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포차,주점,이자카야맛집

[모란 술집/성남 다이닝펍]와인 모란 맛집 골드코스트! 여름휴양지 느낌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와인 모란 맛집으로 소문난 모란 술집 성남 다이닝펍! 골드코스트를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모란 맛집 골드코스트는 여름휴양지에 온듯한 분위기의 오감만족 메뉴를 맛볼 수 있고,

식사 후에는 디저트 사탕 서비스까지 제공되는 성남 다이닝펍 이며, 와인을 마실 수 있는 모란 술집 이기도 한데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와인 모란 맛집! 모란 술집 성남 다이닝펍 골드코스트를 살펴볼까요?^^

 

 

 

 

모란역 근처 엠타워 맞은편의 이태리 11번가 골목에 위치한 맛집 모란 술집 및 성남 다이닝펍! 골드코스트(GOLD COAST)..

매장 앞에는 테라스도 펼쳐져 있어 한층 운치있게 즐기기 좋을듯^^

 

 

 

 

시원한 야자수 조명이 반겨주는 아늑한 분위기의 매장 내부 모습~

매장 한켠에는 충전기도 마련되어 있는 센스 굿!

 

 

 

 

골드코스트는 벌리헤즈, 쿨랑가타의 4개 시로 이루어진 연합 도시로 관광 휴양 도시이며, 해안의 이름인데요..

매장명과 딱 어울리는 서핑보드가 소품으로 진열되어 있어 인테리어 효과도 좋고 여름철 휴가온 기분이 들어 좋더라구요ㅋㅋ

또 매장 가장 안쪽에는 대형스크린이 있는데, 시원한 바다에서 서핑하는 영상이 흘러나와 보기만 해도 시원해지는 느낌이었어요!

 

 

 

 

메뉴판이에요..

메인메뉴, 사이트메뉴, 세트메뉴로 구성되어 있고, 생맥주, 수제맥주, 병맥주, 와인까지 술도 종류가 다양해 기호에 맞게 즐기기 좋은듯!

칠면조 다리(23,000원), 코코넛 쉬림프(18,000원), 해장 파스타(15,000원),

하와이안 피자(9,500원), 블루레몬 에이드(6,000원)를 주문했어요~

 

 

 

 

블루레몬 에이드에요..

보기만 해도 시원해지는 바다색의 새콤달콤한 레몬에이드로,

시원한 얼음과 슬라이스된 상큼한 레몬조각이 곁들여져 나왔어요~

요즘같이 더운 여름철에 눈과 입을 모두 만족시켜줄 수 있는 음료인듯!

 

 

 

 

기본안주로 제공된 알새우칩이에요..

그런데, 흔히 먹는 그 알새우칩 과자와 다르게 좀 더 깔끔하게 담백하면서 바삭바삭 맛있더라구요~

 

 

 

 

칠면조 다리에요..

약 26cm 가량의 압도적인 크기가 시선을 사로잡는 칠면조 다리와 함께

곁들여 먹기 좋은 소시지구이, 감자튀김, 또띠아, 샐러드, 3종소스로 구성되어 나왔어요~

야자수와 함께 예쁘게 플레이팅되어 있어 여름휴가로 외국에 놀러온 기분이었어요^^

 

 

 

 

위생장갑을 착용하고 나이프와 함께 칠면조 다리를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주었어요~

칠면조 다리를 오븐에서 구워내 기름기를 쏙 빼내어 담백하게 즐길 수 있어 마음에 들었어요!

 

 

 

 

쫄깃한 식감의 바삭하고 촉촉한 칠면조 다리를 또띠아에 돌돌 말아 쌈 싸 먹으니 그 맛이 일품이네요!

 

 

 

 

탱글탱글 소시지구이는 머스타드소스에 찍어 먹어야 제 맛이죠ㅎㅎ

바삭하고 담백한 감자튀김은 케찹에 콕~ 찍어 냠냠~

 

 

 

 

코코넛 쉬림프에요..

코코넛 새우튀김 12마리와 푸짐한 샐러드, 피클, 2종소스로 구성되어 나왔어요~

중앙에 야자수가 꽂아 플레이팅되어 나오니 여름철 안성맞춤인 메뉴가 탄생한듯ㅋㅋ

 

 

 

 

바삭하고 달콤한 코코넛 튀김에 통통하고 부드러운 새우살이 매력적인 대표 메뉴로,

매콤달콤 칠리소스에 찍어 먹어도 맛있고, 상큼한 유자소스에 찍어 먹어도 굿!!

 

 

 

 

상큼한 드레싱이 듬뿍 뿌려진 아삭아삭 식감 좋은 샐러드도 함께 곁들여 먹기 좋았어요ㅎㅎ

 

 

 

 

하와이안 피자에요..

파인애플의 달콤함과 토마토소스의 상큼함이 어우러진 피자로,

위에는 파슬리가루가 솔솔 뿌려져 나왔어요~

 

 

 

 

새콤달콤 파인애플, 부드러운 치즈가 올리브, 양파 등 각종 재료와 조화롭게 어우러져 풍미가 예술이네요^^

 

 

 

 

해장 파스타에요..

은은한 양초불로 끝까지 따끈하게 즐길 수 있는 방식의 국물이 있는 토마토 파스타에요!

 

 

 

 

스파게티면을 돌돌 말아 탱글한 새우, 신선한 무순을 곁들여 먹으니 입에 착착 감기는군요ㅎㅎ

 

 

 

 

얼큰하고 칼칼한 국물 맛이 일품이라 해장용으로 아주 제격인 것 같아요^^

 

 

 

 

식후에는 디저트로 롤리팝 아이스 수박바와 죠스바를 서비스로 제공되는 센스 완전대박ㅋㅋ

더위를 싹 사라지게 해주는 보기만해도 시원한 여름에 즐기기 좋은 메뉴에

플레이팅까지 너무 예쁜 근사한 비주얼의 요리들이 맛도 뛰어나 만족스러웠구요..

감성 가득한 분위기도 좋고 친절한 서비스까지 여심을 사로잡기에 안성맞춤인 맛집 같아요ㅎㅎ

오늘은 성남 술집 골드코스트에서 시원한 영상과 오감만족 메뉴로 여름휴가를 보내는건 어떨까요?^^

 

 

 

 

* 골드코스트 *

[주소]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둔촌대로101번길 28-12 (지번주소 :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성남동 3467)

[전화번호] 031-603-5296

[찾아가는길] 분당선 모란역 2,3번출구에서 도보 2분거리. 엠타워 맞은편, 이태리 11번가 골목에 위치.

[영업시간] 17:00 ~ 03:00

[주차가능여부] 불가 (모란 공영주차장 이용)

[홈페이지] https://www.instagram.com/goldcoast_official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cutygirlfood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