죽(9,500원)을 포장 주문했어요~

 

 

 

 

죽, 반찬, 수저와 함께 깔끔하게 포장되어 나왔어요~

 

 

 

 

신짬뽕죽이에요..

반찬 3가지, 동치미와 함께 먹는 푸짐한 구성이에요~

 

 

 

 

오징어초무침, 장조림, 배추김치에요..

 

 

 

 

얼큰한 짬뽕이 각종 해산물과 어울린 신개념 웰빙해물죽 신짬뽕죽!

위에는 고소한 깨가 듬뿍 뿌려져 있었어요~

 

 

 

 

탱글탱글 새우, 쫄깃한 오징어, 통통한 홍합 등 다양한 해산물과 아삭아삭 콩나물이 어우러져 식감도 좋고,

짬뽕에 밥을 말아 먹는듯 얼큰함이 그대로 살아있어 칼칼하고 개운하니 맛있었어요ㅎㅎ

짬뽕죽이 참 맛있지만 매장을 자주 방문하기가 어려운데요..

가까운 편의점에서도 그 맛을 그대로 재현한 짬뽕죽을 만나볼 수 있어 좋은 것 같아요ㅋㅋ

이제는 편의점이나 마트에서 구매 가능한 간편가정식 아침엔본죽 짬뽕죽과 함께 간편하고 든든한 아침 어떠신가요?^^

 

 

 

 

* 본죽 사당점 *

[주소] 서울시 동작구 동작대로 43 호진빌딩 1층 (지번주소 : 서울시 동작구 사당동 1030-20)

[전화번호] 02-3474-4949

[찾아가는길] 2호선 또는 4호선 사당역 10번출구에서 도보 1분거리 또는 7호선 이수역 7번출구에서 도보 6분거리에 위치.

[영업시간] 10:00 ~ 22:00

[주차가능여부] 불가

[홈페이지] https://www.bonif.co.kr/bonJuk/home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cutygirlfood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동작구 사당동 1030-20 호진빌딩 1층 | 본죽 사당점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12월 22일 우리 명절 동지.. 밤이 가장 긴 동짓날이 어느덧 다음주로 성큼 다가왔네요..

그래서 오늘은 동짓날 즐기기 좋은 명일역 맛집! 명일동 본죽의 진한 동지팥죽, 아침엔 본죽 통단팥죽을 소개해 드릴께요!

명일동 맛집 본죽의 100% 국산팥으로 만든 새알동동 따끈한 동지팥죽도 진한 맛이 일품이지만,

아침엔 본죽 통단팥죽 복고풍 스페셜 패키지 안에는 스크래치 쿠폰이 들어 있어 당첨 행운까지 가득한데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명일동 맛집 및 명일역 맛집 본죽의 동짓날 제격인 동지팥죽, 아침엔 본죽 통단팥죽을 살펴볼까요?

 

 

 

 

명일역에서 도보 1분거리에 위치한 명일역 맛집 및 명일동 맛집! 본죽 명일역점..

 

 

 

 

깔끔하고 화사한 매장 내부 모습..

푹신한 의자에 앉아 따뜻하게 식사하기 좋았어요ㅎㅎ

 

 

 

 

매장 한켠에는 행운을 통째로 담은 1만개 한정 통 단팥죽 복고풍 스페셜 패키지가 소개되어 있었고,

시원한 쇼케이스에 진열된 제품도 살펴볼 수 있었어요!

 

 

 

 

추운 겨울, 긴 밤의 끝에서 새해 행운을 넉넉히 나누는 우리명절 동짓날 즐기기 좋은 팥죽 안내문과 메뉴판이에요..

동지팥죽(8,500원), 행운의 통단팥죽(3,500원), 새우죽(8,000원)을 주문했어요~

 

 

 

 

동지팥죽이에요..

죽에 3가지 찬과 동치미, 그리고 매실차가 함께 제공되었어요~

 

 

 

 

배추김치, 연하고 부드러운 쇠고기장조림, 매콤새콤 오징어초무침이에요..

 

 

 

 

아삭아삭 무우와 함께 시원한 동치미 한 숟가락~

 

 

 

 

중후한 맛의 팥죽에 하얀 새알심이 퐁당 들어간 동지 팥죽!

소중한 사람과 함께 먹으며 액운을 타파하고 새해 행운을 나누기 좋은 메뉴죠~

 

 

 

 

무게감이 느껴지는 100% 국산 팥의 진하고 중후한 맛에 하얀 새알심이 동동 들어가 든든하고 별미였어요ㅎㅎ 

 

 

 

 

새우죽이에요..

역시 죽과 함께 3가지 찬, 동치미, 매실차가 함께 나왔어요~

 

 

 

 

쫄깃한 새우가 듬뿍~ 씹을수록 담백한 맛의 새우죽!

 

 

 

 

탱글탱글 식감좋은 새우가 넉넉하게 들어 있어 식감도 좋고, 부드러우면서 고소하니 맛있었어요ㅎㅎ

 

 

 

 

새콤달콤 시원한 매실차로 깔끔하게 마무리~

 

 

 

 

행운의 통 단팥죽 복고풍 스페셜 패키지에요..

붉은 팥으로 나쁜 기운을 쫓고 행운을 소망했던 우리 조상들의 지혜를 담은 행운 팥팥! 100% 국산팥죽~

 

 

 

 

용량은 270g, 열량은 260kcal, 국산 통팥 18%가 함유된 냉장보관 즉석조리식품으로,

용기, 리드, 외뚜껑, 스푼, 스크래치 쿠폰과 함께 팥죽이 구성되어 있었어요ㅎㅎ

 

 

 

 

스페셜 패키지 안에 숨겨져 있는 스크래치 쿠폰 이벤트에요..

스크래치 쿠폰을 긁어서 하나더! 가 나오면 매장에서 아침엔본죽 통 단팥죽 1개를 더 무료로 제공해준다고 하는데,

저는 아쉽게도 꽝이 나왔어요ㅠㅠ 다음에는 꼭 성공하고 싶네요!!

 

 

 

 

제품의 속뚜껑을 제거하고 겉뚜껑을 살짝 덮은 다음, 전자레인지에 700w는 2분, 1000w는 1분30초 데워주고,

데워진 제품을 골고루 섞은 후 먹으면 더욱 맛있답니다ㅋㅋ

 

 

 

 

100% 국산팥을 넣어 부드럽게 씹히는 통단팥의 식감이 일품이었어요ㅎㅎ

 

 

 

 

15,000원 이상 구매시 증정되는 실용적인 본죽 2018 기本 달력까지 굿!!

1년 중 가장 밤이 긴 동지에 팥죽으로 액운을 타파하고, 새해 행운을 소망했던 조상들의 지혜를 담아

가족, 연인 등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팥죽을 먹으며 행운을 나누어보면 좋을 것 같아요ㅎㅎ

다가오는 동짓날에는 본죽에서 동지 팥죽도 먹고 꼭 필요한 새해 달력도 받아보는건 어떨까요?^^

 

 

 

 

* 본죽 명일역점 *

[주소] 서울시 강동구 양재대로 1626 (지번주소 : 서울시 강동구 명일동 324-1 1층 103호)

[전화번호] 02-429-0888

[찾아가는길] 5호선 명일역 4번출구에서 도보 1분거리에 위치.

[영업시간] 평일,토 09:30 ~ 21:30 / 일 10:00 ~ 21:00

[주차가능여부] 가능

[홈페이지] https://www.bonif.co.kr/bonJuk/home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cutygirlfood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강동구 명일동 324-1 1층 103호 | 본죽 명일역점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맛있는죽추천 TV광고 맛집 본죽의 메시지스티커 위로캠페인 오늘을위로해, 맛있는죽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맛있는죽추천 본죽은 현재 TV광고에서 오늘을위로해 CF가 방영중이라 그 기념 이벤트로 

매장마다 위로메시지 스티커인 위로스티커가 비치되어 있어 소중한 사람에게 위로 메시지를 전할 수 있어 좋더라구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맛있는죽 추천 TV광고 맛집 본죽 메시지스티커 위로캠페인 오늘을위로해를 살펴볼까요?^^

 

 

 

 

논현역에서 도보 1분거리에 위치한 맛있는죽추천 TV광고 맛집! 본죽 논현점..

 

 

 

 

매장에 안내된 TV광고 기념 이벤트 포스터..

2017 위로캠페인 오늘을 위로해 시즌2 이벤트는 3가지로 진행중인데요..

첫번째는, 매장에 비치된 위로스티커를 이용해 소중한 사람에게 위로의 메시지를 전하는 위로스티커이벤트!

두번째는, 자신 또는 소중한 사람들에게 위로 메시지를 전달하고 위로박스를 선물하는 위로박스 이벤트 시즌2!

세번째는, 매장 또는 온라인 등을 통해 본죽 CF속 나를 위로한 위로캐릭터 또는 위로문구를 찾고 인증샷을 남기는

CF 속 위로 캐릭터를 찾아라! 까지 알찬 이벤트가 가득해 좋은것 같아요^^

 

 

 

 

2017 본죽 위로캠페인 오늘을 위로해 시즌2 TV광고 나혼자산다편, 수험생편 이에요~

시험잘보라는 그 어떤 말보다 속이 편해야하는 나혼자산다편 : https://www.youtube.com/watch?v=QrXzboP8XbU

아플 때 더 잘 먹어야 마음에도 힘이나는 수험생편 : https://www.youtube.com/watch?v=7YbwXwHXJes

 

 

 

 

깔끔하고 아늑한 분위기의 매장 내부 모습..

 

 

 

 

매장에 비치된 위로메시지 스티커에요..

 

 

 

 

선물할때 죽용기 위 또는 일상생활에서 활용에서 활용하기 좋은 위로스티커와 위로요정엽서에요..

 

 

 

 

메뉴판이에요..

해물죽(9,000원), 단호박죽(8,000원), 본쇠고기장조림(12,500원)을 주문했어요~

 

 

 

 

주문한 죽과 장조림이 수저와 함께 정성스레 포장되어 나왔어요ㅎㅎ

 

 

 

 

죽 구매시 결제금액의 3%가 적립되는데 본포인트앱으로 포인트 적립을 깜빡했다면,

당일 안으로 본포인트앱 바코드스캔을 통해 영수증 바코드를 스캔하여 포인트를 사후적립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포장용기에 정성스레 담긴 죽용기에..

 

 

 

 

위로메시지 스티커를 떼어 꾸며볼께요..

 

 

 

 

예쁜 이미지와 다양한 메시지가 담긴 스티커를 부착해 소중한 사람에게 위로의 메시지를 전달하면 참 좋겠죠?ㅎㅎ

 

 

 

 

해물죽이에요..

신선한 해산물이 듬뿍! 바다를 한그릇에 담은 인기메뉴에요~

 

 

 

 

새우, 오징어, 낙지, 조개 등 신선한 해산물을 풍부하게 넣어

바다의 맛과 향이 살아있는 느낌이었고, 담백하고 깔끔한 맛이 일품이었어요^^

 

 

 

 

단호박죽이에요..

순수 단호박이 만들어내는 달콤한 맛을 경험할 수 있는 메뉴에요~

 

 

 

 

단호박의 순수한 맛 그대로를 담아 부담없이 즐길 수 있어 여성들이 즐겨찾는 메뉴라고 해요!

큼직하고 쫀득쫀득한 찹쌀 새알심의 씹는 식감도 일품이고, 달콤하니 기분이 좋아지는 느낌이었어요ㅎㅎ

 

 

 

 

본쇠고기장조림(300G) 이에요..

청정우의 연하고 부드러운 맛을 그대로 살린 쇠고기 장조림으로

본죽에서 먹던 그 장조림을 집에서도 즐길 수 있어 좋고, 짭쪼름하니 맛있더라구요ㅎㅎ

 

 

 

 

위로메시지 스티커는 죽 뿐 아니라, 노트북, 다이어리 등 일상생활에서 활용하기에도 참 좋은듯!

저는 다가오는 새해를 맞아 다이어리에 오늘도 힘내 메시지가 담긴 스티커를 부착해 선물했답니다ㅎㅎ

 

 

 

 

오늘의 위로가 필요한 소중한 사람들 또는 나 자신에게 전하는 위로 메시지를 SNS 이벤트 게시물에 응모,

50분을 추첨해 위로박스를 선물해주는 위로박스 이벤트 시즌2 ( https://goo.gl/3vjqBp ),

CF 속 나를 위로한 위로캐릭터 및 위로문구를 찾아 인증샷을 남기면 매주 10분을 추첨해

모바일상품권(1만원 상당)을 증정하는 위로캐릭터를 찾아라! 이벤트 ( https://goo.gl/37YBRW )까지 굿!

공식 SNS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bonjukofficial/ ),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bonjuk01 )의

이벤트 게시글을 참고하여 이벤트도 참여하고 죽과 함께 오늘을 위로할 수 있어 마음에 드네요ㅎㅎ

오늘은 본죽 위로캠페인 오늘을 위로해 이벤트도 참여하고 위로스티커로 따뜻한 메시지를 전해보는건 어떨까요?^^

 

 

 

 

* 본죽 논현점 *

[주소] 서울시 서초구 신반포로 333 조훈빌딩 (지번주소 : 서울시 서초구 잠원동 38-26)

[전화번호] 02-540-6915

[찾아가는길] 7호선 논현역 5번출구로 나와 직진하면 우측에 위치. 역에서 도보 1분거리.

[영업시간] 평일 10:00 ~ 21:00 / 주말 11:00 ~ 20:00 / 매월 첫째, 셋째 일요일 휴무

[주차가능여부] 불가

[홈페이지] https://www.bonif.co.kr/bonJuk/home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cutygirlfood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서초구 잠원동 38-27 | 본죽 논현점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다가오는 동짓날 동지팥죽 추천! 국산팥으로 만든 코스트코 아침엔본죽 통단팥죽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아침엔본죽 통단팥죽은 코스트코에서 만나볼 수 있는 코스트코단팥죽이며,

요즘 찾아보기 힘든 100% 국산팥으로 만들어 건강하게 즐길 수 있어 동짓날 동지팥죽으로 즐기기 좋은 제품인데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동짓날 동지팥죽으로 제격인 국산팥으로 만든 아침엔본죽 통단팥죽 코스트코제품을 살펴볼까요?

 

 

 

 

코스트코에서만 단독으로 판매하는 제품으로, 1박스 14,490원에 아침엔본죽 통단팥죽을 만나볼 수 있었어요!

 

 

 

 

아침엔본죽 통단팥죽이에요..

100% 국내산 쌀, 국산팥으로 만든 제품으로 용량은 1.5kg, 열량은 1,875kcal에요..

 

 

 

 

코스트코단팥죽 박스를 열어보면, 300g씩 5팩으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통단팥죽 5개입~ 죽 포장도 팥죽과 어울리는 인디핑크색으로 너무 예쁘네요ㅋㅋ

 

 

 

 

제품 포장 뒷면에는 원재료명, 조리방법, 영양정보 등 제품에 대한 정보가 자세히 기재되어 있었어요~

 

 

 

 

제품을 봉지째 끓는 물에 넣고 약 5분간 데운 후 집게 등을 이용하여 꺼낸 뒤 그릇에 부어 먹는 열탕조리법과

제품을 개봉후 전자레이지 전용 용기에 담은 후 랩을 씌워 약 2분간 데워주는 방식의 전자레인지 조리법 중

편한 방법으로 기호에 맞게 조리하시면 된답니다!

 

 

 

 

레토르트 파우치 형태의 죽을 개봉한 모습이에요..

 

 

 

 

무게감이 느껴지는 진하고 중후한 맛의 팥죽~

 

 

 

 

통통한 팥 알갱이가 가득해 더욱 맛있어보이네요ㅎㅎ

 

 

 

 

100% 국산팥으로 진하게 쑤어 부드러운 식감과 더불어 달콤한 맛이 일품이었어요!

국내산 팥으로 만들어 믿을 수 있고 더욱 건강하게 즐길 수 있어 만족스러웠어요^^

 

 

 

 

코스트코에 들렸다가 방문한 삼성역 코엑스 도심공항타워에요..

 

 

 

 

도심공항타워 지하 식당가로 이동해볼께요~

 

 

 

 

도심공항타워 지하 1층 식당가에 위치한 본죽 도심공항타워점..

 

 

 

 

푹신한 의자에서 편안하게 즐기기 좋은 아늑한 매장 내부 모습..

 

 

 

 

메뉴판이에요..

신짬뽕죽(9,500원)을 주문했어요~

 

 

 

 

신짬뽕죽이에요..

매콤새콤 입맛을 살리는 오징어초무침, 연하고 부드러운 쇠고기장조림, 배추김치,

그리고 시원한 동치미가 죽과 함께 제공되었어요~

 

 

 

 

신짬뽕죽은 얼큰한 짬뽕이 각종 해산물과 어울린 신개념 웰빙해물죽이에요!

 

 

 

 

영양만점 바다의 우유 굴, 탱글탱글 새우, 쫄깃한 오징어, 낙지, 조개 등 각종 해산물과

아삭아삭 식감 좋고 시원한 맛을 더해주는 콩나물이 더해져 칼칼하고 개운하니 맛있었어요~ 해장죽으로도 딱인듯^^

 

 

 

 

새콤달콤 시원한 매실차로 깔끔하게 마무리~

아침엔본죽통단팥죽은 컵 형태가 아닌 레토르트파우치로 양도 푸짐하고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어 좋더라구요ㅎㅎ

오늘은 본죽의 동지팥죽을 그대로 즐길 수 있는 웰빙 가정식 코스트코단팥죽과 함께 맛있는 시간 어떠신가요?^^

 

 

 

 

* 본죽 도심공항타워점 *

[주소]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87길 36 B1동 9호 (지번주소 : 서울시 강남구 삼성동 159-9 지하1층)

[전화번호] 02-2016-7477

[찾아가는길] 2호선 삼성역 5번출구에서 도보 7분거리 코엑스 도심공항타워 지하 1층 식당가에 위치.

[영업시간] 10:00 ~ 21:00 (브레이크타임 15:00 ~ 16:00)

[주차가능여부] 가능

[홈페이지] https://www.bonif.co.kr/bonJuk/home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cutygirlfood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강남구 삼성동 159-9 도심공항타워 지하1층 | 본죽 도심공항타워점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길동시장 맛집 추천! 본죽 길동시장점의 본죽15주년 기념 특전복죽, 특전복내장죽 할인 소식을 알려드릴께요~

길동시장 맛집 추천 본죽은 15주년을 맞아 특전복죽, 특전복내장죽 주문시 5천원 할인은 물론, 알찬 이벤트도 가득한데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특전복죽, 특전복내장죽이 맛있는 길동시장 맛집 추천! 본죽 길동시장점을 살펴볼까요?^^

 

 

 

 

길동역에서 도보 1분거리에 위치한 길동복조리시장..

 

 

 

 

길동복조리시장 초입에 위치한 길동시장 맛집 추천! 본 죽 길동시장점..

 

 

 

 

아담하지만 아늑하고 편안하게 즐기기 좋은 깔끔한 매장 내부 모습..

 

 

 

 

본 죽 15주년 기념으로 특 전복죽, 특 전복내장죽 5천원 특별할인 프로모션이 10월15일까지 진행중이랍니다!

 

 

 

 

메뉴판이에요..

특 전복죽(20,000원 -> 15,000원), 낙지김치죽(8,500원)을 주문했어요~

 

 

 

 

메뉴판을 살펴보면 특 전복내장죽과 특 전복죽의 차이점이 상세히 안내되어 있는데요..

특 전복내장죽은 일반 전복내장죽보다 전복이 3배 더 들어가 전복내장의 깊은 풍미와 영양을 더욱 진하게 느낄 수 있고,

바다의 생명력 그대로를 담은 고단백영양식으로 원기회복에 좋을 뿐 아니라,

기부죽으로 한그릇 구매시마다 일정 금액이 자동으로 기부가 되는 착한 죽이라고 해요!

특 전복죽 역시 일반 전복죽과 죽 양은 그대로이지만, 전복의 양이 3배나 많아 원기회복을 돕는 보양메뉴에요~

하지만, 각각 22,000원 -> 17,000원, 20,000원 -> 15,000원 으로 할인이 되어 포인트 적립은 불가능하니 참고하세요!

 

 

 

 

주문한 메뉴가 등장~

 

 

 

 

배추김치에요..

 

 

 

 

장조림이에요..

연하고 부드러우면서 짭쪼름하니 밥도둑이라 제가 가장 좋아하는 반찬이에요ㅋㅋ

 

 

 

 

오징어초무침이에요..

새콤한 양념과 오징어의 조화가 입맛을 확~ 살려주는 느낌이었어요!

 

 

 

 

따뜻한 죽과 함께 속 편하게 즐기기 좋은 시원하고 깔끔한 동치미~

 

 

 

 

특 전복죽이에요..

신선한 전복이 일반 전복죽보다 3배 더 들어간 진한 전복죽으로 위에는 고소한 깨, 잣이 예쁘게 올려져 나왔어요!

타우린과 비타민B군이 풍부한 전복을 푸짐하게 먹을 수 있어 단백질이 많아 원기회복이 제대로 되겠죠?ㅎㅎ

 

 

 

 

전복죽보다 전복량이 3배가 들어있어 푸짐한 전복을 경험할 수 있었어요~

하얀 쌀보다 13배 많은 영양을 간직한 쌀눈쌀, 전국 최고 품질의 명품 가평잣으로 고소함을 더해주고,

잘게 썬 전복이 아주 많아 입안가득 전복의 풍미가 더해지고 쫄깃한 식감까지 만족스러웠어요^^

 

 

 

 

담백하고 부드러운 전복죽 위에 짭쪼름한 장조림을 올려 먹으면 더욱 맛있답니다!

영양섭취와 체력보강용으로 사랑을 받을 수 밖에 없는 인기메뉴답게 마음에 쏙 드는군요ㅎㅎ

 

 

 

 

낙지김치죽이에요..

쫄깃한 낙지와 매콤한 김치의 하모니를 경험할 수 있는 메뉴죠~

 

 

 

 

쫄깃한 낙지와 매콤한 김치의 조합으로 얼큰하면서도 칼칼한 맛이 일품이었어요~

 

 

 

 

고추를 고추장에 찍어먹으면 더 맛있듯 낙지김치죽에 배추김치를 올려 먹으니 맛이 더욱 풍부해지는 느낌이었어요!

전날 과음을 했다면 정말 이보다 좋은 해장죽이 없을 것 같네요ㅎㅎ

 

 

 

 

매실차에요..

새콤달콤 시원하니 후식으로 즐기기 딱 좋더라구요~

 

 

 

 

특 전복죽은 5천원 할인되어 포인트 적립은 불가능해 낙지김치죽만 본포인트에 적립되었어요~

본 죽 인스타그램 또는 페이스북에서 두가지 이벤트도 진행중이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참여해보세요!

본 죽과 함께 한 순간 이벤트는 공식홈페이지나 본인 SNS에 본 죽과 함께한 사진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금수저 15돈, 건강검진권, 글라스락 다용도 죽 보온통이 총 50명에게 증정되고,

15주년 축하 댓글 이벤트는 공식홈페이지나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에 축하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15,000원 본 죽 모바일 상품권이 총 100명에게 증정되니 확률도 높은 것 같아요ㅎㅎ

10월15일까지 15주년 할인 프로모션이 진행중이니 이 기회 놓지면 안되겠죠?ㅋㅋ

오늘은 본죽에서 5천원 할인된 가격에 푸짐하고 맛있는 특 전복죽 또는 특 전복내장죽 어떠신가요?^^ 

 

 

 

 

* 본죽 길동시장점 *

[주소] 서울시 강동구 양재대로116길 20 (지번주소 : 서울시 강동구 길동 392-2)

[전화번호] 02-474-6233

[찾아가는길] 5호선 길동역 2번출구에서 도보 1분거리 길동복조리시장 내에 위치.

[영업시간] 09:00 ~ 21:00

[주차가능여부] 가능

[홈페이지] https://www.bonif.co.kr/bonJuk/home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cutygirlfood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강동구 길동 392-2 | 본죽 길동시장점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