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포차,주점,이자카야맛집

[한양대 술집/왕십리역 술집]메뉴 4가지에 19900원, 회덮밥 서비스! 화분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한양대 술집 및 왕십리역 술집 으로 유명한 왕십리 술집 화분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왕십리 술집 화분은 세트메뉴 4가지를 19,900원에 즐길 수 있고, 7시 이전 방문시 회덮밥 서비스가 제공되는 등

저렴한 가격에 맛있는 요리를 푸짐하게 즐길 수 있어 한양대 학생들이 즐겨찾는 한양대 술집 인데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왕십리 술집 및 한양대 술집 화분을 살펴볼까요?^^

 

 

 

 

왕십리역에서 도보 2분거리에 위치한 왕십리역 술집!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요리주점 화분..

 

 

 

 

운치있는 아늑한 분위기의 넓은 매장 내부 모습..

 

 

 

 

메뉴판이에요..

세트메뉴 4가지 - 해산물 우동볶음 (19,900원), 미니 군만두 (7,000원), 떡볶이 (3,000원)를 주문했어요~

 

 

 

 

생맥주, 국산 맥주, 수입 맥주, 소주, 민속주, 생과일 소주, 사케, 음료 등 주류 종류도 다양하네요ㅎㅎ

 

 

 

 

요리 한가지 + 해물잔치국수 + 계란찜 + 연어회무침까지 세트메뉴 4가지에 19,900원 정말 저렴하군요~

또한 7시 이전에 방문시 회덮밥 서비스까지 굿^^

 

 

 

 

기본안주로 제공되는 월남땅콩, 오징어해씨볼, 커피땅콩이에요!

영양만점 코코넛쥬스가 들어간 스낵의 바삭한 맛과 땅콩의 고소함이 매력적인 월남땅콩,

해바라기씨와 오징어의 환상적인 조화 오징어해씨볼,

고소한 땅콩과 커피맛 캐러멜이 조화를 이루는 커피땅콩 모두 술안주로 제격인것 같아요~

 

 

 

 

해물잔치국수에요..

홍합, 계란, 당근, 파, 김가루가 어우러진 따끈한 잔치국수 한그릇~

 

 

 

 

부드러운 잔치국수를 호로록~ 호로록~

홍합이 들어있어 시원하면서 개운하고 깔끔하니 제 입맛에 딱이었어요!

 

 

 

 

계란찜이에요..

보들보들 맛있는 계란찜이 뚝배기에 따끈하게 제공되었어요~

 

 

 

 

연어회무침이에요..

신선한 연어회와 양상추, 양배추, 적채, 초고추장, 김가루가 조화를 이루는 메뉴에요~

 

 

 

 

입안에서 살살 녹는 고소한 연어회를 아삭아삭 식감좋은 야채와 함께 먹으니 꿀맛이네요ㅎㅎ

 

 

 

 

회덮밥이에요..

밥 위에 야채, 연어회, 초고추장, 김가루가 올려져 나왔어요~

 

 

 

 

각종 재료를 골고루 잘 비벼서 냠냠~

연어회무침과 밥이 만나 든든하게 먹기 좋은 메뉴였어요ㅋㅋ

 

 

 

 

해산물 우동볶음이에요..

각종 해산물과 우동을 매콤소스로 볶은 요리에요..

 

 

 

 

오동통통 쫄깃한 우동 면발에 양념이 잘 배어있어 매콤하고 칼칼하니 맛있었구요..

오징어, 새우, 홍합 등 해산물도 다양하게 들어있어 풍미를 더해주었어요ㅎㅎ

 

 

 

 

떡볶이에요..

가격이 저렴해서 큰 기대 하지 않고 주문했다가 마음에 쏙 들었던 메뉴에요!

 

 

 

 

국물없이 떡 자체에 간이 배어있는 떡볶이로, 매콤달콤 쫄깃하니 입에 착착 감기는군요ㅎㅎ

 

 

 

 

미니 군만두에요..

앙증맞은 만두를 바삭하게 튀겨낸 미니 군만두와 간장, 샐러드가 함께 곁들여져 나왔어요~

tvn 예능프로그램 윤식당을 보면서 정말 먹어보고 싶었는데 반가웠어요ㅋㅋ

 

 

 

 

한입에 쏙쏙 먹기도 편하고 바삭바삭 맛있는 미니 군만두도 안주로 안성맞춤인듯!

요리 한가지에 해물잔치국수, 계란찜, 연어회무침까지 세트메뉴 4가지를 19,900원에 즐길 수 있어 감동 받았구요..

센스있는 기본안주와 회덮밥 서비스까지 마음에 쏙 들더라구요ㅋㅋ

맛, 가격, 양에 놀라는 착한 맛집 인정! 주머니가 가벼운 한양대 학생들도 반할만 하네요~ㅎㅎ

오늘은 분위기 좋은 한양대 술집 화분에서 푸짐하고 맛있는 시간 어떠신가요?^^

 

 

 

 

* 화분 *

[주소] 서울시 성동구 마조로5길 4-16 (지번주소 : 서울시 성동구 행당동 3-23)

[전화번호] 02-2298-9238

[찾아가는길] 2호선 왕십리역 6번출구에서 도보 2분거리에 위치.

[영업시간] 15:30 ~ 03:00

[주차가능여부] 불가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