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식품 체험단,평가단

[아이디어스idus]핸드메이드 수공예장터 앙꼬절편,잼설기,제이키친떡볶이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핸드메이드 수공예장터 아이디어스(idus)의 앙꼬절편, 잼설기, 제이키친떡볶이, 하우스감귤, 딱딱한복숭아 등을 소개해 드릴께요!

아이디어스(idus)는 핸드메이드, 수공예 작가의 작품을 구매할 수 있는 핸드메이드 장터 쇼핑몰로,

디저트, 베이커리, 떡, 농축수산물, 수제반찬, 음료, 휴대폰케이스, 천연비누, 캔들, 뷰티, 가구, 악세서리, 인테리어소품, 수제화, 도자기,

가방, 파우치, 전자기기, 지갑, 의류, 꽃, 캐리커쳐, 문구, 패션잡화, 인형, 장난감, 주방, 생활, 시계, 공예 등 종류도 무척 다양한데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수공예장터 핸드메이드 수제 상품이 가득한 아이디어스 idus 쇼핑 후기를 살펴볼까요?^^

 

 

 

 

[좋은마음]

쫀득한 건강 약식 12개 (12,000원)

공기를 차단한 포장으로 갓 쪄낸듯한 신선함이 살아있는 약식으로,

개별포장이 되어 있어 먹을만큼 먹고 보관이 가능해 편리했어요!

 

골라먹는 다섯가지 잼설기 10개 (11,000원) - 잼설기 딸기 10개

매일 아침 만들어 급속 냉동하여 평일 오전 7시 이전 주문시 당일 발송, 익일 수취가 가능해

빠르게 받아볼 수 있었던 상품이에요~

 

굳지않는 삼색 앙꼬절편 15개 (8,700원) - 흰 앙꼬절편 15개 1kg (70g*15ea)

특히, 시루원 앙꼬절편은 국내산 햅쌀 100%로 좋은 재료는 기본!

방부제 등의 화학 첨가물을 전혀 넣지 않고 시루원만의 생산기술로 굳지 않고 쫀득하게 만든 제품으로,

하나씩 꺼내먹기 좋게 낱개 포장되어 깔끔하게 포장되어 있는 센스 굿^^

 

 

 

 

SNS 대란을 일으킨 그 유명한 앙꼬절편을 먹어보았는데요..

국내산 맵쌀로 만든 쫀들 쫄깃한 흰 절편에 달달한 팥앙금이 꽉 차있어

말랑한 절편을 꾸욱 누르면 팥앙금이 꾸덕하게 밀려나오고 식감도 참 좋더라구요~

자연재료만으로 만들어 굳지 않고, 오랫동안 말랑하면서 쫄깃하게 즐길 수 있었어요ㅎㅎ

 

 

 

 

촉촉하고 부드러운 설기떡 속에 상큼달콤한 딸기잼이 들어있는 딸기잼설기~

냉동보관했다가 먹기 전 전자렌지에 30초~1분 또는 찜기에 5~10분 데워 먹으니

갓 쪄낸 듯한 촉촉함과 부드러움이 가득~ 달콤한 잼이 더해져 제 입맛을 사로잡았어요^^

 

 

 

 

윤기가 자르르~ 쫀득쫀득 찰지고 건강한 단맛을 느낄 수 있는 건강약식으로,

달콤한 대추, 달달한 밤, 고소한 견과류가 듬뿍 들어있어

식감도 좋고 맛은 물론 영양까지 챙길 수 있어 좋았어요ㅋㅋ

여름철 무더위로 입맛 없을 때 든든한 영양간식으로 제격이더라구요^^

 

 

 

 

[제이키친]

제이키친 포장마차표 우동 2종 (3,900원) - 얼큰우동 (+600원) 2개

제이키친 오리지널 떡볶이 2인분 (5,900원) - 맛 : 짜장 / 떡 : 쌀떡 (+1,000원) 2개

제이키친 누들 떡볶이 2인분 (6,900원) - 맛 : 기본 / 떡 : 누들밀떡 / 추가구성 : 우동사리 (+1,500원)

 

평일 오전 10시까지 주문시 제품의 신선도를 위해 당일출고하여

빠르게 신선한 상품을 받아볼 수 있는 제이키친 먹거리~

 

 

 

 

제이키친 포장마차표 우동은 냉동면, 부산어묵, 앨상스프, 건더기스프, 고추씨, 파와 양파로 구성되어 왔어요~

 

 

 

 

냄비에 550ml의 물을 넣고, 냉동면과 액상스프를 넣어 4~5분 정도 끓여준다음,

면이 풀리면 파, 양파, 어묵을 넣고 1분 정도 끓여주었어요~

얼큰우동이라 고추씨도 함께 넣어주었어요!

 

 

 

 

조리 후 건더기 스프를 넣고 잘 저어먹으면 완성^^

포장마차에서 먹던 그 맛 그대로 친숙하고 익숙한 탱글탱글한 면발의 우동 한그릇~

직접 제조한 특제소스와 제이키친 농장에서 직접 재배한 대파와 양파로 감칠맛을 더하고,

제이키친의 레시피로 제작된 통통어묵까지 식감을 살려주어 맛있게 먹었네요ㅎㅎ

 

 

 

 

제이키친 누들 떡볶이는 밀떡, 소스, 양파와 대파, 부산어묵으로 구성되어 왔어요~

타사 떡볶이는 대부분 채소가 없거나 건조 후레이크가 들어있는데

제이키친떡볶이는 집에서 어머니가 해주시는 것처럼 신선한 채소가 동봉되어 있는 점이 마음에 들더라구요ㅋㅋ

 

 

 

 

떡은 방부제를 사용하지 않지만 주정에 담가 제조하기 때문에 찬물에 한번 씻어주고,

떡, 어묵, 채소, 양념을 모두 한번에 넣은 다음,

소스 용기로 물 2컵 반을 부어주면 되는데요..

저는 우동사리를 추가하기 때문에 물 3컵을 부어주었어요~

 

 

 

 

약 5~7분간 센 불에서 끓이면 완성!

떡이 부풀어 오르기 시작할 때 30초 정도 더 졸여주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어요~

국내산 고추장과 고춧가루로 한국인의 정서에 딱 맞는

달콤하고 매콤한 황금비율 떡볶이^^

 

 

 

 

누들떡볶이라 떡이 길쭉하니 면발을 흡입하듯 호로록~ 호로록~ 쫄깃하고 별미였어요!

우동 면발보다 조금 더 굵은 누들떡볶이~

요리 솜씨가 없어도 남녀노소 누구나 라면만큼 간편하게 만들어 먹을 수 있어 만족스럽네요ㅎㅎ

 

 

 

 

제이키친 오리지널 떡볶이는 쌀떡, 짜장소스, 양파와 대파, 부산어묵으로 구성되어 왔어요~

농장에서 정성을 다해 직접 재배한 신선한 채소가 떡볶이를 더욱 빛나게 해주고 풍미를 더욱 깊게 만들어주는듯!

 

 

 

 

맛있게 먹기 딱 좋은 양의 채소가 들어있어

남는 채소, 남는 재료 걱정 없이 모두 다 넣고 물만 부어 간단하게 끓이면

떡볶이 전문점보다 더 맛있는 떡볶이가 완성되어 신기했어요ㅋㅋ

 

 

 

 

춘장과 고추장이 어우러져 매콤함을 줄여 매운음식을 잘 못 먹거나,

저처럼 짜장과 떡볶이를 동시에 즐기고 싶은 이들에게 안성맞춤인 짜장떡볶이!

조미료의 단맛이 아닌 양파의 단맛과 대파의 알싸함이 떡볶이의 풍미를 높여주고 텁텁함이 사라져 마음에 쏙 들었어요~

 

 

 

 

[석희농장]

당도 꿀! 하우스감귤 2k 로얄과 (27,000원 -> 23,000원)

 

20년간 농사를 지으신 부모님의 노하우를 배워 맛있고 신선한 감귤을 식탁까지 전해주는 서귀포 석희농장의 하우스감귤로,

수확후 강제착색 약품처리 되어있는 시중에 유통되고 있는 하우스감귤과는 비교불가!

강제착색이나 약품처리를 하지 않고 농장에서 선별기를 통하여 사이즈를 엄선한 상품이라 안전하게 먹을 수 있었고,

석희농장에서 재배하여 농장에서 이틀 이내 포장 발송되어 신선하고 품질 좋은 감귤을 빠르게 받아볼 수 있어 좋았어요ㅎㅎ

 

 

 

 

청정 제주의 신선함과 달콤한 맛을 머금은 서귀포 하우스감귤!

당도가 확실히 보장되는 2S ~ M 사이즈의 로얄과로 먹기에 딱 좋은 크기이고,

당도가 무척 높으면서 산도는 낮아 완전 꿀맛이더라구요~

지금까지 먹어본 감귤 중 당도가 가장 으뜸인듯^^

 

 

 

 

[훈팜 웃는농부 조희경]

털복숭아 딱딱한복숭아 2kg 산지직송 (15,900원 -> 13,900원)

 

복숭아는 배송되는데 시일이 좀 걸렸는데요..

익어가는대로 수확해서 당일 배송되어 그만큼 싱싱함이 남달라서 만족도가 높았던 상품이에요~

산지의 싱싱함을 그대로 전달하기 위해 기능성 포장재를 사용해 꼼꼼하게 포장되어 오는 센스 굿!

 

 

 

 

복숭아 최대 생산지인 경북 영천의 따뜻한 햇살과 맑은 바람이 부는 곳에서 깐깐하고 부지런함으로 농사지은 복숭아로,

제초제를 사용하지 않는 자연주의 농법으로 재배하고, 건강한 땅을 위해 미생물을 주며 농사를 지어

품질도 참 좋지만, 안전하고 건강하게 먹을 수 있어 만족스럽더라구요~

또한, 딱딱한 털복숭아 대월을 먹어보니 아삭아삭한 식감도 좋고

당도도 높아 입안 가득 달콤하니 제 입맛에 딱이었어요^^

 

 

 

 

아이디어스 idus ( https://www.idus.com ) 쇼핑내역이에요..

핸드메이드 수공예제품부터 수제먹거리까지 아이디어상품이 가득한 쇼핑몰로,

웹페이지와 앱으로 주문도 편리할 뿐 아니라,

품질 좋은 상품을 정성스레 포장하여 신선하고 안전하게 배송되어 마음에 쏙 들었어요ㅎㅎ

아이디어스에서 쇼핑하실 분들은 가입시 할인쿠폰이 발급되는 추천코드 VIQ308 참고하세요^^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cutygirlfood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알찬 정보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