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신사동 세로수길 차돌박이전문점으로 입소문난 신사역 맛집! 백종원 돌배기집 신사점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신사역 맛집 돌배기집은 우수한 품질의 차돌박이와 차야소스가 대표적인 차돌박이전문점으로,

회식, 모임 장소로도 제격인 가성비 좋은 백종원의 신사동 세로수길 맛집인데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신사역 맛집 차돌박이전문점! 백종원 돌배기집 신사점을 살펴볼까요?^^

 

 

 

 

신사역에서 도보 6분거리 신사동 세로수길에 위치한 신사동 세로수길 맛집! 돌배기집 신사점..

 

 

 

 

단체예약만 가능해 회식, 모임장소로 적합한 1층 매장 내부 모습..

 

 

 

 

아늑한 분위기 속에서 편안하게 즐기기 좋은 2층 매장~

 

 

 

 

메뉴판이에요..

차돌박이(9,000원) 2인분, 열무냉국수(5,000원)를 주문했어요!

 

 

 

 

샐러드바에요..

 

 

 

 

적근대, 적상추, 당귀, 적겨자, 케일, 배추김치, 무생채, 오이, 당근, 고추, 쌈장, 양배추, 차야소스가 마련되어 있었어요..

 

 

 

 

주문한 차돌박이가 등장~

 

 

 

 

백종원이 3년의 시간이 걸려 개발한 특제소스! 차야소스에요..

 

 

 

 

무생채에요..

 

 

 

 

배추김치에요..

 

 

 

 

쌈채소와 마늘, 쌈장이에요..

 

 

 

 

차돌박이 2인분이에요..

차돌박이는 소의 앞가슴 갈비뼈 아래쪽 부분으로 소 한마리에서 오직 2.2kg 정도만 나오는 귀한 부위라고 해요^^

돌배기집이 자랑하는 우수한 품질의 차돌박이 답게 신선함이 돋보이는듯ㅋㅋ

 

 

 

 

노릇노릇 먹음직스럽게 익어가는 차돌박이~

보통 고기는 열을 가하면 단단해지며 수축하지만, 차돌박이는 촘촘히 박힌 마블링이 고깃결을 지탱해

단단해지는 것을 막고 육즙을 지켜낸다고 해요~

그래서 그런지 쫀득하면서도 꼬들꼬들하게 씹히는 고소한 맛이 예술이었어요ㅋㅋ

 

 

 

 

차돌박이로 차야소스의 야채를 듬뿍 감싸서 냠냠~

단지 맛을 낼 뿐 아니라, 차돌박이의 식감과 풍미를 더욱 살려주는 소스였구요..

매콤하고 개운하게 고소한 차돌박이의 참맛을 경험할 수 있었어요^^

 

 

 

 

베타카로틴, 철, 칼슘 등의 영양성분이 풍부하고 빨간색의 잎가지 부분이 독특한 건강에 좋은 쌈채소 적근대 위에

노릇노릇하게 구워진 차돌박이와 차야소스를 올리고 쌈 싸 먹으니 식감도 좋고 꿀맛이네요ㅎㅎ

 

 

 

 

열무냉국수에요..

아삭하고 새콤한 열무김치 위에 질 좋은 양짓살까지 아낌없이 얹은 여름철 인기메뉴에요~

 

 

 

 

살얼음 가득한 육수에 들어 있어 그런지 면발의 쫄깃함이 남달랐구요..

다양한 고명과 어울려 즐기기 좋았어요ㅎㅎ

 

 

 

 

새콤달콤 시원하고 칼칼한 육수 정말 마음에 드네요ㅎㅎ

안심부터 우둔, 삼각살까지 한마리 소의 선택지는 무려 50가지이지만,

백종원이 선택한 고기는 운동량이 가장 많은 부위인 양지, 그 중에서도 한마리당 2.2kg밖에 나오지 않는다는 차돌박이!

양짓살의 꽃답게 그 어느 부위도 따라올 수 없는 특유의 고소한 맛이 일품이었어요ㅎㅎ

오늘은 돌배기집에서 침샘을 자극하기에 충분히 고소한 차돌박이 어떠신가요?^^

 

 

 

 

* 돌배기집 신사점 *

[주소]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 535-7 용원빌딩 1, 2층 (도로명주소 : 서울시 강남구 도산대로11길 34 1, 2층)

[전화번호] 02-517-4009

[찾아가는길] 3호선 신사역 8번출구에서 도보 6분거리 신사동 세로수길에 위치.

[영업시간] 11:40 ~ 22:00 / 명절 당일 휴무

[주차가능여부] 불가

[홈페이지] http://www.theborn.co.kr/tb/brand_no31.asp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강남구 신사동 535-7 1,2층 | 돌배기집 신사점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신천역맛집 및 잠실동맛집 으로 입소문난 차돌박이 전문점! 백종원 돌배기집 잠실신천점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신천역맛집 돌배기집은 백주부 백종원의 차돌박이 맛집 이며, 합리적인 가격 으로 차돌박이를 맛볼 수 있어 인기인데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연말 모임 장소로 제격인 가성비 좋은 잠실동맛집! 차돌박이 전문점 돌배기집을 살펴볼까요?^^

 

 

 

 

신천역에서 도보 4분거리 잠실성당 옆에 위치한 신천역맛집! 차돌박이 전문점 돌배기집 잠실신천점..

 

 

 

 

넓고 쾌적한 매장 내부 모습..

각종 모임 및 회식장소로도 안성맞춤이겠어요~

 

 

 

 

아늑한 분위기 속에서 편안하게 즐기기 좋았어요ㅎㅎ

 

 

 

 

샐러드바에요..

차야소스와 쌈채소, 밑반찬이 마련되어 있어 눈치보지 않고 마음껏 야채를 실컷 먹을 수 있어 마음에 들었어요^^

 

 

 

 

무생채, 배추김치, 당근, 고추, 오이, 쌈장, 마늘, 차야소스에요..

 

 

 

 

입 속에 듬뿍 퍼지는 독특한 향이 특징으로 탈모와 혈액순환에 효과가 있다고 전해지는 한약재의 하나인 당귀,

기분이 좋아지는 안정제 역할을 하고 두통이나 불면증 해소에 좋은 효과를 내는 적상추,

베타카로틴, 철, 칼슘 등의 영양성분이 풍부하고 빨간색의 잎가지 부분이 독특한 적근대,

차야소스용 야채, 섬유질, 칼슘, 비타민B1, B2, C, E, K 등이 함유되어 피를 만들어주는 조혈작용으로 빈혈에 좋은 케일,

다양한 비타민, 카로틴, 칼슘, 철분이 풍부하며 특유의 향기로 입맛을 돋우어 주는 적겨자까지 쌈채소가 다양하네요^^

 

 

 

 

백주부 백종원이 선택한 1/50 희소부위 차돌박이!

안심부터 우둔, 삼각살까지.. 한 마리 소의 선택지는 무려 50가지나 되는데요..

운동량이 가장 많은 부위인 양지, 그 중에서도 한마리당 2.2kg 밖에 나오지 않는다는 양지살의 꽃인 차돌박이를 선택했다고 해요!

등심과 갈비에 밀려 주목받지 못했던 차돌박이는 그 어느 부위도 따라올 수 없는 특유의 고소한 맛을 자랑한다는 사실!

 

 

 

 

차돌박이는 소의 앞가슴 갈비뼈 아래쪽 부분으로 소 한마리에서 오직 2.2kg 정도만 나오는 귀한 부위라고 해요~

소의 부위까지 그림으로 안내되어 있어 쉽게 살펴볼 수 있었어요^^

 

 

 

 

차돌박이의 최강 동반자 차야소스는 '차돌박이 특제 야채 소스'의 줄임말인데 명칭이 입에 착착 감기는것 같아요ㅋㅋ

 

 

 

 

야무지게 차돌박이 먹는법이 안내되어 있어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을듯!

 

 

 

 

샐러드바 안내문이에요..

건강에 좋은 야채를 알고 먹으니 더 맛있겠네요^^

 

 

 

 

메뉴판이에요..

차돌박이(9,000원) 2인분, 열무냉국수(5,000원)를 주문했어요~

 

 

 

 

주문한 차돌박이가 등장~

 

 

 

 

배추김치에요..

 

 

 

 

무생채에요..

밑반찬은 이렇게 2가지로 간단하지만 차돌박이가 워낙 맛있어서

밑반찬에는 별로 손이 가지 않아 문제가 되지 않더라구요ㅎㅎ

 

 

 

 

백종원이 3년의 시간이 걸려 개발한 특제소스 레시피 차야소스에요..

단지 맛을 낼 뿐만이 아닌, 차돌박이의 식감과 풍미를 더욱 살려주는 차돌박이 전용소스를 연구한 끝에 탄생한 소스라고 해요~

식이섬유소 함량이 많아 장운동을 활발하게 하여 변비를 예방해주며 위장장애 개선에 도움을 주는 양배추,

고추의 매운 맛을 내는 성분인 캡사이신이 다른 고추에 비해 월등이 많이 함유되어 있고

미네랄, 비타민 등 각종 영양소가 풍부한 청양고추,

민간요법으로는 파를 끓여먹으면 불면증에 좋다고 할 정도로 해독에 좋고 비타민A, C, K, 칼슘 등이 풍부한 대파까지

건강에 좋은 야채 가득 차야소스를 함께 즐기면 맛도 두배! 영양도 두 배로 챙길 수 있겠어요^^

 

 

 

 

기본으로 제공되는 쌈채소와 마늘, 쌈장이에요~

샐러드바에 더욱 다양한 쌈채소가 가득하니 방문하시면 샐러드바 방문은 필수겠죠?ㅋㅋ

 

 

 

 

차돌박이 2인분이에요..

 

 

 

 

보통 고기는 열을 가하면 단단해지며 수축하지만, 차돌박이는 촘촘히 박힌 마블링이 고깃결을 지탱해

단단해지는 것을 막고 육즙을 지켜주기 때문에 그 어느 부위도 따라올 수 없는 특유의 고소함이 가득하다고 해요^^

 

 

 

 

잘 달구어진 불판위에 차돌박이를 올려주었어요..

고기가 워낙 얇아 올리자마자 바로 익어서 기다리는 지루함없이 금방 먹을 수 있어 좋았어요ㅋㅋ

 

 

 

 

노릇노릇 먹음직스런 우수한 품질의 차돌박이가 야들야들 부드러워 입안에 넣으니 살살 녹는군요ㅎㅎ

고소한 풍미가 예술이었고, 침샘을 자극하기에 충분했어요~

 

 

 

 

야무지게 차돌박이 먹는법을 아시나요? 

바로 맛과 향, 식감 모든 면에서 차돌박이와의 완벽한 궁합을 위해 만들어진 차돌박이 전용 특제소스인 차야소스가 핵심이죠~

차야소스의 야채를 듬뿍 차돌박이로 감싸 한입에 쏘~옥~ 넣으니 아삭아삭 식감도 좋고,

매콤하면서 개운하게 고소한 차돌박이의 참 맛을 경험할 수 있었어요^^

느끼함을 날려주고 입맛을 돋우는 새콤달콤 감칠맛 가득한 차야소스 정말 맛있더라구요~ 중독성 대박인듯!

 

 

 

 

신선한 상추 위에 노릇하게 구운 차돌박이와 차야 소스의 야채를 올리고 쌈 싸 먹으면 그 맛이 일품이랍니다~+_+

 

 

 

 

쫀득쫀득하면서도 꼬들꼬들하게 씹히는 차돌박이도 매력적이지만,

고기와 함께 야채도 듬뿍 즐기니 맛도 좋고, 건강 밸런스도 맞출 수 있어서 만족스러웠어요^^

 

 

 

 

열무냉국수에요..

아삭하고 새콤한 열무김치 위에 질 좋은 양지살까지 아낌없이 얹은 돌배기집의 인기메뉴에요~

 

 

 

 

잘 삶아진 국수와 살얼음육수 위에는 무생채, 오이채, 양지고기, 열무김치, 계란지단이 푸짐하게 올려져 나오고

그 위에는 깨가 솔솔 뿌려져 있었어요~ㅎㅎ

 

 

 

 

쫄깃한 면발을 호로록~ 호로록~

냉국수라 그런지 평소 먹던 국수와 달리 쫄깃함이 살아있어 정말 맛있더라구요ㅎㅎ

 

 

 

 

연하고 부드러워 국수와 함께 잘 어울리는 양지고기도 푸짐푸짐~~

 

 

 

 

매콤달콤하니 살얼음 가득 시원한 육수 맛도 일품이었어요!

고기 먹은 입안을 깔끔하고 개운하게 정리해 주는 느낌이 만족스럽더라구요ㅎㅎ

매장도 넓고 샐러드바에서 실컷 가져다 먹을 수 있어 다가오는 연말 모임 장소로 안성맞춤일 것 같아요~

오늘은 합리적인 가격의 차돌박이 전문점 돌배기집에서 차야소스와 함께 차돌박이의 참맛을 경험해보는건 어떨까요?^^

 

 

 

 

* 돌배기집 잠실신천점 *

[주소] 서울시 송파구 백제고분로7길 42 (지번주소 : 서울시 송파구 잠실동 187-10)

[전화번호] 02-425-0410

[찾아가는길] 2호선 신천역 4번출구에서 도보 4분거리 잠실성당 옆에 위치.

[영업시간] 11:00 ~ 06:00 / 명절당일 휴무

[주차가능여부] 불가

[홈페이지] http://www.theborn.co.kr/tb/brand_no31.asp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송파구 잠실본동 | 돌배기집 잠실신천점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