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노원역 맛집 추천 티지아이프라이데이스의 쎄사미잭치킨스트립, 케이준엔젤디너 등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노원역 맛집 추천 티지아이프라이데이스는 패밀리레스토랑의 대표적인 브랜드로,

착한가격의 어메이징런치, 근사하고 푸짐한 쎄사미잭치킨스트립, 케이준엔젤디너 등 맛있는 메뉴가 다양한데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노원역 맛집 티지아이프라이데이스 추천메뉴 쎄사미잭치킨스트립, 케이준엔젤디너를 살펴볼까요?

 

 

 

 

노원역 4번출구 앞에 위치한 롯데백화점 노원점..

 

 

 

 

롯데백화점 노원점 9층에 위치한 TGI프라이데이스 노원점..

 

 

 

 

언제나 금요일의 활기참을 느끼게 해주는 편안한 분위기의 매장 내부 모습..

 

 

 

 

메뉴판이에요..

Main A - 크러스티드 치킨 스테이크(12,500원) 주문..

 

 

 

 

쎄사미 잭 치킨 스트립(13,500원) 주문..

 

 

 

 

케이준 엔젤 디너(17,500원)도 주문했어요~

 

 

 

 

레몬에이드와 아이스커피에요..

톡 쏘는 상큼한 에이드와 쌉싸름한 풍미가 가득한 커피 굿!

 

 

 

 

식전빵이에요..

겉은 살짝 바삭하면서 속은 부드럽고 따끈하니 좋았어요ㅎㅎ

 

 

 

 

오늘의스프로 제공된 브로콜리치즈스프에요..

깊고 진한맛을 자아내는 부드러운 스프로 시작해볼께요ㅋㅋ

 

 

 

 

쎄사미 잭 치킨 스트립 (Sesame Jack Chicken Strips) 이에요..

신선한 샐러드 위에 닭가슴살 요리가 올라간 풍성한 구성의 에피타이저에요!

 

 

 

 

빵가루를 입혀 바삭하게 튀겨낸 후 잭다니엘 소스에 버무린 닭가슴살 요리에요..

 

 

 

 

달콤한 소스를 발라 바삭하게 튀겨내 식감도 좋으면서 달짝지근한 감칠맛도 일품이었어요!

 

 

 

 

크러스티드 치킨 스테이크 (Crusted Chicken Steak) 에요..

치킨스테이크와 볶음밥이 함께 제공되는 든든한 메뉴에요~

 

 

 

 

튀긴 닭가슴살에 잭치즈, 볶은 양송이를 얹은 치킨 스테이크를 먹기 좋게 썰어서 냠냠~

 

 

 

 

담백하고 촉촉한 치킨 스테이크에 부드러운 치즈가 어우러져 풍미가득 입에 착착 감기는군요ㅎㅎ

 

 

 

 

케이준 엔젤 디너 (Cajun Angel Dinner) 에요..

새우꼬치요리와 양송이튀김, 볶음밥이 함께 제공되는 푸짐한 구성의 메뉴에요~

 

 

 

 

베이컨으로 감싼 새우에 케이준 스파이스를 뿌려 구운 프라이데이스만의 새우 요리에요..

탱글탱글 식감좋은 새우와 짭쪼름한 베이컨의 조화가 일품이었어요ㅎㅎ

 

 

 

 

양송이를 통째로 튀겨낸 양송이 튀김도 별미네요ㅋㅋ

 

 

 

 

당근, 옥수수, 강낭콩 등 각종 야채와 함께 고슬고슬하게 볶아낸 볶음밥도 담백하고 든든해 좋았어요!

최근 5년 연속 소비자들이 뽑은 국가 고객만족지수 패밀리레스토랑 부문 1위에 꼽힌 레스토랑답게

고품질의 음식과 음료, 즐거움과 독특한 분위기, 친절한 서비스가 돋보이는 아메리칸 캐주얼 다이닝 마음에 드네요ㅎㅎ

오늘은 언제나 금요일 같은 즐거움이 가득한 티지아이프라이데이스에서 소중한 사람과 함께 맛있는 시간 어떠신가요?^^

 

 

 

 

* T.G.I.프라이데이스 노원점 *

[주소] 서울시 노원구 동일로 1414 롯데백화점노원점 9F (지번주소 : 서울시 노원구 상계동 713 롯데백화점노원점 9F)

[전화번호] 02-950-2971

[찾아가는길] 4호선 또는 7호선 노원역 4번출구에서 롯데백화점 노원점 지하식품매장과 연결하여 9층에 위치.

[영업시간] 10:30 ~ 21:30 (L.O 20:40) / 백화점 휴무시 휴점

[주차가능여부] 가능

[홈페이지] http://www.tgif.co.kr/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노원구 상계동 713 롯데백화점 9층 | T.G.I.FRiDAYS 노원점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잠실 롯데월드 맛집 TGI FRIDAYS 런치메뉴 바비큐치킨샐러드와 트위스트감자, 통고구마 등을 소개해 드릴께요~

TGI FRIDAYS 잠실점은 롯데월드 2층에 위치한 잠실 롯데월드 맛집이자,

착한가격에 코스로 즐기는 바비큐치킨샐러드 런치 메뉴와 트위스트감자, 통고구마 등 사이드 메뉴가 매력적인데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잠실 롯데월드 맛집 TGI FRIDAYS 런치 메뉴와 맛있는 사이드 메뉴를 살펴볼까요?^^

 

 

 

 

롯데월드 시계탑 건물 2층에 위치한 잠실 롯데월드 맛집! TGI프라이데이스 잠실점..

전세계 어디에서도 한눈에 알아볼 수 있는 흰색, 빨간색 스트라이프의 트레이드마크가 돋보이는 패밀리레스토랑!

 

 

 

 

식욕을 돋우는 레드컬러의 인테리어가 인상적인 넓은 매장 내부 모습..

은은한 조명 아래에서 아늑하고 편안하게 즐기기 좋았어요~

 

 

 

 

TGIF BAR에요..

혼자 밥 먹어야 할 때 최고의 장소로 피크타임에도 웨이팅이 거의 없고

리필이나 추가주문시에도 따로 부를 필요가 없는 매력 넘치는 장소~

운이 좋으면 열정적인 칵테일 쇼까지 감상할 수 있는 장점이 있는 곳 같아요ㅎㅎ

 

 

 

 

창 밖으로 보이는 롯데월드 전경~

물줄기를 시원하게 가르며 내려오는 후룸라이드를 보니 너무너무 신나고 재미있겠더라구요ㅋㅋ

TGI FRIDAYS에서 런치메뉴 먹고 롯데월드에서 놀이기구를 타도 괜찮을듯^^

 

 

 

 

평일 오후 5시까지 주문가능한 어메이징런치 메뉴판이에요..

메인 A 바비큐 치킨 샐러드(12,500원) 주문..

부담없는 가격에 식전빵, 오늘의 스프, 메인메뉴, 에이드, 커피까지 풀코스로 즐길 수 있어 좋네요ㅎㅎ

 

 

 

 

통고구마(4,400원), 트위스트 감자(4,400원), 볶음밥(4,400원)도 주문했어요~

 

 

 

 

오렌지에이드 (Orange Ade), 아이스 커피 (Iced Coffee) 에요..

제가 달달한 커피를 좋아해서 따로 요청했더니 시럽도 챙겨주셨어요ㅎㅎ

 

 

 

 

식전빵이에요..

따뜻하고 부드러운 식전빵에 고소한 버터를 함께 즐기며 입맛을 돋궈주었어요~

 

 

 

 

오늘의 스프 (Soup of the Day) 에요..

부드럽고 담백한 브로콜리치즈스프 마음에 드네요ㅎㅎ

 

 

 

 

아삭아삭 새콤한 피클이에요..

 

 

 

 

바비큐 치킨 샐러드 (Barbecue Chicken Salad) 에요..

신선한 샐러드 믹스 위에 닭가슴살을 올린 샐러드로 푸짐하게 제공되었어요~

 

 

 

 

바비큐 소스를 발라 그릴에 구운 닭가슴살부터 냠냠~

훈연의 향과 담백한 맛이 어우러져 풍미가 가득했어요^^

 

 

 

 

토마토, 치즈 등이 어우러져 더욱 맛있는 아삭아삭 신선한 야채도 함께~

 

 

 

 

볶음밥 (Fried Rice) 이에요..

고슬고슬 맛있게 볶은 야채볶음밥으로 메인메뉴와 함께 즐기기 좋았어요!

 

 

 

 

옥수수, 당근, 완두콩 등 다양한 재료가 어우러져 식감도 좋고 담백했어요~ 한국인의 입맛에 딱인듯ㅋㅋ

 

 

 

 

통고구마 (Baked Sweet Potato) 에요..

고구마를 오븐에 구워 버터와 계피가루 등을 곁들인 사이드 메뉴에요~

 

 

 

 

노오란 고구마 속이 부드러우면서 달콤하니 입안에서 살살 녹았구요..

겉은 쫄깃하게 구워져 별미였어요ㅎㅎ

 

 

 

 

트위스트 감자 (Twisted Potatoes) 에요..

평소 먹던 감자튀김과 다르게 반달모양으로 도톰한 모양이 인상적이었어요!

 

 

 

 

트위스트 감자를 케찹에 찍어서 냠냠~

겉은 바삭! 속은 부드러우면서 짭쪼름하니 자꾸만 손이 가는 메뉴였어요ㅎㅎ 

메인메뉴부터 사이드메뉴까지 그 맛이 일품이라 믿고 먹을 수 있는듯ㅋㅋ

오늘은 언제나 금요일 같은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TGI FRIDAYS에서 맛있는 시간 어떠신가요?^^

 

 

 

 

* TGI프라이데이스 잠실점 *

[주소] 서울시 송파구 올림픽로 240 (지번주소 : 서울시 송파구 잠실동 40-1)

[전화번호] 02-2143-1725

[찾아가는길] 2호선 잠실역 4번출구로 나와 100미터 직진하면 오른편에 보이는 롯데월드 시계탑 건물 안쪽의

                 에스컬레이터를 이용하여 2층에 올라가면 위치.

[영업시간] 10:30 ~ 22:30 (L.O 일~목 21:30 / 금~토 21:50) 

[주차가능여부] 가능

[홈페이지] http://www.tgif.co.kr/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송파구 잠실동 40-1 | T.G.I.FRiDAYS 잠실점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착한가격에 푸짐하고 근사한 어메이징런치가 맛있는 잠실롯데캐슬맛집 TGI프라이데이스를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TGI프라이데이스 어메이징런치는 크러스티드치킨스테이크, 크러스티드치킨파스타 등 메인메뉴도 맛있지만,

식전빵, 오늘의스프, 에이드, 커피까지 착한가격에 제대로 된 코스를 즐길 수 있어 만족스러웠는데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잠실롯데캐슬맛집 TGI프라이데이스 어메이징런치를 살펴볼까요?^^

 

 

 

 

잠실역 8번출구 바로 앞에 위치한 롯데캐슬골드 캐슬플라자..

 

 

 

 

롯데캐슬골드 캐슬플라자 2층에 위치한 잠실롯데캐슬맛집! TGI프라이데이스 잠실캐슬점..

전세계 어디에서도 한눈에 알아볼 수 있는 흰색과 빨간색의 스트라이프 마크~ㅋㅋ

 

 

 

 

언제나 금요일 같은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TGI프라이데이스 매장 내부 모습~

1965년 봄, 뉴욕의 향수 판매원인 알랜 스틸먼은 1번가 63 스트리트에 흰색과 빨간색의 스트라이프로 꾸민

첫번째 T.G.I.Friday's를 열었는데, 언제나 편하게 들려 맥주 한잔 할 수 있었던 이곳은

금새 미혼남녀의 핫플레이스가 되었고, 63개국 1,000개가 넘는 세계 최대의 레스토랑이 되었다고 해요ㅎㅎ

 

 

 

 

TGI프라이데이스 전문 바텐더의 멋진 칵테일을 맛볼 수 있는 바 형태의 테이블도 마련되어 있었어요~

 

 

 

 

메뉴판이에요..

다양한 애피타이저 메뉴들~

 

 

 

 

취향에 따라 고르기 좋은 파스타~

 

 

 

 

토핑을 업그레이드 하여 즐길 수 있는 샐러드~

 

 

 

 

립, 버거, 사이드메뉴도 맛있겠네요ㅎㅎ

 

 

 

 

키즈메뉴도 있어 어린 아이들도 맛있게 즐길 수 있겠어요!

 

 

 

 

평일 오후 5시까지 즐길 수 있는 어메이징런치 Main A - 크러스티드 치킨 스테이크 (12,500원),

Main B - 크러스티드 치킨 파스타 (15,000원) 를 주문했어요~

어메이징런치 메뉴를 주문하면 식전빵, 오늘의스프, 메인메뉴, 에이드, 커피가 함께 제공되서

착한가격에 푸짐하고 든든하게 즐길 수 있어 매력적인 것 같아요ㅎㅎ

 

 

 

 

레몬 에이드 (Lemon Ade) 와 파인애플 에이드 (Pineapple Ade) 에요..

상큼하고 시원하니 메인메뉴와 함께 잘 어울렸어요!

 

 

 

 

식전빵이에요..

귀여운 바구니에 따끈한 모닝빵과 버터가 함께 제공되었어요~

 

 

 

 

보들보들 부드러운 모닝빵에 버터를 듬뿍 발라서 냠냠~

버터와 함께 즐기니 고소하면서 달콤하니 빵의 풍미가 살아나는 느낌이었어요^^

식전에 맛있는 빵으로 입맛을 돋궈주니 좋네요ㅋㅋ

 

 

 

 

오늘의스프 (Soup of the Day) 로 제공된 브로콜리치즈스프 (Broccoli Cheese Soup) 에요..

 

 

 

 

바삭바삭 고소하면서 식감좋은 크루통과 부드러운 치즈의 조화가 일품이네요!

따끈따끈한 스프가 치즈의 깊은 맛을 잘 살려주면서 담백하고 든든했어요~

 

 

 

 

크러스티드 치킨 스테이크 (Crusted Chicken Steak) 에요..

치킨 스테이크와 볶음밥이 함께 제공되는 메인메뉴에요!

 

 

 

 

튀긴 닭가슴살에 잭치즈, 볶은 양송이를 얹은 치킨 스테이크에요..

 

 

 

 

치킨 스테이크를 먹기 좋은 크기로 썰어서 머스타드소스와 함께~

담백한 닭가슴살에 잭치즈, 볶은 양송이, 구운마늘이 푸짐하게 토핑되어 달콤한 잭 다니엘 소스까지 더해지니

겉은 바삭하면서 부드럽고 속은 촉촉하니 입에 착착 감기는군요ㅎㅎ

 

 

 

 

고슬고슬하게 잘 볶아낸 야채볶음밥이 담백하고 깔끔하니 제 입맛에 딱이었어요^^

 

 

 

 

크러스티드 치킨 파스타 (Crusted Chicken Pasta) 에요..

크러스티드 치킨이 파스타 위에 토핑되어 제공되는 토마토 파스타에요!

 

 

 

 

닭가슴살에 빵가루를 묻혀 바삭하게 튀겨낸다음,

새콤한 마리나라 소스와 부드러운 치즈가 올려진 크러스티드 치킨~

바삭바삭하면서 촉촉하고 담백하니 그 맛이 일품이었고, 파스타와 참 잘 어울렸어요ㅎㅎ

 

 

 

 

토마토, 마늘, 허브, 양파를 가지고 만든 이탈리아식 토마토 소스인 마리나라 소스로 마무리한 파스타로,

평소 먹어보았던 토마토 파스타보다 더욱 진하고 풍미가 가득해 만족스러웠어요^^

 

 

 

 

후식커피 아메리카노 (Americano) 에요..

아메리카노는 에스프레소를 물에 넣어 연하게 마시는 커피로 미국에서 시작된 것이라 하여 아메리카노가 되었다고해요~

진하고 시원한 아메리카노로 깔끔한 마무리까지 좋네요ㅎㅎ

식전빵, 오늘의스프, 메인메뉴, 에이드, 커피까지 풀코스로 제공되는 어메이징런치 메뉴 마음에 쏙 드네요!

오늘은 여자들이 가장 사랑하는 스테이크 핫플레이스 TGI프라이데이스에서 맛있는 시간 어떠신가요?^^

 

 

 

 

* TGI프라이데이스 잠실캐슬점 *

[주소] 서울시 송파구 올림픽로 269 롯데캐슬골드 (지번주소 : 서울시 송파구 신천동 7-18 롯데캐슬골드 캐슬플라자 2층)

[전화번호] 02-2146-2401

[찾아가는길] 2호선 잠실역 8번출구로 나와 좌측 캐슬프라자 입구에서 계단을 올라가면 롯데슈퍼 입구가 보이는데,

                입구에서 20m 직진후 에스컬레이터를 이용해 2층으로 올라가면 위치.

[영업시간] 일~목 11:30 ~ 22:30 (L.O 21:30) / 금~토 11:30 ~ 23:00 (L.O 22:00)

[주차가능여부] 가능

[홈페이지] http://www.tgif.co.kr/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송파구 신천동 7-18 롯데캐슬골드 | T.G.I.FRiDAYS 잠실캐슬점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