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본아이에프 본매니아 17기/본죽

[동짓날 동지팥죽 추천]국산팥으로 만든 아침엔본죽 통단팥죽 코스트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다가오는 동짓날 동지팥죽 추천! 국산팥으로 만든 코스트코 아침엔본죽 통단팥죽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아침엔본죽 통단팥죽은 코스트코에서 만나볼 수 있는 코스트코단팥죽이며,

요즘 찾아보기 힘든 100% 국산팥으로 만들어 건강하게 즐길 수 있어 동짓날 동지팥죽으로 즐기기 좋은 제품인데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동짓날 동지팥죽으로 제격인 국산팥으로 만든 아침엔본죽 통단팥죽 코스트코제품을 살펴볼까요?

 

 

 

 

코스트코에서만 단독으로 판매하는 제품으로, 1박스 14,490원에 아침엔본죽 통단팥죽을 만나볼 수 있었어요!

 

 

 

 

아침엔본죽 통단팥죽이에요..

100% 국내산 쌀, 국산팥으로 만든 제품으로 용량은 1.5kg, 열량은 1,875kcal에요..

 

 

 

 

코스트코단팥죽 박스를 열어보면, 300g씩 5팩으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통단팥죽 5개입~ 죽 포장도 팥죽과 어울리는 인디핑크색으로 너무 예쁘네요ㅋㅋ

 

 

 

 

제품 포장 뒷면에는 원재료명, 조리방법, 영양정보 등 제품에 대한 정보가 자세히 기재되어 있었어요~

 

 

 

 

제품을 봉지째 끓는 물에 넣고 약 5분간 데운 후 집게 등을 이용하여 꺼낸 뒤 그릇에 부어 먹는 열탕조리법과

제품을 개봉후 전자레이지 전용 용기에 담은 후 랩을 씌워 약 2분간 데워주는 방식의 전자레인지 조리법 중

편한 방법으로 기호에 맞게 조리하시면 된답니다!

 

 

 

 

레토르트 파우치 형태의 죽을 개봉한 모습이에요..

 

 

 

 

무게감이 느껴지는 진하고 중후한 맛의 팥죽~

 

 

 

 

통통한 팥 알갱이가 가득해 더욱 맛있어보이네요ㅎㅎ

 

 

 

 

100% 국산팥으로 진하게 쑤어 부드러운 식감과 더불어 달콤한 맛이 일품이었어요!

국내산 팥으로 만들어 믿을 수 있고 더욱 건강하게 즐길 수 있어 만족스러웠어요^^

 

 

 

 

코스트코에 들렸다가 방문한 삼성역 코엑스 도심공항타워에요..

 

 

 

 

도심공항타워 지하 식당가로 이동해볼께요~

 

 

 

 

도심공항타워 지하 1층 식당가에 위치한 본죽 도심공항타워점..

 

 

 

 

푹신한 의자에서 편안하게 즐기기 좋은 아늑한 매장 내부 모습..

 

 

 

 

메뉴판이에요..

신짬뽕죽(9,500원)을 주문했어요~

 

 

 

 

신짬뽕죽이에요..

매콤새콤 입맛을 살리는 오징어초무침, 연하고 부드러운 쇠고기장조림, 배추김치,

그리고 시원한 동치미가 죽과 함께 제공되었어요~

 

 

 

 

신짬뽕죽은 얼큰한 짬뽕이 각종 해산물과 어울린 신개념 웰빙해물죽이에요!

 

 

 

 

영양만점 바다의 우유 굴, 탱글탱글 새우, 쫄깃한 오징어, 낙지, 조개 등 각종 해산물과

아삭아삭 식감 좋고 시원한 맛을 더해주는 콩나물이 더해져 칼칼하고 개운하니 맛있었어요~ 해장죽으로도 딱인듯^^

 

 

 

 

새콤달콤 시원한 매실차로 깔끔하게 마무리~

아침엔본죽통단팥죽은 컵 형태가 아닌 레토르트파우치로 양도 푸짐하고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어 좋더라구요ㅎㅎ

오늘은 본죽의 동지팥죽을 그대로 즐길 수 있는 웰빙 가정식 코스트코단팥죽과 함께 맛있는 시간 어떠신가요?^^

 

 

 

 

* 본죽 도심공항타워점 *

[주소]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87길 36 B1동 9호 (지번주소 : 서울시 강남구 삼성동 159-9 지하1층)

[전화번호] 02-2016-7477

[찾아가는길] 2호선 삼성역 5번출구에서 도보 7분거리 코엑스 도심공항타워 지하 1층 식당가에 위치.

[영업시간] 10:00 ~ 21:00 (브레이크타임 15:00 ~ 16:00)

[주차가능여부] 가능

[홈페이지] https://www.bonif.co.kr/bonJuk/home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cutygirlfood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