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구의역맛집으로 소문난 국내 최초 트리플에이징 광장동 맛집! 최원석의 돼지한판 쭈꾸미를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광장동 맛집 최원석의 돼지한판 쭈꾸미는 대한민국 최초 트리플 에이징 돼지한판으로 유명한데,

최상급의 국내산 암돼지만을 사용한 숙성 돼지의 참맛을 경험할 수 있는 회식하기 좋은 구의역맛집인데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구의역맛집 및 광장동 맛집 최원석의 돼지한판 쭈꾸미를 살펴볼까요?^^

 

 

 

 

강변역 또는 구의역에서 도보 10분거리 올림픽대교 북단 근처에 위치한 광장동 맛집! 최원석의 돼지한판 쭈꾸미..

 

 

 

 

따뜻한 원목인테리어가 돋보이는 넓고 깔끔한 분위기의 매장 내부 모습..

테이블 간격이 넓어서 편안하게 즐기기 좋았고, 회식장소로도 안성맞춤인듯 했어요ㅎㅎ

 

 

 

 

메뉴판이에요..

숙성주먹고기(14,000원), 숙성삼겹살(14,000원), 쭈꾸미비빔밥(6,000원),

영양돌솥밥(3,000원), 쭈꾸미해물전(12,000원)을 주문했어요~

 

 

 

 

아삭아삭 콩나물무침, 고기와 잘 어울리는 마늘과 고추, 새콤달콤 꼬들꼬들한 오이지무침, 향긋한 파절이에요..

 

 

 

 

고기의 느끼함을 잡아주는 방풍나물장아찌와 마늘쫑과 양파장아찌, 감칠맛 가득한 배추김치와 파김치에요..

 

 

 

 

소화가 잘되는 건강식 묵사발이에요..

도토리묵과 김치, 김가루, 상추, 당근 등이 어우러져 식감도 좋고, 고소하면서 새콤달콤 시원했어요!

 

 

 

 

된장찌개에요..

뚝배기에 보글보글 따끈하게 끓여 제공되었구요..

구수하니 영양돌솥밥과 함께 먹기에 제격이었어요ㅎㅎ

 

 

 

 

숙성주먹고기와 숙성삼겹살이에요..

국내산 암돼지의 주먹고기와 삼겹살이 각각 180g씩 나오고, 새송이버섯이 함께 제공되었어요~

 

 

 

 

불판위에 고기를 올려 구워주었어요~

고기는 직원분이 다 알아서 구워주기 때문에 맛있게 구워진 고기를 편하게 먹을 수 있어 좋은 것 같아요!

 

 

 

 

어느정도 익으면 요렇게 도마 위에 꺼내어 먹기 좋은 크기로 썰어주네요~

 

 

 

 

육류를 일정 온도로 유지한 채 숙성하여 육류 내부에서 자연발생된 효소가 근육 섬유질을 서서히 파괴시켜

육류를 부드럽게하고 육류의 연도와 맛을 높여주는 웨트 에이징,

육류를 매단 상태로 주위환경으로부터 온도와 습도를 조절해주고 공기를 순환시켜

육질을 서서히 부드럽게하고 맛과 향을 극대화하는 드라이 에이징,

고기를 진공포장해 저온의 물속에서 숙성하는 방식으로 숙성속도가 완만하고

중력으로 인한 육즙의 손실을 막으며 고르게 숙성되는 워터 에이징까지

3가지 숙성방법을 결합함으로써, 각 숙성법의 장점을 살려 고기의 맛을 극대화한 트리플 에이징으로

어디에서도 경험할 수 없는 독창적인 맛을 느낄 수 있어 만족스러웠어요ㅎㅎ

 

 

 

 

노릇노릇 먹음직스럽게 구워진 주먹고기, 삼겹살, 새송이구이를

불판옆에 놓인 소금, 갈치속젓, 쌈장, 마늘과 함께 곁들여 먹으면 굿!!

 

 

 

 

14~45일간의 3가지 숙성을 거친 트리플 에이징 삼겹살이라 그런지

좀 더 부드럽고 육즙 가득 고소하니 맛있는 느낌이었어요^^

 

 

 

 

두툼한 식감이 매력적인 숙성주먹고기는 깻잎쌈으로~

누린내가 없으면서 겉은 바삭하고 속은 육즙이 풍부해 풍미를 살려주었어요ㅎㅎ

 

 

 

 

쭈꾸미해물전이에요..

노릇노릇 맛있게 부쳐진 쭈꾸미해물전이 커다랗게 제공되었어요~

 

 

 

 

겉은 바삭바삭! 속은 쫄깃한 쭈꾸미, 오징어와 아삭아삭 식감좋은 야채가 어우러져 제 입맛에 딱이었어요^^

 

 

 

 

영양돌솥밥이에요..

가격이 저렴해서 큰 기대를 하지 않고 주문했는데 흑미밥 위에 대추, 고구마, 단호박까지 듬뿍~

밥맛이 살아나는 느낌이었고, 기본으로 제공되는 된장찌개와 잘 어울렸어요!!

 

 

 

 

쭈꾸미비빔밥이에요..

밥 위에 상추, 무생채, 콩나물무침, 김가루, 새싹채소와 쭈꾸미볶음이 올려져 나왔어요~

 

 

 

 

쫄깃한 쭈꾸미와 다양한 채소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식감은 물론, 매콤달콤 칼칼하면서 든든하니 좋더라구요~

서해쭈꾸미는 2004년 10월 남양주에서 시작, 현대인의 지친 몸을 치유하는 쭈꾸미의 참맛을 연구해 왔으며

현재 전국에 40여개의 체인을 운영중이라고 하더니 깊은 맛이 느껴지는 것 같았어요ㅎㅎ

오늘은 대한민국 최초 트리플에이징 고기를 맛볼 수 있는 최원석의 돼지한판 쭈꾸미에서 맛있는 시간 어떠신가요?^^

 

 

 

 

* 최원석의 돼지한판 쭈꾸미 *

[주소] 서울시 광진구 아차산로 478 그레이스빌딩 (지번주소 : 서울시 광진구 구의동 199-15)

[전화번호] 02-447-4544

[찾아가는길] 2호선 강변역 1번출구 또는 구의역 2번출구에서 도보 10분거리 올림픽대교 북단 근처에 위치.

[영업시간] 11:00 ~ 01:00

[주차가능여부] 가능 (무료 발렛파킹)

[홈페이지] http://blog.naver.com/yoonjunggil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cutygirlfood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광진구 구의동 199-15 1층 | 돼지한판쭈꾸미 본점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2006년 홍대를 시작으로 매운쭈꾸미의 정석으로 알려진 소문난 홍대 쭈꾸미맛집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KBS 2TV 생생정보통 SBS 잘먹고 잘사는 법 등 시사ㆍ교양 프로그램에도 소개된 TV맛집이고,

인기 아이돌그룹 ZE:A (제국의아이들) 시완, 하민우, 김태헌, 가수 홍서범 등 유명 연예인들도 다녀간 홍대입구역맛집이에요..

친절하지 못한 서비스가 아쉽긴 하지만, 불친절도 무릅쓰고 찾게될 정도로 맛있는 홍대 홍스쭈꾸미를 함께 살펴볼까요?

 

 

 

 

홍대입구역에서 도보 3분거리에 위치한 홍스쭈꾸미 홍대본점..

 

 

 

 

야외에서 즐기는 포장마차 분위기 테이블~

 

 

 

 

매장은 총 3개층으로 이루어져 있었고, 위 사진은 1층 매장이에요~

줄서먹을 정도로 인기가 많고 유명하다고 해서 식사시간을 살짝 피해 갔더니, 소문과는 달리 한가하게 즐길수 있어 좋았어요^^

 

 

 

 

아늑한 분위기의 2층 매장..

매운쭈꾸미와 알마니볶음밥의 맛에 반해 찾아오는 손님들..

 

 

 

 

3층 매장은 좌식형으로 되어 있어 보다 편안하게 즐길수 있을것 같아요~

 

 

 

 

KBS 2TV 생생정보통에 방영된 모습..

 

 

 

 

SBS 잘먹고 잘사는 법에 방영된 모습..

 

 

 

 

화장실 옆 벽쪽에서 발견한 연예인들의 흔적..

위에서부터 순서대로 ZE:A (제국의아이들) 김태헌, 가수 홍서범, ZE:A (제국의아이들) 임시완, 하민우 등..

 

 

 

 

웃찾사 개그맨 이창하씨도 다녀갔나봐요..

온통 낙서와 손님들이 다녀간 흔적으로 지저분한 벽을 유심히 살펴보면, 연예인들의 싸인을 발견하는 재미도 쏠쏠하답니다^^

 

 

 

 

홍스쭈꾸미 하면 알마니볶음밥 서비스!!

하지만, 여기에 함정이 있었으니.. 런치메뉴 쭈꾸미정식에는 제공되지 않는다는 거에요ㅠㅠ

꼭 철판메뉴를 드셔야 맛보실수 있을듯..

 

 

 

 

메뉴판이에요..

쭈꾸미+계란찜+밥이 나오는 쭈꾸미정식(7,000원) 2인분, 감자전(7,000원)을 주문했어요..

 

 

 

 

쭈꾸미+계란찜+밥이 나오는 쭈꾸미정식이 나왔어요..

 

 

 

 

밑반찬들을 함께 살펴볼까요?

우선, 미역냉국이에요..

쭈꾸미의 매운맛을 덜어주는 새콤하고 맛있는 냉국!

 

 

 

 

배추김치에요..

촉촉하지 못해 아쉬움이 남았지만, 맛은 괜찮았어요..

 

 

 

 

데친 콩나물이에요..

쭈꾸미에 넣어 먹으면 정말 맛있는 콩나물~~

 

 

 

 

어묵볶음이에요..

 

 

 

 

쌈무에요..

원래 런치메뉴 쭈꾸미정식에는 제공되지 않는 반찬인데요..

쭈꾸미철판 메뉴를 드시는 옆테이블을 보고 저희도 주면 안되나 부탁을 드렸더니,

리필은 절대 안되고 한번만 주시겠다고 하며 주신거에요^^;;

 

 

 

 

깻잎이에요..

깻잎 역시 쌈무와 마찬가지로 런치메뉴에는 제공되지 않는 밑반찬..

쭈꾸미와 환상궁합이라 놓칠수 없어 정말 어렵게 먹었네요~ㅎㅎ

사실, 워낙 유명한 맛집이라 다른 분들의 블로그후기를 보고 갔기에, 감자샐러드와 누룽지탕도 나오는줄 알았는데,

그 또한 역시 런치메뉴에서는 제외된다는.. 런치메뉴가 철판메뉴보다 괜히 저렴한 것이 아니었나봐요..

저녁보다 저렴한 것이 아니라 그만한 가치가 있었네요~ 방문하실 분들은 참고하시길..^^

 

 

 

 

쭈꾸미정식에 제공되는 밥이에요..

 

 

 

 

쭈꾸미정식에 제공되는 계란찜이에요..

 

 

 

 

부추와 당근이 송송 뿌려진 보들보들 따끈한 계란찜~

국물도 넉넉해 함께 떠먹기 좋았어요^^

 

 

 

 

감자전이에요..

잘게 채썬 감자를 노릇하게 부쳐낸 전.. 가격대비 양이 적은것이 살짝 아쉽긴 했지만 맛은 일품!

 

 

 

 

뒷면도 타지않고 정말 맛있겠죠?ㅎㅎ

 

 

 

 

부추와 깨가 뿌려진 간장에 콕~ 찍어 먹어야 제 맛!

보통의 전과 달리 밀가루가 들어간것 같지 않고, 감자로 이루어져 더욱 맛있었어요^^

하지만, 이 맛있는 감자전을 먹고싶다면 주문후 꽤 오랜시간 기다림은 어쩔수 없는듯..

 

 

 

 

20여가지 양념과 천연재료로 만든 소스에 볶아낸 쭈꾸미볶음이에요..

 

 

 

 

보글보글 쭈꾸미가 맛있게 익었네요^^

 

 

 

 

오동통통 쫄깃하고 매콤한 쭈꾸미~ 자꾸만 손이 가는군요ㅎㅎ

하지만 아주 매운맛이 아닌, 달달하며 맛있게 매운 맛이라 매운것을 잘 못드시는 분들도 맛있게 드실수 있을듯!

 

 

 

 

쫄깃한 떡도 센스있게 들어있었어요..

 

 

 

 

깻잎위에 쌈무를 올리고, 그 위에 쭈꾸미를 얹어 싸먹으면 입안이 황홀한 느낌~ 아.. 이맛이야!! +_+

 

 

 

 

쭈꾸미는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아삭한 콩나물이 더해지면 맛도 2배라는 사실!

어느정도 먹다가 데친 콩나물을 넣어 주었어요..

 

 

 

 

밥이 커다란 대접에 나오기 때문에 기호에 맞게 조금씩 비벼 먹는 쭈꾸미 비빔밥도 맛있지만,

 

 

 

 

역시 철판에 볶아먹는 밥을 빼놓을순 없겠죠?ㅎㅎ

물론 셀프! 런치메뉴가 아니라면 알을 듬뿍 올린 알마니볶음밥이 서비스로 제공된답니다..

 

 

 

 

아삭한 콩나물이 더해져 매콤하고 맛있는 볶음밥 완성!

쭈꾸미 먹고 깔끔하게 마무리하기 딱 좋았어요^^

 

 

 

 

깻잎을 몇장 남겨두었다가 볶음밥을 쌈 싸 먹었더니 그 맛이 대박! 너무너무 맛있었어요ㅎㅎ

직원분들이 친절하지 않고, 특히 사진촬영을 무척 싫어하시며 눈치를 줘서 사진 찍기가 참 어려웠어요..

하지만 워낙 맛있어 많은 분들께 소개해 드리고자 눈치보고 혼나면서도 어렵게 찍어와 소개해 드리는거에요~

정말 모든 맛집에서 마음놓고 사진찍을수 있다면 참 좋을텐데 말이죠.. 맛집블로거 분들 특히 공감하실꺼에요ㅎㅎ

하지만 너무 맛있었기에 이런 상황들이 용서가 될 정도!ㅋㅋ 

오늘은 오직 맛으로 승부하는 대한민국 No.1 매운 쭈꾸미맛집 홍스쭈꾸미 어떠신가요?^^

 

 

 

 

* 홍스쭈꾸미 홍대본점 *

[주소] 서울특별시 마포구 서교동 331-21

[전화번호] 02-325-7943

[찾아가는길] 경의선, 공항철도 및 2호선 홍대입구역 7,8번출구에서 도보 3분거리에 위치.

[영업시간] 오전 11:30 ~ 새벽 2:00 / 점심시간 : 오전 11:30 ~ 오후 4:00 (일요일 제외)

[주차가능여부] 가능

[홈페이지] http://www.홍스쭈꾸미.com/

 

위드블로그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마포구 서교동 | 홍스 쭈꾸미 홍대본점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식사로도 좋고 술안주로도 좋은 맛있게 매운 쭈꾸미전문점! 구의역 맛집 신쭈꾸를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구의역 먹자골목에 위치한 쭈꾸미전문점 신쭈꾸..



맛깔스런 고추장양념과 특제소스로 볶아낸 신쭈꾸미볶음~


쭈꾸미의 효능도 안내되어 있었는데요..
우와~ 정말 효능이 뛰어난 웰빙해산물이네요ㅎㅎ

 

그럼, 매장안으로 들어가볼께요.. 




깔끔하고 아늑한 분위기..



테이블 공간도 있고..



방 형식으로 된 따뜻하고 편안한 공간도 마련되어 있었어요.. 

 


주방도 한컷~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홍합새우쭈꾸(10,000원) 2인분, 주먹밥(2,000원), 떡사리(1,000원), 버섯사리(2,000원), 음료(1,000원),
그리고 나중에 볶음밥(2,000원) 2인분도 추가했어요..

 

쭈꾸미를 더욱 맛있게 즐기는 방법도 안내되어 있었어요..
그럼, 신쭈꾸를 200배 더 맛있게 즐기는 귀여운걸의 생생후기 시작할께요~ 

 



주문한 홍합새우쭈꾸 2인분, 주먹밥, 떡사리, 버섯사리, 음료가 나왔어요..



맛깔스런 고추장양념과 특제소스로 볶아낸 쭈꾸미볶음 위에 홍합, 새우, 떡, 야채 등이 푸짐하게 올려져 있었어요..



신쭈꾸는 밑반찬이 다양하고 맛있어서 마음에 쏙 들었는데요..
우선, 옥수수 버터구이에요..




보글보글 맛있는 계란찜도 기본으로 나오구요..



은은한 카레향의 카레야채전도 나온답니다..



삶은 콩나물이에요..


무채에요..



백김치에요..



깻잎과 당근, 그리고 쌈장..

 

 

버섯사리에요.. 
새송이버섯과 팽이버섯이 나왔어요..




떡사리에요..
위에는 센스있게 깨가 솔솔~



주먹밥이에요..
밥 위에 잘게썬 야채, 그리고 김가루와 날치알이 푸짐하게 나왔어요..ㅎㅎ



사이다에요.. 

 



조금 익히다가 떡사리를 넣어주었어요..



그리고 버섯사리도 투하~



보글보글~ 맛나게 익어가는 홍합새우쭈꾸~



쭈꾸미는 적당히 익어야 질기지 않기 때문에 살짝 익은뒤, 불을 줄여주었어요..

 

 

앞접시에 조금씩 덜어서 냠냠~



통통하고 큼직한 홍합, 껍질이 벗겨져 있어 먹기 편한 맛있는 새우,
쫄깃하고 매콤한 쭈꾸미, 식감이 좋은 버섯까지~ 하나씩 콕콕 집어 먹어도 너무 맛있더라구요~



쫄깃한 떡도 쭈꾸미와 환상궁합!!



이번에는 깻잎에 쭈꾸미를 올리고 콩나물, 무채와 함께 쌈을 싸서 먹었어요..
오~ 요렇게 먹으니 더욱 맛있는듯ㅎㅎ



이번에는 홍합쌈~ㅋㅋ

 

 

아삭한 당근도 쌈장에 찍어 냠냠~ 

 


쭈꾸미를 백김치에 싸서 먹으면 맛도 2배!



이번에는 콩나물을 넣어 먹어보았어요..
매운걸 잘 못드시는 분들은 처음부터 콩나물을 넣으면 덜 맵게 드실수 있겠죠ㅎㅎ



콩나물을 쭈꾸미와 철판에서 맛있게 섞어주었어요..



쫄깃한 쭈꾸미와 아삭한 콩나물의 조화~ 예술이더군요ㅎㅎ



매콤한 쭈꾸미와 함께 즐기기 좋은 주먹밥을 만들어볼께요~
위생장갑이 따로 나오고, 이렇게 직접 뭉쳐서 만들어 드시면 되요ㅎㅎ



동글동글 주먹밥 만들기 완성!
간이 딱 적절하고 아삭한 야채와 톡톡 터지는 날치알이 어우러져 너무너무 맛있었어요ㅎㅎ

 



주먹밥도 깻잎쌈을 싸서 먹어보았는데요..
오~ 요거요거 한번 맛보면 빠져나올수 없는 맛이랍니다^^



쭈꾸미를 다 즐겼다면, 이제 볶음밥을 먹어줘야겠죠?ㅎㅎ



빠른 손놀림으로 맛나게 볶아주셨어요..

 

매콤하고 고소하니 맛있었던 볶음밥! 역시 볶음밥으로 마무리가 필수죠~ 
근데, 욕심을 부렸나봐요.. 볶음밥을 2인분 주문했더니 양이 엄청나더라구요..^^;;
하지만, 배불러도 한입 더먹고 싶은 맛이었기에 싹싹~ 해치웠죠ㅋㅋ




볶음밥도 깻잎에 쌈싸먹기ㅋㅋ



신쭈꾸 영업시간이에요.. 방문하실 분들은 참고하시길..



명함도 가져왔어요~
도장을 모으면 공짜 혜택도 가득하네요ㅎㅎ
다양하고 맛있는 밑반찬이 매력적이었고, 쭈꾸미에 이것저것 사리도 넣어먹고 주먹밥에 볶음밥까지..
하나같이 모두 반할수밖에 없는 최고의 맛이었어요^^
구의동 맛집 신쭈꾸! 대만족이었구요.. 앞으로 단골이 될꺼 같아요~~



* 신쭈꾸 *
 [주소] 서울특별시 광진구 구의1동 251-7 1층
 [전화번호] 02-455-6455 / 010-3193-1084
 [찾아가는길] 구의역 1번출구로 나와 구의동 먹자골목 "미가로"로 들어가면 삼거리에서 좌회전 후 직진하면 왼편에 위치.
 [영업시간] 평일 11:30~00:30 / 토요일 17:00~00:30 / 매주 일요일 휴무
 [주차가능여부] 가능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광진구 구의1동 | 신쭈꾸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요즘같이 쌀쌀한 날에는 어김없이 생각나고 그리운 해물탕~~
한국인의 입맛에 딱 맞는 얼큰하고 시원한 쭈꾸미해물탕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삼성역 7,8번 출구에 위치한 서해쭈꾸미 삼성점..



점심특선 메뉴들이에요..



매장 내부 모습..




오픈형 주방인데요.. 깔끔하고 요리하는 과정을 볼수 있어 안심이 되더라구요~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6천원짜리 쭈꾸미해물탕 2인분을 주문했어요..

 

 

주문한 쭈꾸미해물탕이 나왔어요..
쭈꾸미, 동태, 꽃게, 조개 등 해물과 두부, 미나리, 콩나물, 파, 버섯, 무우 등이 들어 있었어요..
쭈꾸미해물탕이다보니 다른 해물에 비해 쭈꾸미의 비중이 가장 컸답니다^^




얼큰한 쭈꾸미해물탕이 보글보글 맛나게 끓는 모습..ㅋㅋ



앞접시에 덜어서 냠냠~

 



무생채에요..



우거지무침이에요..



백김치에요..

 

함께 나온 공기밥..



살이 통통하고 실한 생태도 2토막 들어 있었어요~

 

 

미나리와 콩나물도 푸짐하게 들어있어 씹히는 식감을 더해주었어요~



쭈꾸미를 간장에 콕 찍어서 냠냠~



귀여운 꽃게 한마리도 들어 있었어요~~



뜨끈한 해물탕에 밥말아 먹으면 얼었던 온몸이 따뜻하게 녹아내리죠~ㅎㅎ
국물이 아주 칼칼하면서 시원하고 담백하니 맛있었답니다^^



영수증이에요..



약도도 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하시길..
쌀쌀한 요즘.. 얼큰하고 시원한 쭈꾸미해물탕으로 가출한 입맛을 살려보는건 어떨까요?ㅎㅎ
속이 확 풀리는 깊은맛이 일품이었고, 6천원이라는 부담없는 가격에 푸짐한 쭈꾸미해물탕을 즐길수 있어 너무 좋았어요^^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강남구 삼성1동 | 서해쭈꾸미 삼성점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쫄깃함이 살아있는 매콤하고 맛있는 쭈꾸미 맛집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삼성역 7번출구로 나와 한국전력 본사 뒷편으로 가면 나오는 서해쭈꾸미 삼성점..



매장 안으로 들어가볼께요~


너무 귀여운 쭈꾸미 캐릭터가 있길래 한컷 담아봤어요ㅋㅋ



매장 내부 모습~ 깔끔하고 아늑했어요ㅎㅎ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6천원짜리 쭈꾸미야채볶음 2인분을 주문했어요..
점심특선 메뉴였구요.. 4시까지만 주문하면 점심메뉴를 이용할 수 있어 좋았어요ㅎㅎ



 

주문한 쭈꾸미야채볶음이 나왔어요~
푸짐한 쭈꾸미와 양배추, 콩나물, 미나리 등이 들어 있었어요..



어느 정도 익어가는 모습~ㅎㅎ

 


밑반찬을 하나씩 소개해 드릴께요..



감자조림이에요.. 쫀득쫀듯하니 맛있었어요ㅎㅎ

 

콩나물무침이에요..

 



백김치에요..



깻잎이에요..



쌈장이에요..



콩나물국이에요.. 시원해서 매운맛을 달래며 먹기 참 좋았어요^^

 



이젠 다 익었어요~ 쫄깃한 쭈꾸미와 아삭한 야채를 함께 집어서 냠냠+_+



깻잎에 백김치와 쭈꾸미야채볶음을 올려 쌈싸먹어도 너무 맛있었구요~



비벼먹어도 맛있었어요.. 하지만 조금만 먹고서..

 

요렇게 밥을 맛나게 볶아 먹었어요..

 

 

김가루에요..




김가루도 푸짐하게 넣고.. 제 마음대로 볶기 시작ㅋㅋ



짜잔~ 귀여운걸표 볶음밥 완성ㅎㅎ
김가루를 따로 주셔서 각자 마음껏 볶아 먹을수 있어 매력있더라구요^^



역시 마무리는 볶음밥이 최고!!
매콤하니 너무 맛있었어요^^



매장 한쪽에는 이런 이벤트가 안내되어 있더라구요~
맛나게 먹고 후기를 올리면 상품을 받을수 있는 기회가..ㅋㅋ



후식으로는 박하사탕 하나~ㅋㅋ



영수증이에요..



명함도 가져왔지요~



약도도 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하시길..
삼성동 맛집하면 항상 코엑스를 떠올리기 쉽상이었지만.. 이렇게 삼성역에 숨은 맛집이 있더라구요ㅎㅎ
분위기도 깔끔하고 친절한 서비스도 마음에 들었구요..
무엇보다 쫄깃하고 매콤한 쭈꾸미가 아주 입에 착착 감기는것이 매력적이더라구요~
6천원에 너무너무 배부르고 맛나게 식사를 하고 왔답니다^^


 

귀여운걸의 새글 다음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강남구 삼성1동 | 서해쭈꾸미 삼성점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넓고 아늑한 공간에서 6천원에 푸짐한 쭈꾸미정식을 즐길수 있는 역삼역의 도심속 휴식맛집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그럼, 귀여운걸의 최고 야식집 8탄 시작합니다!

 

역삼역 7번출구에서 GS타워를 끼고 올라오면 보이는 두레정가보쌈 역삼점.. 역에서 5분정도 거리에 있어요..ㅎㅎ
 



음식점 입구에 있는 메뉴소개.. 쭈꾸미볶음쌈정식에 이끌려 가게 되었어요~



들어가는 입구부터 뭔가 색다르고 멋지더라구요..



짜잔~!! 와~ 도심속에 이런 맛집이 있다니..
역삼역의 빽빽한 음식점만 보다가 이렇게 휴식을 취할수 있는 예쁜 맛집을 발견!ㅎㅎ

 

매장 내부 모습이에요.. 깔끔한 분위기에 만족했어요..ㅎㅎ



또 한쪽에는 이렇게 아늑하고 멋스러운 공간이 마련되어 있었어요..
제가 찍은 사진은 사람들을 피해 찍다보니 아주 일부분이구요.. 매장 크기는 어마어마하게 넓어서 깜짝 놀랐어요ㅎㅎ


메뉴판이에요..

 

 

저희 일행은 6천원짜리 쭈꾸미정식을 2인분 주문했어요~
참고로 2인 이상만 가능하다고 하네요^^;;



주문한 쭈꾸미정식이 나왔어요.. 푸짐한 한상ㅋㅋ



쫄깃한 쭈꾸미와 맛있게 매운 양념이 잘 어우러져 별미를 선사하는 쭈꾸미볶음~



이번에는 밑반찬을 살펴볼께요..
우선 칼칼한 콩나물무침..



어묵야채볶음..



낙지젓..

 


고추무침..



배추김치..

 

공기밥.. 

 


개운하고 깔끔한 미역국..



밥을 비벼 먹을수 있도록 야채가 조금 담겨나온 커다란 그릇에 공기밥을 넣어 주었어요..



통통한쭈꾸미가 아주 매콤하니 입에 착착 감기더라구요~
매운걸 좋아하는 저에게는 딱 알맞게 맛있는 매운맛이었구요.. 매운걸 못드신다면 조금 매울수도 있어요ㅋㅋ

 


양배추, 당근 등의 야채와 함께 먹어도 아삭아삭 맛있었어요..
하지만, 그냥 다 먹으면 안되겠죠?ㅎㅎ



쭈꾸미볶음을 팍팍 넣어 밥과 함께 비벼 먹어야 제맛이죠~ㅎㅎ

 

밑반찬도 활용~ 콩나물무침도 넣어주었어요ㅎㅎ



골고루 잘 비벼주었어요~



쫄깃한 쭈꾸미와 아삭한 야채가 참 잘 어울리는 매콤한 쭈꾸미볶음밥~
너무 맛있게 먹었구요.. 양도 푸짐해서 아주 흡족했어요^^



후식으로 즐길수 있는 매실차.. 요건 셀프에요~

 


상큼하니 입가심으로 딱! 매실차는 역시 너무 맛있어요ㅎㅎ



계산서에요..



후식으로 사탕도 2개 가져왔어요~



두레정가보쌈 명함이에요..



명함 뒷면에 그려진 약도..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하셔요~
매장이 워낙 넓어서 대형 단체석까지 완비되어 있는 두레정가보쌈 역삼점..
회식장소로도 손색없고, 가족 또는 연인과 함께 도심속에서도 아늑하게 휴식을 취할수 있어 너무 좋은거 같아요..ㅎㅎ
6천원이라는 부담없는 가격에 푸짐한 양과 훌륭한 맛.. 게다가 분위기와 서비스까지 아주 만족스러웠어요^^ 



 

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1동 | 두레정가보쌈 역삼점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요즘 제철을 맞이하여 너무나 맛있는 봄 쭈꾸미! 착한 가격에 맛있고 푸짐한 양이 매력적인 최고의 맛집을 소개해드릴께요ㅎㅎ

 



건대역 1번출구에서 3분정도 거리에 위치한 서해쭈꾸미 건대직영점이에요..



쭈꾸미 맛집으로 아주 유명한 서해쭈꾸미.. 그럼, 매장 안으로 들어가 볼께요^^

 



언론에도 소개된 서해쭈꾸미..ㅎㅎ



매장안은 이렇게 넓고 밝은 분위기였구요.. 때가 아닐때에도 북적거릴정도로 손님이 많았어요^^



기본 테이블 셋팅이에요..

 


1인분에 6천원인 점심특선 메뉴 쭈꾸미야채볶음을 2인분 주문했어요~
매콤한 쭈꾸미와 양배추, 콩나물, 파 등 각종 야채가 아주 푸짐해 만족스러웠어요ㅎㅎ



이제 밥과 국, 밑반찬들도 나왔어요~



쭈꾸미가 맛있게 익어가는 동안 밑반찬들을 살펴볼께요~


깻잎이에요.. 쭈꾸미를 깻잎에 쌈싸먹으면 너무너무 맛있더라구요~
참고로, 밑반찬은 더 먹고 싶으면 무한정 먹을 수 있어요..
셀프로 무한리필이 가능해 눈치 보지 않고 마음껏 먹을 수 있어 좋더라구요~ 

 



천사채에요.. 일종의 샐러드인데요.. 꼬들꼬들한 식감이 아주 좋았구요.. 상큼하니 맛있었어요^^



콩나물무침이에요~ 짜지 않게 맛있게 무쳐져 좋았어요!
쌈싸먹고 비벼먹고 볶아먹을때 빠질 수 없는 녀석이죠ㅋㅋ



백김치에요.. 매운맛을 달래주는 시원한 맛이 아주 좋았어요~



무우쌈이에요.. 깻잎과 함께 쭈꾸미를 쌈싸먹으면 입안이 황홀하답니다^^



쭈꾸미야채볶음을 주문하면 밥도 함께 나와요..

 

 

미역국도 나오는데요.. 푸짐한 양에 감동하고 깔끔하고 개운한 맛에 또 한번 감동했답니다ㅎㅎ 

 



김가루도 이렇게 따로 나와요..
비벼 먹을때도 넣어 먹고, 볶아 먹을때도 넣어서 볶고.. 마음껏 먹을 수 있어 좋더라구요ㅋㅋ



쭈꾸미야채볶음이 맛있게 익었어요~~



각종야채와 함께 먹는 환상적인 맛의 쭈꾸미..ㅎㅎ
그럼, 쭈꾸미야채볶음을 맛있게 먹는 귀여운걸만의 4가지 비법을 알려드릴께요^^



첫번째 비법!
깻잎위에 무우쌈을 올리고 그 위에 야채와 쭈꾸미를 올려 쌈싸먹으면 이보다 더 좋을수는 없을꺼 같아요+_+
쭈꾸미가 통통하니 살이 올라 쫄깃하니 맛있었구요.. 아주 싱싱하더라구요~

 

 

두번째 비법!
밥 위에 쭈꾸미야채볶음을 조금씩 덜어먹어도 맛있구요.. 




아, 추가로.. 쌈싸먹을때 콩나물무침이나 천사채를 올려서 함께 먹어도 맛있답니다^^;;



세번째 비법!
쭈꾸미야채볶음과 콩나물, 그리고 김가루까지 넣어 쓱싹쓱싹 맛나게 비벼먹어도 꿀맛이에요~!

 

중간중간 미역국을 먹으며 매운맛도 달래주구요..



네번째 비법!
쭈꾸미야채볶음을 먹고 남은 국물에 남은 밥을 넣어주시구요..



콩나물무침과 김가루도 넣은 다음..

 

불 위에서 맛있게 볶아주시면.. 따뜻하고 꼬돌꼬돌 맛있는 볶음밥이 완성된답니다..
역시 한국인의 마무리는 볶음밥이죠ㅋㅋ 




위에서 말씀드렸다시피 밑반찬은 추가로 가져다 먹을수 있어요~ 무한정..ㅋㅋ



먹고싶은 반찬을 마음껏 셀프로 가져다 드시면 된답니다~~~

 

서해쭈꾸미 건대직영점 메뉴판이에요..
맛있어보이는 메뉴가 정말 많더라구요+_+ 

 



또 한쪽 벽에는 쭈꾸미를 맛있게 먹는 방법과 덜 맵게 먹는 방법, 더 맵게 먹는 방법이 소개되어 있어서
입맛에 따라 참고해 드시면 좋을꺼 같더라구요^^



후식으로 차 한잔도 공짜로 즐길수 있답니다ㅎㅎ
저는 율무차를 마셨지만, 밀크커피, 크림커피, 설탕커피, 블랙커피도 있었어요~~



광진구 모범음식점으로 선정되어 더욱 믿음이 가는 서해쭈꾸미 건대직영점..



중앙경제신문에도 국내 최고 우수업체로 선정되었더라구요~~



참고로 영업시간은 11시부터 새벽1시까지래요~



영수증과 명함이에요..



약도도 올려드리니 방문하실 분들은 참고하시길 바래요^^
저렴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푸짐하고 맛있는 쭈꾸미볶음을 맛볼 수 있는 쭈꾸미 최고의 맛집! 서해쭈꾸미!!
쌈싸먹고 비벼먹고 볶아먹는 매력만점 쭈꾸미야채볶음! 귀여운걸이 강력 추천합니다^^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광진구 화양동 | 서해쭈꾸미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오대감 압구정점에서 6천원짜리 주꾸미불고기백반 2인분과 7천5백원짜리 오징어불고기백반 1인분을 먹고 왔어요..

물론, 점심메뉴라 주꾸미불고기백반을 6천원에 푸짐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기본 밑반찬이에요..

잘게 채썬 양배추, 당근, 양파와 당근 소스가 매력적인 샐러드!!

그리고, 정말 시원하고 개운한 콩나물국이 나와요~

점심에는 공기밥까지 덤으로~ㅎㅎ



 

위에서부터 시계방향으로 동그랑땡, 백김치, 절임무우, 미역초무침이에요..



 

새콤하고 맛있는 미역초무침이 참 맛있었어요..



 

그리고, 맛있었던 동그랑땡.. 치킨맛과 오징어맛이 나는게 일반 동그랑땡과는 좀 차이가 있었고..

말로 형용하기 어려울 정도로 너무 매력적이었어요..^^

하지만, 이 반찬은 갈때마다 달라져서 운이 좋아야 맛볼수 있답니다ㅎㅎ 그래도 방문회수의 절반정도는 나오는듯!



 

주문한 주꾸미불고기백반과 오징어불고기백반이 나왔어요..

주꾸미, 오징어, 낙지 등 여러가지 섞어 주문이 가능하구요.. 이렇게 함께 나와요ㅎㅎ

(주꾸미라고 하니까 좀 색다르시죠? 원래 쭈꾸미인줄 알았는데, 정식 명칭은 주꾸미라고 하네요^^;;)

콩나물과 미나리, 양파가 듬뿍 들어있어 주꾸미, 오징어와 함께 먹으면 식감도 좋고 맛도 배가 되는거 같더라구요~~



 

주꾸미불고기백반만 하려고 하다가 오대감은 오징어가 자신있을듯하여 오징어불고기백반도 하나만 주문했는데요..

어머!! 주꾸미가 이렇게 맛있다니!! 오대감이 아닌 주대감으로 바꿔야할까봐요ㅋㅋ



 

살이 통통한 주꾸미 보이시죠?? 제철을 맞이해 더욱 신선하고 맛있는거 같아요ㅎㅎ



 

오대감의 매력포인트는 바로 계란찜이 나온다는거에요ㅋㅋ



 

뚝배기에 보글보글 맛있는 계란찜이 나와서 매울때 함께 먹으면 정말 좋아요!!

간도 적당하고 타지 않고 잘 익어서 맛도 좋았구요^^



 

어느덧 다 익었네요^^



 

탱탱한 주꾸미!! 매콤하면서 쫄깃하니 정말 맛있었어요^^



 

공기밥이에요.. 그냥 쌀밥이 아닌 검정쌀밥이라 몸에도 더 좋을꺼 같고..

집에서 매일 먹던 밥과 같아서 더 맛있었어요..

밥은 조금만 먹고, 남겨서 볶아먹어야죠~ㅋㅋ



 

역시 마무리는 볶음밥으로 확실하게!!

볶음밥이 최선입니까? 최선입니다ㅎㅎ



 

김치, 깻잎, 김 등을 송송 썰어넣고 참기름을 넣어 맛있게 볶아진 볶음밥!

매콤하면서 고소하고 칼칼한 맛! 최고였어요!!




참고로, 메뉴판도 찍어왔어요~ 정말 메뉴가 다양하죠??

오대감은 점심메뉴를 강력 추천해드리는 바입니다..

점심메뉴는 저렴하지만, 양은 저녁과 동일하고 맛도 좋고 그래서 부담이 없어요^^


다 먹고 나오는길에 커피 한잔을 공짜로 마실 수 있어 너무 좋아요~
후식으로 딱이죠ㅋㅋ




오대감.. 제철을 맞이하여 주꾸미가 생각나시는 모든 분들께 추천해 드리고 싶네요^^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귀여운걸을 미소짓게 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강남구 신사동 | 오대감 압구정점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