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짜장면은 취급하지 않는 신개념 중국집을 아시나요?
4천원이라는 착한 가격에 고기와 해물이 가득한 짬뽕으로 승부하는 짬뽕잘하는집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그럼, 귀여운걸의 최고 야식집 11탄 시작합니다!
 


홍콩반점0410 선릉점..
선릉역 2번출구로 나와 링코문구점을 끼고 돌아 크게 두번째 블럭에 위치해 있어요..



매장 입구에 세워진 안내 메뉴.. 짜장은 없다고 하네요~



2층으로 올라가 매장 안으로 들어가볼께요..

 

 

주문과 동시에 조리되어 기다리는 시간은 조금 있지만, 그만큼 더욱 맛있는거 같아요ㅎㅎ 




주방모습.. 이렇게 오픈형태로 되어 있어 요리하는 과정을 구경할수 있어 기다리는 동안 심심하지 않았어요^^



매장 내부 모습.. 깔끔하고 아늑한 분위기가 일반 중국집과는 확연히 다른 모습이었어요^^


홍콩반점0410 메뉴판이에요..
저는 4천원짜리 짬뽕을 주문했답니다ㅎㅎ



기본 테이블 셋팅..



반찬은 아주 무난했어요.. 단무지, 양파, 춘장.. 

 

 

주문한 짬뽕이 나왔어요..



쫄깃한 면발과 홍합, 오징어, 돼지고기, 각종 야채가 어우러진 매력적인 짬뽕..



탱탱하고 쫄깃한 면발~ 사진을 한참 찍고 먹었는데도 완전 쫄깃하니 맛있었어요^^ 

 


통통한 홍합도 냠냠+_+



짬뽕을 야채와 함께 먹으면 아삭한 식감도 2배~ㅎㅎ



쫄깃하고 맛있는 오징어와도 함께~ 

 



볶을 때 베어나는 중식 화력 특유의 은은하고 구수한 불 내음이 좋았고,
사천고추 덕분에 얼큰하고 칼칼한 국물맛이 일품이었어요~
또 일반 중국집 짬뽕과 달리 기름지거나 느끼하지 않고 담백한 맛에 감탄했답니다ㅎㅎ



짬뽕에 돼지고기가 들어간 건 처음 먹어봤는데.. 요거요거 완전 매력덩어리에요~
어찌나 잘 어울리던지 입에 착착 감기더라구요^^



홍합 껍데기 모음이에요..



연예인들의 방문흔적..
제가 좋아하는 가수 김정민도 맛있게 먹고 갔나봐요^^



영업시간과 준비시간이 이렇게 안내되어 있더라구요..



영수증이에요..



세로 형태의 명함도 가져왔어요.. 좀 특이하게 생겼죠?ㅎㅎ
약도도 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하시길..
중국집에 짬짜면이 있으면 무엇을 먹을지 고민하지 않지만, 보통은 짬뽕 먹을까? 짜장면 먹을까? 고민을 하게 되는데요..
홍콩반점0410은 그 고민을 싹 해결해 주었어요.. 무조건 짬뽕! 무조건이야~~
다양한 요리를 하지 않고 짬뽕을 전문적으로 하기에 일반 짬뽕과는 비교를 불허하는 최고의 맛이었던거 같아요..
4천원이라는 착한 가격에 해물과 고기가 푸짐해 매력적이었고, 깔끔한 분위기가 마음에 쏙 들었어요^^


 

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강남구 대치4동 | 홍콩반점0410 선릉점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푸짐한 반찬이 나오는 4,500원짜리 왕세숫대야냉면 맛집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별도의 추가요금 없이 주문시 곱빼기라고 말만 하면 4,500원 가격 그대로 왕세숫대야냉면 곱빼기를 즐길수 있는 대박맛집!!
그럼, 귀여운걸의 최고 야식집 3탄 시작합니다!



선릉역 2번출구로 나와 쭉 올라가다보면 나오는 알피아또..
인터넷에 아직 등록되어 있지도 않고 후기도 없는 왕세숫대야냉면 맛집! 귀여운걸이 발굴했어요ㅋㅋㅋ
저렴한 가격에 반찬도 많고, 푸짐하고 맛있는 냉면을 먹을수 있어 완전 뿌듯했어요^^v



알피아또 매장 내부에요.. 아주 넓고 분위기가 아늑했어요~

 


깔끔하고 깨끗한 분위기.. 귀여운걸은 요런 맛집만 찾아다니죠~ㅎㅎ



메뉴판이에요..
전 4,500원짜리 비빔냉면을 주문했답니다..

 

요일별 메뉴도 있더라구요.. 요것도 괜찮겠지만, 주력상품이 냉면인거 같고 냉면이 생각나는 날이라 냉면을 먹어보았지요ㅋㅋ

 

냉면 주문하실때 꼭 읽어봐야할 내용이 칠판에 적혀있었어요~!!


양은 보통을 할지 곱빼기를 할지 선택하시면 되요..
별도의 추가요금 없이 곱빼기를 즐길수 있어 많이 드시는 분들.. 특히 남성분들에게 아주 희소식이죠ㅎㅎ



주문한 비빔냉면이 나왔어요..
저는 그냥 보통으로 주문했어요.. 단 한번도 곱빼기를 먹어본 적이 없어서.. 제가 양이 크지 않아요ㅋㅋㅋ
매운 음식을 좋아해 맛은 매운맛으로 주문했구요~ㅋㅋ



요건 자르기 전의 비빔냉면 모습!
자르려고 하시는데 잠깐만요! 하면서 얼른 사진 한번 찍은 녀석이에요~ 아주 참하죠ㅋㅋㅋ

 

먹기 좋게 자른 모습이에요..
비빔냉면 위에 매콤한 다대기와 오이, 무우, 삶은계란이 올려져 있었고, 깨가 뿌려져 있었어요..



무채에요..



청포묵무침이에요..

 



콩나물무침이에요..



양파장아찌에요..



미역국이에요.. 깔끔하니 맛있었어요..


왕세숫대야냉면 크기를 실감하지 못하실꺼 같아 요렇게 제 손과 함께 찰칵!!
그릇이 너무너무 커서 양이 적어 보이지만, 1인분으로 손색없는 양이었어요~ㅎㅎ
아마 곱빼기로 주문하시면 훨씬 더 많겠죠?^^;;



무우와 함께 먹으면 시원하고 아삭하니 맛있었구요..



열무김치와 먹는 맛도 색다르고 개운했어요~

 

 

너무 매울때는 요렇게 콩나물무침과 함께 먹어도 맛있더라구요^^

 



삶은 계란도 냠냠+_+



제가 먹은 냉면을 보면 반찬들이 많이 보였죠?
사실, 요렇게 더 많이 있었어요.. 국과 반찬은 셀프랍니다..
아.. 비빔밥 재료라고 적혀 있으나 어떤 메뉴를 주문하던 상관없이 먹고싶은 반찬을 가져다 드실수 있어요^^



냉면과 잘 어울렸던 반찬을 추천해드리자면..
열무김치와 무채..




콩나물무침과 청포묵무침..



단무지와 양파장아찌가 맛있는거 같아요~ㅎㅎ



물, 국물, 반찬은 셀프..
아.. 제가 먹은 미역국 보셨죠? 국 코너에 있는데 요건 깜빡하고 못 찍었네요^^



영수증이에요..



알피아또 명함도 한장!



약도도 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하시길..
요즘 냉면 5천원 이하로 참 찾기 힘든데, 여기는 그냥 냉면도 아니고 왕세숫대야냉면.. 그것도 곱빼기 가격까지 4,500원!!
착한 가격에 감동받고 쫄깃하면서 매콤한 비빔냉면 맛에 반했답니다..
또 깔끔하고 아늑한 분위기와 친절한 서비스까지.. 뭐 하나 나무랄데 없는 대만족스런 맛집이었어요^^


 

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강남구 대치4동 | 알피아또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숯불갈비 맛을 그대로 재현한 갈비만두를 아시나요?
오늘은 각종 방송사에 소개되고 15년간의 노하우로 특허까지 받았다는 숯불갈비만두가 맛있는 만두맛집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그럼, 귀여운걸의 우리동네 최고 맛집 6탄 시작합니다!

 

 

대치동 만두 맛집으로 유명한 마포만두..
선릉역 2번출구에 위치한 마포만두 선릉직영점을 다녀왔어요.. 




그럼 매장 안으로 들어가볼께요..



각종 TV방송사에 이미 많이 소개된 마포만두의 명품 갈비만두!!



메뉴판이에요.. 만두류와 면류..



식사류가 있었구요.. 특허를 받은 숯불갈비만두도 안내되어 있었어요~~

 

 

마포만두 매장 내부 모습이에요.. 정열적인 레드 색상.. 깔끔하고 화사하더라구요~~



주문전 시원한 물이 나오구요..



주문한 모듬만두와 야채김밥이 나왔어요..
모듬만두는 3,500원이었고, 야채김밥은 2,000원이었어요..


모듬만두에는 갈비만두 2개, 김치만두 2개, 얼큰한 개성만두 2개, 고기만두 4개 이렇게 총 10개가 나와요..
앞에서부터 고기만두, 김치만두, 갈비만두, 개성만두, 고기만두 순서에요..

 


먼저 고기만두에요..



평소 먹던 일반 고기만두보다 만두피가 얇고 쫀득해 너무 맛있더라구요..
정말 잊을수 없었던 만두ㅎㅎ


김치만두에요.. 




매콤하며 쫀득하니 요것도 맛있더라구요..



하지만, 가장 맛있었던 갈비만두!!



갈비살에 갖은 양념을해 참나무숯으로 직접 구워 다진 소로 만든 만두라고 하더라구요~



숯불갈비집에서 먹었던 바로 그 갈비맛이 만두에서 느껴지는거에요~
완전 신기하고 최고의 맛이었어요!^^

 

혼자만 생김새가 다른 얼큰한 개성만두에요..

 


이 개성만두 먹고 정말 깜짝 놀랐다는.. 매운걸 엄청 좋아하는 귀여운걸에게도 너무너무 매웠답니다..

사실, 갈비만두가 유명해 갈비만두만 먹을까 하다가 맛집블로거의 사명(?)을 다하기 위해..
마포만두의 모든 만두를 맛보고 여러분들께 소개해 드리고 싶어 모듬만두를 먹어보았는데요..
맛의 순서를 정하자면..
갈비만두 > 고기만두 > 김치만두 > 얼큰한 개성만두 순서였어요.. 
정말 추천하고 싶은 만두는 갈비만두와 고기만두였구요.. 개성만두는 정말 매운걸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만 추천하고 싶네요~



야채김밥이에요..



각종 야채가 들어있는 야채김밥.. 무난한 맛이었어요~



역시 김밥은 꼬투리가 최고죠!!ㅋㅋㅋ



살짝 매콤한 국물도 함께 나오는데요.. 만두, 김밥과 먹기 좋더라구요~



24시간 운영해 시간 제약 없이 즐길수 있는 마포만두..
마포만두는 맛도 좋고 분위기와 가격도 괜찮아 만족스러웠지만, 딱 한가지 불만족스러운점이 있었어요!
바로 사진찍기가 엄청 힘들었다는거..
제가 맛집블로거다보니 먹으면서 사진을 찍는건 당연한데 엄청나게 눈치를 주시더라구요..
급기야 다 먹은 그릇은 막 가져가버리는 사태까지 발생ㅠㅠ
많은 맛집을 다녀봤지만 이렇게 사진찍는걸 싫어하는 음식점은 처음이에요.. 그러면서 방송출연은 어찌 그리도 많이 했는지..
마포만두 선릉점은 맛있게 먹기만하고 사진은 찍으면 안될듯해요..


 

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강남구 대치4동 | 마포만두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본비빔밥 선릉점에서 얼큰하고 시원한 해물뚝배기를 먹고 왔어요~

8천원이라는 가격에 조금 망설였지만, 후회 없는 선택이었어요^^



 

보글보글 맛있게 끓고 있는 해물뚝배기!!

뚝배기에 담겨져 나와 끝까지 따뜻하게 먹을 수 있어 좋았어요~



 

온몬의 땀의 쫙~ 빼주는 얼큰하고 시원한 해물뚝배기!



 

신선한 해물이 가득 들어있어 국물맛이 무척 시원하고 깔끔했어요^^



 

오징어, 새우 등 푸짐한 해물과 함께 각종 야채와 계란이 풀어져 있어 환상적인 조합이었어요ㅎㅎ



 

밑반찬으로는.. 매콤한 배추김치가 나오구요..



 

일반 음식점에서 맛보기 힘든 고추장아찌!

전혀 신 맛도 없고 아삭아삭하며 칼칼하고 입맛을 돋구는 매력적인 장아찌로 정말 잊을 수 없는 맛이었어요+_+



 

뚜껑으로 깔끔하게 마무리되어 있는 공기밥이에요.. 왠지 대접 받는 느낌이었어요ㅎㅎ



 

좁쌀이 들어있는 식욕을 돋구는 노란색상의 예쁜 좁쌀밥..

그냥 흰쌀밥보다 건강에도 좋고 더 맛있었어요^^

또, 일반 공기밥보다 양이 많아서 만족스러웠어요.. 게다가 밥이 부족하면 더주신다고 말하라고 하시더라구요ㅎㅎ

정말 친절한 서비스까지 너무 좋았어요!



 

먹어도 먹어도 엄청난 양의 푸짐한 해물뚝배기~!



 

또, 당면이 푸짐하게 들어 있어 매력적이었어요ㅎㅎ



 

얼큰한 맛의 해물뚝배기 국물.. 아! 혹시 매운걸 잘 못드신다면.. 얼큰한 맛은 조절이 가능하다고 해요ㅎㅎ

덜 맵게 해달라고 주문하시면 알맞게 드실수 있을꺼에요^^;;



 

쫄깃한 오징어와 당면을 함께 한입~~



 

신선한 새우도 통통하고 튼실해서 맛있었어요~~




본비빔밥 하면 가장 떠오르는 매실차!!

식사 후에는 매실차로 깔끔한 입가심이 필수죠ㅋㅋ

오미자차와 비슷한 새콤달콤한 매력적인 매실차.. 한번 빠지면 헤어나오기 어려운듯^^;;

얼큰하고 뜨끈한 국물이 생각날때.. 시원하고 푸짐한 해물이 먹고 싶을때.. 또 해장용으로도 최고인 해물뚝배기ㅎㅎ

먹은지 얼마나 지났다고 또 먹고 싶어지네요-_-;; 앞으로 종종 먹으러 가야겠어요^^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귀여운걸을 미소짓게 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1동 | 본비빔밥 선릉점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대치동에서 중국요리로 유명한 홍운장에 다녀왔어요~~

옛날짜장을 주문했는데, 가격은 5천5백원이었어요ㅎㅎ



 

귀여운 잔에 나오는 따뜻한 물..



 

기본 밑반찬이에요..



 

납작한 양파에요..



 

춘장이에요..



 

길쭉해 먹기 좋은 단무지에요~ 아삭하니 맛있는 단무지!!

역시 짜장면에는 단무지가 필수죠~ㅋㅋ



 

새콤하고 매콤한 깍두기에요!!



 

주문한 옛날짜장이 나왔어요^^



 

그릇 높이는 대략 이정도..

양이 충분했어요^^



 

윤기가 자르르~~



 

정말 맛있겠죠?ㅎㅎ





 

돼지고기, 감자, 양파, 완두콩 등이 푸짐하게 들어 있었구요..

짜장소스 맛도 아주 일품이었어요!!



 

짜장소스와 면을 잘 비벼주었어요~~



 

완성ㅋㅋ



 

탱탱하고 쫄깃한 면발이 아주 맛있었어요!



 

맛있는 돼지고기..



 

큼직하게 썰어넣은 감자도 맛있었어요..



 

윤기가 자르르 흐르는 맛있는 짜장면!!



 

바로 이 맛이에요!! 꿈에 그리던 옛날짜장면..

요즘 짜장면들은 약간 느끼하거나 달고 해서 2% 부족하다는 느낌이 들었는데,

홍운장 옛날짜장은 정말 제가 지금까지 먹어본 짜장면 중 최고였다고 말씀드려도 과언이 아니랍니다^^



 

병에 뭔가 조금 묻기는 했지만, 깔끔했어요..



 

분위기있고 고급스런 느낌의 실내벽..



 

맛집 후기를 볼때면 언제나 가장 궁금해 하시는.. 메뉴 가격!!

그래서, 속 시원하게 메뉴판을 찍어왔어요^^



 

정말 메뉴가 다양하더라구요~

다음엔 다른 메뉴도 먹어봐야겠어요^^



 

홍운장 외관이에요.. 고급스런 중국집 느낌이 팍팍 드시죠?ㅋㅋ

배달은 안되고 방문해서만 먹거나 직접 포장해가는 중국요리 전문점! 홍운장!!






명함도 가져왔어요~

약도가 자세히 그려져 있으니 방문하실 분들은 참고하세요^^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로그인 필요없어요! 그냥 손가락 꾹!^^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강남구 대치4동 | 홍운장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김용만의 국수집 닐니리맘보 선릉점에서 얼큰해물국수를 먹고 왔어요..

4천5백원이라는 착한 가격에 맛은 일품!!



 

기본 밑반찬이에요..



 

매콤하고 맛있는 배추김치..



 

아삭아삭 맛있는 노란 단무지..



 

그리고, 삶은계란이 나온답니다..

1인당 1개씩 나와요.. 둘이가서 먹었기에 2개가 나왔어요..



 

삶은계란을 찍어먹을수 있도록 소금이 함께 나온답니다..



 

삶은계란 껍질을 제거한 모습이에요..

전 국수에 넣어 먹으려고 먹지않고 요렇게 남겨두었어요..



 

시원한 물 한잔 마시다보면..



 

드디어 주문한 얼큰해물국수가 나왔어요^^



 

해물의 시원한 맛과 얼큰한 국물 맛이 일품인 얼큰해물국수!!



 

국수와 그 위에는 파, 해물이 푸짐하게 올려져 있었어요..



 

국물 색감부터 식욕을 자극하더라구요~

얼큰한 해물육수+_+



 

은은한 파의 향기가 참 좋았구요..



 

홍합도 아낌없이 푸짐하게 넣어주셔서 좋았어요ㅋㅋ



 

착한 가격에 푸짐한 해물들~~



 

국수 면발이에요~ 국수 전문점답게 면발이 정말 끝내주더라구요~ 최고의 맛!!



 

살이 통통한 홍합도 맛있었구요..



 

미리 껍질을 깐 삶은 계란을 국수 속으로 쏙 넣어주었어요^^



 

통통하고 맛있는 새우도 많아서 좋았답니다ㅎㅎ



 

처음엔 이게 뭔가 했는데, 오징어였어요~

큼직한 오징어가 쫄깃하니 국수와 함께 먹기 참 좋았어요ㅎㅎ



 

동동 띄워진 파와 함께 얼큰한 국물... 가슴속까지 시원해지는 느낌+_+



 

김용만의 국수집 닐니리맘보에는 얼큰해물국수 이외에도 메뉴가 정말 다양했어요..

그래서 참고하시라고 메뉴판도 찍어왔답니다^^



 

깔끔하고 아늑한 분위기의 닐니리맘보 실내..



 

깨끗하면서 운치있는 분위기가 참 마음에 들었어요~



 

일반 분식집과는 달리,

분위기있고 아늑한 공간에서 여유를 느낄수 있도록 차별화된 느낌이 들었던 닐니리맘보^^ 




친구 또는 연인, 가족과 함께 오붓한 공간에서 국수가 먹고 싶을때..

또는 기분이 우울해 땀을 쭉 흘리며 매콤한걸 먹고 싶을때..

아니면, 속풀이나 해장용으로도 좋은 닐니리맘보 얼큰해물국수^^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로그인 필요없어요! 그냥 손가락 꾹!^^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강남구 대치4동 | 김용만의국수집닐니리맘보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선릉역에 위치한 선릉역 족발 맛집으로 소문난 뽕나무쟁이족발에 다녀왔어요~

모듬족발 中 을 먹었는데, 족발의 놀라운 맛에 감탄했어요ㅎㅎ 그래서 맛있는 족발을 소개해드릴려구요~~



 

사실, 뽕나무쟁이족발에 방문하게 된 계기는..

얼마전 맛집정보 제공으로 유명한 푸드앤카페 라는 사이트에서 뽕나무쟁이족발 맛집평가 블로거 체험단을 모집했었어요..

http://www.foodncafe.com/com_html/experience/main.php?eventCD=1004

그래서 소문난 뽕족이 궁금해 얼른 신청했었어요~



 

그리고, 발표일.. 와!! 당첨자 명단에 제가 있더라구요~ㅋㅋ

그래서 뽕나무쟁이족발 맛집에 다녀왔어요.. 그런데 너무 맛있고 만족스러워서 앞으로 뽕족 단골이 될것 같아요ㅎㅎ

(참고로, 지금도 푸드앤카페에서 다양한 맛집 체험단을 모집하고 있으니 참여하고 싶으신 분들은

http://www.foodncafe.com 에 방문해보세요..^^;;)



 

선릉역 1번출구 방면에 위치한 뽕나무뿌리와 11가지 한약재가 스며든 족발 전문점 뽕나무쟁이!



 

화려한 간판과 모범음식점 마크까지..ㅎㅎ





 

그럼, 뽕나무쟁이 안으로 들어가 볼께요~



 

깔끔한 테이블.. 물과 물수건이 나온답니다..



 

시원한 물 한잔..



 

기본 밑반찬들이 나왔어요..



 

커다란 뚝배기에 콩나물국이 나왔어요~



 

앞접시에 먹을만큼 덜어 먹게 되어 있어 좋더라구요~ㅎㅎ





 

콩나물국이 개운하고 깔끔했어요~~

아... 이 맛이야ㅋㅋ



 

족발을 쌈 싸먹을 수 있게 상추도 푸짐하게 나왔어요~



 

무생채에요..



 

아삭하고 매콤하니 족발과 환상궁합이었어요!!



 

부추양파초무침이에요..



 

위에는 깨가 솔솔 뿌려져 있고, 아삭하니 상큼하고 맛있었어요..ㅎㅎ



 

매콤한 무말랭이무침도 맛있었어요~



 

새우젓이에요~ 역시 족발은 새우젓에 찍어 먹어야 제맛이죠ㅋ



 

쌈장과 마늘이에요..



 

짜잔!! 모듬족발이 나왔어요^^





 

모듬족발은 뽕족발과 매운양념족발이 함께 나오는데요~ 이것저것 먹는 재미도 있고 맛도 최고였어요!



 

매운양념족발을 먼저 살펴볼께요..



 

매콤한 양념족발 위에 깨와 부추가 뿌려져 있었어요~

너무 맛있어서 족발을 잘 못드시는 분들도 거부감 없이 맛있게 드실 수 있을꺼에요~



 

이번엔 뽕족발을 살펴볼께요..



 

단백하니 쫄깃하고 맛있었어요~



 

매운양념족발을 맛있게 드시려면??

상추에 쌈을 싸 먹으면 정말 맛있더라구요..



 

상추 위에 매운양념족발을 올려놓아 주시구요..



 

부추양파초무침도 올려 주세요..



 

그리고, 무생채를 올린 다음..



 

마늘을 쌈장에 찍어 올려 주시고.. 예쁘게 싸서 드시면 끝!

정말 입이 황홀했어요^^



 

뽕족발을 맛있게 드시려면??





 

새우젓에 찍어 먹으면 단백하고 아주 맛있어요~

입안에서 살살 녹아요ㅎㅎ





 

친절한 사장님께서 사이다를 서비스로 주셨답니다ㅎㅎ

족발과 톡 쏘는 사이다의 환상적인 만남+_+





 

맛있게 먹다보니 어느새 족발 뼈가 나왔어요..

뼈째로 들고 맛있게 뜯어 먹었답니다^^



 

위생적인 내부에 놀라고.. 깔끔하고 맛있는 맛에 놀라고..

정말 푸짐하고 든든했던 식사였어요~

모듬족발 中 은 사실 2인분인데, 3명이 먹어도 충분할 정도로 넉넉하고 좋았어요..





 

깔끔한 내부.. 다양한 테이블로 구성되어 원하는 장소에서 식사가 가능해 좋았구요..



 

자리가 꽉 찰 정도로 북적였지만, 반찬이 떨어지기가 무섭게 가져다 주시는 센스 만점 서비스까지!!



 

그리고, 후식으로 차 한잔~~



 

참고로 메뉴판 찍어왔어요~



 

족발 뿐 아니라 추가안주류와 후식류까지 저렴한 가격에 제공되는 메뉴들..

몸에 좋고 맛도 좋은 족발!!  푸드앤카페 덕분에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어요^^




뽕나무쟁이족발 쿠폰이에요.. 무려 4천원이나 할인되니까 뽕나무쟁이족발에 방문하실 분들은 출력해 가서 드세요~~

아래는 쿠폰 주소에요..

http://www.foodncafe.com/com_html/couponMain/couponView.php?couponCD=C1114 

푸드앤카페에 가면 이 외에도 정말 다양한 맛집 쿠폰들이 있어 마음에 들어요~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강남구 대치4동 | 왕산골뽕나무쟁이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