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송파구 맛집 및 소고기 잠실 맛집 하면 떠오르는 소문난 신천동 맛집 도쿄등심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잠실 맛집 도쿄등심은 1++ 한우와 일식을 퓨전한 아시안 스테이크하우스 신천동 맛집으로,

1++ 한우 트리플 오마카세부터 연어사시미, 한우 카파치오, 크림 새우 고로케, 냉 히야시 소바, 소프트 드링크까지

근사하게 제공되는 한우모듬구이코스가 일품인 송파구 맛집 인데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송파구 맛집 및 신천동 맛집! 한우모듬구이코스에 반한 소고기 잠실 맛집 도쿄등심을 살펴볼까요?

 

 

 

 

잠실역 바로 앞 롯데캐슬플라자 2층에 위치한 송파구 맛집 및 잠실 맛집! 도쿄등심 잠실점..

한식의 대표메뉴인 불고기와 한우 등심구이에 일식 메뉴 사시미와 스시를 모두 맛볼 수 있는 퓨전 아시안 다이닝이에요~

 

 

 

 

기존 고깃집과는 차별화된 일식과 한우등심 퓨전 레스토랑답게 세련되고 고급스런 인테리어의 매장 내부 모습..

운치있고 품격있게 즐길 수 있어 만족스러웠어요ㅎㅎ

 

 

 

 

메뉴판이에요..

도쿄등심 스페셜 A 150g (59,000원) 2인분을 주문했어요~

식사는 냉 히야시 소바 또는 성게알 미역국 중 선택이 가능하고,

소프트 드링크는 코카콜라 또는 스프라이트 또는 환타 오렌지/파인애플 중 선택이 가능하답니다!

 

 

 

 

기본찬으로 제공된 녹차소금, 홀그레인머스타드소스, 명이나물, 사과야채초무침,

볶음김치, 모듬해초와 오크라, 파채에요..

 

 

 

 

연어 사시미 (Salmon Sashimi) 에요..

고깃집과 이자카야를 합친 맛집답게 고기를 먹기 전에 이자카야 안주가 제공되어 좋네요~

 

 

 

 

크래커 위에 연어사시미와 아보카도, 양파샐러드, 무순과 와사비를 올려 핑거푸드로 즐기는 애피타이저 굿^^

 

 

 

 

한우 카파치오 (Korean Beef Capacchio) 에요..

한우를 얇게 썰어 배와 무순을 돌돌 말아 제공되었는데,

육사시미처럼 간장에 찍어 먹는 방식으로 재료가 조화를 이루어 식감도 좋고 맛있더라구요ㅎㅎ

 

 

 

 

크림 새우 고로케 (Creamy Shrimp Croquettes) 에요..

바삭바삭한 고로케 속에는 부드러운 크림이 듬뿍!

중간중간 탱글한 새우살이 씹히는 식감도 좋고 제 입맛에 딱이었어요!

 

 

 

 

1++ 한우 트리플 오마카세 (Korean Beef Omakase) 에요..

1++ 한우는 좌측부터 순서대로 안심, 등심, 새우살, 살치살이에요..

매일 직배송해온 국산 한우를 15년간 연구한 자체 숙성 노하우로 14일간 위생적인 웻에이징방식으로 저온숙성하는데,

숙성 작업은 주로 마블링이 없는 부위를 오랜 시간 숙성하여 단백질을 분해하고 아미노산을 증가시켜

고기를 연하게 하는 용도로 사용되지만, 도쿄등심은 충분히 연한 최고급 부위를 사용하기 때문에

단기 적온 숙성시스템을 통해 신선육에서 오는 고소한 육즙과 풍미를 함께 선사한다고 하네요^^

 

 

 

 

무쇠팬을 달군 후 두태기름을 두르고, 마늘, 올리브, 버섯을 올리고

살치살과 새우살부터 구워주셨어요~

 

 

 

 

육즙 가득 부드럽게 살살 녹는 살치살은 초밥으로 즐기고,

최고급 등심부위 새우살은 잘게 다진 명이나물과 함께 먹으니 그 조화가 일품이네요!

 

 

 

 

고소하고 쫀득한 임실치즈구이, 올리브와 버섯구이도 별미였어요!

 

 

 

 

부드러운 고깃결이 살아있는 풍부한 육즙의 등심도 먹기 좋은 크기로 썰어 먹음직스럽게 구워주셨어요ㅎㅎ

 

 

 

 

고소한 등심은 아삭아삭 향긋하고 매콤한 파채와 함께 냠냠~

 

 

 

 

마지막으로 신선하고 두툼한 안심을 구워주셨어요~

 

 

 

 

소고기 중 가장 부드럽고 연하면서 담백한 안심은 몸에 좋은 녹차소금에만 찍어 먹어도 풍미가 일품이네요^^

 

 

 

 

냉 히야시 소바 (Cold Hiyashi Tempering Noodles) 에요..

와사비는 따로 제공되어 기호에 맞게 넣어 먹을 수 있어 좋았어요ㅎㅎ

 

 

 

 

계란지단, 김가루, 파, 무순 등 다양한 고명과 함께 소바를 호로록~ 호로록~

새콤달콤 시원하고 깔끔한 육수까지 마무리 식사로 즐기기에 안성맞춤이었어요!

 

 

 

 

고기냄새가 별로 나지는 않았지만, 상쾌한향, 은은한향, 다우니향까지 다양한 향의 탈취제 페브리즈까지 마련된 센스 굿!

고기와 연어는 직장인 여성들이 가장 선호하는 메뉴 중 하나인데,

한우와 연어의 근사한 조화를 맛볼 수 있는 한우모듬구이코스 마음에 쏙 드네요ㅋㅋ

오늘은 소중한 사람과 함께 도쿄등심에서 품격있고 맛있는 시간 어떠신가요?^^

 

 

 

 

* 도쿄등심 잠실점 *

[주소] 서울시 송파구 올림픽로 269 롯데캐슬골드 (지번주소 : 서울시 송파구 신천동 7-18)

[전화번호] 02-2146-2266

[찾아가는길] 2호선 잠실역 8번출구 바로 앞 롯데캐슬플라자 2층에 위치.

[영업시간] 평일 11:00 ~ 23:00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 주말 12:00 ~ 23:00 / 라스트오더 21:00 / 휴무 없음

[주차가능여부] 가능

[홈페이지] https://www.open-table.co.kr/main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cutygirlfood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송파구 신천동 7-18 롯데캐슬프라자 2층 | 도쿄등심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삼전동맛집, 잠실짬뽕 하면 떠오르는 잠실맛집 짬뽕타임24시의 탕수육, 짬뽕밥, 짬짜면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잠실맛집 짬뽕타임24시는 짬뽕과 찹쌀탕수육이 맛있기로 소문난 삼전동짬뽕 및 잠실짬뽕 맛집으로,

착한 가격에 푸짐한 양이 돋보일 뿐 아니라, 배고프신 분들은 주문시 양 많이를 외치면 더욱 푸짐하게 제공된다는데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짬뽕 잠실맛집 및 삼전동맛집 짬뽕타임24시의 탕수육, 짬뽕밥, 짬짜면을 살펴볼까요?^^

 

 

 

 

잠실새내역에서 도보 13분거리 삼전사거리 잠실파크인수 1층에 위치한

삼전동짬뽕 및 삼전동맛집 짬뽕타임24시 잠실점..

 

 

 

 

레드컬러와 스포트라이트 느낌의 밝은 조명이 인상적인 넓은 매장 내부 모습..

 

 

 

 

심플하면서도 모던한 느낌의 아늑한 공간에서 편안하게 즐기기 좋았어요ㅎㅎ

 

 

 

 

추가밑반찬 단무지와 양파 셀프 코너에요..

 

 

 

 

짬뽕밥 (6,500원), 짬짜면 (6,000원), 탕수육 小 (12,000원)를 주문했어요~

 

 

 

 

다양한 주류도 있고, 배고프신 분은 양 많이! 매운맛을 좋아하는 분도 주문시 외쳐주시면 되요~~

 

 

 

 

기본찬으로 제공되는 양파, 단무지, 춘장이에요..

 

 

 

 

탕수육이에요..

개인적으로 부먹보다는 찍먹을 좋아하는데, 탕수육과 소스가 따로 제공되는 센스^^

 

 

 

 

기존의 딱딱한 탕수육과는 달리 질 좋은 돼지고기 등심부위를 사용하여

깨끗한 기름에 한번에 하얗게 튀겨져 나왔어요!

 

 

 

 

자체 개발한 새콤달콤 탕수육 소스에 푹~ 찍어서 냠냠~

 

 

 

 

인절미 같은 쫄깃한 식감의 찹쌀탕수육 별미네요ㅎㅎ

 

 

 

 

짬뽕밥이에요..

밥도 먹고 면도 먹을 수 있는 직장인들의 인기메뉴라고 해요!

 

 

 

 

탱글탱글 쫄깃한 면발을 호로록~ 호로록~

 

 

 

 

진한 고기육수에 신선하고 푸짐한 야채, 고기, 해물이 들어가 식감도 좋고,

밥이 말아져 나와서 밥알 하나하나에 육수가 진하게 스며들어 더욱 맛있었어요ㅎㅎ

 

 

 

 

짬짜면이에요..

짬뽕과 짜장면을 함께 즐길 수 있어 무엇을 먹을지 고민하지 않아도 되서 좋더라구요ㅋㅋ

 

 

 

 

윤기가 자르르~ 먹음직스런 비주얼의 짜장면 위에는 옥수수와 완두콩이 올려져 나오네요~

 

 

 

 

면과 소스를 고루 잘 섞어서 먹어보니, 감칠맛 가득 입에 착착 감기는군요ㅎㅎ

 

 

 

 

매콤하고 담백하니 칼칼하게 즐기기 좋은 짬뽕~

 

 

 

 

오징어와 돼지고기를 신선한 각종 야채를 넣고 센불에 볶은 후 특제소스를 넣어 얼큰하게 끓여내

고기와 해물 야채가 푸짐한 자극적이지 않은 진한 육수까지 굿!!

맛있는 메뉴를 착한 가격에 푸짐한 양으로 즐길 수 있어 만족스러웠어요~

오늘은 짬뽕타임24시에서 차별화된 맛의 탕수육, 짬뽕밥, 짬짜면과 함께 든든한 시간 어떠신가요?^^

 

 

 

 

* 짬뽕타임 잠실점  *

[주소] 서울시 송파구 백제고분로 187 (잠실동, 파크인수) 1층 (잠실동, 101호,102호)

[전화번호] 02-423-0707

[찾아가는길] 2호선 잠실새내역 3번출구에서 도보 13분거리 삼전사거리 잠실파크인수 1층에 위치.

[영업시간] 24시간 (일요일 L.O 21:10 / 월요일 OPEN 11:00 ~ )

[주차가능여부] 가능 (건물뒷편 지하주차장 이용)

[홈페이지] http://www.cptime.co.kr/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cutygirlfood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송파구 잠실동 250-5 | 짬봉타임 잠실점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잠실회식, 잠실돌잔치 하면 떠오르는 회식하기 좋은 중식 맛집! 차이797 잠실롯데캐슬점을 소개해 드릴께요~

잠실돌잔치 및 잠실회식 장소 차이797은 잠실롯데캐슬 2층에 위치한 세련되고 감각적인 중식 맛집으로,

회식, 돌잔치, 상견례 등 모임 장소로 입소문난 추천할만한 곳인데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잠실회식, 잠실돌잔치로 제격인 차이797 잠실롯데캐슬점을 살펴볼까요?^^

 

 

 

 

잠실역 바로 앞에 위치한 차이797 잠실롯데캐슬점..

 

 

 

 

잠실롯데캐슬 2층에 위치한 차이797 매장 입구..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넓은 매장 내부 모습..

 

 

 

 

회식, 돌잔치, 상견례 등 각종 모임장소로 좋은 다양한 프라이빗 룸도 마련되어 있는 센스 굿!

 

 

 

 

메뉴판이에요..

24시간 숙성 탕수육 (27,000원) 주문..

 

 

 

 

잡채밥 (13,000원), 전남 무안 양파 삼선짜장면 (8,800원) 도 주문했어요~

 

 

 

 

밑반찬으로 제공된 중국식 김치 자차이와 얇아서 짜지 않고 맛있는 단무지에요..

 

 

 

 

24시간 숙성 탕수육 (Sweet & Sour Pork cooked with 24-hours Leavened Batter) 이에요..

바삭하게 튀겨낸 탕수육이 소스와 따로 제공되어 취향에 맞게 찍먹과 부먹을 즐길 수 있는 점이 참 좋았어요ㅎㅎ

 

 

 

 

먼저 탕수육을 소스에 찍어 먹어보았어요~

바삭바삭함을 유지하면서 새콤달콤한 소스가 더해져 풍미가 예술이네요ㅎㅎ

 

 

 

 

겉은 바삭바삭! 속은 두툼한 돼지고기가 들어있어 쫄깃하니 제 입맛에 딱이었어요!!

 

 

 

 

탕수육을 어느 정도 찍어 먹다가 요렇게 부어 먹어보았는데요..

소스가 촉촉하게 스며들어 또 다른 매력이 있는 것 같아요ㅋㅋ

 

 

 

 

잡채밥 (Stir-Fried Glass Noodle and Vegetable served with Rice) 이에요..

노릇노릇 계란후라이를 올린 잡채밥이 따뜻한 육수와 함께 제공되었어요~

 

 

 

 

윤기가 자르르~ 탱글탱글한 잡채를 먼저 먹어보았어요..

각종 야채, 고기와 당면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아삭하면서 쫄깃하니 잡채만 먹어도 너무 맛있지만..

 

 

 

 

계란후라이와 함께 쓱쓱 비벼서 먹으면 고소하면서 담백하고 식감이 살아있는 든든한 한끼 식사가 완성^^

 

 

 

 

전남 무안 양파 삼선짜장면 (Noodle with Seafood and Black Bean Sauce) 이에요..

잘 삶아진 면 위에 짜장소스를 듬뿍 올리고, 그 위에는 무순으로 예쁘게 장식되어 나왔어요!

 

 

 

 

짜장소스를 골고루 잘 비벼 쫄깃한 짜장면발을 호로록~ 호로록~

황토와 해풍이 키워낸 국내산 1등급 전남 무안 양파를 사용해

풍부한 단맛에 아삭한 식감이 더해져 입에 착착 감기는군요ㅎㅎ

 

 

 

 

삼선짜장면답게 탱글탱글 식감 좋은 새우가 넉넉히 들어 있어 깊은 맛 가득 맛있었어요~

 

 

 

 

후식으로 제공된 홍초에요..

새콤달콤 시원하니 입가심하며 마무리하기 딱 좋았어요!

 

 

 

 

모임 회식 할인예약사이트 그룹픽에서 예약하고 방문하면 10%까지 할인에 적립금 혜택까지 더해져 마음에 드네요!

식재료 본연의 풍미를 살린 건강한 중식요리 전문점답게,

우리땅의 바른 재료로 만든 깔끔한 중식요리를 맛볼 수 있어 만족스러웠어요ㅎㅎ

오늘은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차이797 잠실롯데캐슬점에서 품격있고 맛있는 시간 어떠신가요?^^

 

 

 

 

* 차이797 잠실롯데캐슬점 *

[주소] 서울시 송파구 올림픽로 269 롯데캐슬프라자 2층 (지번주소 : 서울시 송파구 신천동 7-18)

[전화번호] 02-417-7972

[찾아가는길] 2호선 잠실역 7번출구에서 이어지는 잠실롯데캐슬 2층 식당가에 위치.

[영업시간] 11:00 ~ 22:00 (L.O. 21:00)

[주차가능여부] 가능

[홈페이지] http://chai797.co.kr/ , http://groupick.co.kr/restaurant/restaurantDetail?REST_ID=316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송파구 신천동 7-18 롯데캐슬프라자 식당가 2층 | CHAI797 잠실롯데캐슬점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송파 맛집 및 잠실역 맛집으로 인기인 국내산 전복죽 맛집! 죽이야기 롯데골드캐슬점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잠실 맛집 죽이야기는 시간에 쫓기는 현대인의 식사는 물론 아이들 영양식으로도 제격인 건강식을 맛볼 수 있는데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전복죽 맛집으로 소문난 송파 맛집 및 잠실 맛집 죽이야기를 살펴볼까요?^^

 

 

 

 

잠실역 바로 앞 롯데캐슬골드 지하 1층 교보문고 내에 위치한 잠실역 맛집! 죽이야기 롯데골드캐슬점..

전통 죽집에서 죽 카페로의 변화 굿!!

 

 

 

 

아늑하고 쾌적하게 즐기기 좋은 매장 내부 모습..

 

 

 

 

이유식에는 칼슘 7배, 철분 20배, 칼륨 6배 외에도 단백질, 비타민B1은 쌀의 5배, 비타민E는 쌀의 30배나 함유한

슈퍼푸드 발아퀴노아가 들어가있어 맛과 영양 모두 챙기며 건강하게 즐길 수 있겠네요ㅎㅎ

전복죽에 들어가는 완도전복의 작업공정도 살펴볼 수 있어 안심이 되네요^^

 

 

 

 

메뉴판이에요..

전복죽(12,000원), 꽃게죽(9,000원) 주문..

 

 

 

 

해물 볶음밥(9,000원) 도 주문했어요~

 

 

 

 

죽이야기 카페라 커피, 티, 전통차 등도 있어 식사 후 디저트까지 즐길 수 있어 좋은것 같아요~ㅎㅎ

 

 

 

 

전복죽이에요..

배추김치, 우엉조림, 오징어젓갈, 동치미가 함께 제공되었어요~

 

 

 

 

배추김치에요..

 

 

 

 

우엉조림이에요..

달짝지근하면서 쫄깃하니 죽과 함께 즐기기 좋았어요ㅎㅎ

 

 

 

 

오징어젓갈이에요..

매콤달콤 짭쪼름하니 입맛을 살려주는군요ㅋㅋ

 

 

 

 

동치미에요..

개운하고 시원하니 죽과 환상궁합이었어요^^

 

 

 

 

남쪽지방 섬 완도에서 매일 갓 건져 올린 싱싱한 전복만을 사용한 전복죽~

전복 영양소의 70%를 함유하고 있는 전복 내장까지 들어간 100% 전복죽이라 전복죽 색깔이 푸르스름하더라구요ㅎㅎ

수입산 전복을 사용한 전복죽은 하얀색이라고 하던데, 신선한 전복 내장까지 갈아 넣어 영양적으로도 우수해 좋을듯^^

 

 

 

 

잘게 다진 전복이 쫄깃한 식감을 더해주고 깊은 맛 가득 든든하니 좋았어요ㅎㅎ

피로회복에는 역시 전복죽이 제격인듯!

나이 드신 분들을 위한 영양 가득한 건강 보양식 마음에 쏙 드네요^^

 

 

 

 

꽃게죽이에요..

역시 김치, 우엉조림, 오징어젓갈, 동치미와 함께 푸짐하게 나왔어요!

 

 

 

 

통통하게 살이 붙은 홍게살로 만든 한국인을 위한 힐링 꽃게죽~

 

 

 

 

게살이 푸짐하게 들어있어 만족스러웠고, 부드러우면서 담백한 맛이 일품이었어요!

요즘같이 심신을 달래주는 힐링푸드가 생각날 때 먹으면 좋을 것 같아요~

또한 아이들 건강도 챙겨줄 수 있는 영양 만점 건강식인듯^^

 

 

 

 

해물 볶음밥이에요..

볶음밥 간이 딱 맞아 그런지 젓갈을 제외한 나머지 찬과 함께 볶음밥이 커다란 접시에 제공되었어요~

 

 

 

 

신선하고 쫄깃한 오징어, 홍합, 새우가 가득 들어있어 해물의 풍부함을 느낄 수 있는 해물볶음밥~

위에는 고소한 검정깨가 솔솔 뿌려져 나왔어요ㅎㅎ

 

 

 

 

다양한 해산물과 밥을 함께 고슬고슬하게 볶아내어 식감도 좋고 정말 맛있더라구요~

느끼함없이 담백해 그런지 순식간에 다 먹어버렸네요ㅎㅎ

자연에서 온 명품죽으로 속이 편안하고 든든한 한끼 식사를 할 수 있어 좋았어요ㅋㅋ

오늘은 전복죽 맛집 죽이야기에서 건강에도 좋고 맛도 좋은 따끈한 죽 한그릇 어떠신가요?^^

 

 

 

 

* 죽이야기 롯데골드캐슬점 *

[주소] 서울시 송파구 신천동 7-18 롯데캐슬골드 지하 1층 교보문고 내

        (도로명주소 : 서울시 송파구 올림픽로 269 롯데캐슬골드)

[전화번호] 02-2146-2282

[찾아가는길] 2호선 잠실역 8번출구 바로 앞 롯데캐슬골드 지하 1층 교보문고 내에 위치.

[영업시간] 10:00 ~ 22:00

[주차가능여부] 가능

[홈페이지] http://www.jukstory.com/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송파구 신천동 7-18 롯데캐슬골드 지하1층 교보문고 내 | 죽이야기 롯데골드캐슬점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갈비찜을 1인분씩 판매하는 차별화된 신개념 갈비찜 전문점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대부분의 맛집은 갈비찜을 1인분은 판매하지 않아 혼자가도 2인분을 주문하거나, 꼭 누군가와 함께 방문해야만 되서 아쉬웠는데,

갈비찜을 저렴한 가격에 1인분씩 판매해 혼자먹기도 좋고, 여럿이 가도 따로따로 취향에 맞게 1인분씩 주문할수 있어 좋았어요^^

그럼 신천맛집, 신천역맛집 하면 떠오르는 오감자극 신천갈비찜을 함께 살펴볼까요?ㅎㅎ

 

 

 

 

잠실맛집, 잠실갈비찜으로 소문난 신천맛집추천 마시찜 신천점..

잠실야구장맛집으로도 많이 찾는 신천술집으로, 신천역에서 도보 4분거리에 위치해 있어요~

 

 

 

 

테이스티로드3 그녀들의 맛집사용법에 출연한 맛집이네요~

박수진씨와, 김성은씨가 갈비찜에 푹 빠졌군요ㅋㅋ

 

 

 

 

매장 안으로 들어가볼께요..

식사때는 줄서먹는 맛집이라 대기석도 마련되어 있군요~

 

 

 

 

넓고 화사한 매장 내부 모습..

 

 

 

 

세련되고 모던한 분위기~

 

 

 

 

카페처럼 예쁜공간~ 마음에 드네요ㅎㅎ

 

 

 

 

시선을 집중시키는 큼직한 돌 인테리어..

자연과 동화된 정겨운 분위기 좋아요^^

 

 

 

 

깔끔하고 청결함을 기본으로 하는 화장실도 참 예쁘죠?ㅎㅎ

 

 

 

 

정성과 청결을 기본으로 하는 마음가짐 바람직하네요~ㅎㅎ

 

 

 

 

메뉴판이에요..

평일 오전 11시 ~ 오후 5시에 방문하면 6천원에 갈비찜을 먹을수 있는데, 저는 토요일에 다녀와서 너무 아쉬웠어요~ㅠㅠ

다음엔 꼭 평일에 방문해서 6천원에 먹어야겠어요~ 방문하실 분들은 참고하시길..ㅋㅋ

 

 

 

 

메뉴는 갈비찜 선택 후, 매운맛은 1~3단계 중 고르고, 면사리를 우동과 당면 중 골라주시면 되요~

소갈비찜 순한맛(13,000원), 돼지등갈비찜 매운맛 1단계(11,000원)를 주문했구요.. 둘다 면사리는 모두 당면으로 선택했어요~ㅎㅎ

 

 

 

 

감자전(10,000원), 계란찜(3,000원), 참치주먹밥(3,000원), 멸치주먹밥(3,000원), 사이다(1,500원)를 주문했어요..

 

 

 

 

주문한 메뉴들이 등장~

 

 

 

 

샐러드에요..

 

 

 

 

도토리묵이에요..

 

 

 

 

락교에요..

 

 

 

 

쌈무에요..

 

 

 

 

몸에 좋은 비트가 들어간 동치미에요..

 

 

 

 

색이 참 곱고 예쁘죠?ㅎㅎ

갈비찜과 환상궁합!

 

 

 

 

계란찜 (Steamed Eggs) 이에요..

 

 

 

 

부드럽고 풍성한 계란찜..

보들보들 따끈하고 맛있었어요~ㅎㅎ

 

 

 

 

멸치주먹밥 (Anchovy Rice Ball) 이에요..

 

 

 

 

갈비찜과 같이 먹으면 더욱 맛있는 주먹밥~

셀프로 만들어 먹는 방식이라 골고루 잘 섞어준다음..

 

 

 

 

동글동글 예쁘게 주먹밥을 만들어 보았어요~ㅎㅎ

멸치와 고추가 어우러져 칼칼하고 맛있었어요^^

 

 

 

 

참치주먹밥 (Tuna Rice Ball) 이에요..

 

 

 

 

한끼식사로 충분하고 남녀노소 좋아하는 셀프 주먹밥~

 

 

 

 

참치, 고추, 김치, 김이 어우러져 깔끔하고 담백한 참치주먹밥..

쌈무와 함께 즐기면 더 맛있네요ㅋㅋ

 

 

 

 

소갈비찜 순한맛 (Beef short rib stew Mild) 이에요..

혼자 먹기 딱 좋은 사이즈의 1인분ㅎㅎ

 

 

 

 

부드러운 육질의 호주산 청정우에 각종 과일양념과 신선한 야채로 맛을 가미한 소갈비찜..

 

 

 

 

한 입 먹으면 입안에서 사르르 녹는 부드러운 육질의 호주산 청정우~

 

 

 

 

쫄깃한 떡도 냠냠~

 

 

 

 

버섯, 파 등 야채와 당면사리를 함께 즐기면 더욱 맛있어요~

누구라도 반할수 밖에 없을듯!

 

 

 

 

돼지등갈비찜 매운맛 (Pork short rib stew Spicy) 1단계에요..

은은한 불로 다 먹을때까지 따끈하게 즐길수 있어 좋았어요^^

 

 

 

 

고소하고 쫄깃한 국내산 돼지등갈비를 국내산 청양고추와 고추가루, 각종 과일양념과 신선한 야채에 숙성시킨 돼지등갈비찜..

 

 

 

 

고소하고 쫄깃하면서 야들야들한 육질 최고~ 풍미가 예술이네요ㅎㅎ

게다가 매운맛 1단계라 매운음식을 잘 못드시는 분들도 매콤하고 맛있게 즐길수 있는 맛있게 매운맛이었어요^^

 

 

 

 

쫄깃한 당면사리도 매력적!

 

 

 

 

쌈무에 싸먹으면 매운맛도 중화되고 아삭함이 더해져 더 맛있더라구요~

 

 

 

 

감자전 (Potato Pancake) 이에요..

 

 

 

 

강판으로 직접 감자를 갈고 섬유질을 그대로 살려 식감을 높인 감자전..

 

 

 

 

겉은 바삭하고, 속은 쫀득쫀득 고소하고 맛있었어요~ㅎㅎ

어머니가 해주시던 바로 그 맛!

 

 

 

 

마지막으로 사이다 한잔 쭉~ 입가심 제대로 했네요ㅋㅋ

신선하고 안전한 재료만을 사용해 건강에 좋은 음식만 제공하는점도 바람직하고, 모든 메뉴가 1인분씩 주문이 가능해 좋았어요~

또 개인의 취향에 따라 소갈비찜, 돼지등갈비찜을 선택할수 있고, 순한맛과 매운맛 그리고 면사리까지 고를수 있어 매력적인듯!

중독성 강한 그 맛도 잊을수 없지만, 무엇보다 혼자 먹기도 좋고, 여럿이 함께 방문해도 취향에 따라 즐길수 있어 만족스러웠어요~

더운 여름 몸보신하기 좋은 갈비찜을 가볍게 즐기러 종종 찾아야겠네요^^

 

 

 

 

* 마시찜 신천점 *

[주소] 서울시 송파구 잠실동 189-10번지 1층

[전화번호] 02-412-6337

[찾아가는길] 2호선 신천역 4번출구에서 도보 4분거리에 위치.

[영업시간] 오전 11시 ~ 밤 12시 / 브레이크타임 없음

[주차가능여부] 가능

[홈페이지] http://www.masizzim.co.kr/

 

 

 

저는 건강한 리뷰문화를 만들기 위한 그린리뷰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송파구 잠실본동 | 마시찜 잠실점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깔끔하고 시원한 바지락칼국수 맛집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송파구 잠실본동에 위치한 등촌샤브칼국수 잠실점 매장 모습이에요..
방에서 편안하게 식사하기 좋았어요..ㅎㅎ

 

메뉴판이에요..
저는 5천원짜리 바지락칼국수를 주문했답니다..
 

 

주문한 바지락칼국수가 나왔어요..



밑반찬으로 나온 배추김치..



그리고, 시원한 동치미..



이 바지락칼국수는 좀 색다르게 후추가루가 뿌려져 있더라구요~


야채와 함께 칼국수를 냠냠~

 



면발이 쫄깃하니 맛있더라구요ㅎㅎ



또 바지락이 들어있어 국물맛이 아주 시원하니 개운했어요^^

 

후추가루가 뿌려져 있어 좀 더 칼칼한 맛이 나는듯ㅎㅎ 




바지락의 흔적.. 1인분인데 꽤 많이 들어있는거 같았어요ㅎㅎ



후식으로는 차한잔~



계산서에요..



등촌샤브칼국수 잠실점 명함이에요..



약도도 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하시길..
그냥 칼국수도 아니고 바지락칼국수가 5천원이라는 착한 가격이라 맛이 없으면 어쩌나 고민했는데요..
막상 먹어보니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고 시원하면서 개운한 맛이 좋았구요..
동치미와 함께 즐길수 있는 점도 매력적이었어요ㅎㅎ
또 넓고 편안한 분위기도 좋고 전반적으로 만족스러웠어요^^


 

귀여운걸의 새글 다음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송파구 잠실본동 | 등촌샤브칼국수 잠실점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여름보양식으로 좋은 버섯생불고기정식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밑반찬으로 나온 깍두기..

 



겉절이에요..



애느타리버섯볶음이에요..

 

공기밥이에요..



뚝배기에 보글보글 끓여나온 버섯생불고기정식~



버섯과 불고기, 당면, 야채 등이 푸짐하게 들어있었어요..

 


김이 모락모락~ 다 먹을때까지 따끈하게 먹을수 있어 좋았구요..



담백하고 깔끔하면서 입에 착착 감기는 맛이었어요~ㅎㅎ



매장 내부 모습.. 깔끔하고 아늑한 분위기가 좋았어요ㅎㅎ



메뉴판이에요.. 제가 주문한 버섯생불고기정식은 호주산이고 5,500원이었답니다ㅎㅎ



몸이 축축 쳐지고 나른한 여름철.. 버섯생불고기정식과 함께 몸보신 하는건 어떨까요?^^
착한 가격에 푸짐한 양과 훌륭한 맛, 그리고 깔끔한 분위기까지 아주 만족스러웠어요ㅎㅎ


 

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송파구 삼전동 | 등촌동샤브샤브칼국수 잠실본점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6천원이라는 착한 가격에 버섯매운탕, 칼국수, 볶음밥까지 3코스로 즐기는 샤브칼국수 맛집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2호선 종합운동장역과 신천역 사이에 위치한 등촌샤브칼국수 잠실점이에요..



매장 안으로 들어가 볼께요..

 

방안에서 편안하게 먹을수 있도록 되어 있었구요..
넓고 아늑한 분위기가 마음에 들었어요~ 귀여운걸은 이런 깨끗한 맛집만 찾아다니는거 아시죠?ㅋㅋ


메뉴판이에요..
샤브칼국수 메뉴 중 6천원짜리 버섯매운탕칼국수 2인분을 주문했어요..



주문한 버섯매운탕칼국수가 나왔구요.. 이렇게 즉석에서 끓여먹는 방식이에요~
와~ 푸짐한 미나리! 제가 좋아하는 미나리가 푸짐해 만족스러웠어요ㅎㅎ


기본 밑반찬과 함께 나오는 칼국수..



시원하고 맛있는 동치미.. 얼큰한 버섯매운탕칼국수와 잘 어울렸어요ㅎㅎ



배추김치에요..

 

 

굵은 면발의 칼국수.. 양도 푸짐했어요^^ 
아.. 요건 나중에 넣어먹는거라 따로 나왔어요~ 그럼 아래에서 살펴봐주세요ㅎㅎ



사진을 찍다보니 어느새 보글보글 끓기 시작..



애느타리버섯과 미나리가 완전 푸짐~



이젠 보글보글 다 익었어요~ㅎㅎ



앞접시에 조금씩 덜어 먹었어요..

 



버섯을 간장에 콕 찍어 냠냠+_+



아삭하고 향긋한 미나리도 너무 맛있었어요ㅎㅎ

 



매울때는 동치미로 입안을 달래주고요..ㅎㅎ



야채를 모두 건져 먹은다음, 칼국수를 넣어주었어요..

 

보글보글 끓으면 완성!



통통하고 굵은 면발의 칼국수.. 저는 가는 면보다 요렇게 굵은 면이 맛있더라구요^^



얼큰한 국물 맛도 일품^^



이번에는 칼국수와 감자를 앞접시에 담아주었어요..

 



속까지 잘 익은 부드러운 감자..
감자는 처음에 야채가 넣어져 나올때 들어있지만 바로 먹지 않고 이렇게 칼국수와 함께 먹으면 푹 익어 더 맛있답니다^^



잊을수 없는 쫄깃한 칼국수 면발+_+


칼국수까지 다 먹었다면 이젠 볶음밥을 먹을차례!
미나리, 당근, 양파를 송송 썰어넣어 맛있게 볶아주셨어요~
아.. 원래 계란도 들어가는데요.. 저는 담백하게 먹고 싶어서 계란을 빼고 볶아달라고 했어요^^;;



꼬돌꼬돌 너무 맛있는 볶음밥.. 역시 마무리는 볶음밥이 최고죠~ㅋㅋ



계산서에요..



등촌샤브칼국수 잠실점 명함도 하나 가져왔지요~



약도도 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하시길..
샤브칼국수 맛집으로 입소문난 등촌샤브칼국수.. 역시 소문날만한 이유가 있었어요~ 완전 대만족!ㅋㅋ
6천원이라는 착한 가격에 버섯매운탕에 칼국수, 볶음밥까지 3코스로 푸짐하게 즐길수 있어 너무 행복했어요~
평범한 한그릇의 일반칼국수가 아니라 이렇게 코스로 즉석에서 끓여먹을수 있는 훌륭한 고품격 샤브칼국수라서
가족, 연인, 친구, 회식, 손님접대로도 손색없을꺼 같아요^^



 

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송파구 잠실본동 | 등촌샤브칼국수 잠실점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5천원짜리 냉면을 주문하면 숯불갈비가 공짜로 나오고, 온육수는 무한리필이 가능한 냉면맛집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신천역 4번출구에 위치한 육쌈냉면..



숯불갈비 한 접시와 냉면 한 그릇! 육쌈냉면..
이미 TV 프로그램에서 소개되었음을 알수 있었어요..



5천원에 냉면과 숯불갈비를 먹을수 있다니.. 귀여운걸의 발길을 붙잡은 육쌈냉면~~ 

 


육쌈냉면 신천점 매장 내부에요..
가운데 커다란 나무가 운치를 더해주고, 깔끔하고 아늑한 분위기가 마음에 들더라구요ㅎㅎ



육쌈냉면 메뉴판이에요..
저는 육쌈냉면(물냉면+고기)를 주문했고, 가격은 5천원이었답니다^^



깔끔한 테이블셋팅..



물과 온육수는 셀프에요~
 

 

온육수를 직접 가져다 먹는 방식이라 눈치보지 않고 무한정 먹을수 있어 좋더라구요ㅋㅋ
 



진한 육수가 따끈하고 맛있었어요..ㅎㅎ





냉면무우에요..

 

 

주문한 육쌈냉면이 나왔어요..
물냉면과 숯불갈비가 아주 먹음직스럽죠?ㅎㅎ 




살얼음이 동동 띄워진 시원한 육수에 냉면, 그리고 무우, 오이, 계란이 올려져 있고, 깨가 뿌려져 나왔어요..



가위로 먹기 좋게 썰어주었어요..



무우와 함께 냉면을 먹으면 아삭한 식감이 더해져 더욱 맛있더라구요ㅎㅎ 




이번에는 냉면과 함께 나온 숯불갈비를 살펴볼께요..



노릇노릇 정말 맛있게 구워진 갈비~ 숯불에 구워 은은한 향까지 너무 좋았어요^^



숯불갈비를 무우에 싸서 먹어도 맛있고..

 


숯불갈비를 냉면과 함께 먹으면, 정말 환상궁합이더라구요~
아.. 입안에서 느껴지는 황홀함.. 말로 다 표현하기가 어렵네요^^;;



카운터 옆에 붙어있는 안내문..
매월 첫째, 셋째 월요일은 휴무라고 하네요..
어제 월요일날 다녀왔는데 뜨끔했어요.. 다행이 넷째주라 먹을수 있었지만요ㅋㅋ



육쌈냉면에 다녀간 연예인들 싸인도 있더라구요..
요즘 웃고또웃고 프로그램에 나오고, 예전에 개그야에서 주연아로 톡톡히 유명해진..
제가 좋아하는 개그우면 김주연씨가 다녀갔더라구요..
또 예전에 신데렐라맨에서 마이산이라는 권상우 친구로 비중있게 나왔던 배우 정우씨도 육쌈냉면 맛을 인정했더라구요~ㅎㅎ



육쌈냉면 신천점 명함도 한장 집어왔어요..



육쌈냉면 신천점 약도에요..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하시길..
역시 요즘같이 무더운 날씨에는 시원한 물냉면이 최고인거 같아요~
게다가 영양만점 든든한 숯불갈비까지 공짜로 나오고, 진한 온육수도 무한리필이 가능해 매력적인 육쌈냉면! 
5천원이라는 착한 가격, 아늑하고 깔끔한 분위기, 훌륭한 맛, 친절한 서비스까지 대만족이었어요^^


 

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송파구 잠실본동 | 육쌈냉면 신천점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한번 맛보면 반할수 밖에 없는 미친떡볶이를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신천역 4번출구에서 가까운 거리에 위치한 미친떡볶이..
미친떡볶이 잠실본점 매장 외관이에요..

 


바삭한 튀김과 매콤한 떡볶이의 향기가 저를 사로잡았고..



먹음직스런 오뎅국물이 저를 유혹하더라구요..



가격도 괜찮고 깔끔한 매장이 마음에 들어 안으로 들어가 보았습니다..



미친떡볶이 매장 내부에요.. 

 


깔끔하고 아늑한 분위기가 매력적이었어요~



테이블이 꽤 많았고 더 넓었지만, 모두 손님들이 앉아 있어 찍을수가 없었어요^^;;

 

미친떡볶이 메뉴판이에요~
딱 5가지 메뉴와 음료수만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군더더기 없이 중요메뉴만 집중적으로 만들어 제공하는 점이 귀여운걸을 더욱 기대하게 만들었어요ㅎㅎ



기본 테이블 셋팅이에요..
스푼과 꼬치, 간장, 간장그릇, 미니메뉴판, 추첨권, 볼펜이 마련되어 있었어요..



간장을 간장그릇에 따라보았어요..

 

 

주문한 미친떡볶이와 모듬튀김이 나왔어요..
미친떡볶이는 3천원이었구요.. 모듬튀김은 5개 2,500원이었어요~



함께 나온 푸짐한 오뎅국물이에요..ㅎㅎ



깔끔하고 담백하면서 시원한 맛이 일품이었던 오뎅국물ㅎㅎ


 파, 김가루 등이 푸짐하게 들어 있어 파의 향도 좋고 식감이 아주 예술이었어요!

 


유부도 이렇게나 푸짐하게 들어있어 완전 반해버렸답니다..
먹기좋은 크기의 유부가 아주 착착 감기더라구요ㅎㅎ 유부를 너무 좋아하는 귀여운걸에게 안성맞춤 스타일~^^



100% 쌀떡으로 구성된 미친떡볶이에요.. 매콤한 떡과 오뎅이 푸짐하게 들어있었고,
그 위에는 쪽파와 깨가 송송 뿌려져 있었어요~~



떡볶이를 깨, 파, 소스에 듬뿍 묻혀서 한입~ㅋㅋ
매콤하고 쫄깃하면서 고소하고 향긋한 맛이 너무나 황홀했답니다^^
먹을수록 땡기고 완전 반해버린 떡볶이+_+


 

모듬튀김이에요..
 

 

김말이, 야끼만두, 오징어, 새우, 고구마 튀김으로 푸짐하게 구성되어 있었고,
먹기 좋게 반씩 썰어져 있었어요..



야끼만두를 간장에 콕 찍어서 냠냠~
속이 꽉 차있고 바삭하니 맛있었어요ㅎㅎ



당면이 가득 들어있는 매력적인 김말이도 간장에 콕!



고구마튀김도 속은 부드럽고 겉은 바삭바삭하니 아주 맛있었어요~

 


오징어튀김은 떡볶이 소스에 묻혀 먹어보았어요..
역시 튀김은 떡볶이 소스와 함께 먹어야 더욱 맛있는듯! 요건 다 아시죠?ㅎㅎ



김말이튀김도 떡볶이 소스에 데굴데굴 묻혀 먹었더니 매콤하니 더욱 맛있더라구요ㅎㅎ



새우튀김도 찍어가며 먹었어요..
새우살이 통통해 좋았고 바삭한 맛이 신선한 기름을 사용한거 같았어요ㅎㅎ



고구마튀김도 떡볶이 소스에 묻혀 먹으면 달콤하고 부드러움과 동시에 매콤함까지 함께 느낄수 있답니다ㅎㅎ

 


미친떡볶이가 너무 매워서 미쳤다는 뜻인가 했는데, 그게 아니라..
맛미자와 친할친자를 합성하여 친근한 맛과 맛있다는 뜻이었어요ㅎㅎ
순수 100% 쌀떡을 사용해 쫄깃하고 더욱 맛있었구요..
매일 기름을 교체하고 신선한 재료를 사용한다니 안심하고 먹을수 있겠더라구요^^

 



미친떡볶이에는 이렇게 세트메뉴도 있었어요..
세트메뉴로 먹으면 저렴한 가격에 다양한 메뉴를 맛볼수 있어 더 좋을꺼 같네요^^
다음엔 세트메뉴에 도전ㅋㅋ



미친떡볶이 한쪽 벽에는 원산지가 표시되어 있었는데요..
새우만 베트남산이고, 떡, 오뎅, 고구마, 만두, 오징어, 순대는 모두 국내산이더라구요~
원산지 표시제 마음에 들어요ㅋㅋ



미친떡볶이는 매월 추첨하여 무료이용권을 주나봐요~
명함 또는 테이블마다 마련된 추첨권을 작성해 넣으면 되는데요..



저두 추첨권에 이름과 전화번호, 이메일주소를 적어 응모해보았답니다..
블로그주소 같은것은 적지 않아서 블로그 관리를 안하시는 분들도 전혀 불이익없이 똑같은 조건하에서 응모가 가능하답니다..
제가 당첨운이 잘 없어 큰 기대는 하지 않았지만.. 혹시나 하는 마음에 응모를 하고 왔어요ㅋㅋ



미친떡볶이 잠실본점 스탬프 카드에요..



2가지 이상 메뉴를 주문하면 스탬프를 하나씩 찍어주는 스탬프 카드..
전 미친떡볶이와 모듬튀김 이렇게 2가지 메뉴를 먹었기에 스탬프를 하나 받았어요..
너무 맛있어서 자주 먹으러갈 예정이니.. 스탬프 12개 다 모아서 공짜로 메뉴 하나 먹어야겠어요ㅋㅋ 
먹으면 먹을수록 땡기고, 또 먹고 싶고 생각나는 매혹적인 맛의 미친떡볶이!
신천역을 거닐다가 발견한 떡볶이 맛집! 완전 뿌듯하고 기뻤답니다ㅎㅎ
깔끔한 매장, 아늑한 분위기, 푸짐한 양, 착한 가격.. 모두 대만족이에요^-^ 


 

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송파구 잠실본동 | 미친떡볶이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