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한식맛집

3가지 코스로 즐기는 버섯매운탕칼국수가 6천원!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6천원이라는 착한 가격에 버섯매운탕, 칼국수, 볶음밥까지 3코스로 즐기는 샤브칼국수 맛집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2호선 종합운동장역과 신천역 사이에 위치한 등촌샤브칼국수 잠실점이에요..



매장 안으로 들어가 볼께요..

 

방안에서 편안하게 먹을수 있도록 되어 있었구요..
넓고 아늑한 분위기가 마음에 들었어요~ 귀여운걸은 이런 깨끗한 맛집만 찾아다니는거 아시죠?ㅋㅋ


메뉴판이에요..
샤브칼국수 메뉴 중 6천원짜리 버섯매운탕칼국수 2인분을 주문했어요..



주문한 버섯매운탕칼국수가 나왔구요.. 이렇게 즉석에서 끓여먹는 방식이에요~
와~ 푸짐한 미나리! 제가 좋아하는 미나리가 푸짐해 만족스러웠어요ㅎㅎ


기본 밑반찬과 함께 나오는 칼국수..



시원하고 맛있는 동치미.. 얼큰한 버섯매운탕칼국수와 잘 어울렸어요ㅎㅎ



배추김치에요..

 

 

굵은 면발의 칼국수.. 양도 푸짐했어요^^ 
아.. 요건 나중에 넣어먹는거라 따로 나왔어요~ 그럼 아래에서 살펴봐주세요ㅎㅎ



사진을 찍다보니 어느새 보글보글 끓기 시작..



애느타리버섯과 미나리가 완전 푸짐~



이젠 보글보글 다 익었어요~ㅎㅎ



앞접시에 조금씩 덜어 먹었어요..

 



버섯을 간장에 콕 찍어 냠냠+_+



아삭하고 향긋한 미나리도 너무 맛있었어요ㅎㅎ

 



매울때는 동치미로 입안을 달래주고요..ㅎㅎ



야채를 모두 건져 먹은다음, 칼국수를 넣어주었어요..

 

보글보글 끓으면 완성!



통통하고 굵은 면발의 칼국수.. 저는 가는 면보다 요렇게 굵은 면이 맛있더라구요^^



얼큰한 국물 맛도 일품^^



이번에는 칼국수와 감자를 앞접시에 담아주었어요..

 



속까지 잘 익은 부드러운 감자..
감자는 처음에 야채가 넣어져 나올때 들어있지만 바로 먹지 않고 이렇게 칼국수와 함께 먹으면 푹 익어 더 맛있답니다^^



잊을수 없는 쫄깃한 칼국수 면발+_+


칼국수까지 다 먹었다면 이젠 볶음밥을 먹을차례!
미나리, 당근, 양파를 송송 썰어넣어 맛있게 볶아주셨어요~
아.. 원래 계란도 들어가는데요.. 저는 담백하게 먹고 싶어서 계란을 빼고 볶아달라고 했어요^^;;



꼬돌꼬돌 너무 맛있는 볶음밥.. 역시 마무리는 볶음밥이 최고죠~ㅋㅋ



계산서에요..



등촌샤브칼국수 잠실점 명함도 하나 가져왔지요~



약도도 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하시길..
샤브칼국수 맛집으로 입소문난 등촌샤브칼국수.. 역시 소문날만한 이유가 있었어요~ 완전 대만족!ㅋㅋ
6천원이라는 착한 가격에 버섯매운탕에 칼국수, 볶음밥까지 3코스로 푸짐하게 즐길수 있어 너무 행복했어요~
평범한 한그릇의 일반칼국수가 아니라 이렇게 코스로 즉석에서 끓여먹을수 있는 훌륭한 고품격 샤브칼국수라서
가족, 연인, 친구, 회식, 손님접대로도 손색없을꺼 같아요^^



 

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