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신사역 맛집 및 논현역 맛집 하면 떠오르는 더리버사이드호텔 유명 중식당 따뚱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신사역 맛집 중식당추천 따뚱은 중국 정통스타일의 베이징덕과 최상의 진품요리가 맛있기로 유명한 논현역 맛집 으로,

부담없는 가격에 즐길 수 있는 주중 점심,상시 특가세트 신메뉴가 매력적이라 가족모임장소 추천 맛집으로도 인기인데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신사역 맛집 및 논현역 맛집 더리버사이드호텔 중식당 따뚱을 살펴볼까요?^^

 

 

 

 

신사역에서 도보 3분거리에 위치한 더리버사이드호텔..

 

 

 

 

더리버사이드호텔 본관 2층에 위치한 중식당 따뚱..

 

 

 

 

22개의 프라이빗한 별실에서 중국 진품요리를 맛볼 수 있는 매장 내부 모습..

 

 

 

 

가족모임 장소로 안성맞춤인 룸이에요~

깔끔하고 아늑한 분위기 속에서 편안하게 즐기기 좋았어요^^

 

 

 

 

친구들모임, 단체회식 장소로 적합한 대형룸도 마련되어 있었어요~

고급스러우면서 격조 높은 인테리어가 돋보이는군요ㅎㅎ

 

 

 

 

더리버사이드호텔 오픈 7주년 특가세트 신메뉴에요~

호텔 중식당인데 가격이 부담없이 즐기기 좋아 마음에 드네요ㅎㅎ

주중 상시 이벤트 세트(29,900) 2인분을 주문했어요!

 

 

 

 

기본 밑반찬과 자스민차에요..

고급 중국요리의 향연이 기대되는군요ㅋㅋ

 

 

 

 

들깨게살스프 (Crab Meat Soup w/ perilla seeds) 에요..

우와~ 이렇게 푸짐한 스프는 처음봐요! 양이 넉넉한 점이 매력포인트ㅋㅋ

또한 고소한 들깨와 부드러운 게살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풍미가 예술이었어요!

 

 

 

 

유린기 (Deep Fried Chicken w/ Soy Sauce) 에요..

유린기는 뜨거운 기름을 부은 닭고기라는 의미의 중화요리죠~

알록달록 색감도 예쁘고 근사한 비주얼이 제 마음을 사로잡았어요!

 

 

 

 

아삭아삭 샐러드채소와 부드러운 닭고기가 어우러져 짭쪼름하면서 깔끔하니 맛있었어요^^

 

 

 

 

칠리소스 중새우요리 (Braised Shrimp w/ Chili Sauce) 에요..

칠리새우와 함께 신선한 샐러드가 곁들여져 나왔어요~

 

 

 

 

바삭하게 튀긴 중새우에 새콤하면서 매콤한 맛이 매력적인 칠리소스를 곁들인 요리로,

새우살이 탱글탱글 식감도 좋고 감칠맛 가득 제 입맛에 딱이었어요!

 

 

 

 

찹쌀탕수육 (Sweet and Sour Pork & Glutinous Rice) 이에요..

탕수육과 소스가 따로 제공되어 취향에 맞게 찍어 먹거나 부어 먹을 수 있는 방식이 참 좋더라구요~

 

 

 

 

찹쌀 튀김 옷으로 쫀득함이 살아있는 탕수육을 새콤달콤한 소스에 듬뿍 찍어 냠냠~

한입에 쏙쏙 먹기도 편하고 쫄깃하니 입에 착착 감기는군요ㅎㅎ

 

 

 

 

자장면 (Noodle and Beef with Black Soy Bean Sauce) 이에요..

면 위에 자장소스를 부어준다음 무순이 예쁘게 올려져 따끈따끈하게 제공되었어요~

 

 

 

 

탱글탱글 면발을 호로록~ 호로록~

한번 맛보면 끊을 수 없는 누구나 좋아하는 자장면ㅋㅋ

 

 

 

 

짬뽕 (Seafood & Vegetable Noodles Soup) 이에요..

짬뽕면발 위에 각종 야채와 해물이 듬뿍 올려져 푸짐하게 제공되었어요~

 

 

 

 

쫄깃한 면발도 매력적이었지만, 얼큰하고 시원한 국물 맛이 일품이었어요!

 

 

 

 

망고샤벳 (Mango Sherbet) 이에요..

상큼한 망고를 갈아 만들어 달콤하면서 시원하니 후식으로 제격이었어요!

품격있는 호텔 중식당에서 1인당 3만원도 안되는 가격에 스프, 요리 3가지, 식사, 디저트까지 코스로

중국 요리의 풍미를 제대로 즐길 수 있어 감동이었어요ㅎㅎ

고급스러운 분위기와 친절한 서비스! 그리고 훌륭한 음식까지 오감만족 중식당 따뚱..

오늘은 신사역 맛집 더리버사이드호텔 중식당 따뚱에서 소중한 사람과 맛있는 신메뉴 어떠신가요?^^

 

 

 

 

* 더리버사이드호텔 따뚱 *

[주소] 서울시 서초구 강남대로107길 6번지 본관 2층 (지번주소 : 서울시 서초구 잠원동 6-1 본관 2층)

[전화번호] 02-6710-1888

[찾아가는길] 3호선 신사역 5번출구에서 도보 3분거리 더리버사이드호텔 본관 2층에 위치.

[영업시간] 11:30 ~ 22:00 (브레이크타임 15:00 ~ 17:30) / L.O : 런치 14:00 , 디너 21:00 / 연중무휴

[주차가능여부] 가능 (발렛파킹)

[홈페이지] http://www.riversidehotel.co.kr/restaurant/restaurant02.php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서초구 잠원동 6-1 더리버사이드호텔 2층 | 따뚱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신사동 세로수길 차돌박이전문점으로 입소문난 신사역 맛집! 백종원 돌배기집 신사점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신사역 맛집 돌배기집은 우수한 품질의 차돌박이와 차야소스가 대표적인 차돌박이전문점으로,

회식, 모임 장소로도 제격인 가성비 좋은 백종원의 신사동 세로수길 맛집인데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신사역 맛집 차돌박이전문점! 백종원 돌배기집 신사점을 살펴볼까요?^^

 

 

 

 

신사역에서 도보 6분거리 신사동 세로수길에 위치한 신사동 세로수길 맛집! 돌배기집 신사점..

 

 

 

 

단체예약만 가능해 회식, 모임장소로 적합한 1층 매장 내부 모습..

 

 

 

 

아늑한 분위기 속에서 편안하게 즐기기 좋은 2층 매장~

 

 

 

 

메뉴판이에요..

차돌박이(9,000원) 2인분, 열무냉국수(5,000원)를 주문했어요!

 

 

 

 

샐러드바에요..

 

 

 

 

적근대, 적상추, 당귀, 적겨자, 케일, 배추김치, 무생채, 오이, 당근, 고추, 쌈장, 양배추, 차야소스가 마련되어 있었어요..

 

 

 

 

주문한 차돌박이가 등장~

 

 

 

 

백종원이 3년의 시간이 걸려 개발한 특제소스! 차야소스에요..

 

 

 

 

무생채에요..

 

 

 

 

배추김치에요..

 

 

 

 

쌈채소와 마늘, 쌈장이에요..

 

 

 

 

차돌박이 2인분이에요..

차돌박이는 소의 앞가슴 갈비뼈 아래쪽 부분으로 소 한마리에서 오직 2.2kg 정도만 나오는 귀한 부위라고 해요^^

돌배기집이 자랑하는 우수한 품질의 차돌박이 답게 신선함이 돋보이는듯ㅋㅋ

 

 

 

 

노릇노릇 먹음직스럽게 익어가는 차돌박이~

보통 고기는 열을 가하면 단단해지며 수축하지만, 차돌박이는 촘촘히 박힌 마블링이 고깃결을 지탱해

단단해지는 것을 막고 육즙을 지켜낸다고 해요~

그래서 그런지 쫀득하면서도 꼬들꼬들하게 씹히는 고소한 맛이 예술이었어요ㅋㅋ

 

 

 

 

차돌박이로 차야소스의 야채를 듬뿍 감싸서 냠냠~

단지 맛을 낼 뿐 아니라, 차돌박이의 식감과 풍미를 더욱 살려주는 소스였구요..

매콤하고 개운하게 고소한 차돌박이의 참맛을 경험할 수 있었어요^^

 

 

 

 

베타카로틴, 철, 칼슘 등의 영양성분이 풍부하고 빨간색의 잎가지 부분이 독특한 건강에 좋은 쌈채소 적근대 위에

노릇노릇하게 구워진 차돌박이와 차야소스를 올리고 쌈 싸 먹으니 식감도 좋고 꿀맛이네요ㅎㅎ

 

 

 

 

열무냉국수에요..

아삭하고 새콤한 열무김치 위에 질 좋은 양짓살까지 아낌없이 얹은 여름철 인기메뉴에요~

 

 

 

 

살얼음 가득한 육수에 들어 있어 그런지 면발의 쫄깃함이 남달랐구요..

다양한 고명과 어울려 즐기기 좋았어요ㅎㅎ

 

 

 

 

새콤달콤 시원하고 칼칼한 육수 정말 마음에 드네요ㅎㅎ

안심부터 우둔, 삼각살까지 한마리 소의 선택지는 무려 50가지이지만,

백종원이 선택한 고기는 운동량이 가장 많은 부위인 양지, 그 중에서도 한마리당 2.2kg밖에 나오지 않는다는 차돌박이!

양짓살의 꽃답게 그 어느 부위도 따라올 수 없는 특유의 고소한 맛이 일품이었어요ㅎㅎ

오늘은 돌배기집에서 침샘을 자극하기에 충분히 고소한 차돌박이 어떠신가요?^^

 

 

 

 

* 돌배기집 신사점 *

[주소]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 535-7 용원빌딩 1, 2층 (도로명주소 : 서울시 강남구 도산대로11길 34 1, 2층)

[전화번호] 02-517-4009

[찾아가는길] 3호선 신사역 8번출구에서 도보 6분거리 신사동 세로수길에 위치.

[영업시간] 11:40 ~ 22:00 / 명절 당일 휴무

[주차가능여부] 불가

[홈페이지] http://www.theborn.co.kr/tb/brand_no31.asp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강남구 신사동 535-7 1,2층 | 돌배기집 신사점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신사동 가로수길 맛집 하면 떠오르는 유명한 가로수길 떡볶이 맛집 빌라드스파이시를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신사역 맛집 빌라 드 스파이시는 패션을 모티브로 2011년 6월 가로수길에 런칭된 국내 최초의 프리미엄 떡볶이 브랜드로,

단순히 길거리 음식으로만 치부되었던 떡볶이를 한 차원 높은 요리로 승화시킨 신사동 가로수길 맛집이에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신사동 가로수길 맛집 빌라드스파이시를 살펴볼까요?^^

 

 

 

 

신사역 8번출구에서 도보 5분거리 신사동 가로수길 초입에 위치한 신사동 맛집 빌라드스파이시..

 

 

 

 

신사동 가로수길 맛집답게 감각적인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매장 내부 모습..

빔 프로젝터까지 구비된 고급스러운 인테리어가 인상적이네요..

 

 

 

 

햇살이 따스한 넓고 쾌적한 매장 내부~

허름한 길거리 떡볶이가 아닌 세련되고 모던한 분위기 속에서 품격있게 즐기는 떡볶이 기대되네요^^

 

 

 

 

좀 더 오붓하고 아늑하게 즐기기 좋은 공간~

 

 

 

 

빌라 드 스파이시 (villa de spicy) 에서 villa란 스페인어로 시골 저택을 뜻한다고 해요~

 

 

 

 

매장 인테리어가 예사롭지 않았는데요, 가장 눈에 띄였던 드레스에요!

음식의 맛은 44, 55, 66처럼 정해진 사이즈 안에서 평가 받지 않죠..

44사이즈라고 매콤하고 55사이즈라고 달콤하고 66사이즈라고 담백하지 않죠..

줄자로 고객의 사이즈를 꼼꼼하게 재고, 좋은 원단을 골라 잘 드는 가위로 원단을 재단하여 재단 된 원단을 한땀한땀 가봉하여

고객에게 가장 잘 맞는 맞춤 옷을 만드는 것처럼, 고객의 다양한 취향을 맞출 수 있도록 맞춤 식탁을 만드는 빌라 드 스파이시!

이제부터의 떡볶이는 멋진 파티 드레스가 어울리는 레스토랑 요리인것 같아요^^

 

 

 

 

매년 두번씩 진행되는 시즌 컬랙션을 위해 올해의 컨셉을 고민하고, 어떻게 표현할지 고민하는 디자이너처럼,

고객의 다양한 입맛과 취향을 어떻게 맞춤할지 고민하다가 2011년 첫번째 선보인 가로수길 쇼룸은

최고의 재료와 최상의 서비스를 맞춤하였으며 떡볶이를 리디자인 하였는데요..

맞춤 떡볶이를 컨셉으로 고객의 다양한 입맛과 취향을 맞출 수 있는 최고의 문화공간 마음에 쏙 드네요~

 

 

 

 

핸드폰충전코너도 마련되어 있는 센스 굿!

 

 

 

 

매장 한켠에는 세면대도 마련되어 있어 위생적으로 식사를 즐길 수 있어 좋았어요^^

 

 

 

 

메인요리 메뉴판이에요..

레드 쉬림프 떡볶이 (9,000원), 궁중 떡볶이 (9,000원) 주문..

고객들의 다양한 취향에 맞춰 제공하는 맞춤 떡볶이는 허기를 달래기 위해 먹는 간식이 아니라,

최고의 재료와 최상의 서비스로 만들어지는 Haute Cuisine 이라고 해요~

 

 

 

 

사이드요리 메뉴판이에요..

고구마 튀김 (3,500원), 표고 버섯 튀김 (3,000원), 칠리 새우 못난이밥 (5,500원) 도 주문했어요~

 

 

 

 

주문한 메뉴들이 등장~

 

 

 

 

레드 쉬림프 떡볶이에요..

 

 

 

 

고추장 소스, 왕새우, 해물 등이 들어 있는 매콤한 떡볶이!

즉석떡볶이와는 또 다른 특별한 소스로 만들어진 퓨전 떡볶이로 주방에서 조리되어 접시에 예쁘게 담겨 나왔어요^^

 

 

 

 

매콤하고 쫄깃하니 입에 착착 감기는 떡볶이~

 

 

 

 

양배추, 낙지도 함께~

새우, 오징어, 낙지, 홍합 등 신선한 해산물이 푸짐해 더욱 맛있었어요ㅎㅎ

 

 

 

 

궁중 떡볶이에요..

 

 

 

 

간장 소스, 소고기, 계란 등이 들어 있는 떡볶이로 매운 것을 드시지 못하는 분들께 추천하는 퓨전 떡볶이에요..

 

 

 

 

부드럽고 쫄깃한 떡이 담백하면서 짭쪼름한 소스와 조화를 이루어 맛있었어요~

 

 

 

 

소고기도 듬뿍 들어있는 센스~~!

궁중떡볶이는 음향오행 사상을 담아 맛과 영양, 그리고 철학이 담긴 우리 고유의 전통 떡볶이로, 왕이 드시던 떡볶이죠ㅎㅎ

최상의 프르미엄 브랜드에 걸맞게 전문적인 교육을 받은 조리사들이

정교한 조리 방법을 통하여 새로운 요리로 탄생시켜 그 맛이 일품이었어요!

 

 

 

 

칠리 새우 못난이밥이에요..

 

 

 

 

매콤달콤 맛있는 칠리새우 속에는 탱글탱글 쫄깃한 통새우가 통째로!! +_+

중국집에서 가격이 비싸 망설이게 되는 칠리새우를 착한 가격에 맛볼 수 있어 참 좋더라구요~

 

 

 

 

한입에 쏙쏙~ 못난이밥이에요..

튀김가루와 밥을 뭉쳐 김가루를 입힌 못난이밥 은근 매력있더라구요~

생긴건 못생겼지만 고소하고 담백하니 떡볶이와 환상궁합이었어요!

 

 

 

 

표고 버섯 튀김(2송이)에요..

 

 

 

 

표고버섯튀김을 간장에 콕~

 

 

 

 

표고버섯이 혈관 기능 개선 및 변비예방에 좋다는 사실 알고 계시죠?

튀김으로 먹으니 은은한 향과 더불어 식감도 좋고 더욱 맛있네요^^

 

 

 

 

고구마 튀김(3조각)이에요..

 

 

 

 

기름이 신선해 그런지 느끼함 없이 바삭바삭한 고구마튀김~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우면서 달콤해 맛있었어요~

단순히 음식만을 판매하고 소비하는 국내 외식 문화를 바꾸기 위하여 가장 대중적인 음식인 떡볶이를

빌라드스파이시만의 스타일로 새롭게 디자인하여 파티 드레스가 어울리는 레스토랑의 고급요리로 변신하다니 신기했어요!ㅋㅋ

박유천, 제시카, 이요원, 우희진 등 유행을 주도하는 샐러브리티들이 즐겨찾고, 

트렌드세터들에게 높은 사랑을 받는 가로수길 핫플레이스답게 친절한 서비스와 철저한 위생은 물론,

분위기도 좋고, 품격있는 떡볶이를 맛볼수 있어 만족스러웠던 신사동 가로수길 맛집이었어요^^

 

 

 

 

* 빌라 드 스파이시 *

[주소]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 541-10 (도로명주소 : 서울시 강남구 도산대로13길 14-3)

[전화번호] 02-518-1973

[찾아가는길] 3호선 신사역 8번출구로 나와 직진하다가 기업은행 골목으로 꺾어지면 가로수길 초입에 위치. 역에서 도보 5분거리.

[영업시간] 11:00 ~ 22:00 (L.O 21:00) / 브레이크타임 없음 / 연중무휴

[주차가능여부] 가능 (발렛파킹)

[홈페이지] http://www.villadespicy.com/

 

 

 

            여운걸의 프로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강남구 신사동 | 빌라드스파이시 가로수길지점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뉴욕의 골목을 누비다 찾아낸 듯한 가로수길의 소문난 맛집! 모던한 다이닝 펍 퍼블릭하우스를 소개해 드릴께요..

좋은 재료로 만든 뉴요커의 프리미엄 그릴 푸드를 착한 가격에 즐길수 있어 너무나 만족스러웠답니다ㅎㅎ

 

 

 

 

퍼블릭 하우스 (PUBLIC HOUSE)는 신사역 8번출구 가로수길 초입에 위치해 있어요..

 

 

 

 

이국적인 분위기가 물씬 풍기죠?ㅎㅎ

2층~3층으로 이루어져 있어 멀리서도 한눈에 확~ 들어오더라구요ㅋㅋ

 

 

 

 

세계적인 그릴요리와 맥주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편안한 공간..

방문전 미리 밖에서 런치메뉴와 디너메뉴를 한눈에 볼수 있어 좋았어요..

 

 

 

 

매장 입구에는 앙증맞은 테라스가 있었어요..

 

 

 

 

매장 안으로 들어가볼께요..

 

 

 

 

넓고 화사한 매장 내부 모습..

모던하고 심플하면서도 깔끔한 분위기~~

 

 

 

 

따스한 햇살이 가득 들어오는 창가쪽 테이블.. 커다란 창문 밖으로 보이는 전망도 참 좋았어요^^

 

 

 

 

3층으로 올라가볼께요..

 

 

 

 

2층보다 넓고 아늑한 분위기..

친구들과 함께 즐기기도 좋고, 모임장소로도 손색없을 것 같아요ㅎㅎ

 

 

 

 

깔끔한 모습의 키친..

 

 

 

 

감각적인 인테리어가 참 멋스러웠어요~ 연인과 함께 즐기기도 딱이죠^^

 

 

 

 

다양한 작품이 전시되어 있어 고급스럽고 세련된 느낌을 더해주었으며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했어요~

 

 

 

 

메뉴판이에요..

저는 가격이 아주 착한 평일 런치타임을 이용했구요.. 런치타임은 오전 11:30 부터 오후 5시까지, 커피는 무료로 제공된답니다..

콥 샐러드(10,900원), 까르보나라(10,900원), 수제 햄버거 스테이크(9,900원), 블랙빈 레드페퍼 씨푸드(10,900원)를 주문했어요..

 

 

 

 

퍼블릭 하우스에서 가장 맛있는 그릴드 스테이크 & 라이스 메뉴들..

 

 

 

 

오늘의 파스타와 피자 메뉴도 보이네요..

 

 

 

 

그라탕요리와 샐러드, 튀김요리 메뉴들..

 

 

 

 

100% REAL 블루레몬에이드(7,500원), 100% REAL 오렌지에이드(7,500원)를 주문했어요..

 

 

 

 

소주와 보드카, 위스키 등도 있었어요..

 

 

 

 

주문한 메뉴들이 등장!

 

 

 

 

100% REAL 블루레몬에이드에요..

레몬 조각이 들어있는 푸른빛의 레몬에이드.. 한눈에 반해버렸답니다ㅎㅎ

 

 

 

 

상큼하고 달달하면서 시원하고 톡쏘는 맛이 일품이었어요^^

 

 

 

 

100% REAL 오렌지에이드에요..

여기서, 100% REAL이란? REAL FRUIT, NO POWDER 로, 과즙이 생생하게 살아있어 너무 좋았어요~

또 양도 어찌나 푸짐하던지.. 평소 먹어왔던 에이드 양의 두배는 되는거 같았어요ㅎㅎ

 

 

 

 

걸쭉한 오렌지 과즙 보이시나요?

오렌지의 상큼함이 그대로~ㅎㅎ 지금껏 먹어왔던 에이드와는 차원이 다르게 신선하고 맛있었어요^^

 

 

 

 

오이피클과 무우피클이에요..

 

 

 

 

콥 샐러드에요..

와~ 정말 푸짐하고 근사하죠?ㅎㅎ

 

 

 

 

아보카도, 베이컨, 콘, 블랙 올리브, 에그, 토마토, 체다 슈레드, 모짜렐라 슈레드, 싸우전 드레싱으로 구성된 샐러드에요..

 

 

 

 

드레싱 소스를 잘 섞어서..

 

 

 

 

앞접시에 덜어 먹었어요..

 

 

 

 

신선한 야채와 베이컨, 방울토마토, 메추리알 등을 함께 냠냠~

알록달록 다양하게 구성된 샐러드.. 보기에도 예쁘지만, 양도 푸짐하고 맛있어서 아주 만족스러웠어요^^

 

 

 

 

까르보나라 파스타에요..

 

 

 

 

매일 새로운 파스타가 제공되는데, 제가 방문한 날에는 오늘의 파스타가 까르보나라였어요~ㅎㅎ

 

 

 

 

부드럽고 고소한 크림소스의 깊은 맛~~

이 맛에 여성들이 반할수 밖에 없는듯!ㅋㅋ

 

 

 

 

제가 좋아하는 베이컨도 듬뿍 들어있어 만족스러웠어요~

 

 

 

 

돌돌 말아서 양송이 버섯과 함께 냠냠~

 

 

 

 

블랙빈 레드페퍼 씨푸드에요..

구성이 정말 알차고 푸짐하죠?ㅎㅎ

 

 

 

 

짭조름한 블랙빈 소스에 레드페퍼가 들어간 화끈한 맛의 해산물이 매력적인 그릴드 스테이크 & 라이스..

철판 그릇에 담겨나와 끝까지 따끈하게 즐길수 있어 좋았어요ㅎㅎ

 

 

 

 

통통한 새우와 쫄깃한 오징어부터 냠냠~

매콤하고 칼칼하니 맛있었어요^^

 

 

 

 

김치볶음밥과 야채만 함께 먹어도 맛있고..

 

 

 

 

오징어 등 해산물과 함께 즐겨도 굿!

일반 쌀밥이 아닌 김치를 송송 썰어넣어 맛나게 볶아낸 김치볶음밥을 해산물과 곁들여 먹으니 더욱 맛있고 좋았어요^^

 

 

 

 

수제 햄버거 스테이크에요..

참고로, 계란은 완숙으로 주문해서 요렇게 나온거에요^^;;

 

 

 

 

당일 만들어낸 신선한 수제 햄버거 스테이크에 정통 데미그라스 소스를 곁들인 그릴드 스테이크 & 라이스..

 

 

 

 

두툼하고 아주 맛나보이죠?ㅎㅎ

부드럽고 담백하니 입에서 살살 녹았어요^^

 

 

 

 

김치볶음밥과 함께 즐기는 수제 햄버거 스테이크~ 조화가 예술이네요^^

 

 

 

 

호박, 파프리카 등 구운야채와 소시지구이를 함께 먹으면 맛도 두배!

 

 

 

 

콘 샐러드도 냠냠~

착한 가격에 이렇게 푸짐하게 즐길수 있다니..ㅋㅋㅋ

특히 밥이 볶음밥이라 너무 센스있고 맛있었어요^^

 

 

 

 

런치 메뉴를 즐기면 커피는 공짜!ㅋㅋ

 

 

 

 

후식으로 따끈한 아메리카노 한잔~ㅎㅎ

그릴드 스테이크 앤 라이스와 샐러드, 파스타, 에이드까지 비주얼도 근사하고 너무 맛있었어요~

마치 뉴요커가 된 기분이었답니다ㅋㅋ 직접 가보니 왜 가로수길 맛집으로 유명한지 알겠더라구요~

착한 가격, 근사한 비주얼, 훌륭한 맛, 푸짐한 양, 신선한 재료, 감각적인 분위기까지.. 트렌드 세터들의 마음을 사로잡을만해요ㅎㅎ

오늘은 감탄이 절로 나오는 가로수길의 감각적인 다이닝 펍 퍼블릭하우스에서 뉴요커의 프리미엄 그릴 푸드 어떠신가요?^^

 

 

 

 

* 퍼블릭하우스 *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신사동 536번지 2~3층

[전화번호] 02-541-2002

[찾아가는길] 신사역 8번출구로 나와 직진 후 가로수길로 좌회전. 다시 직진 후 8seconds에서 좌회전 후 전방 10m에 위치.

[영업시간] 월~목 : 오전 11:30 ~ 밤 12:00 / 금,토 : 오전 11:30 ~ 새벽 2시 / 일 : 오전 11:30 ~ 오후 10시 

[주차가능여부] 발렛파킹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강남구 신사동 | 퍼블릭하우스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MBC 맛이보인다 등 TV방영과 한국경제 신문에 보도된 전주의 유명 맛집 예우랑이 서울에도 상륙했다는 소식을 듣고 다녀왔어요~

전주에서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건강보양식계의 신화가 되어버린 전주 1등 맛집 예우랑을 서울에서도 만날수 있다니..ㅋㅋㅋ 

20여가지 한약재가 어우러진 4가지 코스로 즐기는 최고의 여름보양식을 맛보고 왔답니다ㅎㅎ

원기회복을 보장하는 보약 한 재를 먹는 느낌이었어요~

그럼, 급이 다른 보양식의 끝을 만나러 함께 떠나볼까요?^^

 

 

 

 

신사역 4번출구에서 3분 거리에 위치한 예우랑 신사점..

 

 

 

 

신사역 맛집 예우랑..

 

 

 

 

꺠끗하고 화사한 매장 내부 모습..

 

 

 

 

아늑하게 홀에서 즐길수도 있고..

 

 

 

 

넓고 편안하게 방에서 즐길수도 있었어요..

 

 

 

 

가족 외식, 각종 모임 장소로도 손색없는 깔끔한 인테리어!

 

 

 

 

주방도 한컷! 위생상태가 깨끗해 만족스러웠어요~

 

 

 

 

풀코스로 즐기는 닭한마리칼국수..

 

 

 

 

닭모듬매운탕과 예우랑한방찜닭도 먹음직스럽게 생겼네요..

 

 

 

 

전통한방 삼계탕..

 

 

 

 

메뉴 원산지 정보에요..

국내산 하림닭을 사용하고 알카리이온수를 사용한다는 점이 마음에 들고 안심이 되더라구요~

 

 

 

 

메뉴는 이와 같이 4가지로 구성되어 있었구요..

저희는 닭한마리칼국수와 전통한방삼계탕을 주문했어요..

 

 

 

 

닭한마리칼국수는 4가지 풀코스로 즐길수 있는데요.. 귀여운걸이 제대로 먹고 왔으니 아래에서 살펴봐주세요~~

 

 

 

 

전통한방삼계탕(12,000원), 닭한마리칼국수 2인분(20,000원), 비빔채(2,000원), 음료수(1,000원)를 주문한 모습..

 

 

 

 

주문한 닭한마리칼국수가 나왔어요..

 

 

 

 

밑반찬으로 나온 큼직큼직 매콤새콤한 깍두기..

 

 

 

 

양파장아찌..

 

 

 

 

배추김치..

 

 

 

 

고추와 쌈장.. 콕~ 찍어 냠냠~

 

 

 

 

닭한마리칼국수는 한번 익혀나오는데요.. 이렇게 다시한번 즉석에서 끓여 먹는 방식이에요..

 

 

 

 

닭을 먹기 좋게 썰어주셨어요..

 

 

 

 

시원한 한방 육수와 닭한마리의 다양한 맛을 함께 느낄수 있는 풀코스요리..

 

 

 

 

기본적으로 푸짐하게 넣어져 있는 야채, 만두, 떡볶이 사리들..

 

 

 

 

20여가지 한약재를 넣은 한방 육수라 누린내 등의 잡내 없이 깔끔하고 개운하니 그 맛이 끝내주더라구요^^

 

 

 

 

첫번째코스부터 즐겨볼께요..

우선, 각종 야채, 만두, 떡볶이 사리를 육수와 함께 냠냠~

쫄깃한 조랭이떡과 속이 푸짐한 만두가 한방 육수를 만나 아주 맛있었어요^^

 

 

 

 

두번째코스..

닭고기를 맛있게 즐겨야겠죠?ㅎㅎ

국내산 하림닭을 사용해 야들야들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입에서 살살 녹더라구요^^

 

 

 

 

역시 닭다리를 먹어야 제대로 먹었다고 할수 있죠~ㅋㅋ

 

 

 

 

닭고기는 양파장아찌와 곁들여 먹어도 맛있고, 레몬겨자소스에 찍어 먹으도 상큼하고 칼칼하니 맛있더라구요^^

 

 

 

 

세번째코스..

칼국수를 즐기기 위해 우선, 육수를 더 부어주셨어요..

 

 

 

 

종종김치와 다데기 양념이에요..

왜 종종김치인가 궁금해 물어보았더니.. 종종 썬다는 의미로 이렇게 불린다고 하네요^^;;

 

 

 

 

종종김치와 다데기 양념을 넣고 육수를 보글보글 끓여준다음..

 

 

 

 

칼국수에요..

 

 

 

 

칼국수를 넣고 한번 더 끓여주면 완성!

 

 

 

 

쫄깃쫄깃한 칼국수 완전 맛나겠죠?ㅋㅋ

 

 

 

 

얼큰 시원한 국물도 환상적이었어요^^

 

 

 

 

앞접시에 조금씩 덜어서 냠냠~

 

 

 

 

한방 닭 육수에 얼큰함이 더해져 진하고 개운한 맛이 일품!

쫄깃한 칼국수 면발이 후루룩~ 너무 맛있어 폭풍흡입을 했답니다^^

 

 

 

 

아삭아삭 식감을 더해주고 칼칼한 종종김치도 함께 냠냠^^

 

 

 

 

네번째코스..

마지막으로 공기밥을 육수와 함께 볶아서 먹는 비빔채에요..

비빔채를 주문하면, 이렇게 주방에서 맛나게 볶아다 주신답니다!

 

 

 

 

깔끔하고 담백한 비빔채! 역시 마무리로는 볶음밥을 빼놓을수가 없는듯^^

 

 

 

 

김치도 올려 함께 먹으면 금상첨화!

 

 

 

 

너무너무 배가 불렀지만, 신사역 삼계탕 맛집으로 알려져 있는 만큼 그 맛이 궁금해 주문한 전통한방삼계탕이에요..

 

 

 

 

삼계용 닭을 당일 배송받아 손질후 20여가지 한약물에 약 1시간동안 삶아 우려낸 다음,

인삼, 마늘, 찹쌀, 은행, 대추와 함께 다시 뚝배기에 끓여 나오는 전통한방삼계탕!

 

 

 

 

국내산 닭을 사용해 전혀 퍽퍽하지 않고 부드러워 맛있었어요^^

 

 

 

 

소금에도 콕 찍어 냠냠~

 

 

 

 

역시 마무리는 깔끔한 죽으로!

큼직한 인삼과 함께 먹어도 굿! 아삭한 깍두기와 함께 먹어도 굿!

고소하면서 담백한 죽 너무 맛있어 술술 넘어가더라구요~

또한 좀 더 깊고 진한 국물 맛도 일품이었어요^^

 

 

 

 

후식으로 사이다 한잔ㅎㅎ

 

 

 

 

명함도 한장~

전통한방의 조리법에 정성이 가득담긴 진정한 건강 보양식! 좋은 재료에 훌륭한 맛, 푸짐한 양까지 완전 감동이었어요~

마치 보약한재를 먹은 느낌! 올여름 원기회복 제대로 한 것 같아요~

복날까지 너무 멀죠? 그때까지 기다리지 마시고 미리미리 여름보양식으로 몸보신하는건 어떨까요?ㅎㅎ

전주에서 그 유명하다는 예우랑을 서울에서도 맛볼수 있어 너무 좋았어요ㅎㅎ

깔끔한 분위기와 친절한 서비스까지 만족스러웠던 신사역 맛집 예우랑! 정말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 예우랑 신사점 *

[주소] 서울특별시 서초구 잠원동 26-7

[전화번호] 02-3444-0084

[찾아가는길] 3호선 신사역 4번출구에서 3분 거리에 위치.

[영업시간] 오전 10시 ~ 오후 10시 / 매주 일요일 휴무

[주차가능여부] 가능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서초구 잠원동 | 예우랑 신사점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여러분.. 음식점에서 연예인과 이야기도 나누고 서빙도 받아본적 있으신가요?

귀여운걸이 맛집블로거를 하다보니 연예인이 서빙해주는 음식도 먹고 직접 이야기도 하는 일이 일어났답니다~ 완전 대박이죠?

그럼, 신사동 스타 출몰 맛집! 가수 박혜경의 이탈리안 다이닝 테이블 포도씨를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신사역 8번출구에서 5분이내 거리에 위치한 포도씨!

화사하고 아기자기한 분위기가 인상적이죠?ㅎㅎ

 

 

 

이탈리안 다이닝 테이블 포도씨의 저녁메뉴와 다양한 주류안내..

 

 

 

 

상큼한 의자 위에는 봄을 알리는 화분들이 보이네요..

 

 

 

 

그럼, 매장 안으로 들어가볼께요~

 

 

 

 

화이트컬러가 인상적인 깔끔하고 예쁜 매장내부..

 

 

 

 

봄기운이 팍팍~ 느껴지더라구요ㅎㅎ

 

 

 

 

포도씨는 복층구조로 되어 있어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동시에 받을수 있는데요..

그럼, 2층으로 올라가볼께요..

 

 

 

 

와~ 창밖이 보이는 복층구조~

출입구가 통유리로 되어있었고 천장도 낮지 않아 복층인 2층에서도 답답한 느낌없이 편안하게 즐기기 좋았구요..

 

 

 

 

아기자기하면서도 깔끔한 인테리어가 돋보이죠?

마치 펜션에 온 듯한 느낌ㅎㅎ


 

 

 

신진작가의 미술작품을 정기적으로 전시하는 점도 커다란 매력이었어요..

독특하고 이색적인 작품들 살짝 살펴볼까요?ㅎㅎ

 

 

 

 

 

하이힐 신은 돼지와 이야기하는듯한 토끼의 모습.. 가장 기억에 남는 예쁜 작품이었어요ㅎㅎ

먹고 마시는 재미는 물론 보는 재미까지 선사해주는 포도씨..

 

 

 

 

가수 박혜경씨의 모습.. 정말 닮게 잘 그려진거 같아요~ㅎㅎ

 

 

 

 

뭐가 달라도 다른 스타 출몰 맛집!

가수 박혜경씨와 밝게 웃는 홍석천씨의 모습이 눈에 띄네요ㅋㅋ

맛있는 것, 먹는 것 좋아하는 가수 박혜경씨와 손끝 야무지고 요리 잘하는 그녀의 동생이 함께 운영하는 포도씨의 모든 요리에는

건강함과 신선함이 가득해 참 좋은거 같아요~

인스턴트 통조림 소스 대신 직접 유기농 토마토를 데쳐 만든 파스타 소스를 사용하고,

샐러드에도 유기농 채소만 쓰는 등 요리 철학이 확고하다고 해요..

포도씨를 찾는 손님들에게 먼저 다가가 반갑게 인사를 하고 서빙도 하며

직접 메뉴도 추천하는 살가운 박혜경씨를 만날수 있는 신사동맛집 포도씨!

 

 

 

 

매장 곳곳에는 귀여운 캐릭터들도 있어 발견하는 재미도 쏠쏠~

 

 

 

 

마치 살아있는듯한 예쁜 새도 예뻐서 한컷~

 

 

 

 

해를 품은 달이 있다면.. 포도씨에는 꽃을 품은 테이블(?)이 있었어요ㅋㅋ

각 테이블에 놓은 화사하고 예쁜 꽃은 지치고 바쁜 직장인에게 여유를 주는 효과가 큰듯!

심신의 여유로움을 충분히 느낄수 있었답니다^^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하고 아주 깔끔하고 깨끗한 오픈형 주방..

 

 

 

 

이렇게 직접 요리하는 과정을 생생하게 볼수 있어 시간가는줄 모르겠더라구요~

 

 

 

 

음식을 주문하고 기다리는동안 지루함을 느낄수 없었던 멋진 불쇼~ㅎㅎ

 

 

 

 

흔들지 않아도 개봉만 하면, 탄산이 올라와 자동으로 다 섞인다는 스파클링 막걸리와 주류들..

특히 이탈리아 맥주 페로니가 끌리는군요~ㅋㅋ

 

 

 

 

정성이 가득담긴 예쁜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토마토 브르스케타(18,000원)을 주문했구요..

 

 

 

 

고르곤졸라 너트 피자(19,000원), 해산물 토마토 파스타(17,000원)을 주문했어요..

 

 

 

 

그리고 식전에 메밀차(5,000원->서비스), 후식으로 오렌지쥬스(5,000원)를 즐겼답니다..

 

 

 

 

마지막으로 이탈리아 페로니(10,000원)도 주문했어요..

 

 

 

 

메밀차에요..

주문전에 따끈한 메밀차를 서비스로 가져다 주셨는데요.. 알고보니 무려 5,000원! 감사합니다ㅋㅋ

메밀로 밥을 지어 말린 후, 이것을 볶아 물을 붓고 끓인 강원도 향토 메밀차..

이뇨작용, 성인병예방, 고혈압치료, 간기능향상, 다이어트에 효과가 있다고 알려진 메밀차..

은은한 향과 구수한 맛이 매력적이었고 마음이 평온해지면서 정신이 맑아지는 느낌이었어요^^

 

 

 

 

알록달록 근사한 비쥬얼의 상차림!

포도씨의 저녁요리메뉴인 고르곤졸라 너트 피자, 해산물 토마토 파스타, 토마토 브르스케타를 하나씩 생생하게 살펴볼께요..

 

 

 

 

앙증맞은 컵에 담겨나온 피클..

핑크빛 무 피클과 아삭아삭 오이 피클..

 

 

 

 

여기서 잠깐!

가수 박혜경씨가 직접 고르곤졸라 너트 피자를 서빙해주는 모습 포착ㅋㅋ

 

 

 

 

뿐만 아니라 이렇게 손수 꿀을 부어주셨답니다ㅎㅎ

손도 너무 예쁘셨는데 손놀림이 워낙 빨라 흔들리고 말았네요ㅠㅠ

 

 

 

 

각종 웰빙넛과 치즈들이 어우러진 고르곤졸라 너트 피자에요.. 꿀이 함께 나온답니다..

 

 

 

 

기름기 전혀 없이 바삭하게 구워진 얇은 또띠아..

 

 

 

몸에좋은 다양한 견과류와 향긋한 각종 치즈들의 환상적인 조화~

 

 

 

 

호두, 아몬드, 잣, 해바라기씨 등 각종 견과류가 아주 듬뿍 토핑되어 있어 아삭아삭 고소한 식감이 참 좋았어요..

또한 꿀과 고르곤졸라 치즈가 어우러져 달콤하면서도 고소한 맛을 자아냈답니다ㅎㅎ

여성분들이라면 누구나 반할수밖에 없을듯!^^*

 

 

 

 

해산물 토마토 파스타에요..

역시 파스타와 최고의 궁합은 토마토소스~ㅋㅋ

 

 

 

 

비쥬얼이 참 근사하죠?ㅎㅎ

 

 

 

 

소스를 골고루 잘 섞어주었어요..

 

 

 

 

파스타를 돌돌 말아 굴과 함께 냠냠~

먹기좋게 껍질이 제거된 새우와 통통한 쭈꾸미까지.. 해산물이 풍부해 더욱 맛있었어요ㅎㅎ

 

 

 

 

폭풍흡입을 할수밖에 없었던.. 입에 착착 감기도록 맛있는 해산물 토마토 파스타..

 

 

 

 

이탈리아 맥주 페로니에요..

맥주 애호가들에게 인기 만점인 맥주죠..

 

 

 

 

맛이 깔끔하고 깨끗해 여성들이 마시기 딱 좋은 맥주인거 같아요ㅎㅎ

남성분들은 독일 밀 생맥주가 좋으실듯..

예를 들면, 깊고 부드러우면서 크리미한 마이셀이나 톡쏘는 맛이 강한 맛있는 맥주 비트버거가 더 좋을꺼에요~

 

 

 

 

토마토 브르스케타에요..

 

 

 

 

향긋하게 구운 마늘바게뜨 위에 생모짜렐라와 토마토의 환상적인 만남!

 

 

 

 

바삭한 마늘바게뜨와 생모짜렐라 치즈, 토마토가 어우러져 새콤달콤 상큼하니 너무 맛있었어요^^

 

 

 

 

너무 예뻐서 먹기 아까울 정도의 신선한 샐러드~

 

 

 

 

달콤새콤하며 상큼한 맛의 자몽오렌지, 부드러운 고구마, 달콤한 바나나까지+_+

 

 

 

 

후식으로 오렌지쥬스 한잔~

상큼하고 시원하니 입가심으로 딱 좋았어요ㅎㅎ

 

 

 

 

너무나도 상냥하고 친절하게 서빙해주셨던 가수 박혜경씨..

맛집블로거를 쭉~ 해 오면서 맛집에서 연예인과 눈을 보고 1대1일로 대화를 나눠보기는 처음이에요ㅋㅋ

실물을 보니 TV에서 보던것보다 훨씬 예쁘시더라구요~ㅎㅎ

게다가 최상의 재료만을 사용하여 맛과 건강까지 생각한 포도씨 디너요리들이 참 맛있었어요..

아기자기하고 깔끔한 인테리어도 마음에 들고, 불쇼와 미술작품도 감상하며 맛있게 즐길수 있는 매력만점 포도씨!

사랑하는 연인, 친구와 함께 깔끔하고 예쁜 공간에서 훌륭하고 맛있는 이탈리안 요리를 즐기는건 어떨까요?^^

 

 

 

 

* 포도씨 *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신사동 517-4
[전화번호] 02-515-0060
[찾아가는길] 신사역 8번출구에서 강남상가아파트 방향으로 좌회전.(역에서 5분이내)
자가용 이용시 신사역 사거리에서 한남대교 방향 SK대교주유소에서 우회전 후 직진(약 140m)
[영업시간] 오전10시 ~ 새벽 2시
[주차가능여부] 2시간무료, 발렛파킹 2천원
[홈페이지] http://www.lemontreefarm.co.kr , http://twitter.com/parkheykyoung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강남구 신사동 | 포도씨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탤런트 송승헌씨가 직접 운영하는 고품격 이탈리안 레스토랑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또한 동방신기 재중, 유승호, HOT출신 가수 강타, 탤런트 지성, 개그맨이자 MC 신동엽씨 뿐만 아니라,
정석원, 김민정, 장혁, 전혜진, 류수영, 홍석천, 오지호, 윤상현 등 수많은 연예인들이 다녀간 소문난 맛집이랍니다~!




신사역 8번출구에서 1분거리에 위치한 블랙스미스 신사역점..

 




우와~ 입이 떡 벌어지는.. 어마어마하게 커다란 규모.. 2층으로 이루어져 있더라구요~




이벤트도 진행중이었는데요..
블랙스미스 디저트 커플 세트를 먹으면 무려 3배나 비싼 가격의 비비크림을 주나봐요~ㅎㅎ
제가 좋아하는 송승헌씨와 박유천씨, 그리고 김태희씨도 보이네요ㅎㅎ 블랙스미스 모델로 활동중이신 3인방!


 

 

블랙스미스 신사역에서만 진행중인 이벤트도 있었는데요.. 
오후 5시 이후 스테이크 주문시 와인 1잔이 제공된대요..
저는 낮에 방문해서 이 기회를 놓쳤지만, 스테이크 드실분들은 5시 이후에 방문하셔야 할 듯~
AM 11:30 ~ PM 3:00 런치타임에는 에이드 1+1 이벤트도 진행중이었어요..
그럼, 매장 안으로 들어가볼께요~

 

 

 

 

따스한 햇살이 가득한 매장 내부 모습.. 

 




깔끔하고 화사한 분위기 너무 좋아요~




오픈형 주방이에요.. 깔끔하죠?ㅎㅎ




화덕도 보이네요.. 속에 피자가 익어가는 모습~ㅎㅎ
만족할때까지 만들어낸다는.. 언제나 완벽을 추구하는 대장장이 스미스의 장인정신 컨셉과 잘 어울리죠?^^;;




아무리봐도 너무 멋진 송승헌씨^^

 



싸인도 멋지네요~ 저두 직접 싸인 받아보고 싶네요ㅋㅋ




블랙스미스를 방문한 엄청난 연예인들..
정석원씨와 김민정씨가 출연한 드라마 많이 봤는데 반갑더라구요.. SS501 김형준씨도 보이네요~




얼마전 보스를지켜라에 나왔던 지성, 재중.. 탤런트 이재윤..
오랜만에 보는 장혁씨도..


 

 

와~ 예쁜 전혜빈, 멋진 강타, 잘생긴 류수영씨, 출연작은 꼭 본방사수하는 국민남동생 유승호~~ 

 

 

 


홍석천씨, 언제나 웃음을 선사하는 신동엽씨, 멋진배우 오지호씨와 윤상현씨까지..ㅎㅎ

이 외에도 배우 김남진, 김성수, 조민기, 이연경, 신세경, 김정은, 작곡가 윤일상씨가 다녀갔고,

무한걸스(송은이, 황보, 신봉선, 백보람, 김신영, 안영미, 김숙)가 다녀간 곳이기도 하며, 드라마 남자가사랑할때 촬영지랍니다^^




저는 안내를 받아 2층으로 올라갔어요..




우와~ 2층에도 넓고 아늑한 분위기의 매장이 펼쳐지네요..


 

 

인테리어 컨셉이 좀 독특하죠?
창고, 공장을 모티브로 액티브한 공간에 시간의 흐름을 느낄 수 있는 빈티지를 더하여
대중적이면서도 자연스런 느낌이 참 좋았어요~ 

 

 



그럼 저두 자리를 잡고..




2층의 주방 모습이에요..
분주하게 움직이는 모습들.. 그래도 직원분들이 모두 밝은 표정이라 기분이 좋아지더라구요~




다양한 와인이 진열된 모습.. 운치있고 멋지네요ㅎㅎ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망고 쉬림프 샐러드(14,500원)을 주문했구요..

 

 

 

블랙스미스 크림 파스타(15,500원)를 주문했어요..

 




그리고 등심 스테이크(38,000원), 안심 스테이크(39,000원)도 주문했어요..




나중에 후식으로 디저트세트(12,500원)도 주문했답니다..




기본 테이블 셋팅!




음식을 주문하면 바로 나오는 식전빵..
갈릭브레드와 포카치아가 나오고, 올리브오일과 발사믹식초가 나와요..


 

 

포카치아는 이탈리아 빵으로 담백한 맛이 일품이랍니다^^

 

 

 


 

마늘버터를 발라 구운 프랑스빵.. 갈릭브레드^^
따끈하고 바삭바삭하니 완전 맛있더라구요~
식전빵이 너무 맛있어서 리필해 먹었답니다ㅋㅋㅋ
무한리필이 가능해 너무 좋고, 많은 맛집을 다녀봤지만 이렇게 맛있는 식전빵은 처음이라 대만족이었어요+_+




주문한 메뉴들이 나오기 시작~




오이피클이에요..




핑크빛 색감이 참 예쁜 무우피클이에요..


 

 

망고 쉬림프 샐러드(Mango Shrimp Salad)에요.. 
와~ 알록달록 비쥬얼이 아주 근사하죠?ㅎㅎ

 




허브에 절여 구운 새우와 신선한 야채, 토마토, 망고, 파인애플로 이루어진 샐러드에 발사믹 드레싱으로 마무리~




상큼한 야채와 통통한 새우를 함께 즐기는 샐러드~
눈과 입이 즐거워졌답니다^^


 

 

블랙스미스 크림 파스타(Black Smith's Cream Pasta)에요.. 

 

 

 

 

표고버섯, 그린피, 베이컨, 양파가 들어간 깊은 맛의 크림 파스타~




골고루 잘 섞어주었어요..




블랙&화이트 파스타를 동시에 맛볼수 있어 너무 매력있는듯!




베이컨, 버섯 등을 올려서 함께 냠냠~
제가 크림파스타는 느끼해서 많이 못먹고 별로 안 좋아하는데요..
블랙스미스 크림파스타는 맛있기로 유명해서 한번 먹어봤더니 정말 담백하고 너무 맛있더라구요ㅎㅎ 홀딱 반해버렸어요^^




등심 스테이크(Sirloin Steak , Mixed Vegetable With Warm Caprese Balsamic Sauce)에요..
등심 스테이크와 샐러드, 사이드디쉬인 감자가 함께 나와요..

 

 

발사믹 소스와 따뜻한 카프레세 샐러드를 올린 등심 스테이크~ 

 




상큼한 샐러드가 센스있게 함께 나와 스테이크와 즐기기 참 좋았어요~~
방울토마토와 대추토마토도 냠냠^^




등심 스테이크를 먹기 좋은 크기로 썰어 주었어요..
윤기가 자르르~ 정말 먹음직스럽죠?ㅎㅎ




저는 Well-done으로 주문했으니 참고하셔서 보셔요~


 

 

후레쉬모짜렐라치즈와 함께 먹으면 환상궁합!ㅎㅎ
Well-done으로 주문했는데도 질기지 않고 부드러우면서도 고소한 맛이 일품이었어요^^

 




크림이 듬뿍 뿌려진 통감자..ㅎㅎ
부드럽고 입안에서 살살 녹더라구요~ 사이드 디쉬로 제격인듯!




안심 스테이크(Tenderloin Steak, Grilled Vegetable With Thyme JUS)에요..
타임 소스를 곁들인 구운 야채와 안심구이~




미니 잔에 담긴 소스~ 

 

 



소스를 안심 스테이크 위에 부어주었어요..
스테이크가 완전 도톰하죠?ㅎㅎ




구운야채와 함께 즐기면 더욱 맛있더라구요~~




등심 스테이크에도 나온.. 크림이 듬뿍 뿌려진 통감자.. 

 

 

 

 

디저트세트(Today's Dessert Set)에요..
고급 디저트가 한 플레이트 가득~ 다양한 맛과 다양한 식감을 맘껏 느낄수 있는 고급 디저트 세트.. 

 




바삭한 슈 안에 쫄깃한 딸기맛 젤라또가 상큼한 베리믹스와 어우러져 상큼달콤한 미각과 다양한 식감을 느낄수 있어 좋았어요~




너무 예쁜 전통 치즈케익이에요..



진한 치즈케익의 깊은 맛과 베리믹스의 상큼한 맛을 입안 가득 느낄수 있었답니다^^
비쥬얼과 맛 모두를 만족시킨 최고의 디저트!ㅎㅎ




7만원 이상 식사하면 영화 아티스트 예매권 2매를 증정하는 이벤트가 오늘까지 진행중이네요..
1일 선착순 20명 한정이라 큰 기대 안했는데.. 낮에 식사해도 받을수 있어 기뻤어요ㅋㅋ




짜잔~ 영화예매권 받은 인증샷ㅋㅋㅋ
맛있는 음식먹고 영화예매권은 공짜로 받다니.. 오늘 영화보러 가려구요^^




명함도 한장 가져왔어요.. 약도도 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하시길..
이번에는 송승헌씨를 볼수 없어 살짝 아쉬움이 남았어요..ㅠㅠ
하지만, 스케줄이 없는 날에는 송승헌 사장님이 직접 매장에 나와 운영관리를 하신다고 하니까.. 언젠가 꼭 보고 말꺼에요ㅋㅋ
이탈리안 파스타 피자 전문점! 블랙스미스 신사역점.. 역시 괜히 소문나고 유명한게 아니었어요..
아늑하고 편안한 분위기와 오감을 만족시키는 훌륭한 요리! 다른 이탈리안 레스토랑에 비해 부담없는 가격..
게다가 친절한 서비스까지.. 신사역 최고의 연예인맛집으로 인정합니다^^
이번 주말에는 사랑하는 연인, 가족, 친구와 함께 블랙스미스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건 어떨까요?ㅎㅎ




* 블랙스미스 신사역점 *
[주소] 서울 강남구 신사동 514-20
[전화번호] 02-3444-8211
[찾아가는길] 신사역 8번출구로 나오면 1분거리에 위치.
[영업시간] AM 11:30 ~ AM 00:00
[주차가능여부] 가능
[홈페이지] http://www.blacksmith.co.kr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cutygirlfood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강남구 신사동 | 블랙스미스 신사점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다음주면 발렌타인데이.. 어느덧 발렌타인데이가 성큼 다가왔네요..ㅎㅎ
그래서 오늘은 데이트장소를 미리 계획하시라고 발렌타인데이에 딱 어울리는 리조트식 브런치뷔페 포도씨를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가수 박혜경씨가 운영하는 이탈리안 다이닝 테이블로 신사역 가로수길 유명 맛집이죠~



신사역 8번출구에서 5분이내 거리에 위치한 포도씨!



브런치세트를 즐기면, 스페셜 디저트와 수프, 주스, 차, 커피, 물 등을 뷔페형식으로 무제한으로 마음껏 즐길수 있답니다^^



포도씨에는 상당히 독특한 막걸리도 있네요..
흔들지 않고 자동으로 섞이는 스페셜 스파클링 막걸리..ㅎㅎ

 

그럼, 매장 안으로 들어가볼께요~




들어서는 순간 바닥에는 커다란 포도 그림이..+_+



목이 아주 기다란 기린과 선인장이 맞아주네요~ㅎㅎ



아늑하고 분위기 좋은 테라스도 마련되어 있었어요..
추운 겨울에도 즐기기 좋게 비닐하우스로 되어 있고 따뜻한 담요까지^^




알록달록 예쁜 의자도 눈에 띄고..



깔끔한 화이트 컬러의 테이블도 매력있는거 같아요..



그럼, 실내 매장으로 들어가볼께요.. 

 


화이트컬러가 인상적인 깔끔하고 예쁜 매장내부..


 

 



또한 신진작가의 미술작품을 정기적으로 전시하여 먹고 마시는 재미는 물론 보는 재미까지 선사해 주더라구요~
작품이 아주 독특하고 멋진거 같아요^^



추위를 많이 타는 분들을 위해 뽀송뽀송하고 따뜻한 담요가 매장 곳곳에 비치되어 있었어요..
요즘같이 추운 겨울이나 짧은 스커트를 입은 여성분들에게 딱이죠!
안그래도 제가 추위를 많이 타는데 담요가 있어서 너무 좋더라구요~ 매장 안도 훈훈했지만 담요까지 더해지니 완전 행복+_+



오픈형 주방으로 되어 있어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했고 아주 깔끔하고 깨끗해 마음에 쏙 들었구요..
또 매장 안으로 들어서자마자 반갑게 인사하며 맞아주셔서 기분이 좋았어요^^



귀여운 돼지 작품도 한컷~



여심을 사로잡기에 충분한 인테리어..



포도씨는 복층구조로 되어 있어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동시에 받을수 있었어요..

 

그럼, 2층으로 올라가볼께요..



와~ 2층도 넓고 아늑하네요~~



아기자기하면서도 깔끔한 인테리어가 돋보였어요^^



박혜경씨가 운영하는 맛집이다보니 가수 박혜경씨의 라이브 공연을 직접 볼 수 있답니다ㅎㅎ
2,4째주 금요일 8시 ~ 8시30분 사이에 공연이 시작된다고 하니 방문하실 분들은 참고하셔요~



2층에서 내려다본 모습.. 사랑하는 연인과 데이트장소로.. 또는 여자친구끼리 즐기기도 참 좋은거 같아요^^ 

 

 

정성이 가득담긴 포도씨 메뉴판이에요..



맛있는 브런치 메뉴들이 가득~



저희는 에그 베네딕트(15,000원), 오믈렛 랩(15,000원)을 주문했어요..

 

 

여기까지 브런치메뉴가 있구요.. 

 



샐러드 메뉴도 다양했어요..



포도씨 주인장이 추천하는 샐러드..



파스타와 리조또도 있었구요..



샐러드와 사이드메뉴도 있었어요..



마지막으로 커피와 차, 그리고 음료..



그럼 본격적으로 리조트식 뷔페를 즐겨볼까요?ㅎㅎ
쉐프가 그 자리에서 바로바로 요리하여 준비해주기 때문에 즉시 리필되어 참 좋은거 같아요..
브런치 메뉴를 주문했으니 스페셜 디저트와 수프, 주스, 차, 커피, 물 등을 뷔페형식으로 마음껏 즐겨야겠죠^^

 

스페셜디저트인 마늘빵, 쿠키, 초콜렛이에요.. 




크림수프와 크루통이에요..



자몽오렌지주스와 우유, 그리고 시리얼이에요..
(상황에 따라, 자몽오렌지주스 대신에 스파클링와인을 칵테일처럼 나오기도 한다고 하네요..)

 

딸기와 유자로 만든 요거트에요.. 

 


2년전 숙성시킨 지리산 야생 쑥차에요..
여성들에게 그렇게 좋다고 하네요~



스파클링 막걸리에요..
흔들지 않아도 개봉만 하면, 탄산이 올라와 자동으로 다 섞인다니 너무 신기하고 맛도 좋을꺼 같더라구요~



근사한 브런치뷔페 한상~



색감이 너무 곱고 예쁜 자몽오렌지주스~
처음 먹어봤는데 상큼하며 맛있더라구요^^

 

 

지리산 야생 쑥차에요..
쑥향이 은은하게 나며 달콤하니 따뜻해 더 좋았어요~ 

 



우유와 시리얼이에요..
바삭한 시리얼과 시원한 우유의 만남+_+ 브런치로 즐기기 딱이죠~
우유가 5천원에 판매중인데 브런치에는 공짜로 무제한 즐길수 있으니 대박이죠ㅋㅋ



크림수프와 크루통이에요..
깔끔하고 고소하면서 부드러운 크림수프도 맛있었지만, 크루통이 상당히 맛있더라구요~
크루통은 수프에 띄운 튀긴 빵조각인데요.. 수프와 너무 잘 어울렸어요^^



에그 베니딕트에요..
브런치의 왕이라 불릴만큼 고급스럽고 맛있는 호밀빵위에 치즈, 토마토, 살짝익힌 시금치, 구운 베이컨, 반숙수란,
마늘바게트와 구운바나나, 자몽오렌지, 샐러드와 구운고구마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호밀빵 위에 각종 야채와 닭가슴살, 그리고 반숙수란이 푸짐하게 올려져 있었어요.. 




수란이라 그런지 전혀 느끼함 없이 담백하고 반숙이라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또 속이 궁금하실꺼 같아 살짝 해부를 해 보았는데요..
호밀빵 위에 치즈, 토마토, 양파, 닭가슴살, 파인애플, 살짝익힌 시금치, 반숙숙란이 올려져 있었답니다^^
이 모든걸 함께 한입 베어물면 너무 황홀한 맛+_+



따뜻하게 구워진 마늘바게트도 맛있고, 처음 먹어본 구운바나나가 상당히 독특하고 더 맛있더라구요~
부드럽고 달콤한 고구마도 냠냠ㅎㅎ



알록달록 너무 예쁜 샐러드~
마늘바게트 위에 올려 함께 먹으면 더욱 맛있답니다^^

 

예쁜 자몽오렌지로 깔끔하게 마무리~~
달콤 쌉싸름하며 상큼해 아주 매력적인 맛을 자아냈어요^^

 



오믈렛 랩이에요..
오믈렛속에 치즈, 닭가슴살 또는 새우, 올리브를 비롯한 갖은 야채를 넣은 오믈렛 랩, 샐러드,
그리고, 해산물, 야채, 과일 꼬치구이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해산물 야채 과일 꼬치구이에요..
올리브, 파인애플, 새우, 바나나, 방울토마토로 구성된 꼬치인데요..
하나씩 빼먹는 재미도 쏠쏠하고 아주 맛있었어요~



계란으로 곱게 말린 오믈렛 랩을 살펴볼께요..



속이 궁금하실꺼 같아 역시 살짝 해부를...
오믈렛속에 치즈가 듬뿍 들어있어 부드러웠고,
건강 식재료로 유명한 짭쪼름한 올리브와 파인애플, 오이, 토마토 등 갖은 야채가 들어있어 식감도 참 좋았어요^^

 

 

구운베이컨과 시금치도 함께~ㅎㅎ 




유기농 친환경 야채를 사용해 그런지 더욱 상큼하고 건강해지는 느낌이었어요ㅎㅎ
고소한 호두와 함께 냠냠~



후식으로 디저트를 즐겨야겠죠?ㅋㅋ



바삭하고 맛있는 마늘빵과 깔끔하고 담백한 쿠키..



달콤하고 부드러운 초콜렛도 너무 매력적이었어요^^



상큼한 요거트에요..
유자와 딸기 과육이 들어 있어 식감도 좋고 입안을 상쾌하게 해주었어요^^




후식으로 센스있게 사탕^^



명함도 참 예쁘죠?ㅎㅎ

최상의 재료만을 사용하여 맛과 건강까지 생각한 리조트식 브런치뷔페를 도심속에서 즐길수 있어 너무 행복했어요^^
아기자기하고 깔끔한 인테리어도 마음에 들고, 미술작품 감상도 하며 라이브 공연도 즐길수 있는 매력만점 포도씨!
깔끔하고 예쁜 공간에서 훌륭하고 맛있는 이탈리안 가정식을 뷔페식 스타일로 무한리필 즐길수 있어 너무 좋았답니다ㅎㅎ
잇츠뷰 덕분에 좋은 브런치뷔페 맛집을 알게되어 너무 기뻐요^^
친절한 서비스까지 만족스러워 다시 찾고 싶은 맛집이랍니다~~
다음엔 라이브공연 시간에 맞춰 방문해 제가 좋아하는 가수 박혜경씨 꼭 볼꺼에요~ㅋㅋ
다가오는 발렌타인데이에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 데이트 또는 친구들과 함께 어떨까요?^^ 
바쁜 직장인들도 빠르고 푸짐하게 식사를 즐길수 있어 좋을꺼 같아요ㅎㅎ



* 포도씨 *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신사동 517-4
[전화번호] 02-515-0060
[찾아가는길] 신사역 8번출구에서 강남상가아파트 방향으로 좌회전.(역에서 5분이내) 
                   자가용 이용시 신사역 사거리에서 한남대교 방향 SK대교주유소에서 우회전 후 직진(약 140m)
[영업시간] 오전10시 ~ 새벽 2시 / 브런치타임 : 오전11시 ~ 오후 2시30분
[주차가능여부] 2시간무료, 발렛파킹 2천원
[홈페이지] http://www.lemontreefarm.co.kr , http://twitter.com/parkheykyoung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강남구 신사동 | 포도씨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MBC 생방송 금요와이드의 식탐여행에서 사유리가 다녀온 가로수길맛집! 반장즉석떡볶이를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반장즉석떡볶이가 방영된 사유리의 식탐여행 잠깐 다시보기~
맛있으면 맛있다, 맛없으면 맛없다고 솔직하게 말하기로 유명한 사유리! 그래서 더 신뢰가 가는데요..
그럼, 도대체 어떤 맛집인지 귀여운걸의 생생한 후기 살펴볼까요?^^



신사역 8번출구에서 3분거리..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반장즉석떡볶이 가로수길본점!



인상적인 반장 명찰과 함께.. 매장 안으로 들어가볼께요..



깔끔하고 화사한 분위기~ 

 


매장에 딱 들어서는 순간..
앗! 학창시절 교실을 그대로 옮겨 놓았더라구요~
학교 분위기를 그대로 재현해 인상적이고 매력적이었어요~ 주방은 매점ㅋㅋ



넓고 아늑한 분위기가 좋았구요..
특히 연예인들이 많이 즐겨찾는다고 하네요..

 

 

탤런트 신성록 싸인~



베이비복스 출신이자 양미라 동생인 가수 양은지 싸인~

 

많은 방송에 나왔던 탤런트 양미라 싸인~ 




서태지와 아이들의 이주노 싸인~


금요와이드 식탐여행에서 반장떡볶이를 소개한 사유리 싸인~



MC와 개그맨으로 활약중인 지석진 싸인~



가수 브레이브걸스 싸인~

이 외에도 테이스티로드 복고맛집으로 방영되어 박수진, 김성은 등 많은 연예인들이 다녀갔더라구요~


 

 

매장 한쪽 벽에는 칠판에 메뉴가 안내되어 있었어요~ 




오~ 급훈도 있네요~
단무지는 스스로ㅋㅋㅋ



추가로 먹을때만 스스로 가져다 드시면 되요~



노란 단무지~




테이블 기본 셋팅~



메뉴판이에요..
떡볶이(짜장+고추장소스) 2인분(8천원), 라면(1천원), 계란2개(1천원)을 주문했구요..
볶음밥(2,500원)은 나중에 떡볶이 다 먹고 주문했어요..

 

주문한 반장즉석떡볶이가 나왔어요~ 




짜장소스가 들어가서 약간 까맣답니다~
보글보글 맛나게 끓여주기..



우선, 맛있는 라면부터~ㅋㅋ



학창시절 즐겨먹던 추억의 떡볶이ㅋㅋ 

 

 

앞접시에 조금씩 덜어서 먹었어요..



쫄깃한 떡과 아삭한 양배추, 그리고 오뎅과 함께 냠냠~~
오래만에 짜장떡볶이를 먹으니 별미였고 맛있더라구요^^



떡볶이를 다 먹으면 밥을 볶아먹어야겠죠?
볶음밥을 주문했더니 밥 위에 김치, 김, 깻잎, 계란, 그리고 짜장소스가 함께 나왔어요~



그리고, 이렇게 볶아주셨어요~

 


짜잔! 볶음밥 완성!




아삭아삭 씹히는 김치와 맛있는 계란이 어우러져 깔끔하니 좋았어요^^



세상에.. 음료한잔과 사리하나를 공짜로 주는 쿠폰도 있더라구요~
저는 이런 쿠폰 없이 방문해서 이걸보는 순간 확~ 속이 상하더라구요ㅠㅠ



학창시절을 생각나게 만드는 분필도 한가득~



영수증이에요..



후식으로 약봉투에 담긴 껌도 준답니다~ 너무 독특하고 재미있는거 같아요ㅋㅋ
예전에 양호실에서 약을 받은 느낌! 하지만, 달콤한 껌^^



명함도 한장 가져왔어요~



약도도 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하시길..
학창시절의 교실 분위기를 그대로 재현한 독특한 떡볶이 맛집..
연예인들이 즐겨찾고 가로수길의 떠오르는 대박집인 이유가 있더라구요~
정말이지 한번쯤은 이런 분위기 속에서 학창시절 추억을 떠올리며 짜장떡볶이를 먹는것도 좋을꺼 같아요..
이색적이고 독특한 분위기와 맛 덕분에 재미있는 시간을 보내고 왔답니다^^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강남구 신사동 | 반장즉석떡볶이 가로수길본점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