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대치 맛집 및 선릉 맛집으로 소문난 해장죽집 본죽앤비빔밥카페의 낙지김치죽, 통영굴뚝배기를 소개해 드릴께요!

대치 맛집 본죽앤비빔밥카페는 선릉역 근처에 위치한 선릉역 맛집이자, 송년회 해장하기 좋은 해장죽집으로,

낙지김치죽과 같은 해장죽, 통영굴뚝배기와 같은 뚝배기 맛이 일품인데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해장죽 선릉 맛집 및 대치 맛집! 본죽앤비빔밥카페의 낙지김치죽, 통영굴뚝배기를 살펴볼까요?^^

 

 

 

 

식신로드3 K-FOOD로드를 보다가 본죽앤비빔밥카페의 뚝배기 탕을 먹는 모습을 발견했는데요..

 

 

 

 

출연진 모두 정말 맛있게 먹는 모습을 보고 저도 본죽앤비빔밥카페로 향했어요~ㅋㅋ

 

 

 

 

선릉역에서 도보 1분거리에 위치한 선릉 맛집! 본죽&비빔밥cafe 선릉점..

 

 

 

 

2층에 위치한 매장 입구..

 

 

 

 

집밥처럼 따뜻한 음식을 카페처럼 편안한 공간에서 즐길 수 있는 깔끔한 인테리어의 매장 내부 모습..

 

 

 

 

쇠고기죽, 누룽지닭죽, 꿀호박죽, 오징어초무침, 쇠고기장조림, 메추리알쇠고기장조림,

양배추즙, 진짜배즙, 석류골드, 오미자골드, 매실골드, 한우야채죽, 전복미역죽, 고구마닭죽 등이 진열된 쇼케이스..

 

 

 

 

메뉴판이에요..

하나의 매장에서 죽, 비빔밥, 탕까지 함께 즐길 수 있어 좋은듯!

낙지김치죽(8,500원), 통영 굴뚝배기(8,000원), 쫄깃감자찐만두(5,000원)를 주문했어요~

 

 

 

 

낙지김치죽이에요..

 

 

 

 

기본찬으로 나온 배추김치, 오징어초무침, 쇠고기장조림, 동치미에요..

 

 

 

 

미네랄, 타우린이 풍부해 천연보양식으로 불리는 낙지와 잘 숙성된 김치가 조화를 이루는 낙지김치죽..

 

 

 

 

쫄깃한 낙지와 매콤한 김치의 조합으로 얼큰하면서도 칼칼한 맛이 일품이었어요!

 

 

 

 

통영 굴뚝배기에요..

 

 

 

 

기본찬으로 나온 배추김치, 고추장아찌에요..

 

 

 

 

신선한 굴과 6가지 나물이 어우러진 통영굴뚝배기!

 

 

 

 

신선한 굴과 탱글탱글 당면도 푸짐하게 들어있는 센스 굿!

요즘 같은 한파 속 몸을 따뜻하게 녹여주는 따끈한 뚝배기 마음에 드네요~

 

 

 

 

뚝배기에는 역시 밥을 말아 먹어야 제격이죠~

바다의 향 가득 통통한 굴과 각종 나물이 어우러져 깊은 맛을 자아냈어요ㅎㅎ

 

 

 

 

식신로드3 K-FOOD로드에 방영된 본죽&비빔밥cafe..

정준하, 김신영, 이상민 뿐 아니라 외국인들 입맛에도 유럽의 해물 스튜와 비슷한 느낌의 시원한 맛으로 사로잡았고,

식신들이 맛있게 먹는 모습을 보니 해장죽으로 좋을 것 같아 저도 직접 먹어보았더니

속 편할 날 없는 연말연시 칼칼하게 숙취타파에 제격이더라구요ㅎㅎ

 

 

 

 

쫄깃감자찐만두에요..

 

 

 

 

고소한 깨가 솔솔 뿌려진 간장에 콕~ 찍어 냠냠~

 

 

 

 

쫄깃한 감자피로 만든 찐만두 속에는 고기, 야채, 당면이 듬뿍 들어있어

육즙가득 담백하고 쫀득하니 별미였어요~ 곁들임메뉴로 굿^^

낙지김치죽과 통영굴뚝배기 모두 얼큰하고 칼칼하니 해장에 제격이더라구요~

술자리와 모임이 많은 연말 연시에 죽과 뚝배기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본죽&비빔밥cafe 만족스럽네요ㅎㅎ

오늘은 본죽&비빔밥cafe에서 시원하고 든든하게 해장을 해 보는건 어떨까요?^^

 

 

 

 

* 본죽&비빔밥cafe 선릉점 *

[주소] 서울시 강남구 선릉로 424 (지번주소 : 서울시 강남구 대치동 897)

[전화번호] 02-566-7763

[찾아가는길] 분당선 또는 2호선 선릉역 2번출구에서 도보 1분거리에 위치.

[영업시간] 평일 09:00 ~ 22:00 / 토 09:00 ~ 21:00 / 일 10:00 ~ 21:00

[주차가능여부] 불가

[홈페이지] http://www.bonif.co.kr/bonCafe/home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cutygirlfood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강남구 대치동 897 2층 | 본죽&본비빔밥cafe 선릉점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선릉맛집 하면 떠오르는 직장인들이 뽑은 대표적인 선릉역점심 밥집 순남시래기를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선릉맛집 순남시래기는 착한가격에 시래기국, 공기밥, 셀프바를 무한리필로 즐길 수 있어 선릉역점심 밥집으로 유명하고,

직장인 맛집 미생 테이스티로드에도 방영된 3대를 이어가는 건강한 밥상을 맛볼 수 있는 선릉역맛집 인데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선릉역점심 장소로 제격인 선릉맛집 순남시래기를 살펴볼까요?^^

 

 

 

 

선릉역에서 도보 7분거리 포스코센터 뒷편에 위치한 선릉맛집! 순남시래기 선릉점..

순남 시래기는 시어머니 김순 여사에게 시래기국을 전수받아 전북향토음식경진대회에서 수상을 한

며느리 장순남여사의 이름을 딴 건강하고 후한 밥상을 뜻하는 이름이라고 하네요~

 

 

 

 

직장인 맛집 미생 테이스티로드에 방영된 모습..

직장인들이 뽑은 대표 맛집에 선정되었다고 해요ㅎㅎ

 

 

 

 

기존 국밥집의 이미지를 탈피하고 한국적인 느낌을 더해 모던하고 세련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매장 내부 모습..

여심을 사로잡은 깔끔하고 아늑한 분위기 속에서 편안하게 즐기기 좋았어요~

 

 

 

 

도토리해물파전(13,000원), 메밀전병(6,000원), 유자탱탱막걸리 소(6,000원)를 주문했어요!

 

 

 

 

1인1식 주문시 이용 가능한 무한리필 셀프바에요..

잡채, 도토리묵, 양념장, 열무김치, 콩나물무침, 떡볶이, 옛날과자로 알차게 구성되어 있었어요ㅎㅎ

 

 

 

 

기본 밑반찬으로 제공된 배추김치, 오징어젓갈, 고추양념무침이에요..

 

 

 

 

열무김치에요..

깊은맛과 감칠맛이 가득해 입맛을 돋구어주는군요ㅎㅎ

 

 

 

 

콩나물무침이에요..

아삭아삭 매콤한 콩나물무침도 제 입맛에 딱이었어요!

 

 

 

 

도토리묵이에요..

탱글탱글한 도토리묵 위에 양념장을 곁들여 먹으니 부드러우면서 고소한 맛이 일품이었어요~

 

 

 

 

잡채에요..

윤기가 자르르~ 쫄깃한 당면과 시금치, 당근 등 채소가 어우러져 식감도 좋고 맛있었어요ㅋㅋ

 

 

 

 

떡볶이에요..

매콤달콤 쫄깃하니 떡볶이 전문점보다 더 맛있었던 떡볶이!

시래기전문점인데도 밑반찬부터 셀프바까지 모두 맛이 일품이네요^^

 

 

 

 

유자탱탱막걸리 소 사이즈에요..

향긋한 유자의 향과 과육이 씹히는 막걸리 칵테일로,

노란 색감이 참 예쁘고 달달하고 시원하니 맛있더라구요~

 

 

 

 

3대 시래기국이에요..

맛의 고향 전주에서 3대를 이어가며 우리네 전통 그대로의 맛을 지켜가며 향토음식경진대회에서 수상까지 한

어머니의 손맛을 맛볼 수 있는 순남시래기 대표메뉴를 무한리필로 즐길 수 있어 좋았어요ㅎㅎ

 

 

 

 

무청시래기의 비타민과 무기질의 식이섬유와 항암작용으로 알려진 된장과 표고, 다시마, 들깨, 멸치 등

8가지 이상의 천연재료를 육수로 끓인 보양식품 시래기국~

우리땅의 자연스러운 기운을 받아 나고 길러진 국내산 청정시래기만을 고집해 믿고 먹을 수 있었고,

평범한듯 그래서 더욱 소박하지만, 고소한 보약과도 같은 특별한 맛을 선사했어요!

 

 

 

 

도토리해물파전이에요..

향긋한 실파와 신선한 해산물, 국산 도토리를 갈아 반죽하여 바삭하게 부친 향토음식이에요!

은은한 촛불을 이용해 끝까지 따끈하게 즐기기 좋았고,

마치 피자처럼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서 제공되어 마음에 들었어요ㅎㅎ

 

 

 

 

노릇하게 부쳐내어 겉은 바삭하면서 속은 아삭아삭 향긋한 파와 쫄깃한 오징어가 어우러져 집나간 입맛도 돌아올듯ㅋㅋ

 

 

 

 

메밀전병이에요..

도토리메밀전병과 시래기메밀전병으로 구성되어 있었고, 양파채샐러드가 곁들여져 나왔어요~

 

 

 

 

도토리메밀전병에 양파채샐러드를 곁들여 먹으니 담백하고 깔끔하니 막걸리와 함께 즐기기에 참 좋았어요ㅎㅎ

 

 

 

 

식후에는 옛날과자로 달콤한 마무리~

3대 시래기국과 공기밥이 무한리필로 제공되어 남녀노소 누구나 배부르게 즐길 수 있고,

잡채, 도토리묵, 양념장, 열무김치, 콩나물무침, 떡볶이, 옛날과자까지 무료로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셀프바까지 굿!

3대를 이어가는 건강하고 푸짐한 밥상부터 정갈하고 맛있는 술상까지 만족스러웠고,

편안한 인테리어로 잠시나마 휴식과 추억의 향수를 느낄 수 있는 분위기와 친절한 서비스까지 감동이었어요~

오늘은 순남 시래기 선릉점에서 맛과 건강을 사로잡은 웰빙메뉴로 푸짐하고 든든한 시간 어떠신가요?^^

 

 

 

 

* 순남시래기 선릉점 *

[주소] 서울시 강남구 삼성로85길 33 (지번주소 : 서울시 강남구 대치동 894 2층 201호)

[전화번호] 02-472-6226

[찾아가는길] 분당선 또는 2호선 선릉역 1번출구에서 도보 7분거리 포스코센터 뒷편에 위치.

[영업시간] 11:00 ~ 22:00 (브레이크타임 16:00 ~ 17:00) / L.O. 21:00

[주차가능여부] 가능

[홈페이지] http://www.soonnam.com/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cutygirlfood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강남구 대치동 894 | 순남시래기(선릉점)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선릉역 맛집 및 선릉역 밥집 으로 7900원에 대왕갈비탕을 즐길 수 있는 대갈탕 선릉역점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선릉역 맛집 대갈탕은 대왕갈비탕의 약자로 7900원에 푸짐하고 맛있는 갈비탕을 즐길 수 있어

가성비 좋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입소문난 인기만점 점심 선릉역 밥집 인데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선릉역 점심 추천 선릉역 맛집! 대갈탕 선릉역점을 살펴볼까요?^^

 

 

 

 

선릉역에서 도보 5분거리에 위치한 선릉역 밥집 대갈탕 선릉역점..

 

 

 

 

2층에 위치한 넓고 깔끔한 매장 내부 모습..

 

 

 

 

각종 모임 및 회식장소로 좋은 아늑한 룸도 마련되어 있었어요~

 

 

 

 

메뉴판이에요..

갈비탕 이외에 요리 메뉴도 있어 회식 장소로도 딱 좋겠네요ㅋㅋ

대왕갈비탕(7,900원), 얼큰갈비탕(8,900원), 메밀전병(5,000원), 갈비만두(3,000원)를 주문했어요~

 

 

 

 

고소하니 맛있었던 배추겉절이와 매콤새콤 깍두기에요..

 

 

 

 

담백한 어묵볶음, 짭쪼름한 오징어젓갈, 탱글탱글 소시지볶음이에요..

 

 

 

 

갈비만두에요..

찜통에 따끈따끈하게 쪄낸 먹음직스런 갈비만두가 간장과 함께 제공되었어요~

 

 

 

 

길쭉한 갈비만두를 간장에 콕~ 찍어 냠냠~

 

 

 

 

갈비가 듬뿍 들어 있어 향도 좋고 육즙 가득 촉촉하니 맛있었어요ㅎㅎ

돼지갈비를 먹는듯 쫀득쫀득하고 달콤한 맛이 나서 신기했구요.. 풍미가 가득했어요^^

 

 

 

 

메밀전병이에요..

큼직한 메밀전병이 먹기 좋은 크기로 썰어져 나오는 센스 굿!

 

 

 

 

메밀전병은 메밀전을 얇게 부치고 그 위에 각종 야채, 두부 등을 다져 올린 후 돌돌 말아낸 강원도 토속음식이죠~

노릇노릇 구워져 겉은 바삭바삭하면서 쫄깃하고, 속은 꽉 차서 매콤하면서 고소하고 담백했어요ㅋㅋ

 

 

 

 

대왕갈비탕이에요..

커다란 뚝배기에 보글보글 뜨끈하게 제공되었구요..

위에는 송송 썬 파가 듬뿍 올려져 나와 향긋함을 더해주었어요!

 

 

 

 

큼직한 갈빗대에는 야들야들 맛있는 갈비가 듬뿍 붙어있네요~ 완전 보양식인듯ㅎㅎ

 

 

 

 

탱글탱글 당면도 호로록~ 호로록~

 

 

 

 

깔끔하면서 진한 국물 맛도 일품이었어요!

 

 

 

 

얼큰갈비탕이에요..

김이 모락모락~ 끝까지 따뜻하게 즐기기 좋았어요~

 

 

 

 

역시 갈빗대에 갈비살이 푸짐푸짐~ 요렇게 손으로 뜯어먹는 재미가 또 쏠쏠하더라구요~

갈비탕과 육개장이 만난듯한 느낌으로 좀 더 매콤하고 칼칼하니 개운하게 즐길 수 있었어요!

 

 

 

 

부드러운 살코기를 소스에 콕~ 찍어 냠냠~

 

 

 

 

얼큰한 갈비탕에 밥을 말아서 아삭아삭 매콤한 깍두기를 올려 먹으면 환상조화!!

갈비탕 가격이 저렴해서 큰 기대를 하지 않았는데 맛도 일품이고 양도 푸짐해 감동받았어요ㅎㅎ

점심에는 대왕갈비탕을 즐기는 밥집으로, 저녁에는 소주와 함께 갈비찜을 즐기는 술집으로 굿!!

갈비탕 뿐 아니라 요리 메뉴가 다양해 회식 장소로도 제격인 것 같아요~

오늘은 부담없는 가격에 맛과 양 모두 만족스런 대왕갈비탕과 함께 든든하고 맛있는 시간 어떠신가요?^^

 

 

 

 

* 대갈탕 선릉역점 *

[주소] 서울시 강남구 역삼로63길 14 플러스빌딩 2층 (지번주소 : 서울시 강남구 대치동 900-11)

[전화번호] 02-565-1238

[찾아가는길] 분당선 또는 2호선 선릉역 1번출구에서 도보 5분거리에 위치.

[영업시간] 11:00 ~ 22:00

[주차가능여부] 불가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강남구 대치동 900-11 플러스빌딩 2층 | 대갈탕 선릉역점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선릉 소고기, 선릉역 맛집 하면 떠오르는 역삼동 맛집! 도쿄등심 스카이라운지를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선릉역 맛집 도쿄등심은 소고기와 스시의 조화를 경험할 수 있는 소고기 맛집 이자,

테헤란로 중심의 맨 위층에 위치한 스카이라운지 뷰가 멋진 분위기 좋은 일식 퓨전 다이닝인데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역삼동 맛집 및 선릉역 맛집 도쿄등심 스카이라운지를 살펴볼까요?^^

 

 

 

 

선릉역 바로 앞 화남빌딩 14층에 위치한 선릉 맛집! 도쿄등심 스카이라운지 선릉점..

 

 

 

 

1, 2층 복층구조의 넓고 세련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매장 내부 모습..

스카이라운지 형태로 꾸며져 테헤란로를 한눈에 바라보겨 최고급 한우와 일식을 즐길 수 있다니 굿!!!

특히 각 테이블이 부스로 되어 있어 독립적인 공간을 제공해 아늑하고 편안하게 즐기기 좋았어요~

 

 

 

 

메뉴판이에요..

도쿄등심 스페셜 B (75,000원) 2인분을 주문했어요~

원가를 고집하는 착한 가격의 와인 종류도 다양하지만, 주류 반입이 가능하며 셋팅비가 무료라 좋은 것 같아요!

 

 

 

 

활 전복 게우 죽 (Abalone Rice Porridge) 이에요..

신선한 전복과 내장이 어우러져 색감도 참 예쁘고 고소하면서 담백하니 맛있었어요ㅎㅎ

 

 

 

 

환타 파인애플, 복숭아 아이스티, 파채, 백봉 오골계란, 명이나물, 홀그레인 머스터드, 녹차천일염, 고추장,

야채무침, 아스파라거스와 오크라 피클, 깍두기에요..

그 중 가장 독특하고 인상적이었던 찬이 바로 아스파라거스와 오크라 피클이었는데요..

오크라는 아열대 채소로 비타민 C가 풍부해 피로회복에도 좋고 배변에도 도움을 준다고 하네요!

 

 

 

 

연어 사시미 (Salmon Sashimi) 에요..

크래커에 위에 도톰하고 부드러워 입안에서 살살 녹는 연어사시미와 양파샐러드를 올려 먹으면 더욱 맛있답니다!

 

 

 

 

크림 새우 고로케 (Creamy Shrimp Croquettes) 에요..

고로케 2개와 와사비소스, 샐러드가 예쁘게 담겨 나왔어요~

 

 

 

 

겉은 바삭바삭하면서 속은 부드러운 크림과 새우가 조화를 이루어 별미였어요ㅋㅋ

 

 

 

 

아보카도 러블 롤 (Adorable Avocado Rall) 이에요..

너무 예뻐서 먹기가 아까울 정도였는데요.. 비주얼만큼 풍미가 예술이었고 든든했어요!

 

 

 

 

송화버섯 (songhwa mushroom) 이 포함된 1++ 한우 모듬 BIG4 150g (Korean Beef Assorted BIG 4) 이에요..

한우는 무기질, 비타민이 노화방지는 물론, 피부미용과 피로회복에 좋으며, 단백질이 대량 함유되어 면역력 증강에도 좋고,

필수 아미노산이 골고루 함유되어 성장기 어린이, 임산부, 여성들에게 효능이 좋다는 사실!

특히 이곳은 전라남도 함평에서 매일 직배송해온 국산 한우를 15년간 연구한 자체 숙성 노하우로

21일간 위생적인 웻에이징 방식으로 등심과 안심을 저온 숙성하고,

살치살과 새우살 처럼 연한 최고급 부위는 신선육을 사용해 고소한 육즙과 풍미를 함께 선사한다고 해요ㅎㅎ

또한 송화버섯은 송이버섯과 표고버섯이 만나 탄생한 버섯으로 비타민D 함량이 높아 많은 칼슘을 공급해주고

머리를 맑게해주는 레티오닌이라는 성분도 함유되어 두뇌발달과 면역력 강화에 좋고 다이어트에도 좋다고 하네요!

 

 

 

 

1++ 등급 살치살을 무쇠불판에 즉석에서 구워 올려 먹는 한우 알초밥 굿^^

육즙 가득 부드러워 입안에서 살살 녹는 느낌이었어요~

 

 

 

 

꽃등심 새우살 위에는 아삭아삭 향긋한 파채와 매콤한 고추장을 곁들여 냠냠~

새우살의 새우 허리처럼 휘어 보여서 새우살이라 불리는 꽃등심~ 마블링이 조화를 이루어 고소하니 맛있었어요!

 

 

 

 

50년 전통의 왕십리 대도식당의 노하우를 이어받아 육즙을 그대로 보존할 수 있는 800도씨 무쇠불판에

소기름 중 가장 깨끗한 콩팥 옆의 두태기름으로 기름을 둘러 더욱 고소한 맛의 한우 생등심 구이의 마지막 코스~

먹기 좋게 썰은 송화버섯, 감자, 올리브도 함께 구우며 등심과 안심까지 올려 구워주었어요..

 

 

 

 

구워먹는 임실치즈 (Imsil Cheese) 위에 부드럽고 연하면서 담백한 안심과 명이나물을 곁들여 먹으니 환상궁합!

 

 

 

 

등심과 야채를 백봉 오골계란 (Baekbong Silky fowl Egg)에 찍어 부드럽고 고소하면서 트렌디하게 즐겨보았어요ㅎㅎ

계란 크기의 3/2 정도의 백봉 오골계란은 환상의 새라고 불리며 씨암닭 세 마리와도 바꾸지 않는다는

블랙푸드의 대명사로 왕족과 귀족들의 요리로 이용되었다고 해요~

계란보다 칼슘, 철 등이 많고 콜레스테롤은 현저히 낮은 기특한 계란 굿^^

 

 

 

 

활 전복 버터 구이 (Grilled Abalone) 에요..

바다의 명품 완도산 전복은 비타민, 미네랄, 칼슘, 단백질은 풍부하고 지방은 적어 소화 흡수가 잘 되는 음식으로

원기회복에 도움이 되며 근육과 신경에 축적된 피로물질을 분해, 신진대사를 촉진시키고 고혈압 예방에도 좋다고 해요!

살아 움직이는 싱싱한 전복이 눈 앞에서 맛있는 버터구이로 탄생해 오감을 만족시켜주는군요ㅋㅋ

 

 

 

 

한우 성게알 미역국 (Korean beef Seaweed Soup with Sea urchin) 이에요..

바다내음 가득한 고소하고 부드러운 성게알과 쫄깃한 조개가 더해져 시원하면서 깊은 맛을 자아냈어요!

 

 

 

 

볶음밥 재료에요..

고기, 새우, 파인애플, 계란, 소스, 밥, 김가루, 양배추, 숙주, 파채 등 재료가 다양하고 푸짐하네요~

 

 

 

 

파인 콤비네이션 볶음밥 (Fried rice with pineapple) 이에요..

파채를 먼저 볶아낸 다음, 고기와 새우를 넣고 볶다가 가운데 파인애플과 수란을 올리고,

마지막으로 향긋한 깻잎을 솔솔 뿌려주면 파인 콤비네이션 볶음밥 완성!

활 전복 게우 죽, 연어 사시미, 1++ 한우 모듬 BIG4, 활 전복 버터 구이 & 구워먹는 임실치즈, 아보카도 러블 롤,

귀한 백봉 오골계란과 송화버섯, 크림 새우 고로케, 한우 성게알 미역국, 파인 콤비네이션 볶음밥, 와인 또는 음료까지

풀코스로 제공되는 푸짐하고 맛있는 도쿄등심 스페셜 B 마음에 쏙 드네요ㅎㅎ

테이블에서 고기를 구워먹는 한국적인 고기집에 사시미, 초밥, 고로케 등 일식의 특징을 접목한

아시안 퓨전 다이닝 레스토랑답게 눈과 입이 즐거운 시간이었어요!

오늘은 근사한 도쿄등심 스카이라운지 선릉점에서 푸짐하고 맛있는 시간 어떠신가요?^^

 

 

 

 

* 도쿄등심 스카이라운지 선릉점 *

[주소]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 337 화남빌딩 14층

[전화번호] 02-552-2260

[찾아가는길] 2호선 또는 분당선 선릉역 6번출구 바로 앞 화남빌딩 14층에 위치.

[영업시간] 평일 11:00 ~ 23:00 / 주말 12:00 ~ 23:00

[주차가능여부] 가능

[홈페이지] http://open-table.blog.me/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강남구 역삼동 705-27 화남빌딩 14층 | 도쿄등심 스카이라운지선릉점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삼성역맛집 및 선릉역맛집으로 추천할만한 착한가격의 회전초밥전문점! 스시 마이우를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선릉맛집 스시 마이우는 다양한 종류의 개성만점 초밥을 착한가격에 맛볼 수 있는 회전초밥전문점으로,

신선한 식재료를 통해 퀄리티높은 비주얼과 일본 스시 본연의 맛을 자아내는 선릉역맛집인데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선릉역맛집 및 삼성역맛집 스시 마이우를 살펴볼까요?^^

 

 

 

 

선릉역에서 도보 2분거리에 위치한 선릉역맛집! 스시 마이우 선릉점..

회전초밥 전문 브랜드로 유명한 스시 마이우는 맛있는 초밥이라는 뜻이라고 해요~

 

 

 

 

깔끔하고 쾌적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매장 내부 모습..

바 형태의 테이블과 4인석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어 취향에 따라 편안하게 즐기기 좋았어요~

 

 

 

 

메뉴판이에요..

초록접시는 1,200원, 보라접시는 1,700원, 파랑 접시는 2,300원, 빨강 접시는 2,800원,

검정 접시는 3,400원, 갈색 접시는 4,000원으로 접시색상으로 쉽게 선택할 수 있어요ㅎㅎ

기존 스시전문점과 달리 1000원대부터 시작하는 부담없는 가격 마음에 드네요ㅋㅋ

겨울특선 Hot메뉴도 있어서 초밥 먹고 마무리로 뚝배기우동(6,000원), 온모밀(7,000원)도 주문했어요~

 

 

 

 

치즈 대하구이 초밥이에요..

탱글탱글 식감 좋은 새우와 부드러운 치즈, 그리고 톡톡 터지는 날치알의 조화가 매력적이었어요!

 

 

 

 

한우 육사시미 초밥이에요..

아삭아삭 시원한 배가 함께 곁들여져 나오는데요.. 담백하면서도 부드러운 그 맛이 일품이었어요ㅎㅎ

 

 

 

 

생새우 초밥이에요..

신선한 생새우를 무순과 곁들여 먹으니 달짝지근하니 맛있더라구요~

 

 

 

 

연어치즈 초밥이에요..

두툼한 연어가 입안에서 사르르 녹아내리며 아삭한 양파채, 무순, 톡톡 터지는 날치알이 식감을 더해주었어요ㅎㅎ

 

 

 

 

광어 지느러미 초밥이에요..

야들야들한 광어지느러미회가 부드럽고 담백하니 밥알과 함께 어우러져 맛있었어요!

 

 

 

 

묵은지 활어 초밥이에요..

신선한 활어에 묵은지를 얹어 칼칼하면서 감칠맛이 가득하더라구요~

 

 

 

 

홍합마늘구이에요..

바다의 향이 물씬 풍기는 홍합과 은은한 마늘향, 그리고 부드러운 치즈가 듬뿍 더해져 고소하니 별미였어요ㅎㅎ

 

 

 

 

구운 관자 초밥이에요..

관자구이에 부드러운 마요네즈소스가 더해져 제 입맛에 딱이었어요!

 

 

 

 

크래미 아몬드 롤이에요..

한입에 쏘옥~ 먹기 좋은 크기의 롤 위에 부드러운 게살과 아삭한 양파채, 고소한 아몬드가 더해져

눈이 즐겁고 입안이 행복한 스시였어요~ㅎㅎ

 

 

 

 

새우튀김 (3PCS)이에요..

길쭉한 새우를 바삭하게 튀겨내어 간장과 함께 제공되는데

느끼함없이 담백하고 바삭바삭 맛있더라구요ㅎㅎ

 

 

 

 

파인애플이에요..

입안을 깔끔하게 해주는 새콤달콤한 과일~ㅋㅋ

 

 

 

 

오렌지에요..

칼집을 넣어 먹기 좋게 나오는 센스~! 상큼하니 맛있었어요ㅎㅎ

 

 

 

 

뚝배기 우동이에요..

역시 겨울에는 뜨끈뜨끈한 국물이 생각나는데 초밥 먹고 든든하게 즐기기 좋은 메뉴 같아요!

커다란 뚝배기에 꼬치어묵과 새우튀김2개가 올려져 푸짐하게 제공되었어요~

 

 

 

 

오동통통 쫄깃한 우동 면발을 호로록~ 호로록~

국물도 개운하고 깔끔하니 맛있었고, 뜨끈뜨끈하니 몸이 녹아내리는 느낌이었어요ㅎㅎ

 

 

 

 

온모밀이에요..

고소한 김가루, 쫄깃한 버섯, 향긋한 쑥갓, 그리고 개인적으로 귀여운걸이 좋아하는 유부가 듬뿍 들어 있었어요~

 

 

 

 

흔히 먹던 시원한 냉모밀이 아닌, 김이 모락모락 나는 따끈한 온모밀 오히려 더 맛있는 느낌이고 별미네요ㅋㅋ

알록달록 다양한 종류의 스시 뿐 아니라 각종 탕류와 특선요리까지 마련되어 있어

기호에 따라 마음껏 맛있게 즐길 수 있어 만족스러웠고, 제대로 된 진정한 스시를 맛볼 수 있어 좋았어요ㅎㅎ

오늘은 오감만족 스시가 가득한 선릉맛집 스시 마이우에서 맛있는 시간 어떠신가요?^^

 

 

 

 

* 스시 마이우 선릉점 *

[주소]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697-45 (도로명주소 : 서울시 강남구 선릉로93길 22)

[전화번호] 02-539-8881

[찾아가는길] 2호선 선릉역 5번출구 또는 분당선 선릉역 7번출구에서 도보 2분거리에 위치.

[영업시간] 11:30 ~ 22:00 (L.O 21:30) / 휴무 없음

[주차가능여부] 가능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강남구 역삼동 697-45 | 스시마이우 선릉역점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겨울에맛있는회 하면 가장 먼저 방어맛집이 떠오르죠~

오늘은 쌀쌀한 겨울 제철 맞은 방어맛있는집! 선릉역맛집 오징어청춘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방어는 대표적인 장수 국가 일본에서 가장 선호되는 횟감이라고 하니 그 뛰어난 효능은 물론, 맛까지 일품인데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겨울에맛있는회 방어맛있는집, 방어맛집으로 입소문난 선릉역맛집 오징어청춘을 살펴볼까요?^^

 

 

 

 

선릉역 5번출구에서 도보 2분거리! 초역세권에 위치한 오징어청춘 선릉직영점..

우와~ 산지직송 신선한 활어차를 보니 더욱 믿음이 가는군요~

그래서 수산물들의 신선함이 남다르고 입소문이 자자한 맛집이 되었나봐요ㅎㅎ

 

 

 

 

맨 앞에 보이는 저 거대한 녀석이 바로 방어에요~

방어는 크면 클수록 맛이 좋은 생선이라는 사실 알고 계시죠? 커다란 수족관을 꽉 채운 어마어마한 크기에 깜짝 놀랐어요ㅎㅎ

또 자세히 보니 눈도 투명하고, 단단하면서 광택이 나는 것이 아주 싱싱해 보이더라구요^^

 

 

 

 

오징어의 남다른 신선함에 깜짝 놀랐어요~

어찌나 정신없이 돌아다니고 팔딱팔딱 헤엄치던지 힘이 무척 좋더라구요ㅎㅎ

 

 

 

 

넓고 깔끔한 매장 내부 모습..

 

 

 

 

아늑하고 편안하게 즐기기 좋은 분위기~

매장 규모가 커서 회식장소로도 인기가 최고!!

 

 

 

 

좀 더 오붓하고 아늑하게 즐기기 좋은 룸도 마련되어 있었어요~

 

 

 

 

VJ특공대, 생생정보통, 굿모닝 대한민국 등 각종 방송에서 극찬한 유명맛집 인증!

 

 

 

 

오징어의 뛰어난 효능도 안내되어 있네요..

 

 

 

 

메뉴판이에요..

방어 + 매운탕 中 (70,000원), 오징어해물볶음(22,000원), 오징어새우튀김(25,000원), 오징어짬뽕탕(18,000원)을 주문했어요~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고 맛있는 기본 밑반찬들!

연두부, 당근과 마늘쫑, 미역국, 쌈장과 번데기에요..

 

 

 

 

회와 함께 즐기는 상추와 깻잎, 마늘과 고추, 간장과 초고추장, 명이나물, 양념쌈장이에요..

 

 

 

 

방어회에요..

방어는 비타민 D가 풍부해 골다공증 예방 및 노화방지에 탁월하고,

불포화지방산의 산화를 방지하는 비타민 E와 니아신도 들어 있어 피부 활성화에도 효과가 좋다고 해요~ㅎㅎ

 

 

 

 

추운 겨울을 나기 위해서 살이 오른 지금 11월이 가장 맛있다는 제철 방어~

알록달록 너무 예쁘고 화려한 비주얼에 반해버렸어요^^

 

 

 

 

윤기가 자르르~ 단단하고 탄력이 있는 싱싱한 방어회!

 

 

 

 

두툼하니 식감도 좋고, 산란기에 대비해 살이 오르고 지방함량이 높아 고소한 맛도 일품이었어요ㅎㅎ

초고추장에만 콕~ 찍어 먹어도 최고!!

 

 

 

 

명이나물에 방어회 한점 올리고, 무순, 마늘을 곁들여 먹어도 완전 별미랍니다!

 

 

 

 

비타민이 풍부한 방어회를 상추와 깻잎에 쌈 싸 먹어도 그 맛이 예술ㅋㅋ

쫄깃쫄깃하면서 입에 착착 감기는.. 말로 다 형용할 수 없는 최고의 맛이었어요!^^

 

 

 

 

이번에는 다양한 오징어메뉴들을 먹어볼께요~

 

 

 

 

오징어해물볶음이에요..

커다란 접시에 푸짐하게 담겨 나오고, 그 위에는 가쓰오부시와 깨가 솔솔 뿌려져 있었어요ㅎㅎ

가쓰오부시는 고단백, 저지방, 비타민, 무기질 등 영양이 풍부하고 콜레스테롤 수치도 낮춰준다고해요~

 

 

 

 

오동통통 쫄깃한 볶음우동부터 냠냠~

매콤달콤하니 맛있어 식사로도 좋고, 술안주로도 손색없겠어요ㅎㅎ

 

 

 

 

쫄깃한 오징어와 새우, 홍합 등 해산물도 듬뿍 들어있어 만족스러웠어요^^

 

 

 

 

오징어새우튀김이에요..

중앙에는 오징어튀김이 가득 쌓여 있고, 그 주위로 새우튀김이 예쁘고 푸짐하게 담겨 나오네요ㅎㅎ

 

 

 

 

바로 잡은 싱싱한 오징어가 바삭한 튀김으로 탄생해 더욱 맛있더라구요^^

오징어에는 풍부한 단백질과 비타민 B1, B2, 칼슘, 인, 철분 등이 함유되어 있으며,

콜레스테롤과 혈압을 낮추고, 간의 해독 기능을 강화시키며,

피로회복, 심장질환, 동맥경화, 고혈압, 당뇨, 암의 치료 및 예방과 두뇌발달에 도움이 된다고 해요~

 

 

 

 

생새우를 즉석에서 튀겨내 다른 곳의 새우튀김과는 차원이 다른 훌륭한 맛이었어요~

느끼함 없이 바삭바삭 따끈하고, 탱글하고 통통한 새우살이 가득 차 있어 그 맛이 예술이네요^^

 

 

 

 

바삭바삭 고소한 춘권튀김도 별미였어요!ㅎㅎ

 

 

 

 

오징어짬뽕탕이에요..

즉석에서 끓여 먹는 방식이라 끝까지 따끈하게 즐길 수 있어 좋았어요^^

 

 

 

 

꽃게, 홍합, 오징어, 새우 등 각종 해산물과 양배추, 호박, 당근, 고추, 콩나물 등 야채도 푸짐한 알찬 구성!

특히나 요즘같이 쌀쌀한 계절에 탕은 필수죠~

 

 

 

 

앞접시에 조금씩 덜어서..

 

 

 

 

역시 짬뽕탕에는 밥을 말아 먹어야 제 맛이죠~ 얼큰하고 칼칼하니 마무리로 딱 좋았어요ㅎㅎ

매일 산지직송 활어차가 수산물을 가져오기 때문에 팔딱팔딱 신선함이 남다르고,

방어회를 비롯해 다양한 메뉴들이 하나같이 맛있어 입소문이 자자한 선릉역맛집 오징어청춘~!

친구, 가족, 연인과 데이트는 물론, 회식장소로 각광받고 있어 저녁 7시가 되면 빈자리 하나 없는 만석이 된답니다..

하지만 회식하기 좋은 룸도 있고, 미리 예약해 놓으면 맛있게 즐길 수 있으니 저녁때 방문하실 분들은 참고하셔요ㅎㅎ

오늘은 겨울에맛있는회 방어회 먹으러 방어맛있는집 오징어청춘 어떠신가요?^^

 

 

 

 

* 오징어청춘 선릉직영점 *

[주소]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705-6번지 (도로명주소 : 서울시 강남구 선릉로93길 17)

[전화번호] 02-564-5585

[찾아가는길] 분당선 또는 2호선 선릉역 5번출구로 나와 첫번째 골목에서 꺾어져 직진하다 CU를 끼고 우측으로 꺽어지면 위치.

                  역에서 도보 2분거리.

[영업시간] 오전 10:00 ~ 새벽(아침) 07:00 / 브레이크타임 없음 / 일요일 휴무

[주차가능여부] 불가

[홈페이지] http://www.5chung.co.kr/

 

 

            여운걸의 프로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1동 | 오징어청춘 선릉직영점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브런치와 맥주를 즐길수 있는 선릉역 술집 레드비틀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이곳은 특색있는 인테리어가 매력적인 테헤란로 맛집으로 다양한 맥주와 안주가 맛있어 또 찾고 싶은 선릉역 맛집이에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선릉역 술집으로 추천할만한 레드비틀을 살펴볼까요?^^

 

 

 

 

선릉역에서 도보 3분거리에 위치한 Brunch & Beer PUB 레드비틀(RED BEATLE) 선릉점..

 

 

 

 

여름에는 역시 테라스가 진리죠~

운치있는 테라스에서 시원하게 즐기기 좋겠죠?^^

 

 

 

 

따뜻한 감성이 물씬 느껴지는 고풍스런 분위기의 매장 내부 모습..

 

 

 

 

다락방같은 편안한 느낌이 매력적이었어요~

 

 

 

 

빈티지하면서 감성적인 인테리어 소품들을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했어요ㅎㅎ

 

 

 

 

찻장을 이용한 장식도 예쁘네요~

 

 

 

 

다양한 종류의 맥주가 진열되어 있네요..

 

 

 

 

와~ 추억의 레코드판이 정말 많군요..

비틀즈의 음악의 묻어나와 분위기에 심취하며 마시고 즐길 수 있는 엔틱한 인테리어~~

 

 

 

 

매장 한쪽 벽에는 커다란 스크린이 설치되어 있었어요ㅎㅎ

음악과 함께 분위기를 즐기는 영국식 펍파우스~

 

 

 

 

음악신청도 받는 센스 굿!

올드펍이 듣고 싶을때 신청하면 틀어준답니다^^

 

 

 

 

메뉴판이에요..

 

 

 

 

소세지&감자튀김(15,000원), 모듬야채&과일(25,000원) 주문..

 

 

 

 

빅웨이브(12,000원), 브런티스(7,500원)도 주문했어요~

 

 

 

 

주문한 메뉴들이 등장~

 

 

 

 

시원한 얼음물~~ 물병이 참 센스있죠?^^

 

 

 

 

빅웨이브(BIG WAVE)와 브런티스(BRUNTYS) 에요..

빅 웨이브 골든 에일 (Big Wave Golden Ale) 은 알콜 4.4%, 355ml의 병맥주로 몇 군데 없는 술이죠~

하와이맥주로 유명한 이 맥주는 사과와 복숭아맛이 나면서 시원해 여름에 마시기 딱인듯!

보통의 맥주와 달리 뒤에 쓴맛이 없으면서 향이 좋고, 순하면서 목넘김이 좋아 입맛을 돋구어 주는것 같아요ㅎㅎ

브런티 프리미엄 사이다 스트로우베리(Bruntys Premium Cider Strawberry)는 알콜 5.2%, 330ml의 영국식 펍이에요..

 

 

 

 

브런티스의 핑크빛 색감이 참 예쁘죠?

딸기주 22.96%와 딸기쥬스농축물 4.5%, 탄산가스가 함유된 스파클링 과실주로,

탄산이 들어간 사이다 맥주라고 생각하시면 되요~

 

 

 

 

마치 와인을 마시는듯한 기분을 낼 수 있는 색다른 과일맛 칵테일 브런티스..

배와 딸기맛으로 상큼하고 달짝지근하니 다양한 안주와 환상궁합!!

술을 잘 못하는 여성분들도 부담없이 가볍게 마시기 좋은것 같아요~ 강추!!

 

 

 

 

기본안주로 제공되는 치즈볼과 프레첼과자에요..

짭쪼름하면서도 고소한 동글동글 치즈볼 맛있었어요^^

 

 

 

 

소세지&감자튀김은 소세지와 감자튀김이 따로 나와서 더욱 푸짐하고 매력적인데요..

우선, 소세지 (GRILLED SAUSGE) 부터 살펴볼께요..

 

 

 

 

노릇노릇 먹음직스런 통통하고 큼직한 소세지구이~

 

 

 

 

머스타드소스와 함께 먹어야 제 맛이죠~~

 

 

 

 

감자튀김 (POTATO) 이에요..

 

 

 

 

커다란 바구니에 통통하고 담백한 감자튀김과 얇고 긴 양념감자튀김이 함께 담겨 나왔어요~

 

 

 

 

겉은 바삭! 속은 담백하고 부드러운 감자튀김을 칠리소스와 함께~

 

 

 

 

모듬야채&과일 (ASSORTED VEGETABLE & FRUITS) 이에요..

고구마, 오이, 샐러리, 당근, 무 등의 야채와 수박, 참외, 사과, 방울토마토, 포도 등의 과일로 이루어져 있었어요..

알록달록 예쁘고 풍성한 구성~~

 

 

 

 

달달하고 아삭한 식감이 좋은 고구마는 요플레소스에 콕~ 찍어 먹으면 더욱 맛있답니다!

 

 

 

 

달콤하니 시원한 수박도 굿!!

 

 

 

 

올해 처음 맛보는 거봉도 달달하니 맛있어 만족스러웠어요ㅎㅎ

낮에는 브런치에 커피 한잔의 여유를~

저녁에는 맥주와 함께 음악을 즐기는 영국식 펍하우스 정말 매력적이네요!

오늘은 연인, 친구와 함께 또는 직장동료와 함께 분위기 좋은 레드비틀에서 즐거운 시간 어떠신가요?^^

 

 

 

 

* 레드비틀 선릉점 *

[주소] 서울시 강남구 역삼1동 696-2 광일빌딩 1층 (도로명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53길 18)

[전화번호] 070-8288-0365

[찾아가는길] 2호선 또는 분당선 선릉역 7번출구에서 도보 3분거리에 위치.

[영업시간] 10:00 ~ 02:00 / 런치 11:30 ~ 14:00 / 브레이크타임 없음 / 일요일 휴무

[주차가능여부] 불가

[홈페이지] http://www.facebook.com/RedBeatle12

 

위드블로그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1동 | 레드비틀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이젠 족발도 반반시대!! 오늘은 두가지 맛을 한번에 즐길 수 있는 매력만점 선릉역 족발맛집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선릉역 1,2번출구에 위치한 왕산골 뽕나무쟁이족발!

 


선릉역 족발맛집으로 유명한 뽕족!



매장 내부는 꽤 넓었으나 사람들이 꽉 차 있어 시선이 자꾸 마주치는 바람에
차마 사진을 찍지 못하고 요렇게 테이블만 한컷 담았어요!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모듬족발 中 사이즈를 주문했구요.. 가격은 34,000원이었답니다ㅎㅎ


 



주문한 모듬족발이 나왔어요~



뽕족발과 양념족발 두가지 족발을 한번에 즐길수 있는 모듬족발!



윤기가 자르르~ 군침이 절로 도는 뽕족발!
 

 

쫄깃하고 담백한 맛이 일품인 뽕족발ㅎㅎ 




새우젓에 찍어 먹으면 더욱 맛있더라구요~
역시 족발은 새우젓이랑 찰떡궁합ㅋㅋ



이번에는 양념족발이에요~
깨와 부추가 솔솔 뿌려진 매콤한 족발ㅎㅎ



칼칼하고 매콤하니 입에 착착 붙더라구요^^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상추에 쌈싸먹어도 굿!^^



깔끔하고 시원한 콩나물국도 족발과 함께 먹기 참 좋았어요.. 

 


양파가 곁들여진 부추초무침이에요..



매콤한 무생채에요..



쌈장과 마늘이에요..



새우젓이에요..



푸짐한 상추..



족발은 뼈까지 쪽쪽 빨아먹어야 제맛이죠~ㅋㅋ
중국집에 가면 짬짜면이 생각나고, 냉면집에 가면 물냉비냉이 생각나는데요..
족발집에서도 뽕족발과 양념족발을 반반 즐길수 있어 너무 매력적이었어요ㅎㅎ
뛰어난 맛과 푸짐한 양, 그리고 아늑한 분위기까지! 아주 만족스러웠답니다^^
피부미용과 노화방지를 위해.. 또는 밤 늦은 시간 야식이 땡긴다면 선릉역 뽕족! 종종 애용해야겠어요~~

 

귀여운걸의 새글 다음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강남구 대치4동 | 왕산골뽕나무쟁이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짜장면은 취급하지 않는 신개념 중국집을 아시나요?
4천원이라는 착한 가격에 고기와 해물이 가득한 짬뽕으로 승부하는 짬뽕잘하는집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그럼, 귀여운걸의 최고 야식집 11탄 시작합니다!
 


홍콩반점0410 선릉점..
선릉역 2번출구로 나와 링코문구점을 끼고 돌아 크게 두번째 블럭에 위치해 있어요..



매장 입구에 세워진 안내 메뉴.. 짜장은 없다고 하네요~



2층으로 올라가 매장 안으로 들어가볼께요..

 

 

주문과 동시에 조리되어 기다리는 시간은 조금 있지만, 그만큼 더욱 맛있는거 같아요ㅎㅎ 




주방모습.. 이렇게 오픈형태로 되어 있어 요리하는 과정을 구경할수 있어 기다리는 동안 심심하지 않았어요^^



매장 내부 모습.. 깔끔하고 아늑한 분위기가 일반 중국집과는 확연히 다른 모습이었어요^^


홍콩반점0410 메뉴판이에요..
저는 4천원짜리 짬뽕을 주문했답니다ㅎㅎ



기본 테이블 셋팅..



반찬은 아주 무난했어요.. 단무지, 양파, 춘장.. 

 

 

주문한 짬뽕이 나왔어요..



쫄깃한 면발과 홍합, 오징어, 돼지고기, 각종 야채가 어우러진 매력적인 짬뽕..



탱탱하고 쫄깃한 면발~ 사진을 한참 찍고 먹었는데도 완전 쫄깃하니 맛있었어요^^ 

 


통통한 홍합도 냠냠+_+



짬뽕을 야채와 함께 먹으면 아삭한 식감도 2배~ㅎㅎ



쫄깃하고 맛있는 오징어와도 함께~ 

 



볶을 때 베어나는 중식 화력 특유의 은은하고 구수한 불 내음이 좋았고,
사천고추 덕분에 얼큰하고 칼칼한 국물맛이 일품이었어요~
또 일반 중국집 짬뽕과 달리 기름지거나 느끼하지 않고 담백한 맛에 감탄했답니다ㅎㅎ



짬뽕에 돼지고기가 들어간 건 처음 먹어봤는데.. 요거요거 완전 매력덩어리에요~
어찌나 잘 어울리던지 입에 착착 감기더라구요^^



홍합 껍데기 모음이에요..



연예인들의 방문흔적..
제가 좋아하는 가수 김정민도 맛있게 먹고 갔나봐요^^



영업시간과 준비시간이 이렇게 안내되어 있더라구요..



영수증이에요..



세로 형태의 명함도 가져왔어요.. 좀 특이하게 생겼죠?ㅎㅎ
약도도 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하시길..
중국집에 짬짜면이 있으면 무엇을 먹을지 고민하지 않지만, 보통은 짬뽕 먹을까? 짜장면 먹을까? 고민을 하게 되는데요..
홍콩반점0410은 그 고민을 싹 해결해 주었어요.. 무조건 짬뽕! 무조건이야~~
다양한 요리를 하지 않고 짬뽕을 전문적으로 하기에 일반 짬뽕과는 비교를 불허하는 최고의 맛이었던거 같아요..
4천원이라는 착한 가격에 해물과 고기가 푸짐해 매력적이었고, 깔끔한 분위기가 마음에 쏙 들었어요^^


 

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강남구 대치4동 | 홍콩반점0410 선릉점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선릉역에 위치한 선릉역 족발 맛집으로 소문난 뽕나무쟁이족발에 다녀왔어요~

모듬족발 中 을 먹었는데, 족발의 놀라운 맛에 감탄했어요ㅎㅎ 그래서 맛있는 족발을 소개해드릴려구요~~



 

사실, 뽕나무쟁이족발에 방문하게 된 계기는..

얼마전 맛집정보 제공으로 유명한 푸드앤카페 라는 사이트에서 뽕나무쟁이족발 맛집평가 블로거 체험단을 모집했었어요..

http://www.foodncafe.com/com_html/experience/main.php?eventCD=1004

그래서 소문난 뽕족이 궁금해 얼른 신청했었어요~



 

그리고, 발표일.. 와!! 당첨자 명단에 제가 있더라구요~ㅋㅋ

그래서 뽕나무쟁이족발 맛집에 다녀왔어요.. 그런데 너무 맛있고 만족스러워서 앞으로 뽕족 단골이 될것 같아요ㅎㅎ

(참고로, 지금도 푸드앤카페에서 다양한 맛집 체험단을 모집하고 있으니 참여하고 싶으신 분들은

http://www.foodncafe.com 에 방문해보세요..^^;;)



 

선릉역 1번출구 방면에 위치한 뽕나무뿌리와 11가지 한약재가 스며든 족발 전문점 뽕나무쟁이!



 

화려한 간판과 모범음식점 마크까지..ㅎㅎ





 

그럼, 뽕나무쟁이 안으로 들어가 볼께요~



 

깔끔한 테이블.. 물과 물수건이 나온답니다..



 

시원한 물 한잔..



 

기본 밑반찬들이 나왔어요..



 

커다란 뚝배기에 콩나물국이 나왔어요~



 

앞접시에 먹을만큼 덜어 먹게 되어 있어 좋더라구요~ㅎㅎ





 

콩나물국이 개운하고 깔끔했어요~~

아... 이 맛이야ㅋㅋ



 

족발을 쌈 싸먹을 수 있게 상추도 푸짐하게 나왔어요~



 

무생채에요..



 

아삭하고 매콤하니 족발과 환상궁합이었어요!!



 

부추양파초무침이에요..



 

위에는 깨가 솔솔 뿌려져 있고, 아삭하니 상큼하고 맛있었어요..ㅎㅎ



 

매콤한 무말랭이무침도 맛있었어요~



 

새우젓이에요~ 역시 족발은 새우젓에 찍어 먹어야 제맛이죠ㅋ



 

쌈장과 마늘이에요..



 

짜잔!! 모듬족발이 나왔어요^^





 

모듬족발은 뽕족발과 매운양념족발이 함께 나오는데요~ 이것저것 먹는 재미도 있고 맛도 최고였어요!



 

매운양념족발을 먼저 살펴볼께요..



 

매콤한 양념족발 위에 깨와 부추가 뿌려져 있었어요~

너무 맛있어서 족발을 잘 못드시는 분들도 거부감 없이 맛있게 드실 수 있을꺼에요~



 

이번엔 뽕족발을 살펴볼께요..



 

단백하니 쫄깃하고 맛있었어요~



 

매운양념족발을 맛있게 드시려면??

상추에 쌈을 싸 먹으면 정말 맛있더라구요..



 

상추 위에 매운양념족발을 올려놓아 주시구요..



 

부추양파초무침도 올려 주세요..



 

그리고, 무생채를 올린 다음..



 

마늘을 쌈장에 찍어 올려 주시고.. 예쁘게 싸서 드시면 끝!

정말 입이 황홀했어요^^



 

뽕족발을 맛있게 드시려면??





 

새우젓에 찍어 먹으면 단백하고 아주 맛있어요~

입안에서 살살 녹아요ㅎㅎ





 

친절한 사장님께서 사이다를 서비스로 주셨답니다ㅎㅎ

족발과 톡 쏘는 사이다의 환상적인 만남+_+





 

맛있게 먹다보니 어느새 족발 뼈가 나왔어요..

뼈째로 들고 맛있게 뜯어 먹었답니다^^



 

위생적인 내부에 놀라고.. 깔끔하고 맛있는 맛에 놀라고..

정말 푸짐하고 든든했던 식사였어요~

모듬족발 中 은 사실 2인분인데, 3명이 먹어도 충분할 정도로 넉넉하고 좋았어요..





 

깔끔한 내부.. 다양한 테이블로 구성되어 원하는 장소에서 식사가 가능해 좋았구요..



 

자리가 꽉 찰 정도로 북적였지만, 반찬이 떨어지기가 무섭게 가져다 주시는 센스 만점 서비스까지!!



 

그리고, 후식으로 차 한잔~~



 

참고로 메뉴판 찍어왔어요~



 

족발 뿐 아니라 추가안주류와 후식류까지 저렴한 가격에 제공되는 메뉴들..

몸에 좋고 맛도 좋은 족발!!  푸드앤카페 덕분에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어요^^




뽕나무쟁이족발 쿠폰이에요.. 무려 4천원이나 할인되니까 뽕나무쟁이족발에 방문하실 분들은 출력해 가서 드세요~~

아래는 쿠폰 주소에요..

http://www.foodncafe.com/com_html/couponMain/couponView.php?couponCD=C1114 

푸드앤카페에 가면 이 외에도 정말 다양한 맛집 쿠폰들이 있어 마음에 들어요~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강남구 대치4동 | 왕산골뽕나무쟁이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