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롯데리아 트렌드리포터 10기/T.G.I.프라이데이스

[잠실 롯데월드 맛집]TGI FRIDAYS 런치 바비큐치킨샐러드,트위스트감자,통고구마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잠실 롯데월드 맛집 TGI FRIDAYS 런치메뉴 바비큐치킨샐러드와 트위스트감자, 통고구마 등을 소개해 드릴께요~

TGI FRIDAYS 잠실점은 롯데월드 2층에 위치한 잠실 롯데월드 맛집이자,

착한가격에 코스로 즐기는 바비큐치킨샐러드 런치 메뉴와 트위스트감자, 통고구마 등 사이드 메뉴가 매력적인데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잠실 롯데월드 맛집 TGI FRIDAYS 런치 메뉴와 맛있는 사이드 메뉴를 살펴볼까요?^^

 

 

 

 

롯데월드 시계탑 건물 2층에 위치한 잠실 롯데월드 맛집! TGI프라이데이스 잠실점..

전세계 어디에서도 한눈에 알아볼 수 있는 흰색, 빨간색 스트라이프의 트레이드마크가 돋보이는 패밀리레스토랑!

 

 

 

 

식욕을 돋우는 레드컬러의 인테리어가 인상적인 넓은 매장 내부 모습..

은은한 조명 아래에서 아늑하고 편안하게 즐기기 좋았어요~

 

 

 

 

TGIF BAR에요..

혼자 밥 먹어야 할 때 최고의 장소로 피크타임에도 웨이팅이 거의 없고

리필이나 추가주문시에도 따로 부를 필요가 없는 매력 넘치는 장소~

운이 좋으면 열정적인 칵테일 쇼까지 감상할 수 있는 장점이 있는 곳 같아요ㅎㅎ

 

 

 

 

창 밖으로 보이는 롯데월드 전경~

물줄기를 시원하게 가르며 내려오는 후룸라이드를 보니 너무너무 신나고 재미있겠더라구요ㅋㅋ

TGI FRIDAYS에서 런치메뉴 먹고 롯데월드에서 놀이기구를 타도 괜찮을듯^^

 

 

 

 

평일 오후 5시까지 주문가능한 어메이징런치 메뉴판이에요..

메인 A 바비큐 치킨 샐러드(12,500원) 주문..

부담없는 가격에 식전빵, 오늘의 스프, 메인메뉴, 에이드, 커피까지 풀코스로 즐길 수 있어 좋네요ㅎㅎ

 

 

 

 

통고구마(4,400원), 트위스트 감자(4,400원), 볶음밥(4,400원)도 주문했어요~

 

 

 

 

오렌지에이드 (Orange Ade), 아이스 커피 (Iced Coffee) 에요..

제가 달달한 커피를 좋아해서 따로 요청했더니 시럽도 챙겨주셨어요ㅎㅎ

 

 

 

 

식전빵이에요..

따뜻하고 부드러운 식전빵에 고소한 버터를 함께 즐기며 입맛을 돋궈주었어요~

 

 

 

 

오늘의 스프 (Soup of the Day) 에요..

부드럽고 담백한 브로콜리치즈스프 마음에 드네요ㅎㅎ

 

 

 

 

아삭아삭 새콤한 피클이에요..

 

 

 

 

바비큐 치킨 샐러드 (Barbecue Chicken Salad) 에요..

신선한 샐러드 믹스 위에 닭가슴살을 올린 샐러드로 푸짐하게 제공되었어요~

 

 

 

 

바비큐 소스를 발라 그릴에 구운 닭가슴살부터 냠냠~

훈연의 향과 담백한 맛이 어우러져 풍미가 가득했어요^^

 

 

 

 

토마토, 치즈 등이 어우러져 더욱 맛있는 아삭아삭 신선한 야채도 함께~

 

 

 

 

볶음밥 (Fried Rice) 이에요..

고슬고슬 맛있게 볶은 야채볶음밥으로 메인메뉴와 함께 즐기기 좋았어요!

 

 

 

 

옥수수, 당근, 완두콩 등 다양한 재료가 어우러져 식감도 좋고 담백했어요~ 한국인의 입맛에 딱인듯ㅋㅋ

 

 

 

 

통고구마 (Baked Sweet Potato) 에요..

고구마를 오븐에 구워 버터와 계피가루 등을 곁들인 사이드 메뉴에요~

 

 

 

 

노오란 고구마 속이 부드러우면서 달콤하니 입안에서 살살 녹았구요..

겉은 쫄깃하게 구워져 별미였어요ㅎㅎ

 

 

 

 

트위스트 감자 (Twisted Potatoes) 에요..

평소 먹던 감자튀김과 다르게 반달모양으로 도톰한 모양이 인상적이었어요!

 

 

 

 

트위스트 감자를 케찹에 찍어서 냠냠~

겉은 바삭! 속은 부드러우면서 짭쪼름하니 자꾸만 손이 가는 메뉴였어요ㅎㅎ 

메인메뉴부터 사이드메뉴까지 그 맛이 일품이라 믿고 먹을 수 있는듯ㅋㅋ

오늘은 언제나 금요일 같은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TGI FRIDAYS에서 맛있는 시간 어떠신가요?^^

 

 

 

 

* TGI프라이데이스 잠실점 *

[주소] 서울시 송파구 올림픽로 240 (지번주소 : 서울시 송파구 잠실동 40-1)

[전화번호] 02-2143-1725

[찾아가는길] 2호선 잠실역 4번출구로 나와 100미터 직진하면 오른편에 보이는 롯데월드 시계탑 건물 안쪽의

                 에스컬레이터를 이용하여 2층에 올라가면 위치.

[영업시간] 10:30 ~ 22:30 (L.O 일~목 21:30 / 금~토 21:50) 

[주차가능여부] 가능

[홈페이지] http://www.tgif.co.kr/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